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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담: 서왕모와 그녀의 복숭아요정

서왕모와 그녀의 복숭아요정

항주 서호 묘태묘 근처에 왕헌교가 하나 있다.

송대 사오싱도사 동원흥은 인근 위층에서 기진 동메달 하나를 파냈는데, 그 위에는 어렴풋이 글자가 있었다. "나는 복숭아 한 그루를 가지고 있다. 천년에 한 번 태어났다. 누가 훔칠까? " 너는 반드시 동쌍성에게 물어봐야 한다. ""

동쌍성은 중서왕모의 복숭아요정으로, 왕헌교는 그녀가 한 가지 사업을 이룩하고 옥생을 자랑하며 학선들을 내쫓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쾌비용은 서구 당대 전당강변의 절색미인으로, 몸에는 정교한 매력이 넘쳐나고 있다.

그녀의 조상은 상대사가로, 청허자수, 열등감 자수, 가끔씩 조정에서 경을 얻어 계획을 세웠다. 상 왕조 가 죽은 후, Qiantang 강 은행 에 정착, feilai 피크 복숭아 종, 주택 건설 에 살고 있습니다. 이른 봄마다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온 눈이 새빨갛고, 그 속에서 사는 것은 신선 생활과 다름없다.

이런 생활 환경은 어려서부터 동쌍성을 키웠다. 약한 버드나무 같은 동쌍성, 복숭아꽃 사랑, 치정.

동쌍성의 성장, 예쁜 얼굴, 밝은 눈, 꽃처럼 아름다운 것을 보세요.

어느 날, 나는 갑자기 조식과 함께 산에서 복숭아꽃을 꺾고 단약을 정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는 가래를 맑게 할 수 밖에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난로가 푸르러졌다. 반복적인 연구를 거쳐 점차 온도와 레시피를 보완했다. 정제된 단약은 실제로 먼 곳의 다양한 내과 질병을 치료할 수 있어, 봉동가에 와서 약을 받으러 오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원료 채집부터 난로 정단에 이르기까지, 동쌍성은 늘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한가할 때 스스로 즐겁게 놀다가 흥이 나면' 단 단풍' 을 한 곡 부를 줄 안다.

듣자하니 그녀가 바람을 쐬면 수백 마리의 새들이 공중에서 날고, 그녀가 노래를 부를 때 두루미가 날아와 듣는다고 한다.

황종인' 이론이 등장할 때 선도술을 숭상하며 귀족 후손들의 입맛을 크게 만족시켰기 때문에 경치가 아름다운 곳을 선택하고, 가옥사찰을 짓고, 연샤를 보내고, 일월 에센스를 흡수하고, 백화의 즙을 정제하여 평범한 세상에서 불꽃놀이를 먹지 않도록 한 다음 낮에 날아오르고, 성선 () 이 되었다. 동쌍성과 그의 가족은 항주 서호가 날아오는 봉의 연금장이였다. 그녀는 여도사로 여겨질 수 없다. 그때는 도교라는 이름이 없었다. 동한 말년이 되어서야 도교는 일종의 종교로 발전하여 도관을 세우고 제자를 전수하고 신도를 흡수했다. 도가와 도교는 두 가지 다른 개념이다. 도가는 일종의 철학 사상이고, 도교는 일종의 종교이며, 도교는 도가의 일부 관점을 유용하고, 도가의 창시자를 빌려 자신의 조상으로 삼는다.

동한 장도릉은 마술로 천하를 수행했고, 북위 코우 겸양은 노인을 조상으로, 장도릉을 위주로 하였다. 정식 종교가 되자 동쌍성은 서주에서 태어나 시차가 십팔천리였다. 자발적인 수행일 뿐, 하물며 여도사의 신분은 말할 것도 없다.

어느 봄빛이 아름다운 오후, 동쌍성은' 백화환' 한 난로를 만들었는데, 향기가 넘쳐 만리를 전한다. 알약 몇 알을 먹은 후, 그는 기분이 상쾌하고 활력이 넘친다고 느꼈다. 그는 sheng 을 들고 놀고, 새를 모으고, 그들 주위에서 춤을 추었다. 동쌍성 정신은 점점 더 상쾌하고 의기양양해져서 자기도 모르게 노래 한 곡을 불렀고, 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지면서 두루미가 줄줄이 기어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쿤륜산 요지 서쪽에 유명한 왕태후가 살고 있다.

왕모모는 누구입니까? 각종 기록 중 상당히 다른 서술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고대 서역의 한 소국의 여왕이라고 하는데, 호랑이 이빨과 생김새가 험상궂고 하늘을 향해 고함을 지르며 백수들이 황급히 도망가게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성이 양이라고 해서 쿤룬산릉에 살고 있다고 한다. 그녀는 이미 신선이 되어 옥제 대신 천궁의 임무를 수행했다. 그녀는 우아한 반노서모이다.

주무왕은 16 년 서정 도중에 곤륜산을 통과했다. 그는 서왕모의 환대를 받아 요지에서 술을 마시며 여러 날 시를 지었다고 한다. 돌아오는 길에, 그는 다시 가 보고 싶었지만, 산이 깊고 숲이 빽빽하여 찾을 곳이 없었다.

신선의 일은 탐구하기 어렵다, 특히 신권시대에. 인류의 대부분의 사상과 행동은 신선의 구속과 지배를 받는다. 머리를 높이 쳐들고 신의 도움을 받아 모든 중생을 참지 못하게 하는 것은 인류 사회의 안정을 지키는 거대한 힘이다. 서왕모가 천궁 사명에서 옥제를 대표하는지 아닌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그녀는 곤륜산 요치가에 살고 있는데, 흔적을 따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역법에 기록되어 있다.

동쌍성을 태운 학이 멀리 날아서 곤륜산에 왔다. 동쌍성은 태후의' 교제' 가 되어 오늘의 기요비서와 매우 닮았다. 동쌍성은 각 길의 신선과의 연락 소통을 책임지고 있으며, 본질적으로 태후의 시종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그는 서왕모의 밀착 시녀에 속하는 것 같다.

서 * * * 태후는 네 명의 몸에 달라붙는 여종이 있는데, 동 쌍성 외에 세 명, 왕자님, 곽, 기가 있다. 동 쌍성의 직위는 네 명의 궁녀 중, 아마도 감독의 신분일 것이며, 이전의 서왕모의 상황을 증명할 수 있다.

또한 동쌍성이 복숭아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은 것을 보면 선궁에서 받은 신임과 중시를 알 수 있다.

복숭아는 가지가 구부러진 이질적인 복숭아나무이다. 결과는 삼천년 만에 만난 선궁 기진이다. 평소의 재배 보호에서 열매 따기 배송에 이르기까지 동쌍청두는 전적으로 책임을 진다. 매번 요지절마다 서왕모가 신선에게 준 복숭아는 모두 동쌍성의 그 위선적이고 정교한 손을 거쳤다.

위에서 언급한 주무왕 외에도 지구상에 귀뚜라미 복숭아를 먹은 사람이 또 하나 있는데, 바로 한무제이다.

\ "한무제 전기 \" 기록에 따르면, 원풍은 6 년 4 월, 무제는 서왕모를 화전 앞에 맞이했지만, 서왕모가 한 무리의 선녀들의 무리에서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았다. 용용용용용용용용화귀, 능리비혼, 허리춤칼, 머리에 아름다운 수염, 아기 아침 크라운, 원귤봉화 한 켤레, 그녀를 보았다

서왕모는 얼굴이 아름다운 선녀에게 성화전으로 부축되었다. 이 선녀는 동쌍성이다.

서왕모는 한무제와 이야기할 때 소매 속 오악진상을 꺼내 한무제 () 에게 선물하고, 동쌍성 () 을 한무제 () 에게 선물했다. 한무제가 먹은 후, 완벽한 서태 () 만 느꼈고, 치아향이 넘쳐서 조심스럽게 복숭아씨를 거두어 심을 준비를 했다.

서왕모는 웃으며 말했다. "이 복숭아는 3000 년에 한 번 열매를 맺고, 한여름에는 땅이 얇아서 심을 수 없다."

한무제는 복숭아를 한 알 먹은 후 이런 희귀한 선과에 매료되었다. 그것의 맛, 특히 먹고 몸속의 기이한 효과로 한무제가 군침을 흘리게 했다.

당시 동방삭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매우 재미있었다. 중국 같은 겸손을 강조하는 나라에서 그는 문장 을 통해 관직을 도모했다.

그는 자신을 극찬하며 문장 중에 이렇게 썼다. "부모를 적게 잃고, 형수를 키우고, 12 년 3 겨울을 공부하고, 문사가 충분하다. 검술 15 개, 시 16 개, 시 22 만 자, 손무병법 19 개, 전쟁관, 전고교, 22 만 자를 외웠다. 이제 22 명이 있는데, 그들은 길이가 9 피트 3 인치이고, 눈은 구슬처럼 드리워져 있고, 이빨은 조개껍데기 같고, 용기는 맹벤 같고, 민첩함은 금기 같고, 성실은 책처럼, 신념은 꼬리와 같다. 이것이 당일의 대신이 되었으면 좋겠다!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다시 경배하는 것이다. ""

당시 한무제는 그가 가난한 문학가라고 생각하여 자화자찬했다. 처음에는 그에게 차를 기다리라고 했을 뿐인데, 곧 한무제의 총애를 받아 의사로 승진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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