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홍은 재치 가 없다, 숨겨진 도둑, 좋은 범죄, 세계는 혼란 이라고 한다. 작은 루오 비 재치, 파괴 편지 충성도, 예배 악담, 세계는 가난한 제나라 라고 말했다. 전욱의 비재자 () 는 가르칠 수 없고, 나는 말할 수 없다. 세상은 어색하다. 진운가세는 재능이 없고, 탐식수뢰를 탐식하며, 세상은 대식이라고 부른다. "
오제실록' 에 따르면 혼돈은 제홍의 아들이고, 제홍' 산해경' 은 그가 제군의 아들이라고 말하며, 제홍 본인이 황제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어차피 제홍이 누구든 혼돈은 유명해질 거야!
빈치는 소나가의 아들이고, 소호는 서제이다. 그의 어머니는 황아 () 이고, 아버지는 백티자 () 라고 불리는데, 즉 태백의 정령이다. 그들의 이야기는 이야기 집중에서 찾을 수 있어 매우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불쌍한 뽕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그 열매는 만 년마다 열매를 맺는다. 소호의 부모는 여기서 만나 은하수 속에서 만나 소호를 낳았다.
또한' 관2 세' 로 오제 중 하나인 북천제전욱의 아들이기도 하다. 전욱은 마침내 중앙 천제가 되어 제다이를 위해 큰일을 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 제다이 황제를 인정하지 않는 것 같은데, 고서에는 그의 많은 귀신 아들의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폭식에 관해서는? "사기" 는 "진운, 성 강, 염제 후예, 황제가 진운에서 벼슬을 했다" 고 말했다. 즉, 도롱은 사실 염제의 후손이다. \ "주오 전 \" 은 진운은 쓸모없는 아들, 덕이 아니라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을 좋아하고 사치를 숭상하며 끝없이 욕심을 부리고 있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그를 미워하고 사적으로 저주하며 그를 탐식한 사람에 비유한다. 동시기 풍격이 비슷한 네 사람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사맹' 의 조합을 형성했는데, 아마도 사맹의 원시적인 기원일 것이다.
혼란:
나는 이곳의 사해란에는' 장자 영황' 의 혼란이 포함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이야기에서 말하는 주인은 동, 북해의 주인은 후, 중앙정부는 혼돈 황제라고 한다. 혼돈은 성실하고 후대를 잘해서, 갑자기 올 때마다 그는 그들을 따뜻하게 대접했다. 배불리 먹고 할 일이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혼돈에게 선물을 주고 싶었다. 아마도 이 두 신도 머리가 없을 것이다. 그들이 결합했을 때, 그들은 머리를 두드리며 혼란이 우리에게는 달라 보인다고 말했다. 사람은 모두 칠경이 있고, 혼돈은 없다. 우리가 그를 위해 칠묘를 깎는 게 어때? 이 두 사람도 부지런하다. 처음에는 매일 구멍을 하나 파고 7 일 동안 일곱 개의 구멍을 파서 혼란을 치료한다. 혼돈 때문에 오호! 천지는 이로 인해 태어났다.
사해 중의 혼란은 아마도 이 혼란일 것이다. "신경" 에는 "쿤룬 서에는 개처럼 생긴 짐승이 있고, 털이 네 발이나 났다" 고 기록되어 있다. 쪼그리고 앉아서 발톱이 없는 것 같아요. 그것은 눈이 있지만 보이지 않고, 걸을 수 없고, 두 귀가 있지만 들을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배에는 오장이 없고, 직장은 회전하지 않고, 식도는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람은 덕이 있어 저항하고, 덕렬한 사람은 그것에 의지한다. 이름이 어지럽다. "
기록에 의하면 혼돈은 털이 많고 발이 없는 흉수이다. 그것은 눈이 있지만 볼 수 없고 귀가 있지만 들을 수 없다. 만약 그것이 귀인을 만난다면, 혼란은 매우 폭력적일 것이다. 만약 그것이 악인을 만난다면 혼돈은 그의 지휘를 따를 것이다. 분명히 "눈먼 눈" 입니다.
"사기 오제열전" 에 따르면 혼돈은 제홍의 아들이다. "예전에 제홍네 집은 수재였고, 장의장적, 폭행의 극치였다. 세상 사람들은 이를 난잡함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의 글로 번역하면, 티홍의 아들은 무능하고, 다른 사람의 선행과 자신의 죄악을 전문적으로 감추고, 나쁜 일을 잘 한다. 전 세계 사람들이 그를' 혼돈' 이라고 부른다.
전설의 맹수-사나운 사람
어색함, 별칭 aoh indent, 히로의 아들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오광과는 상관없고 인지도도 높지 않아 가장 낮은 키다.
기적 같은 고전. "서야경" 에는 "서야에는 맹수, 큰 호랑이, 털 2 피트, 호랑이 얼굴 호랑이 발, 입에 유리한 이빨, 꼬리 길이 10 피트 8 피트, 광야 교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외진 서부에 살면서, 그는 호랑이처럼 생겼고, 긴 털을 걸치고, 인면, 호랑이 다리, 송곳니를 하고 있었다. 꼬리는 길이가 10 피트이고 사납고 공격적이다.
《좌전》에 의하면 그는 북제 전욱의 아들이라고 한다. 좌회전: "전욱은 가르칠 수 없는 재자이다. 만약 그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른다면, 그에게 말하면 고집이 세질 것이다. 만약 그가 포기한다면, 그는 오만할 것이다. 그는 세상을 현혹시켜 세계 사람들을 난처하게 할 것이다. "
이 말은 아마 전욱이 사람을 갈는 아들이 있다는 말일 것이다. 고집을 부리고, 기름염은 들어가지 않는다. 그가 무엇을 하든 그는 더욱 오만하다. 사람들은 그를 "서투른" 이라고 부른다. 어떤 의미에서 북방 사람들이 말하는 방망이는 좀 어색한 것 같다.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이해하지 못한다. 태도가 사납고 고집이 센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초사 9 장 석송": "목란은 초석휘, 신초점에서 태어났다." 바닐라를 바닐라 소스로 빻다. "국가" 도 "도" 도 "도" 도 "도" 의 뜻이다. 나무에는 나뭇가지가 없고 맨손으로' 다리' 라고 불린다. 벌거숭이 나무 한 조각을 보고 "으깨다" 는 데 쓰인다. 방망이잖아?
곡류는 곤사의 결과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인면수등, 힘은 무궁무진하다. 황룡을 화신하고, 천하의 홍수를 막고, 모든 수생 동물을 억제할 수 있다. 아쿠아리움에 속한 사람은 아무도 그것을 다치게 할 수 없다. 그것은 4 대 맹수 중 하나인 궁핍한 천적이다.
사랑 ... 사람
일명 연연이라고도 하는 대식 () 은 4 대 맹수 중 가장 유명하며, 최근 몇 년 동안 영화극에서도 그 이미지가 있다.
그것은 상해 경북산경에 최초로 나타났다. 주목할 만하게도 청동정은 고대의 예기로서 그 문양이 용과 동등한 최고 지위를 가져야 한다. 왜 나중에 4 대 살인자 중 한 명으로 전락했는지에 대해서는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 "산해경 북산경 \" 에 따르면 오후크 산 다옥, 산 아래 구리가 많다. 양의 몸과 사람의 얼굴처럼 보이는 짐승이 있다. 그 눈은 겨드랑이에 있고 이빨은 발톱이다. 그 소리는 아기 같고, 그것을 식인이라고 한다. "사직" 에서, 은 전설의 악짐승이라고 말한다. 고대 종정에서 머리의 모양은 수족 그릇에 조각되어 장식으로 사용되었다. 게걸 들린을 설명 할 때, cihai 는 말했다: 게걸 들린은 "욕심" 이다.
영이경 서남 광야경: "서남에는 백성이 있고, 몸에는 털이 있고, 머리에는 테이퍼가 있다. 탐욕은 악과 같고, 재물을 축적하고, 남의 곡식을 함부로 약탈한다. (지금은 옥기 조각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서양속담, 돈속담) 강자는 노약자를 취하고, 강격령을 두려워하는 것을 대식성이라고 한다. "
춘추' 는 귀족 출신이고, 귀염둥이에게, 진운 같은 인재를 주었다. ""
좌온주 안공 18 년' 은 그 기원을 더욱 긍정하고 인품을 상세히 묘사했다. "진운가는 수재, 탐식, 탐식, 탐품, 침략욕사치, 탐내지 말라. 사실을 축적하고, 진실을 모른다. 배우자를 여의든 가엾은 것은 없다. 천하의 사람이 삼경보다 흉악하여, 이를 대식성이라고 한다. "
여씨춘추':' 게걸스럽게, 그 몸으로 식인은 그 몸을 삼키지 않고, 더욱 상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송의' 치우전' 은 "치우의 신은 흔하지 않고, 기물 3 대는 치우처럼, 욕심 학대의 경계이다" 고 말했다. 그 코끼리율은 짐승 모양이고, 살날개는 풍부하다.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너에게 한 말에 뺨을 때린다면, 너는 거의 게걸스럽게 먹는 것이다.
오제 사기' 에는 "진운, 성 장씨, 염제 후예, 황제 때 진운에서 벼슬을 했다" 고 실려 있다. 강치우의 성씨도 염제의 후손이기 때문에 치우가 진운의' 무능' 일 가능성이 높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산해경 베이츠 이경' 의 소개는 양 모양의 얼굴, 겨드랑이 아래 눈, 호랑이 손이 특징이다. 폭식은 대개 폭식이나 탐욕을 뜻한다. 그의 이미지는' 마음의 나루터' 의 다섯 자녀,' 무심코 법사' 의 작은 정고양이와 같은 많은 영화작품과 문학작품에 등장한다.
궁기
가난은 주로' 산해경' 에 나타난다. 「산해경 해내북경」 (San haijing hainenbei Jing) 에서는 "궁핍한 것은 호랑이처럼 날개 돋친 것 같다. 그는 처음부터 사람을 먹었고, 그의 음식은 개 북쪽에 분포했다. 하루 종일 족히 지내다. " 이것은 가난이 호랑이처럼 보이고, 소처럼 크고, 날개가 있고, 사람을 좋아하고, 심지어 머리를 먹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그는 사나운 동물이다.
그러나' 산해경 ·Xi· 산경' 에도' 서쪽 260 리, 이름 여산' 이라는 기록이 있다. 위에 야수 한 마리가 있는데, 소와 고슴도치 털처럼 보인다. 그것은 빈치라고 불리는데, 하이에나처럼 들린다. 식인종입니다. 이 두 시대에 기재된 빈치는 외모에서 크게 다르지만 둘 다 식인종이다.
그러나, 이후의 명작에서 빈치도 그의 선량한 면모를 나타냈다. 후한의' 예기' 에서 "빈치와 텐근 * * * 이 악마를 먹었다" 고 말했다.
고대 섣달 그믐날, 궁정에서 12 마리의 동물을 데리고 행진하는 의식이 열렸다. 빈치와 또 다른 등나무 뿌리라는 동물이 식용 유해 방법의 임무를 분담하여 사람들에게 여전히 유익하다고 느끼게 했다. 더 중요한 것은 곽후가' 산해경' 에서 궁기가 악을 쫓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가난은 전형적인 반항 아동의 특징이다. 동쪽으로 가라고 하면 서쪽으로 갈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싸우는 것을 보면 정의의 한쪽을 잡아먹는다. 누군가가 충성스럽고 정직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것은 그 사람의 코를 물어뜯는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누군가가 악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것은 선물로 야생 동물 을 죽일 것이다. 그리고 그에게 더 많은 나쁜 일을 하도록 격려했다.
그래서 고대인들도 빈기를 마음에는 잡념이 없고, 군자와는 거리가 멀고, 소인에 가까운 사람이라고 불렀다.
나쁜 일만 하고 좋은 일을 하지 않으면, 아버지가 업고 있어도 이런 해로운 말을 통제할 수 없다. 너무 많은 나쁜 짓을 하면 당연히 유배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