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랍팔인데, 원래는 문신, 호신, 집신, 부뚜막 신, 정신 등의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일 년 동안 바빴기 때문에 농작물이 짓눌려 창고로 돌아왔기 때문에, 사람들은 1 년 동안 똑같이 바빴던 이 신들을 치료하고 돌볼 수 있는 손을 마련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고기' 라는 글자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달에 들어서자마자 많은 일이 고기와 관련이 있다. 우리가 신령에게 제사를 지낼 때, 고기를 좀 가져와서 풍작의 열매를 나눌 수도 있다. 섣달 그믐날에 들어서자 닭, 토끼, 양이 모두 살이 쪄졌고, 돼지도 살이 쪄졌고, 사람도 평소보다 바빴다. 특히 섣달 각종 경사가 잇따랐다.
농촌의 경사는 시내와는 달리 호텔에서 수십 개의 테이블을 예약했고 손님들이 몰려들어 두세 시간만에 끝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농촌에서는 경사가 보통 사흘이 걸린다. 첫날, 집에서' 상자 추가' 라고 불렀다. 여자아이는 옷을 잘 입고 엄마와 함께 온돌 위에 앉았다. 서쪽 사랑방의 베란다에는 그녀의 친정에서 만든 붉은 페인트 나무 상자 두 개가 놓여 있다. 잇달아 그녀를 축하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선물을 그 두 상자, 침대 시트 이불, 옷 신발 양말에 넣었다. 오래 걸리지 않으면 큰 상자 두 개가 가득 찰 것이다. 마당에서 뽑은 철사에는 담요, 이불, 선물함 등 큰 물건이 걸려 빨갛게 달아서 특히 경사스러워 보였다. 저녁에는 온돌 위에 사람들이 가득 앉아 다음날 신부를 모시고 시댁에 가는' 귀한 손님' 에 대해 토론했다. 귀한 손님은 신부집에서 가장 가깝고 가장 존경받는 사람이며, 보통 남자 (예: 삼촌, 양부, 삼촌, 형제, 삼촌, 삼촌, 처남, 사촌, 노름꾼 소년, 각종 성의 족장, 마을 어른들 등) 이다. 짝수여야 합니다. 예를 들면 6 명, 8 명, 12 명, 16 명입니다. 때때로 친정은 시댁 접대의 어려움을 고려하곤 한다. 대부분의 귀빈들은 모두 8, 12 명으로 보내는데, 물론 24 명도 있습니다. 나는 이 라인업에 시범이 있을 것 같은데, 시댁에 신부의 집이 커서 우리 집 아가씨에게 더 좋다고 말해!
경사는 주로 시댁에서 보내는데, 이틀밖에 안 된다. 그녀의 부모님 집에 상자를 넣은 밤에, 그녀의 시댁의 각 친척도 여기에 와서 집사의 분파를 들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상자를 들고 신부를 맞이하고, 테이블을 바라보며 술을 권하고, 접시를 들고 음식을 내오고, 영송하고, 술을 끓여 차를 만들고, 요리를 해야 한다. 물론, 달리기 전 달리기 후의 주요 노동력은 자신의 아이와 사위의 조카이다. 안배를 마친 후 책상을 치우고 향마 쟁반을 들고 조상을 청했다. 결혼은 우리 집안의 큰일이다. 만약 우리가 더 많은 사람을 추가하고 싶다면, 우리는 우리의 조상을 초청하여 이 위대한 순간을 목격하게 해야 한다. 사촌 형이 결혼했을 때 나도 캄캄한 밤에 많은 사람들과 등롱을 들고 조상을 불렀던 기억이 납니다. 사촌 형이 종이돈을 주문했는데, 정주 한 잔을 따라 말했다. 할아버지, 고향이 바쁘세요? 나도 너를 위해 돈을 태웠다. 통장에 쳐도 받을 수 있어요.
보통 조상은 3 대에게 간판에 빨간 종이를 접어서 화살표 모양으로' 제사' 라는 글자를 쓰고, 가운데 줄 맨 위에는 11 자,' X 문 3 대족 위치' 를 써달라고 했다. 농촌의 계량, 패위, 명정 등은 모두 글자 수를 중시하는 것으로, 대략' 생로병사고' 라는 몇 글자로 거꾸로 세어 일반적으로' 건강' 자로 세었다. 고대인들은 이 다섯 글자로 한 사람의 일생을 요약했다. 아마도 그들도 생활이 행복하지 않은 사람이 왕왕 십중팔구 있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간판이 탁자 위에 놓인 후, 향초, 황표, 금방, 종이돈, 신주, 차, 백빵, 과일스파, 쌀제물 등. 각각 좌우에 놓고 마을의 노인이 옆 의자에 앉아 향불을 돌보며, 섹스를 하러 온 사람에게 향을 피워 축하를 표했다.
결혼식 대오가 날이 밝기 전에 출발하고, 날이 밝기 전에 도착했고, 신부의 집도 간단한 술안주를 준비하여 손님을 대접했고, 신부는 이미 눈물인처럼 울었다. 일반적인 상황은 울면서 가는 것이다. 남아서 교란할 필요는 전혀 없지만, 더 복잡한 상황도 만날 수 있다. 몇 년 전, 마을의 한 젊은이가 결혼하러 갔는데, 신부는 기초를 안고 울면서 다시는 온돌에 오르지 않겠다고 말했다. 총각이 축의금을 많이 썼는지 마음이 화가 났거나 결혼을 서두르다가 화가 난 것 같다. 그는 온돌에 올라 며느리를 안고 고개를 돌려 가버리고, 입으로는' 우는 계란' 이라고 욕했다. 며느리는 필사적으로 그녀의 등에 찢기고, 당나귀는 오히려 눈물을 터트려 웃었고, 시집간 늙은 당나귀는 텅 비어 따라갔다. 가는 길에 결혼식에 참석한 손님들은 모두 빨간 도로 스티커를 뿌려야 한다. 어떤 사람은' 강태공이 여기서 악을 피한다', 어떤 사람은' 백호가 길을 피하다' 라고 써 있다. 방앗간, 우물, 구덩이를 지나가면 빨간 종이로 덮어야 합니다.
신부는 길에서 땅을 묻히면 안 되고, 집에 돌아와도 온돌에 내려서는 안 된다. 새집의 창문은 관례대로 경사스러운 붉은 창꽃을 붙이고, 온돌 위에는 레드카펫을 깔고, 온돌 가장자리에는 빨간 커튼을 달고, 빨간 신부를 하나 더 붙여야 한다. 이 붉은 세상에서, 너는 신부의 하얀 얼굴과 가녀린 손을 어렴풋이 볼 수밖에 없다. 신부 들러리와 결혼식 게스트는 자신의 별자리에 대한 요구가 있다. 새색시의 별자리, 음양학설 (예: 신인속 뱀, 개 별자리는 호랑이, 말, 개 등) 을 봐야 한다고 한다.
서로 좋은 소망을 기원하는 사람들이 잇달아 왔다. 그들이 충분한 책상을 모으면, 그들은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 식사 후에 그들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그런 후에 그들은 다시 한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 이것은 유동좌석이라고 합니다. 손님들이 자리에 앉은 후, 먼저 냉채 8 개와 유리잔 1 개를 진열한다. 탁자를 보고 술을 권하는 사람은 모두 술을 가득 따르고, 두 손으로 받치고, 공손하게 모두에게 술을 권하는 것이다. 네가 술을 들고 마신 후에 술을 다시 컵에 넣고 냉채 몇 개를 들고 서로 안부를 전해 줄 수 있다. 주인이 다시 한 번 음식을 가져와서 술을 바꾸었을 때, 그것은 노점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냉채와 술안주는 순식간에 철수했고, 뜨거운 요리는 이미 문 앞에 놓여 있었다.
뜨거운 요리는 모두 한 사람당 한 그릇으로' 밥 한 그릇' 이라고 불린다. 가정 형편이 좋은 사람이 큰 그릇마다 13 개의 음식을 만들 수 있다면' 13 꽃' 이라고 부른다. 보통 무채는 맨 아래에 놓는다. 큰 완자, 장갈비, 사오닭다리, 붉은 고기 덩어리, 흰 고기 덩어리, 바삭한 고기 튀김, 튀긴 두부, 사오계란 등 13 종류가 있다. 그들은 큰 그릇을 담은 다음 진한 육수를 붓고 그릇은 큰 찜통에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다. 손님이 식탁에 올라 술을 마시면 맹불로 쪄서 몇 분 만에 상에 올랐다.
13 꽃은 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쪄서 부드럽고 찹쌀하고 느끼하지 않아요. 특히 그릇 밑의 무채가 육즙에 담가 씹고 맛있어요. 아주 고소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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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세 그릇의 가장 무서운 것은 그 두 개의 큰 붉은 색과 흰색이 섞인 고기로, 두꺼운 기름이 많다. 붉은 고기는 붉게, 흰 고기는 하얗게 쪄요. 음식이 부족한 시대에 사람들은 몇 모금을 삼키면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지금은 먹을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보통 회식할 때 빈 접시를 넣으면, 그릇의 비계를 꺼내서 투덜거리며 안에 쌓는다. 하지만 가끔은 비계를 먹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때가 있다. 모든 사람은 자기 그릇의 비계를 모두 자기 그릇에 넣고 높이 쌓는다. 그는 많이 먹을 것이고, 입에 기름이 가득하다. 어안이 벙벙하다. 이런 사람은 농촌에서' 고기량' 이라고 하는데, 아마도 쓸모없는 뜻과 같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계란 크기의 살코기이다. 시골 사람들이 직접 기르는 돼지는 도시에서 파는 돼지고기보다 맛있고, 손으로 잘게 썬 고기는 기계가 으깬 미트볼보다 맛있다. 완자를 만드는 것은 보통 돼지 뒷다리의 살코기를 잘게 썰어 가루, 소금, 달걀액, 밀가루, 파, 생강, 마늘을 섞어 완자를 만들어 큰 찜통에 넣고 쪄요. 이런 완자는 부드럽고 찹쌀하며 씹어서 먹으면 짠맛이 난다. 한번은 밥을 먹을 때 미트볼을 칭찬하고, 몇몇 고향 사람들이 그들의 미트볼을 내 그릇에 넣었다. 마을 사람들은 같은 온돌 위에 앉아 밥을 먹으며, 때로는 말할 수 없는 친밀감을 느낄 때가 있다. 열세 꽃에는 쿵푸를 먹는 요리가 있는데, 바로 계란말이다. 먼저 오믈렛 한 묶음을 깔고, 각 떡에 고깃덩어리를 골고루 깔고, 조심해서 돌돌 말아 놓은 다음, 찜통에 가지런히 넣고, 큰불이 쪄서 식힌 후 빨리 작은 덩어리로 썰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장갈비와 훙싸오닭다리는 만드는 게 좋지만, 모두 토돼지 토계라서 아무리 만들어도 맛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그릇의 밑무는 음식이 아니라, 다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한번은 한 사람이 13 송이의 꽃으로 가득 찬 그릇을 내 앞으로 밀어 넣는 것을 보았는데, 모두 가져가서 건조한 곳으로 가서 무채 한 그릇을 가져오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순무 채소가 실밥이 올라왔을 때, 그는 자신의 뺨을 물고 당나귀가 밤풀을 먹을 때 펑펑 소리를 냈다. 모두가 이상하게 그를 바라보았지만, 그는 너무 좋았다. 그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모두가 다 먹었을 때, 이 자리는 끝났고, 집사는 다음 자리를 마련하기 시작했다.
밥을 먹은 사람은 바로 떠날 필요가 없다. 마당의 임시 텐트에 불이 나서 담배를 피우고, 차를 우려내고, 카드를 찍고, 카드놀이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일 일이 없으면 담배를 물고 몇 사람이 모여서 승강장에 앉아 고음 나팔 속의 우렁찬 진강을 듣는다. 이때 새 사위가 가슴에 새틴 이불을 덮고 들락날락하는 것을 볼 수 있고, 점잖고 예의 바르고, 마중하고, 차를 권하고, 담배를 양보하고, 신부와 그가 동시에 나타나는 것을 영원히 볼 수 없다. 왜냐하면 그녀를 보내는' 귀한 손님' 이 보내질 때까지 신부는 밭에 갈 수 없기 때문이다.
이날 항상 세 조의 가장 귀한 손님들이 있었는데, 각각 외삼촌 집, 외삼촌 집, 신부를 배웅하는 귀빈들이었다. 그들은 모두 폭죽을 들고 멀리 문을 열었다. 그리고 귀빈 뒤에는 신부를 따라다니기 때문에 전례 없는 신중함과 진지함을 보여 줄 것이며, 접대하는 사람들은 모두 긴장하고, 무슨 문제가 생길까 봐 감당할 수가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따라서 앞에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길을 인도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고, 길을 따라 담배 점화 서비스를 건네는 사람이 있어야 하며, 악수를 하고 등을 아첨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며, 먼 길을 가야 하는 사람도 문 앞에 세숫대야 수건을 준비해 수시로 건네야 한다. 물론, 그들은 자신의 고귀한 신분 때문에 매너를 잃지 않을 것이다. 먼저 머리를 부른 노인은 한 무더기의 공손하게 주인집 3 대 패에게 절을 하며 경의를 표했다. 그들이 입석한 후 마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이나 집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이 그들과 함께 입석하고, 술에 불을 붙이고, 차를 첨가할 것이다. 그들도 보통 13 꽃을 마음대로 먹을 수 없고 엄숙한' 4 판' 을 먹어야 한다. 네 가지 요리는 이날 간판 요리로 이 결혼식의 수준을 직접 결정한다. 네 가지 요리라고 하지만, 상황이 좋은 주인집은 결혼식의 성대함과 성대함을 나타내기 위해 여덟, 열두 가지 음식을 차려 놓을 수 있다.
귀빈을 보낼 때 마당에 탁자를 하나 놓아야 한다. 탁자 위에는 호박씨, 사탕, 호두, 땅콩, 과일담배, 롤빵, 술잔, 술판이 하나씩 놓여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테이블 중앙에 현금 한 접시를 놓고 축하하러 온 사람, 즉 밥, 차, 술, 술, 카드놀이, 채팅, 연극, 요리, 전후. 이럴 때, 어르신과 귀한 손님 안의 총관들은 서로 인사를 하고, 책상으로 가서 오늘 무슨 바람이 불냐고 물어본다. 서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 두 위인은 매력적이고 예의 바르다. 늘 그렇듯이 귀빈들은 술잔을 들고 친척들에게 술을 권하며 환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뵙겠습니다. 철없는 신부의 작은 집은 여전히 보고 있습니다. 이때 사장은 책상 위에 놓인 물건을 각 귀빈의 주머니에 넣을 수 있도록 사람을 배정할 것이다. 늘 그렇듯이, 그들은 예의바르게 행동할 수 있지만, 반드시 가장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규칙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돈 더미, 그들은 신부에 게 작별 인사를 했다, 그리고 일부는 신부에 게 남아 있었다. 신부는 밭에 내려갈 수는 없지만 곧 떠날 친척을 바라보며 이때부터 또 다른 문으로 들어가는 것을 생각하면 울지 않고 큰 소리로 울지도 않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한번은 한 신부가 온돌 가장자리에 무릎을 꿇고 낮은 소리로 흐느끼며 소리 지르는 것을 보았다. 대부! 아저씨! 아저씨! 아저씨! 마음이 약한 손님은 이미 눈물을 흘리며 돌아서서 떠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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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한 손님이 마지막에 공손하게 외출할 때, 기본적으로 모든 친척과 친구들이 배웅하러 온다. 어떤 사람은 손을 잡고, 어떤 사람은 웃는 얼굴로 맞이하고, 어떤 사람은 담배를 하나씩 건네고, 어떤 사람은 인사말을 하고, 물론, 또 어떤 사람은 수수방관하며 길가에서 구경을 하고 있다. 사람들은 대부분 손님 대접이 좋지 않고, 이해하고자 하는 인사말, 처녀가 여기에 시집가서 친아이가 되면, 천 개의 마음, 만 개의 마음을 위로하고, 귀빈은 자연스럽게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지으며 계속 손을 흔들었다. 장면은 매우 희경, 평화, 시끌벅적하다.
귀한 손님을 배웅하고 바쁜 하루가 끝나가고 해가 이미 둥지에 떨어졌고 하늘도 점점 어두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래의 하이라이트는 마을과 마을 사이의 사람들이 동굴을 소란을 피우는 것이다. 사실, 도시 사람들은 또한 신부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비록 과도하게 떠들어댔지만, 프로그램은 항상 단일하고, 대동하고, 무미건조해 보인다. 기본적으로 신발, 기름, 치약 등 엉망진창인 물건으로 신랑을 귀신으로 그리는 것이다. , 그리고 각종 채소와 과일이 모두 그에게 걸려 있다. 교란자들은 막대기로 신랑의 다리를 두드려 신부와 각종 고난도 동작을 하게 했다. 만약 동작을 할 수 없다면, 그는 죽을 때까지 필사적으로 싸울 것이다. 제 동료 중 한 명이 결혼 후 아주 좋았습니다. 한 가지 흔한 프로그램은 신랑의 머리에 철세숫대야를 이고 신부 앞에 무릎을 꿇고 신부가 세숫대야를 두드리며 묻는 것이다. 결혼 후 누가 빨래를 하고, 요리를 하고, 바닥을 쓸고, 아이를 데리러 가는 것과 같은 진부한 질문입니다. 그가 장애를 겪고 있기 때문에 신랑이 계속 살려면 한 가지 답만 있을 수밖에 없다. 때로는 피투성이가 되기도 하는데, 이를테면 새집의 이불에 바늘 하나를 묻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마음씨 착한 사람도 있다. 그날 밤 나는 전화를 받았다. 그는 말이 적어서 항상 36 필이 있다고 말했다 ...
농촌 사람들은 신랑이 신부실에 참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귀빈이 떠나자 마을의 젊은이들은 곧 새 집을 둘러쌀 수 있었다. 시끄러운 방에서 이불이 손상되는 것을 막기 위해, 모두들 소리를 지르며 이불을 뜯어내고, 이불을 치우고, 얕은 구들만 남았다. 겁이 많은 신부는 이 전투를 보았을 때 이미 벌벌 떨었다. 물론 고집이 센 신부도 위협을 주시하고 있다. 네가 감히 오면 내가 감히 너와 강경하게 싸울 수 있다는 뜻이다. 신부도 회의에 와서 예의 바르게 이야기를 나누고 농담을 한다. 뜻도 분명해서 모두들 손을 떼기가 민망하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헛수고였다. 결혼식을 하는 것은 규칙이다. 네가 결혼하기를 원한다면, 네가 이 규칙들에 동의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하지만 모든 프로그램은 유료이고 정찰가격이다. 마을에서, 이것은 공식 가격이니, 누가 높더라도 더 낮출 수 없다. 여기서 가장 문명화된 프로그램 중 하나는' 다리를 건너는 연기' 다. 신부는 담배를 한 대 피우고 입술로 중간에 끼우면 소란을 피우는 사람이 모여서 입으로 담배를 물고 몇 모금을 피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담배 몇 대 피운 후 신부는 이미 울음을 터뜨렸다. 나는 다리 담배의 가격이 각각 10 센트라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그때는 농촌에서 10 센트에 계란 두 개를 살 수 있었다. 20 센트를 내고 신부의 볼에 입맞춤을 할 수 있는 더 문명화된 프로그램도 있다. 이것은 짧고 용맹한 프로그램이다. 신부 들러리가 옆에서 돈을 받고 있는데, 남자가 하나하나 지나가면 곧 잔돈을 많이 받을 수 있다. 나는 누가 결혼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신부만 예쁘지 않다는 것만 기억한다. 한 젊은이가 먼저 2 센트를 지불하고 망설이다가 갑자기 돈을 세고 있는 들러리에게 키스를 하고 재빨리 몸을 돌려 나갔다. 갑자기 이런 전대미문의 변화가 생겨 들러리가 깜짝 놀랐다. 그녀가 정신을 차리고 힘껏 방문을 뛰쳐나왔을 때, 그 젊은이는 이미 빠져나와 사라졌다. 이 유료 프로그램들이 완성되면 기본적으로 한밤중이 되어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프로그램을 모두 개조해야 한다. 가장 무서운 것은, 신부의 외삼촌, 심지어 시아버지까지 잡아와서 온돌 위에 눌려 안장을 메고 온돌 위에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게 하여 신부가 손에 채찍을 들고 반복적으로 채찍질을 하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시끄러운 방의 밤에 우리는 세대와 크기에 관심을 가질 수 없다. 많은 어른들의 부하들은 이미 밤에 일어날 이야기를 예상했기 때문에, 이 귀한 손님을 배웅한 후 즉시 웃음을 억제하고 몸을 돌려 숨었다. 그들 중 일부는 차이 가마 에 숨어, 일부는 당나귀 서클 에 숨어, 일부는 감자 지하실 에 숨어, 일부는 심지어 도랑 에서, 만두 산 에 갔다. 하지만 어디로 도망가든, 어디에 숨었든, 결국 한 호위에 의해 좌지우지되고, 당나귀를 장만할 뿐만 아니라, 돈을 지불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이것이 세상에서 가장 어색한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동방이 폭력적일수록 부부가 앞으로 행복할 수록 가족이 앞으로 더 운이 좋다고 말한다. 이렇게 공공연한 핑계로 마을의 젊은이들은 이 밤에 손발을 놓을 것이다. 일단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장면이 뜨거워져서 온돌면이 순식간에 무너졌다. 신부가 구들굴에서 끌려나왔을 때는 이미 연기가 감돌고 풀재로 덮여 있었다. 사람들은 오히려 부끄러움을 당하며 앞다투어 신부의 몸에 묻은 먼지를 털었다. 신부는 성질이 좋아서 계속 괜찮다고 했어요. 괜찮아요. 하지만 나도 성질이 뜨거운 신부를 만날 수 있다. 외지촌 일가족이 예쁜 신부와 결혼하여 서로 관계를 맺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프로그램도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람들이 무술 가문 출신이라는 것을 어디서 알았는지, 그리고 아주 잘한다. 과도하게 볶은 프로그램은 그녀의 인내의 한계에 닿았고, 그래서 일어나 손을 내밀고 순식간에 그 사람들을 낙화유수로 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그러나 모두가 달래서 흩어졌을 때 회의장이 매우 춥고 매우 불길한 것을 발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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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방은 날이 밝을 때까지 시끄러워서는 안 되고, 부부는 늘 자야 한다. 이때, 떠들썩하게 떠들어대는 사람들은 아직 마음을 다하지 못했지만, 신부를 온돌에서 벗고, 땅으로 물러나 Xi 어머니가 주관하는 장상식을 관람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나귀를 잃고 새며느리에게 엉덩이를 맞은 창피한 어른들은 마침내 이 고비를 이겨내고, 안도의 한숨을 쉬고, 얼굴을 팽팽하게 하고, 예전의 위엄을 회복하고, 옷을 입고 위층으로 돌아가 차를 우려내고 이야기를 나누며 신부가 잠을 자길 기다렸다. Xi 어머니는 화목한 가정과 아이를 가진 기혼 여성이어야 한다. 그녀의 띠도 틀림없이 관상일 것이다. 십이띠는 매년 세 면밖에 없다. 이런 제한들이 있어서 좋은 침대가 있는 행복한 엄마를 찾을 때마다 귀찮아요. 이왕 침대라면 당연히 신랑이 빠질 수 없다. 이로써 그는 마침내 아내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한 번은 새색시가 말썽꾸러기에 기진맥진한 것을 기억한다. 그녀가 신랑이 마침내 양보된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얼굴을 가리고 울기 시작했다. 모두의 격려로 그녀는 점점 울지 않고, 슬프게 신랑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며 웃었다. 뭇사람의 눈 앞에서 한 부부가 술을 마시며 긴 국수를 먹고 있다. Xi 어머니는 그들이 앉아서 땅콩, 대추, 호두, 메밀, 기장, 기장 등 오곡 잡곡을 담은 주머니 몇 개를 꺼내서 한 번에 한 글자씩 구들에 뿌렸다. 글이 간단하고, 통속적이고, 압운이 있어서, 매우 재미있다. 아마 노인에게 효도하는 당부와 조생다자의 소망일 것이다. 어렸을 때 소놀이를 할 때 이것을 본 적이 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한 글자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시끄러운 방의 번잡함이 지나간 후, 동방의 분위기가 갑자기 평화롭고 다정해 보였던 것만 기억한다. 흔들리는 불빛 아래 신부가 신랑에게 미소를 짓자 모두가 철수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또 다른 신비로운 의식이 있습니다. 바로 침대를 듣는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그 속의 깊은 뜻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더 이상한 것은, 먼저 창가와 입구에서 침대 소리를 듣는 어른이 이모, 이모, 이모, 전갈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상징적으로 듣고 집으로 돌아가 답장을 했을 뿐, 정말로 장기전을 벌이는 것은 마을의 머리가 둔한 젊은이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은 조용히 문 아래에 쪼그리고 앉아, 약간의 동정을 듣지 않고 절대 멈추지 않고, 나중에 만날 때 신랑 신부를 놀리기 위해 몇 가지 증거를 남길 수 있다. 하지만 신랑은 이미 이런 수법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사람과 섹스하는 것을 많이 들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한번은 문밖의 청중으로부터 일찍 벗어나기 위해 한 마부가 살금살금 바람막이 유리를 열고 찬물을 끼얹었다. 3 월 9 일 날씨, 물방울이 얼음으로 떨어지자 문 밖의 작은 불이 모두 잡혔다. 한바탕 울부짖은 후, 밖은 모두 욕을 받았고, 신랑은 안에서 웃으며 안심했다. 그는 만약 이 녀석들이 떠나지 않는다면, 그들은 얼어서 얼음덩어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모든 일은 항상 오산이다. 이 녀석들은 새 집에 사무실을 매복해 떠나기 싫어서 계속 조용히 쪼그리고 앉아 옷을 얼렸다. 신랑은 모두가 떠난 줄 알고 신부에게 큰 소리로 말하고 잠을 잘 준비를 했다. 원래 신부는 바지 네 겹을 입고 바지 끈 네 벌을 매어 사람들이 방을 떠들지 못하게 하고, 모두 사투를 쳤는데, 이것은 이 청음실의 가장 큰 수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하지만 신랑이 득의양양하게 내가 이 썩은 소나무들을 얼어죽을 물 한 대야를 준비했다는 것을 들었을 때, 모두들 이를 갈며 생각했다. 네 녀석은 너무 일찍 득의양양하지 마라. 볼거리가 아직 뒤에 있다. 원래 그들은 이미 온돌 밑에서 총봉 하나를 매복하고, 총봉의 꽈배기에 불타는 향머리를 묶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간단한 시한폭탄이다. 방 안의 큰 소리만 듣고 신랑은 소리를 지르며 온돌 위에서 튀어나와 노발대발하며 말했다. 이것은 어느 개가 한 짓인가, 응? 그럼 누군가가 창문을 열고 말했다, "라오어 츠, 누가 잘 지내고 있는지!" 모두들 일어나 얼음 그루터기를 떨며 웃으며 외출을 약속했다.
이것은 더욱 이해하기 어렵지만, 그래야만 이 결혼식이 더욱 기억에 남는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이 농담을 해서 신랑을 놀릴 것이다. 예를 들어, 한 번 곡물 봉지가 매듭을 지어 풀 수 없을 때, 모두들 신랑을 불러 밧줄을 푸는 전문가라고 하니, 우리는 무리하지 맙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잠자리에 들 때는 평소처럼 잠자리에 들지만, 때로는 너무 늦을 때가 있다. 그 당시 농촌 사람들은 상대와 교제할 때 거의 말을 하지 않았다. 결혼하기 전에 두 가족은 서로를 가족으로 삼고 휴일에도 자주 서로 걸어다녔지만 두 젊은이가 교류할 기회는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날 때 그들은 단지 상대방을 바라보며 말을 하지 않았다. 나는 내 사촌이 그들이 만났을 때 약혼녀에게 미소를 지었고, 그의 약혼녀가 입술을 깨물고 얼굴이 빨개졌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할 수 있다. 나의 사촌 언니는 떠나려 할 때 멀리 서서 그를 배웅했다. 집에 돌아왔을 때, 그녀는 그의 가방에 신발 한 켤레가 꽂혀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 위에는 색선이 수놓은 원앙이 놓여 있었다. 만약 한 여자가 사위가 기뻐하는 것을 본다면, 그녀의 부모도 아이가 신중하지 못하거나 점잖지 못하여 안색이 좋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두 젊은이가 함께 밭에서 잠시 앉아 있거나 함께 걸어간다면, 그들은 분명 그들의 이모에게 들켜 마을의 큰 뉴스가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시의 큰 환경이었지만, 이런 결혼은 반드시 도맡아 하는 것은 아니다. 성인이 반드시 자녀의 의견을 구할 것이기 때문이다. 두 자녀의 동의가 있어야만 두 가정이 친척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결혼은 상당히 안정적인 것으로 증명되었다. 우리 엄마는 일찍이 그녀와 그녀의 아버지가 결혼하기 전에 한 마디도 하지 않았고, 결혼 후 한 번도 빨개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 아버지는 그녀에게 봉황금도 가르쳐 주셨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결혼하기 전에 의사소통을 하지 않으면 두 사람이 연마하는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신혼의 밤에 아내와 불쾌하거나 격렬한 충돌이 발생할 것이다. 자, 몇 가지 사람들이 도울 수 없지만, 일부는 여전히 몇 년 동안 마을에서 농담으로 순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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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의 시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내가 깨어나자마자 그녀는 내 옆에서 잤다."
한 번도 말을 해 본 적이 없는 두 사람이 이렇게 함께 자는 것은 정말 이상하다. 그들은 어떻게 말합니까? 어떻게 소통합니까? 그러나 나는 두 가지 감정이 서로 기쁘기만 하면 모든 것이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중매결혼, 특히 젊은 결혼이 있었다. 두 성인은 여러 해 동안 좋은 친척이었지만 아이가 크면 동의하지 않았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어른들은 제물을 제물로 바치고 가법을 만들어 존엄을 갖게 하고 많은 결혼 비극을 초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혼인, 혼인, 혼인, 혼인, 혼인) 남산에는 어릴 때부터 정해 놓은 젊은 결혼이 있다. 남자아이가 자라서 사범에 합격했고, 여자아이도 자신이 좋아하는 대상이 생겼다. 하지만 두 어른 모두 자신의 체면을 위해 결혼식을 강행했다. 결국 그날 밤 불쾌해서 신랑은 기어코 신부실에 들어가려 하지 않았다. 신랑의 아버지는 화가 나서 채찍을 들고 면전에서 신랑을 때렸다. 신랑은 소처럼 무관심하다. 친척도 그의 곁에서 괜찮다고 말하고, 서로 이해하고, 잘 살면 돼, 먼저 구멍방에 들어가는 게 어때? 신랑은 모두를 쫓아낼 수 없는 것을 보고, 누가 좋다고 생각하는지 모진 말을 남기고 들어갔다. 그 후, 나는 이불 한 권을 가지고 당나귀 창고에서 잠을 잤다. 나중에 그들은 평화롭게 헤어지고 따로 결혼했다고 들었다. 도급 결혼 외에도 법정 연령이 채 되지 않은 결혼이 있는데, 이는 농촌 지역에서 상당히 보편적이다. 우리 마을에는 큰딸보다 열세 살 많은 노부인이 있다. 어렸을 때 그녀의 딸이 지팡이를 짚고 엄마를 보러 오는 것을 보았다. 두 사람은 모두 자매처럼 발을 묶었다. 고집이 센 두 아이가 갑자기 결혼하여 커플이 되었는데, 때로는 신혼의 밤 싸움과 같은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기기도 했다. 다음날 밝은 소년은 엄마에게 불평하며 울며 말했다, 엄마! 봐라! 여기 아직 여기 있습니다. 그의 어머니가 보았을 때, 매우 놀랐다. 소년은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어 얼굴에 핏자국이 많이 잡혔다. 이것은 싸움이 아니라, 이것은 그야말로 학대이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나는 나중에 그들 둘을 만났다. 남자는 오토바이를 타고 여자를 데리고, 여자는 남자의 등에 머리를 묻고, 바람처럼 길을 건넜다. 또 한 부부가 있는데, 결혼식은 원래 순조로웠는데, 밤에 파란을 일으켰다. 귀한 손님을 배웅하고, 동방이 시끄러워서, 침대가 순조롭게 설치되었고, 방을 듣는 사람들이 모두 떠났다. 결국 어찌 된 일인지 신부가 날아와 신랑을 땅에 쓰러뜨렸다. 내가 그해 잤던 온돌은 다듬은 돌로 그려져 있어 매우 매끄럽다. 신랑이 아주 멀리 날아서야 멈췄다고 한다. 이 일은 마을에서 농담으로 여러 해 동안 이야기했다. 모두들 당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비교적 관심이 많았지만, 두 사람은 모두 입을 꼭 다물고 모두에게 말한 적이 없다. 신부는 예쁘고 유능해서 나중에 급민병 조직촌의 부녀자가 되어 일을 잘하는 사람이라고 한다. 왜, 그때 우리 아이가 싸우고 서로 욕할 때, 모두 그녀의 이름을 욕했다.
그 몇 년 동안 농촌 사람들은 장렬한 사랑이 없는 것 같은데, 함께 잘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그 부부였다. 힘든 일, 가난한 생활, 자질구레한 일상은 모두 두 사람 * * 오랜 시간이 흐를수록 성격이 맞지 않는 두 사람도 점차 가장 가까운 사람이 되었다.
결혼식 셋째 날, 다른 손님들이 모두 떠나고, 신랑의 모든 친척들은 남아서 신부가 손수 만든 정교한 수제면을 시식해야 한다. 보통 오후까지 기다려야 한다. 유수석은 건물 주인의 온돌 위에 오전 내내 계속 진열될 것이다. 하지만 이때 기본 손님은 모두 자기 집의 친척이다. 모두들 항렬별로 앉아 있고, 신랑신부는 신랑 들러리와 신부가 함께 강 아래 서서 술을 권하고 있다. 건배는 두 가지 목적이 있는데, 하나는 마음을 바꾸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돈을 요구하는 것이다. 신랑은 아저씨라고 하고 신부는 아저씨라고 합니다. 이때 아저씨라고 불리는 남자는 손을 주머니에 넣고 몇 푼의 돈을 꺼내 들러리 옆에 있는 접시에 넣어야 했다. 신부가 돈이 너무 부족하면, 그녀는 모든 잔돈을 준비할 때까지 삼촌에게 다시 전화할 것이다. 농담을 하고 싶은 친척들은 미리 털돈을 많이 바꿔 전화할 때 한푼도 주고 계속 준다. 물론, 신부가 참을 수 없다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자 신랑 들러리는 스스로 온돌 위로 뛰어올라 남자를 누르고 그의 모든 돈을 수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농촌에는 친척이 많다. 신부가 아침에 내려오면 상당한 수입이 있을 것이다. 특히 부모님께 전화를 한 후에 더욱 그렇다. 노부부가 적게 사귀면 온돌 위의 친척들에게 몸수색을 당할 것이다. 이렇게 친척들이 함께 즐겁게 웃고, 화기애애하게 지내니, 정말 기쁜 일이다.
술을 다 마시고 오후에는 밀가루를 먹어야 하는데, 이것은 신부에게 큰 도전과 시련이다. 먼저 회물을 골고루 붓고 국수를 솜으로 반죽하는 과정은 잘 잡히지 않는다. 물이 너무 많으면 물을 다칠 수 있다. 마른 면을 다시 버무린다면 밀면 부드러워지지 않는다. 물이 없으면 반죽이 함께 반죽되지 않아 쉽게 갈라진다. 반죽은 반복해서 주물러야 하고, 딱딱한 반죽은 반드시 아래로 주물러야 부드러워진다. 보통 왼손은 반죽을 들어 올리고 오른손은 비벼 낸다. 반죽이 길어졌으니 반으로 접어서 계속 주물러라. 수십 번 반복해야 닦아낼 수 있다. 쿵푸가 가장 많은 것은 반죽이 아니라 깎은 면이다. 밀린 국수를 접어서 두 번 접어서 부채꼴을 만든 다음 왼손으로 국수를 누르고 오른손으로 칼을 조작하고 한 칼로 밀어서 긴 국수를 잘라냅니다. 솜씨 좋은 신부가 썰어 낸 국수는 가늘고 길며, 실크 보금자리가 있는 그릇에 담고, 그 안에 뜨거운 고기를 붓는다. 보통 국수 한 그릇이지만 인간도 맛있다. 물론 친척들이 먹고 나서도 짱 입에 침이 마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