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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과 자연 중학교 우수 작문.

사람과 자연 중학교 우수 작문 5 편

사람들은 매일 대량의 유해 쓰레기를 만들어 자연 공기의 질과 환경을 악화시킨다. 다음은 사람과 자연에 대한 나의 수상 작문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인간과 자연의 우수한 중학교 작문 (1) 은 자연스럽게 찰랑찰랑찰랑, 자연스럽게 청순함은 그림과 같다 ...

인간은 자연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인간은 자연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자연도 인간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렇습니다. 아름답고 순수한 자연일수록 쉽게 파괴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자연이 이렇게 아름다웠다. 지금, 나는 상상할 수 없다. 우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종이와 일회용 젓가락은 이미 통제력을 잃었다. 자연은 이렇게 관대하지만 인간은 배은망덕하다. 가로수는 모래바람을 먹었지만 여전히 완강히 신선한 공기를 맞이했지만, 우리는 끈질기게 지구의 풀 한 그루를 파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너에게 이야기를 하나 들려줄게: 아주 오래 전에 한 마을에 큰 구멍이 나서 바닥이 보이지 않았다. 모두들 안에 석두 던지니 소리가 조금도 들리지 않는다. 처음에는 모두가 조금 무서웠지만, 점점 아무 잘못도 느끼지 않았다. 한 젊은이는 생활쓰레기, 폐품 등을 던져서 인간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제안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셀 수 없이 많은 쓰레기를 던져버리자 모두들 괜찮다고 느꼈다.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안에 물건을 던졌을 때, 한 아이가 하늘에서 떨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구멍에 던져서 깊이를 테스트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리는 이 구멍을 자연에 비유하는데, 그러면 자연이 우리의 파괴를 견딜 수 있을까? 아니, 당연히 이 구멍처럼 될 거야.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인류는 끊임없이 진보하지만, 나무를 마구 베는 것은 이미 습관이 되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물은 생명의 근원이다. 물이 없으면 우리 인류는 살 수 없다. 우리가 푸른 바다, 하얀 구름, 녹색 서호를 마주하고 있다면, 그것은 자연의 아름다움이 우리가 창조한 것임을 상기시켜 줄 것인가? 왜 우리는 함께 자연을 마주하지 않는가! 지금의 자연과 이전의 자연에 비해 지금의 아름다움인가, 아니면 이전의 아름다움인가. 말할 필요도 없이 예전의 미녀였다. 과거에는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냈다. 우리 함께 머리를 쓰자.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동물들이 멸종되었는가?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동물들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까? 허허, 별을 세는 것과 같다.

아마도 세상에는 매일 한 종류의 동물이 멸종되고, 오늘은 한 가지 동물이 멸종되고, 내일은 또 한 가지 멸종이 있을 것이며,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서호는 우리가 창조한 것이고, 머지않아 우리들에 의해 파괴되었다. 자연이 참을 수 없을 때, 다른 사람과 함께 죽는다. 인류의 생존은 자연이 동반한다. 더 이상 자연을 괴롭히지 마라. 자연은 연약한 여자처럼 인류의 고통을 견디지 못한다. 손잡고 자연을 보호하다. 자연을 보호하는 것은 너의 집을 보호하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그것에 잘해 주고, 그것도 너에게 잘해 줄 것이다.

사람과 자연 중학교 우수 작문 (2 부) "사람은 무엇입니까?" 이 문제는 간단해 보이지만 대답하기 어렵다. 수천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 답을 찾고 있다. 이 때문에 인류는 종교를 발명하여 나중에 철학자들의 불쌍한 뇌세포를 구하려고 시도했다. 그래서 인간은 오늘 보기에 천마가 허무하고 간지럽지 않은 이론을 제시했다. 분명히, 이 이론들은 자연과학의 업적 앞에서 일격을 당하거나 심지어 무신론자들의 웃음거리가 되었다.

당분간 종교 이론을 전반적으로 부정합시다. 하지만 결국 사람 자체는 미지수이고, 사람의 본질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나 혼자서는 이 건물을 완전히 파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사적으로 한쪽에 두었다. 나의 가설에서, 현대의 하나님에 관한 철학과 일부 객관적 유심주의 체계는 모두 자멸하지 않으므로 더 이상 토론할 필요가 없다. 바로 이런 가정 하에서, 한 가지 문제가 분명하게 드러났다: 사람이 처한 이런 성질은 무엇인가?

인류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하는데, 상술한 문제는 불가피하다. 노인은 말했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고대 사상가들의 소박한 지혜이다. 그렇다면, 모든 것이 자연생화학적이기 때문에, 사람의 자본과 의식주 모두 자연공급에 의지해야 한다. 분명히 사람은 자연의 존재로 인해 발전한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사람은 자연과 불가분의 관계인 것 같으니, 우리는 사람을 자연화시킬 수 있다. 사람의 존재는 겉옷을 걸치고 돌아다니는 독립물질에 지나지 않는다. 이 독립적 인 물질을 영혼이나 정신이라고합니다. 영혼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외투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사람은 자연에서 벗어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므로 사람은 자연에 속한다.

이 점에서, 우리는 여전히 인류의 기원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심지어 자연의 기원에 대한 개념도 없다. 이 문제의 세부 사항은 너무 복잡하고, 해결은 자연과학의 범주에 속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너무 고민할 필요가 없다. 그렇다고 내가 이 문제를 회피하고 있다는 뜻은 아니다. 반대로, 이 문제의 해결은 뒤의 토론에 매우 중요하다. 당연히, 웅대한 범위는 그것의 위대함과는 무관하며, 그것의 보잘것없는 것과도 무관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가 보는 자연, 산, 물, 생물은 모두 표상, 일종의 자연 형태로 볼 수 있다. 의식적인 자연, 이것은 위대한 타인이다. 그것은 독립적으로 세상을 열고, 진화적인 일을 하며, 이미지 세계는 이로부터 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결론을 내리기는 어렵지 않지만, 자연은 타고난 것이다. 이런 자연 생성은 계획적일 수도 있고 우연일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사람은 타고난 것이지만, 사람은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전제로 형성되며, 둘 사이에는 인과 관계가 있다. 그래서 사람은 작은 자연의 조건 하에서 자연의 형태로 형성된다.

하지만 자연에 의해 형성된 이 물질적 형태는 어떤 경우에는 의식이 있기 때문에 부모의 자연을 탐구하고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의식적으로 자연을 이해하려고 시도하는 과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처음에 사람들은 경험을 통해 자연을 인식하고 인식을 통해 정보를 얻고 요약했다. 점차적으로, 사람들은 이러한 적극적인 사고 훈련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변화하여 똑똑하고 유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자연에 대한 고찰이 점점 깊어지면서 어려워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은 추리를 배웠고, 매우 흥미롭고 정확해 보이는 이론을 많이 생각해 냈으며, 이에 대해 득의양양했다. 인식의 경로가 많아지고, 사람들이 인식하는 체후성이 점차 낮아지고, 인식의 보편성이 점차 증가하고, 대자연의 사람에 대한 통제는 동서고금의 뺨을 때리는 것이다.

바로 사람들의 피상적이거나 투철한 인식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에 대해 피상적이거나 심층적인 개조를 했다. 도구는 사람이 의식의 인식으로 필요성을 인식하고 다른 물질을 결합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2 단계 물질이다. 도구의 진화는 인류의 진화를 묘사하며, 인류의 진화 단계도 도구의 개선을 통해 구현하고 요약할 수 있다. 인간이 자연을 개조하는 능력의 발전은 도구의 발전에서 시작되며, 도구 작업 능력의 질적 변화는 생산력의 질적 변화를 초래한다. 이에 따라 인류 역사는 석기 시대, 청동기 시대, 철기 시대, 증기 시대, 전기 시대, 오늘날의 정보화 시대로 대략적으로 요약할 수 있다.

인간과 자연의 모순은 인간이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자연을 이용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인간과 비교하면 자연은 순수한 주는 사람이고, 인간은 지칠 줄 모르고 요구하며, 사람들의 약탈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다. 인간의 발전 여부는 절대적으로 결정적이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무한한 발전을 배울 수 있다면 자연의 부담이 크다고 상상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의 지위를 분명히 해야 한다. 사람은 대자연의 나그네일 뿐이다. 대조적으로, 모든 중생은 창해일속에 지나지 않는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자연은 위대한 다른 사람, 객체, 물화된 자연이 그의 절대적인 통제 하에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이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의식이 있기 때문입니까? 물론 아닙니다. 남자도 시한폭탄이다. 일단 태어나면, 한 걸음 한 걸음 죽음으로 나아가는 과정이다. 사람은 영원히 다음 초를 예측할 수 없지만, 다음 초는 확실하고 유일하며 자연의 교묘한 생각의 산물이다. 이때 자연은 모든 사람의 필경의 길로 추상화될 수 있는 확실한 우주이다. 간단히 말해서, 넓은 의미의 자연은 인간의 운명이다. 바꿀 수 없고, 확정될 수밖에 없다.

우리의 의식은 운명을 일종의 반항으로 체험하여 본능적인 의지에서 더 많은 의지를 낳는다. 우리는 자연을 개조하여 자연의 화학적 변화를 진행하여 갈등과 발전을 일으킨다. 자연이 미리 설계한 생산기계, 고층 건물, 심지어 사회제도를 바꾸는 청사진이 아닌가?

사람은 자연을 두려워해야 하고, 사람도 자연을 두려워해야 한다. 자연이 인간을 빚었기 때문에 사람은 자연을 공격해서는 안 된다. 사람은 모두 죽고 부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면 사람 자체가 비극을 짊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인간은 한 사람으로 추상화될 수 있다. 부단히 성장하지만, 늘그막에 접어들어 죽음을 향해 나아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인간은 불가항력으로 소멸되고 있지만 자연은 여전히 존재하며, 다른 곳에서 계속 진화하여 해적판 개발을 할 수도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의 우연성은 너무 커서, 사람의 비극은 안팎이다. 이것은 현대 철학자들이 자아와 자연을 탐구하는 필연적인 결과이다. 숙본화는 자신을 침묵함으로써 천인의 일치를 실현할 것을 제안했다. 그러나 개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분명히 바람직하지 않다. 그렇다면 우리 인류의 수만 년 발전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람이 확실히 큰 비극이라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사람은 작은 자연력에 저항하기 어렵고, 자연력은 말할 것도 없다. 비록 사람들이 전체로서 비참하지만, 그들이 항상 비관적인 것은 아니다. 대신, 그들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입니다. 이런 자신감의 긍정적인 것은 인간의 갈망, 추구, 기대감에서 비롯된다. 사람이 비관적이라면 이런 느낌은 없다. 그들은 도피하고, 울고, 자신을 해치고, 침묵하고, 자연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이런 반품 방식은 너무 비싸요. 육체가 파괴되기 전에 의지가 먼저 파괴되고, 육체가 가죽주머니가 되고, 가죽주머니가 결국 효력을 상실하게 되며, 이는 물론 한 사람의 일생의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람이 의식이 있는 이상 그는 더 이상 한 가지 목적을 위해 살지 않는다. 의식의 역할은 과정을 즐기는 것이다. 숙본화의 이론을 차용한다. 동물은 인간보다 존재에 더 만족하고, 사람은 작은 목표를 인위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기억을 저장하고 미래를 연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숙본화는 그것이 고통의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세분화의 목적은 사람들이 분투하려는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즐거움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지만,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고통스럽지만, 당신은 분투하려는 욕망으로 살 수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고통은 생명에 대한 일종의 저항이다. 저항이 너무 크면 상상할 수 없는 결과가 나타날 수 있다. 반항이 어느 정도 이루어지지 않으면 시간의 흐름에 의해 희미해지고, 나중에 생각해도 경험만큼 징그럽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항명언) 이것은 인간성의 구현이다. 숙본화의 이론은 여기서 인간성에 의해 완전히 깨졌다.

숙본화가 이런 결론을 내린 것은 결국 숙본화가 다른 생물과 비생물과 완전히 결별해 결국 통일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어떻게 사는지 지도하려면 먼저 초인과 그 생활환경의 관계를 이해해야 한다. 불가능하고 절대적으로 비관적이어서는 안 된다. 그렇다면 사람과 자연의 관계, 즉 위에서 말한 운명은 의논할 만하다. 이 힘의 역할은 너무 객관적이고, 우리는 아직 아무것도 모르고, 알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운명을 바꾸기 어렵다. 사람의 생김새, 성격, 능력은 모두 태어나면 결정된다. 설령 그들이 변한다 해도 그들의 뼈가 될 수 없다. 이것은 자연력의 결과이다. 그렇다면 사람은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한 것일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니체는 "우리는 그런 유일한 생물이다. 우리가 성공적으로 만들어지지 않았을 때, 우리는 마치 병문 한 마디를 지우는 것처럼 우리 자신을 지울 수 있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 이 "그리기" 도구는 무엇입니까? 사람 자신의 가치의 지향이며, 사람 발전의 작은 변화이며, 사람의 무지와 산을 옮기는 축적이 필요하다. 이것은 사람이 자아를 초월하는 방식이고, 더 높은 경지에 도달하는 것은 인간의 근본 목적이다. 이런 목적론은 인류 개인에게 적용될 수 있다. 추구가 있고 더 높은 목표가 있어야 사람이 작은 자연을 뛰쳐나와 자연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야말로 사람이 진정으로 자연으로 돌아가 자아를 실현하는 방식이다. 자아의 침묵은 소성에 귀속될 수 있고, 적극적이고 낙관적이어야 대나를 이룰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사람이 살면 낙관적이어야 한다는 것도 인지상정이다. 사람은 자연으로 가득 차 있고, 사람도 자연의 개입을 피할 수 없다. 자아로 돌아가 자아를 초월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인간과 자연지구라는 아름다운 푸른 행성은 우주에서 아름다운 풍경선이자 인류의 수만 년 문명의 요람이다. 그녀는 인류를 위해 그렇게 많은 돈을 지불했지만, 보답을 구하지 않았지만, 인간의 행동은 그녀를 슬프게 했다. 그녀는 자신의' 육체' 의 고통을 슬퍼하는 것이 아니라 인류에 대한 깊은 우려를 가지고 있다!

들판의 향기로운 꽃 속에서 나는 꿀벌과 함께 인류를 위해 일한다. 울창한 숲 속에서 나는 새와 함께 노래한다. 이른 아침, 나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소풍을 갔는데, 안개가 공기 속에 가득 차서 흰 원사처럼 공중에서 부드럽게 떠다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향기를 빨고, 햇빛욕을 즐기며, 나는 이 광희의 꿈에 도취되었다. 저녁에 나는 벼향을 내뿜는 농가 오두막에 앉아 밝은 별하늘을 바라보며 매미 울음소리와 개구리 울음소리를 들으며 마치 동화 왕국에 있는 것 같았다. 봄에 나는 새꽃 향기의 들판을 살며시 거닐며 눈을 감고 마음이 후련하다. 여름에 나는 배에 앉아 나의 노가 녹색의 이강을 두드리며 새들이 광활한 수면을 가볍게 스쳐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가을, 나는 나무 밑에 서서 떨어지는 금잎을 뚫어지게 바라보며 낙엽의 귀환을 한탄했다. 겨울에 나는 창문 앞에 서서 공중에서 흩날리는 눈송이를 감상하고 있다. 이 그림 같은 선경에서 내 마음은 모두 취했다! 자연이 이렇게 아름다운데, 사람들은 어떻게 차마 그것을 파괴할 수 있습니까?

옛날 옛적에, 사람들이 마구 베어서 대자연의 생태 균형을 망쳤다. 모래언덕은 아름다운 숲을 삼키고, 홍수는 귀여운 집을 휩쓸고, 자연의 보복은 인류를 난감하게 하고, 지구를 신음하게 한다! 자연 없이는 인간이 없다. 이것은 세상의 간단한 진리이다. 맹목적으로 자연을 약탈하고 정복하는 것은 생태계를 파괴하고 인류를 어려운 변두리로 인도할 뿐이다. 이 말은 확실하다. 사람은 자연의 체면을 주지 않는다. 당연히 뒷길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홍수가 범람하고 황사가 기승을 부린다. 사실 이것은 자연이 인류에게 보내는 경고이다.

옛날 옛적에, 사람들이 마구 잡혀서, 인류 친구에게 깊은 피해를 입혔다. 밀렵꾼의 야생 동물 남살에서 동양 두루미의 참혹한 중독 사건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총구를 자신에게 겨누어야 하는가? 우리는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동물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다!

옛날 옛적에, 전쟁의 발발은 우리의 행성을 파괴 하 고 많은 사람들이 노숙자 했다. 전쟁의 대가가 너무 커서 지구는 감당할 수 없다. 평화는 지구 녹색의 보증이며, 인류의 행복의 전제이다!

만약 인류가 계속 이렇게 계속된다면, 그 결과는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이다. 땅에는 풀 한 방울도 자라지 않고, 하늘에는 황사가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심신 혁신의 상태에서 고통스럽게 하루를 보낼 것이다. 그 당시 우리는 인간이 한때 지구에 속해 있었지만 지구는 더 이상 인간에게 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옛날에는 천하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우리 모두 자연에 관심을 갖고 지구를 사랑하자. 마음이 이어져 녹색 방호벽을 형성하고 우리의 아름다운 집을 지켜라!

인간과 자연 (제 4 편) "후라, 후라, 후라, 나는 맑은 강이다." 강물이 달리면서 노래를 부른다. "아이고, 흑형, 청청초원에 가서 회의를 하도록 도와주세요." 코끼리 회장이 거기서 소리쳤다. "숲에서 끔찍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클릭합니다 리틀 블랙은 듣고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그는 말을 타고 청청림으로 달려갔다.

이때 동물들은 모두 매우 평온하다. 멈춰, 냄새 나는 원숭이, 뛰지 마. "토끼가 화가 나서 말했다. 원숭이 털은 날으는 토끼 케이크를 들고 말했다: "나는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피피토끼는 화가 나서 얼굴이 빨개졌다. 저 꿀벌곰이 오늘의 중식을 준비하고 있는 것을 보세요: 꿀, 케이크, 잔디 주스, 맛있는 과일 ... 군침이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게 한다! 하늘을 보다: 나비 연 한 마리가 새 연줄을 묶고, 멍청한 곰과 꽃사슴이 걱정돼 죽을 지경이다. "멍청한 곰, 왼쪽으로 가세요." 꽃사슴이 급했다. "아이고, 안 좋아." 말소리가 떨어지자 연실 두 개가 탁 하고 끊어졌다. "봐라, 멍청한 곰, 너 정말 멍청하구나." 꽃사슴은 불평하는 얼굴로 말했다. 멍청한 곰은 한참 동안 생각하더니 낮은 소리로 말했다. "이게 왜 다 내 잘못이야?" " 너도 잘못이 있어 ... ""너는 거기서 무엇을 중얼거리고 있니? 우리 점심 먹으러 가자. "꽃사슴이 멀리서 손을 흔들며 말했다.

멍청한 곰은 먹을 것이 있다는 말을 듣자마자 "내가 물 위에 떠 있는 비행 기술을 봐라." 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바람처럼 산꼭대기에서 굴러 내려왔다 ... 꽃사슴이 만나 배를 가리고 땅으로 굴러와 하하 웃었다. 그래서, 이것이 바로 당신의 절기가 수면 위에 떠 있는 비행 기술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이때, 아름다운 고양이가 버섯을 들고 돌아왔다. "안녕! 모두가 자기 자리로 돌아왔다. "왜 내가 최고의 여배우가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시작하니? 정말? " 밈 화가 나서 말했다. "지각한 건 너야, 아가씨." 라고 멍청한 곰이 입을 삐죽 내밀며 말했다. "당신은 조연이에요. 꺼져. " 아름답게 하찮게 말하다. 좋아, 그만해, 빨리 먹어. "라고 벌곰이 말했다. 이때 강물이 왔다. "이봐, 동물들." "형" 동물들이 일제히 말했다. "내가 너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삐 코끼리 주석이 모두를 청청 초원으로 소집하여 회의를 한다. 나는 할 일이 있어서 먼저 갔다. " 강물이 끝나자마자 가버렸다. 모두들 궁금해한다: 오늘은 중요한 날이 아니다. 코끼리 총재가 왜 긴급회의를 열어야 하는가?

모두가 무한한 호기심을 가지고 청청림 숲에 왔다. 청청청림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청청림이 평소와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참천나무는 모두' 작은 의자' 로 변했고, 화초는 모두 없어졌다. 이곳의 강도' 흑압한 사람' 으로 변했고, 땅은' 함정' 으로 가득 찼고, 이곳의 동물 주민들도 모두' 이주' 했다. 무슨 일이야? 날으는 토끼는 보고 눈물을 글썽였다. "Woohoo. 나는 예전에 청청청림에 놀러오는 것을 좋아했고, 꽃과 식물이 나와 함께 왔다. 나는 아직도 삼촌 할아버지 품에서 쉬고 잔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모두 떠났고, 으르렁거리고. "평소에 득의양양한 미미고양이도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평소에 이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삼촌, 할아버지, 꽃에게 나의' 이상한 일' 을 이야기해 주었는데, 지금은? "

모두가 한숨을 쉬고 있을 때, 세심한 털원숭이가 그루터기 옆에서 죽어가는 노란 꽃 한 송이를 발견했다. "아이고, 모두 한숨 쉬지 말고 이리 와봐." 모두들 털원숭이의 소리를 듣고, 즉시 울지 않고 뛰어갔다. 모두가 죽어가는 노란 꽃을 보고 있다. 작은 노란 꽃이 천천히 눈을 뜨고 허약하게 말했다. "어제 숲에 한 무리의 인류가 와서 칼이 많았다. 그들은 삼촌과 할아버지의 몸을 무자비하게 베어버리고, 그들이 소위' 자동차' 라고 부르는 것으로 우리를 무자비하게 목 졸라 죽였다. 그들은 우리를 바다에 던져서 상어에게 잡아먹혔다. 나는 상어에게 먹히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다. 작은 노란 꽃이 말을 마치자 시들었다. " 인간은 정말 얄밉다. 나는 매우 화가 난다. 보통 둔한 곰이 말했다. "이봐, 코끼리 대통령은 어딨어? 그는 우리에게 회의에 가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그는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마오원숭이는 신기하게 말했다. "아니, 코끼리의 대통령이 사고를 당했을 거야. 말소리가 막 떨어지자 멀지 않은 곳에서 코끼리 회장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도와주세요! 살려줘! " 모두들 소리를 듣고 바로 달려왔다. 모두가 풀숲에 숨어서 관찰한다 ...

"이 얄미운 인간들아, 빨리 내가 도와줄게." 코끼리 대통령이 그를 호되게 꾸짖었다. "차마 못 보내 줄게. 넌 값어치가 있어. 하하하." 지도자가 말했다. 동물들은 상황이 좋지 않은 것을 보고, 즉시 떠나서, 긴 계책으로 돌아갔다.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모두가 방 안에서 왔다갔다한다. 이때, 똑똑한 꿀벌 곰이 반짝이며 생각이 났다. 그는 모두를 불렀다. "우리 먼저. 그리고."

다음 날, 모두들 강변 초원의 모든 동물을 모았다. 이때 강은 매우 시끌벅적하여, 강의 작은 물고기와 새우가 모두 강에 모였다. "사랑하는 마을 사람들, 우리 집이 침범을 당했으니, 우리는 일제히 힘을 합쳐 자발적으로 반격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계획이 있다. 듣고 싶은지 모르겠어? " "말해봐, 말해봐." 동물들은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이건 내 계획이야." 벌곰은 계획 과정을 진지하게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모두들 계획대로 떠났다.

"나는 오늘 부자가 되었다!" 지도자는 그곳에서 좋은 꿈을 꾸고 있었지만, 자신의 차와 코끼리가 이미 쫓겨났다는 것을 몰랐다. 그들이 깨어났을 때, 곰 한 마리를 발견하고 그를 데리고 가려고 했는데, 두 사람만 거기에 남아 있었다. 원숭이는 복숭아로 그들을 기절시켰고, 다른 사람들은 그 사람들을 상대했다. 곰이 그들을 안개 숲으로 데려갔는데, 그들은 모두 어찌할 바를 몰랐다. 모기와 박쥐 또한 그들을 공격했고, 그들은 온몸이 상처투성이였다. "떠나는 것은 그렇게 쉽지 않다. 사람과 자연의 법률에 서명하고 준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후회할 것입니다. " 인간은 인간과 자연의 법률에 서명하여 다시는 자연을 침범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 인류는 마지막 후회가 될 것이다.

인간과 자연 (제 5 장) 어떤 사람들은 환경오염에 무관심하고 심지어 더 많은 오염물을 만든다. 나무, 강, 바다는 모두 자신의 집이 파괴되는 것을 보고 조금씩 사라지고 있다. 그들은 어떻게 대처해야 합니까, 아니면 자신의 점진적인 실종을 해야 합니까?

옛날 농촌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면서 울창한 숲, 깨끗한 강, 푸른 바다가 보였다. 당시 사람들은 맹목적으로 확장하지도 않았고, 숲과 강에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았다. 그들은 순진무구한 미소로 자연을 마주하고, 자연은 인류에게 깨끗한 음식, 대량의 목재와 신선한 공기를 주었다. 그러나 도시의 확장은 모든 것을 바 꾸었습니다. 강변에 공장이 생겨 숲 옆에 고층 건물이 세워졌다. 사람들은 나무를 베고, 쓰레기를 버리고, 폐수를 강, 호수, 바다로 배출하기 시작했다. 나무는 그들의 친구와 친척을 바라보다가 결국 하나씩 쓰러졌다. 호숫가에서 사람들이 자신에게 쓰레기를 버리는 것을 보고 있다. 녹색에서 회색 녹색으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강물은 공장의 오수가 조금씩 자기와 융합되는 것을 보고, 자신이 더럽고 악취가 나는 것을 보고 있다. 말뚝과 사해, 음구는 그들의 마지막 운명이다. 죽음이다.

죽음은 인류에 대한 그들의 마지막 희망을 산산조각 냈고, 그들은 완전히 포기하고 실망했다. 인간은 자신의 잘못과 범죄를 깨닫고 파괴된 자연에 직면해서야 비로소 죄책감을 느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자연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환경 보호 작전을 맞이하여, 결국 비슷한 시체, 전기톱, 폐수, 쓰레기를 더 이상 마주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나무를 심고,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고 폐수를 배출하는 것은 사람들의 행복을 불러일으켰으며, 그들은 그들이 더 나은 미래에 직면할 것이라고 믿었다.

사람들은 환경 보호를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직면할 수 있는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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