랴오 자이' 는 푸송령 서재의 이름입니다. 소위 "채팅" 은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민들레는 숙소 근처에 찻집을 지었는데, 누가 들어와도 돈을 받지 않는다고 한다. 그는 차 한 주전자를 들고 앉아서 손님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특별히 일화를 물었고, 포송령의' 라마단' 이 바뀌었다. 그런 다음 민들레는 자신이 가공하여 윤색한 이 물건들을 기록했다. "치" 는 바로 생산이다. 소외' 는 당연히 네가 기록한 것이 일화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가 생겨났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전집' 은 독특한 사상 풍격과 예술 풍격을 지닌 문언단편 소설집이다. 소설은 대부분 판타지 형식으로 여우담귀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내용은 현실 생활의 토양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 푸송령의 시대적 사회적 갈등과 사람들의 사상적 호소를 반영해 작가의 생활에 대한 독특한 느낌과 이해를 담고 있다. 민들송령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겨드랑이를 수렴하고, 명록을 이어가며,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쓸데없이 붓을 들고 쓴 것은 쓸쓸하고 분노한 책일 뿐이다: 여기에 기탁해, 슬프다! " 이 소설 집중에서 작가는 현실 생활에 대한 깊은 외로움과 분노를 기탁했다. 따라서 우리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라는 특이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답답한 책으로 읽을 수는 없지만, 그 속의 사랑과 미움, 희비가 교차하고, 이런 사상적 감정을 만들어내는 현실 생활과 깊은 역사적 내용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오랜 시간 만에 완성한 단편 소설집이다. 이야기의 출처가 다르다. 작가의 사상인식 전후 발전 변화, 작가의 세계관 자체도 모순적이기 때문에 이 책의 사상내용은 뒤섞이고 복잡하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우수한 작품은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주요 경향은 진보이며, 현실 생활의 모순을 진실하게 드러내며 국민의 이상, 소망, 요구를 반영한다. 생활 속의 진선미를 찬양하고, 거짓과 악추를 비난하는 것은 포송령 창작' 라마단' 의 전반적인 예술 추구이자 이 단편 소설집의 가장 두드러진 사상적 특징이다. 제재에서 보면,'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작품은 크게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사회 어둠을 반영하고 봉건통치계급의 억압과 잔혹한 범죄를 폭로하고 비판하는 작품으로,' 조직',' 홍옥',' 몽늑대',' 미녀',' 속황량' 과 같은 작품이다. 두 번째 범주는 봉건결혼에 반대하고 봉건예교를 비판하며 청년 남녀의 순결한 사랑과 자유와 행복을 쟁취하는 작품을 찬양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영녕, 풍청, 아수, 롄청, 청아, 까마귀 머리, 서운과 같다 세 번째 범주는 제국 제도의 부패와 여러 가지 폐단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작품으로, 여곡악, 자, 사문랑, 삼생 등이 있다. 네 번째는 억압받는 사람들의 반항정신을 찬양하는 작품으로,' 상위 3 관',' 시 방평',' 높이' 와 같은 작품이다. 다섯째, 생활 속의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고, 사람을 성실하게 가르치고, 남을 잘 돕고, 근로를 견디고, 배우고, 성취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 "배 심기", "그림 피부", "도사 Laoshan", "동공 언어", "늑대" 와 같은 도덕적 훈계의 의미를 가진 작품들입니다. 카달로그 1 심사인의 몸은 성호신의 귀에서 분수초등학생 언어로 바뀌고, 벽산악은 귀신을 물고 여우를 잡는다. 다리 속의 괴저 요왕 육랑은 복숭아인을 훔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산도사 상청스님 뱀 구렁이 개 강간 우박 신호 결혼 여자 스님 사악한 요술 들개 삼생 여우 울음 병 진짜 결렬 여자 콜라 나방 4000 선인 왕란독수리 호랑이 신왕 승경 봉화필 뱀중독권 이금석성 동승석사 귀신 판관 육네이쥐 지진 해자 정전 희해 노향 공 무모한 가축 봉양 학자 Geng 18 주 소관 주옹열포 한 남자 날카로운 칼 협녀 주단 바구삼 왕 준화부 여우 장승 펀주 여우교어머니 궁녀도사 후씨 희곡 거지 용수 백안 황구랑 금릉여당궁 왕공 체인 단도사 백옥야차국소기 서유승 맛있는 맛집 호상삼관우 강강 작은 둘째 궁몽, 여귀신 진흙 귀신의 꿈은 개 등 범승 여우 정첩 도박꾼 사감 5. 의사 후모 () 는 흑수 () 가 덕양 () 건종 () 의 점괘 () 의매청나찰석해전 () 의 칠랑족 수공손 구모 () 세룡두봉제성의 한 쿠관은 눈도 없고, 여우도 없고, 조화로운 비도 없고, 돈도 없고, 첩도 없고, 곤봉도 없고, 도둑도 없고, 학자도 없고, 낯선 자매도 없다. 시집가기 쉬운 노란 물갈이, 사냥개, 바둑귀신, 신사모의 쌍등 잡는 귀신, 여우를 쏘고 빚을 갚고, 귀신을 말아서 잔치를 하고, 후사공을 한다. 개구리 곡쥐극 진흙 선비 육부인 부부 취한 권양무후 조사마귀가 뱀무협 무협 진승까마귀두주벌레 목각미인인 삼낭호몽농부 1 김영년 화구 오효염 서호 교장 효자 사자탁발장여의용군 개 포양 심오연꽃공주 녹색옷 소녀 시립연꽃 삼녀가 오리 유씨의 아들 상경산, 돈 김성 Se 펑해추포옥두의 양연룡롤 유루부절 퀴성, 장군 하간 점프신철을 욕했다 수요일, 염라어른은 동공자에게 이 비둘기가 정정의 차가운 여우와는 달리 그녀를 벌한다고 말했다. 산성강성강성 8 대 천왕극권 7 유성 소구어머니 공선이상이수학자 미녀인 곽수재 죽은 스님 진피 결손소 김숙자동으로 귀신의 금도 도사 후사모의 스님호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생 억울한 옥귀신은 진황후관모수 양흉터, 작은 푸른 금 스님룡이 거미 정연, 고운 버드나무 두루마리 여덟 화마국 사기 나비 동자 종생 귀신 아내 삼조 노장 황 장군 티베트어 이 여름 눈 밤 꿈 늑대, 화공 새가 붉은 코끼리, 매듭 시체, 보라색 꽃 스님 주창아, 폴리, 추생, 도둑, 을호녀, 스문랑, 추호, 추호 전무후무한 위옹 최몽은 이생사슴발굽 포자기의 작은 관에 관한 시를 썼다. 루아관 장태사 사오세미 구생 진석구권 구소림은 악, 광기, 정교함, 그리고 풍선들이 요양군 카메오 장공애노, 외아버지가 손비진, 이인, 원보푸 무사무이쥐, 장보 () 가 목업 백만장자 왕 사마악, 약승, 성여홍 () 에서 태어났다. 대변은 의사가 너무 많다고 생각한다. 띠아성 농부 금릉 b 감옥개 양대홍치아동 안안도 원속운로 공주 새어 천궁 본명 기생부인 유릉선호권 10 왕 화랑 피곤 용진생 포상 펑이정 하선우 동인 여신치마 삼생정 방평 소추 자봉 () 아선리 여수 () 아줌마 조용비 () 가 시앙 공 산호 심씨 항니롤1Klloc/Klls 대웅양인 위공자석청서에는 가평공자권 12 셔틀버스 부현묘생 전갈두모 의사 우박신 이팔강 노룡선부 청성부인 고병 원소씨 설위니전 귀안 기생 추수량 유전토산토끼 새가 길생과보 한변 바느질 환후분나비 이금서대. 이향선과 원옥신정소송안의 측, 저장보흥이 태어난 사마귀와 산, 뱀을 쏘는 요괴, 용애비의' 라마단' 은 진보적인 사상 내용에도 봉건예교, 귀신미신, 인과응보, 명리를 쫓는 저속한 경향 등이 섞여 있다. 이것은 우리가 읽을 때주의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