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잃어버린 기억-산문

잃어버린 기억-산문 1 재회, 그 독특한 장미는 이미 시들었다. 나는 묵묵히 서서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다. 어슴푸레한 지난 일은 날으는 나비처럼 슬프고 우울한 내 마음 속에 아름다운 호를 그어 놓고는 순식간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제만 붉게 물든 단풍이 아직도 지난 일을 하소연하고 있다. 손을 잡고 서로 바라보니 어이가 없다. 정자 밖에 서서, 지난날의 국화꽃을 들고, 외로움이 생각에 튀도록 내버려 두다.

흩날리는 꽃 한 조각이 나의 침묵의 갈망을 깨웠다. 모든 것이 끝났고, 우리는 아름다운 황혼에 가라앉았지만, 긴 밤을 걸을 수 없었다.

모든 달콤함이 한순간에 날아갈 때, 남겨진 외로움이 나의 그리움이다. 그러나 그리움은 부드러운 실크로 변해 단단히 감쌌다. 초췌하고 노랗게 변한 사진에 굳은 기억이 찍혀 있다. 그것은 모든 행복, 모든 슬픔입니다. 누가 황량한 세월에 흔적을 새겼습니까? 잃어버린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너의 맑고 투명한 눈을 마주치면 내 마음속의 조수가 벌써 눈시울을 넘쳤다. 가져갈 수 없는 많은 걱정거리는 가슴 아픈 여음일 뿐이다.

너의 손을 잡고, 과거의 장미는 여전히 아름답다, 마침내 알게 되었다, 사랑 속에서 인연은 이렇게 연약하다! 오래 사랑하면 밋밋하고, 밋밋하면 지루하고, 지루하면 어쩔 수 없다 ...

또 어쩔 수 없이 떠날 운명이다.

천 년을 기다렸다.

나는 날개가 부러진 나비로, 그 잊을 수 없는 천년의 계약만을 위한 것이다. 바로 저입니다. 너는 이미 나를 수천 년 동안 기다렸다.

거친 미소가 고요한 밤하늘을 배회하며 무력한 신음 소리 같았다.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살을 에는 찬바람이 나의 무력함을 얼리게 했다.

하늘을 바라보며 눈 내리는 소리를 포착하자 나는 외로움이 내 뒤에서 쫓기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누가 막막한 설야에 나를 부르느냐?

머나먼 이야기, 머나먼 노래 소리 ...

긴 밤을 통해 나는 희미하게 내 그림자를 보았다.

전생? 아니면 내세?

잃어버린 추억-산문 2 는 이미 오래되었고, 조용히 청춘을 날려 버렸다. 지난 날엔 희로애락, 고통, 기쁨, 추위, 따뜻함, 많은 지난 일들이 지나갔고, 과거의 아름다움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하지만 마음속에는 항상 쉽게 만질 수 있는 구석이 있다. 잊혀진 것 같은 옛일들이 가끔 마음속에 출렁이며, 오랜만에 기억을 살며시 만지며, 잃어버린 것이 평생 최고의 기억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언제부터인가 추억을 좋아하고, 가끔 진한 커피 한 잔을 담그고, 이미 잊혀진 지난 일들을 회상하고, 밤이 깊어 조용할 때 혼자, 기억 속에서 끝없이 방황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이미 지나간 과거를 거닐고, 나 자신만이 이해할 수 있는 그런 심정을 좋아한다. 나는 어둠 속에서 조심스럽게 찾아다니며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난 일은 한 장면 추억이 열리면서 생각이 막막했다. 시간이 촉박하고, 인사가 바람과 같고, 한때 익숙했던 사람도 낯설고 냉막. 뼈에 사무치던 기억이 흐려지고, 영원히 퇴색하지 않을 줄 알았던 이미지들도 몽롱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계절부터 시작했는지, 어린 시절은 이미 무심코 휘둘렀고, 무심코 기억의 한 페이지를 펼쳤지만, 더 이상 제자리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느새 오랜만에 만난 그 청춘은 이미 시간의 가을, 은은한 관망과 얕은 교집합이 가라앉았다.

별빛을 바라보니, 나는 시간의 흐름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과거의 자질구레한 점들, 그 계절의 집착, 아득히 은은한 기억이 다른 계절의 생각에서 떠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봄꽃과 가을달이 몇 차례 바뀌고, 풀이 길고 꾀꼬리가 날고, 유년을 회상하며, 옛날의 현란함을 돌아보며. 공기 속에 남아 있는 맛은 늘 그렇게 사람을 취하게 한다!

내가 아직 연명하고 있는 틈을 타서 오늘은 돌이킬 수 없는 과거가 될 것이다. 인생이 얼마나 아쉬울 수 있는지, 지난 일, 지나가는 풍경, 만나는 사람, 놓친 사람 ...

과거를 잊다. 사라진 어제, 겨울의 찬바람, 시든 꽃잎, 날으는 낙엽, 시간이 지날수록 내 마음 속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새겼다.

여행 중에 얼마나 많은 것을 맛볼 수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중히 여길 수 있습니까? 이제 뒤돌아봐: 지난 일은 바람과 달밤, 몇 개의 별이 밤을 바라보고, 몇 개의 오색찬란한 아침이 마주쳤다. 익숙한 만남, 한 번의 늙은 웃음소리, 옛날 이야기들, 과거의 작은 점들, 천천히 시간의 긴 강에서 은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추억을 좋아한다: 인생의 여정은 항상 흐르는 물 속에서 흘러가고, 지난 일은 세월에 가라앉는다. 지난 일은 영원히 영혼 깊은 곳에 간직해 둔 추억이 되거나, 아름답고 즐거운 해방이나 따뜻하고 담담한 감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운 겨울은 이미 조용히 물러갔고, 따뜻한 햇살은 봄의 미풍에 목욕했다. 나는 나만의 에스프레소 한 잔을 세심하게 음미하는 것을 좋아하고, 나만의 연한 녹차 한 잔을 천천히 맛보며 석양의 아름다운 경치를 조용히 감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잃어버린 기억-산문 3 년, 불타는 복숭아꽃에서 잠시 석방된 한매까지. 시간이 흐르고 사계절이 바뀌고 또 한 해 꽃이 피었다. 언제인지 나는 이미 새해에 대한 기대와 기쁨을 잃었다. 어떤 것은 감개무량하고 감탄시간일 뿐이다!

-제목

문득 뒤돌아보니 시간이 흐르는 물처럼 느껴져 1 년 뒤에 굳었다. 거리에서 끊임없이 흐르는 군중을 보고 나는 무감각함을 느꼈다. 설날은 상가의 돈벌이 축제로, 각 대형 쇼핑몰의 판촉 간판은 현란하고 다채롭다. 크고 작은 상가의 고함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졌다. 봄방학은 집에 돌아온 아이들의 쇼핑 축제이다. 동창회, 너무 많아서 내가 집에 가는 것만으로 제한돼, 그것뿐이야! 함께 있어도 다 볼 수 없는 화면, 다 볼 수 없는 위챗. 끝없는 위챗 모멘트. 저도요? 나는 더 이상 예전의 즐거움을 찾을 수 없다! 못 찾겠어!

어렸을 때 설을 쇨 때, 그것은 매우 기대되는 날이었다. 설을 쇠기 한 달 전에 어머니는 우리 자매에게 설에 입을 새 옷을 준비해 주셨다. 시계가 똑딱 소리를 내며 등유 램프가 깜박거린다. 할머니는 돋보기를 끼고 여동생과 나는 등나무 의자에 무릎을 꿇고 책상에 엎드려 할머니의 손가락이 능숙하게 나비 단추를 만드는 것을 보고 하나씩 옷에 꿰매었다. 나비 몇 마리가 멈춰서 솜옷 속에 머물다가 순식간에 생기가 솟아올라 꽃의 향기가 나는 것 같다. 앞으로 나와 언니는 몰래 무수히 입어보고 다시 벗는다. 설날 첫날에야 입을 수 있다. 새 양말, 새 면화, 새 머리 장식, 모든 것이 새 것이다. 섣달 그믐날 밥이 베개 위에 가지런히 쌓여 있다.

집에 쪄서 만든 떡이 있어 설을 대표한다. 나는 큰 대야에 하얀 쌀국수에 잘게 썬 대추와 향기로운 계화를 곁들인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다른 사람이 쓰는 것은 큰 찜통이고, 몇몇은 스승이 쪄낸 것이다. 우리 가족은 다르다. 깜찍한 찜통은 우리 아버지가 직접 만드신 것이다. 그리고 아버지가 직접 조작한 것이다. 나와 언니는 그 쌀국수 대야에서 놀다가 우리 얼굴을 경극을 부르는 얼굴처럼 만들었다. 엄마가 우리를 욕하지 않아서 우리는 미쳤다. 아버지 떡찜을 보는 것도 일종의 즐거움이다. 너는 벤치에 서야 그것들을 볼 수 있다. 파우더 한 층, 흑설탕 한 층이 있습니다. 어렸을 때 장난이 심해서 가끔 비집고 들어가 작은 알갱이를 잡는다. 새로 나온 떡은 헐렁하고, 가지각색이며, 보기 좋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떡이다. 아버지는 큰 덩어리를 잘라서 내게 놓으시고, 나머지는 천으로 덮고, 손으로 눌러, 둥글고 미끄럽게 만드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두를 만드는 것도 설을 때 없어서는 안 된다. 그때는 집이 아직 부유하지 않아서, 순수한 고기 소는 불가능하다. 아버지는 고기에 찹쌀을 넣고 우리 집에서는 가짜 만두라고 불리신다. 지금까지, 나는 그 만두를 먹기만 하면 어릴 적 그 가짜 만두를 떠올릴 수 있고, 아주 즐겁게 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각종 설맞이 볶음화물은 모두 비축이 있다. 설을 쇠기 전에는 몰래 먹을 수밖에 없다. 하하!

섣달 그믐 날은 가장 흥미롭고 바쁜 밤입니다. 우리 엄마가 훈툰을 싸야 하는데 설날 아침에 맛있어요. 아버지는 빨간 종이를 자르고 춘련을 쓰느라 바쁘다. 나와 여동생은 풀 닦는 일을 맡고 있다. 책상과 바닥에는 온 방의 붉은색이 가득했다. 그렇게 많은 춘련은 자기 집뿐만 아니라 이웃들에게도 주는 것이다. 그 아버지들의 원래 춘련은 한 달 전에 계획한 것이고, 하나씩 선별한 것이다. 이웃들이 감사의 목소리에서 춘련을 꺼내는 것을 보고, 그 기쁨과 만족감은 젊은 마음으로 가득 찼다.

섣달 그믐날 아침, 어머니는 우리 일 년 중 가장 자각적으로 일찍 일어나는 날이라고 말씀하셨다. 자매는 앞다투어 일어나 흥분해서 새 옷을 입고 화살은 뒷마당으로 달려가 나무 줄기를 등지고 있는 작은 곧은 나무 한 그루를 찾아 말했다. "나무가 길기만 하면 나는 자란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기서 들은 전설을 모른다. 어쨌든 우리 아이들은 이렇게 할 것이다. 그들이 나무와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지금 나는 언니에게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면 모두 낄낄거릴 것이지만, 소용이 없다. 나무만큼 길면 야인 아닌가요? 헤헤! 하지만 가장 즐거운 것은 할머니 집에 가서 세뱃돈을 받는 것이다. 비록 몇 위안밖에 없지만, 그 중의 기쁨은 지금의 아이들이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아침을 먹고 우리 엄마의 말로 총알은 날 수 없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못된장난 몇 폭죽을 구입 하 고 길가에서 35 파트너와 함께 숨어 있다. 어른 한 명이 몰래 한 명을 떨어뜨리는 것을 보면 모두들 충격을 받고 즐겁게 웃는다.

어른들이 만나는 것을 보고, 서로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서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어린 친구들은 바람을 따라갈 수 있지만, 모두 묵묵히 빠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집집마다 등불을 켜고 채색을 하고, 집집마다 행복하고 화목하다. 그 작은 기억 속의 연미는 시대의 변천과 함께 연미의 전환을 동반한다. 여전히 먼지투성이의 기억 속에 고집을 부리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책상 위의 달력이 설날로 바뀌었을 때, 나는 알 수 없는 상실감을 느꼈다. 음력설은 나에게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데, 나는 이미 어린 시절의 그런 어쩔 수 없는 즐거움을 잃었는가? 다만 설을 쇠는 것은 단지 나이의 증가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지금의 교통, 아무리 먼 길도 한 화살에 불과하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인터넷은 친구들을 세상으로부터 멀어지게 했다. 그러나 연미는 이미 진하지 않다. 섣달 그믐 날, 나는 친척으로부터 전화를 받을 것이다. 친구의 위챗, 평소에 잘 연락하지 않는 친구들도 휴대전화에 등장한다. 가장 많은 것은 대량 우편물이다. 나는 정말로 대량 우편물을 경멸한다. 상대방에게 물어보고 싶어요. 네가 누구에게 보냈는지 아니? 많은 시간 나는 응답 하 고 싶다: 당신이 진짜로 저를 놓치는 경우에, 당신은 저에 게 혼자 축복을 줄 수 있는가? 그러나 ~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세요. "그들은 친구가 너무 많을 수도 있다. 나는 단지 똑같이 대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무시하는 것도 일종의 해방이다. 정말 재미있었어요. 느낌도 많았어요!

주변의 친구들이 설을 쇨다고 한다. 가장 피곤한 말은 "연말은 홍보와 맞먹는다. 너무 많은 세배는 심사숙고하고 친익한 공식계산을 거쳐 생존지혜와 현실전략을 결집해야 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문자 한 통이라도 적절한지 아닌지를 반복적으로 고려한다. 빨간 봉투의 두께가 두껍고 관계가 다가온 해의 생존 칩. 설을 쇨 때 자연히 각 업종의 홍보 쇼로 발전하였다. "

인터넷을 보니 성인 고기 케이크를 짜낼 뻔한 기차역 농민공. 감정의 느낌은 자발적으로 생기는 것이다. 그들은 진실이다. 정작 설 냄새를 집으로 가져온 사람. 그들은 설을 쇨 때 고투하는 도시와 작업장이나 먼지가 날리는 공사장을 떠날 수밖에 없는 사람들이다. 설날에 가족들과 친해지자 모성애는 머나먼 전화에서 들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설날은 정말 그들에게 따뜻한 기회를 주었다. 그들만이 짙은 연미를 유지할 수 있다!

세월이 흐르고, 해마다, 어쩌면 내가 정말 늙었거나, 아니면 내가 이미 시대의 리듬을 탈선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사유가 풍부하고 고민이 많습니까? 물질적 부, 마음이 초조한가? 나는 어쩔 수 없이 기억 속에서 즐거움을 찾아야 할 것 같다. 기억이 점점 얼룩지고 노랗게 되는 날. 그 당시 그 짙고 다채로운 냄새가 나를 점프하게 한 사유는 그 시대에 먼지투성이였는가? 전설처럼 멀고 오래된! 하지만 더 분명한 것은, 나는 지금의 올해의 은은한 맛을 받아들이기 위해 느린 생각을 분산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천천히 적응하고, 경험하고, 녹아들어라!

잃어버린 추억인 산문 4 는 최근 작은 악마를 만났기 때문에 이런 생각을 했다.

차분해 보이는 눈빛이 내 마음속의 연약함을 가렸지만, 나는 거부할 수 없는 기쁨이었다. 그녀가 오후에 수업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참지 못하고 물었다. "제가 들어도 될까요?" " 피곤하고 약해서 그녀는 "좋아요. 클릭합니다

소요를 아는 것은 자연스럽고 우연이다. 가까운 사람은 항상 자신이 누구인지 알 수 있는 기회가 있지만, 한 사람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인연이 필요하다. 그날의 경축연에서 마음이 어두운 사람이 일부러 사람을 난처하게 하고, 기분이 단번에 햇빛에서 어둠으로 떨어졌다. 요괴는 내 옆에 앉아서 냉담하게 서서 말했다. "그녀가 바로 이런 뜻이에요. 너는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만약 네가 신경 쓴다면, 너는 속아 넘어갈 것이다. "

고개를 돌려 작은 요를 바라보니, 나는 그때 내 눈에 눈물이 가득 찼을 것 같다. 나는 이런 험악한 환경에서 누군가가 이렇게 나에게 말을 할 줄 몰랐다. 요괴가 느릿느릿 말했다. "너도 알다시피, 나쁜 사람, 너는 그녀를 불쌍히 여겨야 한다. 그녀는 가난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함으로써 자신의 존재를 증명할 수 밖에 없다. " 그 말이 이런 장면에서 나오면 평생 내 머릿속에 새겨질 수 있다. 시간이 지나서야 나는 요괴가 영원히 그렇게 느리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요괴는 내가 악인을 만났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어리석은 선택 때문에 이런 상처를 입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용서할 수 없는 것은 나 자신이다.

왜 어떤 사람이 뼈에서 썩고 순진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는 것처럼, 나는 작은 악마가 어떻게 요정의 괴상함과 조용함과 우아함을 결합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와 샤오요는 태주로 가는 다자광장에 가서 예술품을 많이 보았지만 우리는 열쇠고리 두 개만 샀다. 그녀에게는 "나는 설거지만 하고 밥은 먹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 내 문장은 "나는 밥만 먹고 설거지는 안 한다." 샤오요는 확실히 많이 먹지 않아서 그것을 주문했다. 목적은 쇼핑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대부분 길가 바의 의자에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샤오요의 긴 머리 숄이 부러워요. 눈에 구멍이 있는 옷이 부러워요. 예술가 냄새가 난다고요. 어쨌든 샤오요의 꿈은 일반인과 다르다. 그녀는 무대에서 오페라를 공연하는 것을 꿈꾼다.

샤오요는 말하는 것이 느리거나, 결코 빨리 말하지 않는다. 그녀는 어렸을 때 선생님이 어머니에게 이렇게 불평했다. "네 딸이 일어서서 질문에 대답할 때마다 항상 치마를 곧게 펴고 고개를 들어 똑똑히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선생님은 얼마나 서두르십니까! 그녀가 천천히 지난 일을 이야기할 때, 나는 늘 그녀에게 놀림을 당했고, 그녀도 단지 미소를 지었다. 내 마음속에서 샤오요는 표준 강남 여자이다.

그러나 나는 작은 야오의 뼈가 억압적이고 외롭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심지어 내가 기이한 일화를 들려줄 때에도, 긴 여자 담배 한 대가 손가락 사이로 타오르고, 아름다운 큰 눈은 늘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비록 그녀가 말할 수 있다: 정말 너의 입만 번지르한 말을 탄복하는데, 어찌 그렇게 많은 말을 너에게 할 수 있단 말인가? 너의 말을 듣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나를 가장 매료시킨 것은 그녀의 뼈 속의 공허함이었다.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과 일에 대해 말하자면, 샤오요의 눈물은 항상 나보다 빠르다. 나는 밤늦게까지 그녀를 집에 데려다 주지 않았는데, 길에서 좀 걱정스럽게 그녀에게 물었다. 너의 시어머니는 너를 말하지 않겠지? (남편 출장) 요괴가 담담하게 말했다. "뭐라고요? 나의 시어머니는 영원히 나의 시어머니이다. " 그날 밤, 나는 그녀가 블랙홀 빌딩에 발을 들여놓은 것을 보고 뒤를 돌아보며 돌아섰기 때문에, 나는 나중에 그녀를 요요라고 부르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이득을 보고 조용히 나에게 말했다. "우리 남편도 나를 샤오요라고 부른다."

샤오요는 유머러스한 사람이다. 한번은 그녀가 전화해서 그녀가 목욕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그녀도 나오지 않았다. 나는 "머리를 세고 있니? 클릭합니다 잠시 후, 그녀는 대답했다: "나는 너를 방해했다. 내가 잘못 세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세어야 한다. " 나는 여기서 앞뒤로 웃었지만, 그녀가 전화했을 때, 그녀는 여느 때처럼 평온했다.

나는 교실 뒤에 조용히 앉아서 그녀의 수업을 듣곤 했다. 나는 그녀가 집단춤의 발전사를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외국 집단춤의 자료 조각을 진지하게 놓고 있지만, 아래 아이들은 수업을 잘 듣지 않는다. 나는 화난 충동이 있다. 이 아이들과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과 다름없다. 샤오요는 하루에 몇 시간씩 수업이 끝나면 힘들다고 말했다. 만약 그가 건달이라면, 어떻게 강경할 수 있겠는가? 샤오요는 수업이 너무 진지하고, 요즘 학생들은 음악면에서 선생님과 함께 부를 수 있는 것이 문학보다 적기 때문에, 소요의 수업은 나와 마찬가지로 이해할 수 없고 외로울 수밖에 없다. 누군가 내가 열심히 수업을 준비하는 것을 보면서 나를 조롱한 적이 있다. 너는 학생들에게 이런 말을 할 필요가 있니? 잠대사는 무엇을 가르치는가 하는 것이다. 네가 가르치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 있느냐? ) 을 참조하십시오

샤오요는 일주일 동안 휴가를 내서 북방의 폭설을 체험했고, 양주는 그녀를 데리고 북경에 갔다. 나는 소설 속의 여자만 나에게 만나 친구가 될 줄 알았다.

한번은 한 사람이 영화' 태양이 나 같다' 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복잡한 지난 일을 생각나게 했다. 윌이 사랑에서 도망쳤을 때, 심리상담사가 내 아내 (이미 세상을 떠난) 가 밤에 잠을 잘 때 큰 방귀를 뀌며 집 안의 개를 깨웠다는 이야기를 들려줬는데, 그녀가 깨어났을 때 뜻밖에도 나라고 말했다. 생각만 해도 웃음을 참을 수 없다. 나는 그녀가 정말 귀엽다고 생각한다. 그녀를 알게 되면 나는 영원히 어떤 후회도 없을 것이다. 우리 각자는 불완전하고 결함이 있지만, 사랑은 그들이 우리를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혹은 그들이 우리의 눈에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찾게 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사랑은 이렇고 우정도 마찬가지다.

추억할 때뿐만 아니라 경험할 때도 아름답다. 나는 일찍이 샤오요와 함께 수업을 하고, 함께 수업시간에 음악과 문학을 공연한 적이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 작은 악마가 도망쳐 이 세상의 모든 복잡함에서 벗어나, 그녀의 비신에 대한 심정 댓글이' 내가 멸종했다' 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나는 샤오야오가 이미 완전히 슬픔에 의해 통치되었다는 것을 안다. 그녀는 휴가를 내고 출근하지 않는다. 마치 은둔한 것처럼,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무도 모른다. 내가 괴로워하는 것은 내가 배운 심리상담에 대한 지식이 이때는 쓸모가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그녀의 슬픔의 근원을 모르기 때문이다.

그날 오후, 나는 그녀를 방해할까 봐 샤오요의 반에 가지 않았다. 때때로 소외도 일종의 사랑이다.

샤오요는 그녀가 나만큼 예민하고 연약하다는 것을 알지만, 그녀는 이런 문자를 보낼 것이다. "가지 마, 알았지?" 어딜 가나 똑같아요. 천국이라도 검은 천사가 있을 것 같아요.

나는 주변의 어떤 사람이 요괴의 재능에 감탄하는 것을 들었지만, 어떤 사람은 차갑게 말했다. "정말 아쉽다. 재능이 있는 사람은 항상 결함이 있다. 하늘은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다." 이 말은 나로 하여금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거의 곤두서게 하고, 한마디 한마디가 입가에 걸려 있다. "네가 무슨 덕행이 부족한지 정말 모르겠다. 신이 무엇으로 너를 보상할 것인가!" "

그러나, 나는 하지 않았다. 나는 내 말을 참았지만 내 슬픔을 참지 못했다. 어쩌면 나는 작은 악마가 도망가는 근원을 찾았을지도 모른다. 이런 환경에서 재능 있는 사람은 생존하기 쉽지 않다.

질투에 대해서,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요괴의 말을 기억하라: 항상 기분 나쁜 사람과 일을 생각하지 마라. 너의 마음은 부드럽고 순결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나는 종종 내 기억을 확인한다.

잃어버린 추억-산문 5 지난 일은 가장 차마 돌이킬 수 없다. 누가 젊지 않고, 젊고 경망한 적이 없고, 인생은 무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쁜 꿈에서 깨어난 후, 그는 왕왕 얻을 수 없는 것이 가장 뼈아픈 것이다. 그가 왕왕 가장 상처받는 것이 가장 사랑하는 것이다. 그는 옛 지인들이 남의 혼수를 하나씩 입고 먼 곳에서 자신의 운명을 축복하는 것을 자주 보았다. 모든 것은 우연한 만남으로, 장차 그가 늙었을 때의 씁쓸한 추억만을 남겨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동창생에 재등록하다

학교를 떠난 지 10 년 만에 올해 집에 돌아왔다. 가끔 작년에 중국에 가서 먼지투성이의 사진을 보고 잃어버린 바람 속에서 몇 토막을 찾았다.

여러분의 댓글과 사진을 보니 어제의 재현인 것 같습니다. 어린 시절의 추억은 한 가닥의 맑은 바람과 같고, 향차 한 잔처럼 부드럽고 단아했다. 그때 너는 치마를 입고 나는 바지를 입었다. 몇 년 후, 도시의 번화함이 너와 나의 눈을 가리고, 바쁜 사업이 유일한 핑계가 될 때, 날으는 감정이 이미 끝났을 때, 먼지투성이의 사진을 보고 그 해의 순수함을 읽어 보자. 여기 있습니다.

끊어진 채찍

올해 집에 돌아와서 초등학교 선생님의 딸 구를 보았는데, 나는 우리 담임 선생님 이 생각났다. 그녀는 나에게 매우 엄격하여, 하마터면 나를 해고할 뻔했다. 그리고 왕 선생님, 나도 그의 판자를 적게 먹지 않았다. 한 번은 포인터가 끊어져서 선생님께 배상을 해야 했기 때문에 집에 가서 일을 잘해서 선생님이 좀 더 튼튼한 포인터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고 거짓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나의 삼촌은 또한 직접 나를 도와 가장 튼튼한 나무와 그런 가장자리를 골랐다.

옛 동창인 추, 나를 대신해서 너의 엄마에게 안부를 전해 줘. 하루는 스승이고, 평생은 아버지다. 그녀의 말과 행동에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떠돌아다니면서 나는 차가운 세상에 익숙해졌을지 모르지만, 성장길에 진실한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 설령 내가 목마를 때 물 한 바가지라도, 폭우 초기의 작은 우산이라도 나는 결코 잊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잃어버린 기억-산문 6 은 하루의 학습을 마치고 내가 전에 배운 PS 를 접했다. 선생님의 말이 너무 빨라서 말이 간헐적으로 들리면서 폭력적인 요소가 생겼다. 감정 완화 후 동영상을 찾아 밤에 보니 예전에 공부했던 느낌을 되찾았다. 나는 내 기억이 시간이 지날수록 깨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조금씩 그것을 되찾을 필요가 있다.

오랫동안 탐닉하여 안일함 속에서 길을 잃었다.

매우 중요한 일이 하나 있는데, 나는 열심히 추구하려고 노력했지만, 추격한 후에 매우 피곤하다고 느꼈다. 너무 촘촘한 리듬이 조금씩 젊고 건강한 몸을 침식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내 현재의 삶과 심리상태가 노인과 더 비슷하다고 말한다. 청춘의 활력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 위를 자극할 수 없다. 나는 매일 아침 4, 5 시에 일어난다, 일찍 자든 늦게 자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삶, 매일 책에 잠기고, 역사가 침몰하는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이 웃으며 저주하는 것을 보고, 때때로 석양을 감상하고, 별을 보고, 후회도 없고, 채찍질도 없이, 주님과 함께 가라앉는 마음 하나, 갑자기 이전 상태로 돌아가서야 또 위로의 이름을 잃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새 무형의 영향이 점점 광범위해졌다. 과거는 돌이킬 수 없는 공간이며, 언제든지 자세히 생각해 보고 만져서는 안 되는 물건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형세의 발전은 필연성이 있다. 필연이라면 왜 필연성에 집착할 필요가 있는가, 왜 존재하는가? 잊혀지는 것은 고통스럽지만, 일단 기억을 잃으면 잊혀질 때가 되고, 새로운 상태가 나타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망친 지 오래되어, 나는 늘 내가 찾는 것은 새로운 것이고, 미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내가 명상을 할 때, 나는 내가 찾고 있는 것이 단지 돌아가는 길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초심, 생명의 근원으로 돌아가다. 한 사람의 인생 여정은 이미 정해져 있다.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도망갈 곳이 없다. 어디를 가든 누구를 만나든 시작과 끝은 이미 적절하게 안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기억이 이미 깨지기 시작하면 잃을 때 더 이상 찾아갈 필요가 없다.

잃어버린 기억-산문 7 1947 여름의 어느 저녁, 한 소년이 태어났다. 이 소년의 아버지는 의사이다. 나이는 많지 않지만, 그의 의술은 현지에서 이미 매우 유명하고, 모두 정통하다. 남자아이의 어머니는 가정 형편이 좋고, 지식이 해박하며, 부드럽고 현숙하다. 두 사람은 손님처럼 서로 존중하고 감정이 남달랐다. 어린 소년의 탄생은 이 가족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이런 가정이 주위의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고, 아무도 이 집이 하룻밤 사이에 사라질 줄은 몰랐다.

소년의 아버지는 왕진 도중 심장병으로 돌아가셨다. 나쁜 소식이 집에 전해졌을 때, 소년의 어머니는 목놓아 울었다. 아무도 그녀가 며칠 밤 우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사람들이 그녀를 다시 볼 때까지 그녀는 울지 않고 웃었다. 그녀는 미쳤다, 그 이후로 그녀는 줄곧 미쳤다.

미친 여자가 어떻게 두 살 미만의 아이와 함께 살 수 있을까? 사람들은 그녀가 무더운 계절에 아이에게 두꺼운 솜옷을 입거나 추운 계절에 아이에게 얇은 옷만 입히는 것을 자주 본다. 그러나 그녀는 아이를 생명으로 여기고, 매일 아이를 품에 안고, 절대 그들을 보내지 않는다.

이렇게 1 년이 지나자 남자아이의 몸이 나날이 나빠지는 것을 보고, 남자아이의 할아버지는 조급해하셨다. 그는 외로운 노인이라 자신을 돌볼 수 없고, 자신의 아이를 돌볼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나서서 아이를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어야 했다.

이 집을 준 것은 사실 친척이다. 항렬에 따르면 남자는 이모라고 불러야 하는데, 지금은 엄마가 되었다.

보내준 날, 남자아이의 어머니는 아이가 안겨질 때까지 손을 놓으려 하지 않았다. 그녀는 비명을 지르며 강으로 뛰어들었다. 다행히 구경꾼들이 많아서, 그들은 곧 구조되었다. 하지만 그 후로 그녀의 광기는 더욱 심해졌다. 그녀는 매일 길목에 서서 멍하니 입속으로 아이의 이름을 외치고 있다.

세월이 흘러 소년은 눈 깜짝할 사이에 다섯 살이 넘었다. 새로운 가정과 새로운 어머니가 그에게 많은 따뜻함을 주었지만, 그의 어린 마음 속에는 늘 지울 수 없는 기억이 있었다. 그 기억은 모호하지만, 그 밤낮으로 그를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어머니, 그의 친어머니라는 것을 그에게 분명히 알려 주었다.

그는 어머니에게 돌아가고 싶었는데, 이런 소망은 나날이 강렬해졌다.

그는 도처에서 어머니에 관한 모든 소식을 수집하여, 점차 이웃의 입에서 그의 원래 집이 여기서 겨우 60 여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도 어머니의 현황을 알고 있다.

그는 용돈을 모으기 시작했는데, 당시 귀가한 기차표는 겨우 25 센트였지만 반년을 모았다. 그가 차표 돈을 충분히 모은 그날 밤, 그는 흥분해서 밤을 새웠다.

이튿날 아침, 모든 사람이 아직 자고 있을 때, 그는 조용히 떠나 몇 년 동안 그를 키운 이 집을 떠났다. 떠날 때는 좀 슬펐지만, 결국 엄마를 만나고 싶은 욕망이 모든 것을 이겨냈다.

여섯 살 이하의 아이는 매표창구도 닿지 않는다. 지휘자는 그가 젊다고 생각하여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에게 표 한 장을 팔았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다른 사람의 뒤로 미끄러져 사람들이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차 안으로 비집고 들어갔다. 기차가 출발하는 순간, 남자아이의 마음은 두근거리고, 긴장되고 흥분되었다. 마침내 밤낮으로 그의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차명언) 너는 망망한 사람들 속에서 그녀를 찾을 수 있니? 전방의 모든 것을 그는 모두 알 수 없다!

하차 후, 소년은 그 자질구레한 기억과 얻은 소식에 기대어 천천히 찾아다녔다. 며칠을 찾았는데, 그는 피곤하고 배가 고파서 결국 길가에 쓰러졌다.

잠에서 깨어나 보니 낯선 곳에 누워 있는 자신을 발견했는데, 옆에는 양아버지가 익숙한 얼굴이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을까요? 잡혔어? 그는 의아하게 다가와서 양아버지 옆에 낯선 사람 두 명이 있는 것을 보았다. 하나는 노인이다. 다른 하나는 이모인데 ... 하지만 그녀의 얼굴은 이렇게 익숙하다. 그녀는 꿈에서 본 것 같다.

"아들아, 너 왜 혼자 뛰어왔니? 클릭합니다 양아버지가 입을 열었다. \ "요즘 우리는 당신을 도처에 찾고, 당신의 어머니는 서둘러 죽었다. 나중에,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어머니를 찾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하고, 여기에 와서 길가에서 당신을 발견했습니다 ... "

양아버지는 옆에 있는 두 사람을 가리키며 말했다. "얘야, 네 할아버지야. 이건 ... 네 ... 네 엄마. ""

소년이 엄마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그는 더 이상 통제할 수 없었다. 그는 울기 시작했다. 너무 많은 그리움, 너무 많은 억울함, 한꺼번에 가슴에 솟아올랐다. "엄마 ... 엄마 ... 너를 찾기가 어렵다. 당신은 왜 나를 원하지 않습니까? 너는 왜 나를 원하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여자의 둔한 눈이 갑자기 빛을 발한다. "아들? 내 아들? 하하의 웃음 ... ㅋㅋ ... 내 아들이 돌아왔다! " 그녀는 미친 듯이 남자아이를 품에 안고 그의 작은 얼굴에 키스했다. "아들아, 엄마가 보고 싶어. 아무도 내 아들을 데려갈 수 없어! 내 아들은 내 거야! 너는 그를 데리고 가면 안 된다! " 그녀는 절망적이고 뻣뻣하게 남자아이를 안았고, 남자아이는 거의 숨을 쉴 수가 없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잡아당기려고 할 때, 소년은 소리쳤다. "나를 당기지 마! 나는 엄마와 함께 있고 싶다! 엄마, 안아 주세요. 아프지 않아요. 떠나고 싶지 않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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