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daozi 제한 구역 에 종규 를 그립니다 ...... 시닝 5 년, 생활 화가 복사 판화, 두 정부 공식 에 대한 사본. 섣달 그믐날 밤, 양서까지 관직을 보내 동서부 종규상을 주었다.
송대 문학가 맹도' 도쿄몽화록' 에 당시 구경을 기록했다.
음력 섣달 그믐날, 시장의 사람들은 모두 문신, 종규, 도판, 부타오, 재문이 당나귀, 사슴마, 천행이라는 게시물을 인쇄하여 팔았다. 당시 설날에 종찬을 거는 것은 이미 유행의 추세가 되었고, 다양한 모델과 품종이 있었다. 정강 이전에는 개봉한 문지기들이 호모를 쓰고 제후의 대문은 흙금으로 장식되었다.
당시에는 판화와 손으로 그린 두 가지 신년 그림이 있었다. 부유한 가정의 문신은 금장식을 그리고, 판문신은 보통 시민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민간 화가는 상서로운 아름다운 것을 반영하는 그림도 만들어 신년 명절 장식에 쓰이며 신년 그림의 내용을 크게 넓혔다.
당시 유명한 궁중 화가 수한신은 아기와 행상인을 그리는 데 능숙했다. 그의 회화 스타일은 당대의 주방과 장헌의 회화 스타일을 계승하여, 그가 그린 아기는 "산뜻하고 생동감이 있다" 고 했다.
청대 희곡 작가 사견은 수한신의 아기 연극도를 기록했다. "색색의 연꽃 몇 송이를 그렸고, 아기 몇 송이가 모두 벌거벗은 채 레이스에서 춤을 추며, 가장 신기한 것은 꽃이 그릇처럼 크지만 사람은 발에 가깝지 않다" 고 명청 연년 그림 속의 인형 연극련과 같다.
북송 시대 개봉목판 신년 그림의 출현은 인쇄업의 새로운 분야를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회화 역사상 목판 신년 그림의 선례를 개척해 중국 목판 신년 그림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명청시대에 이르러 자루강의 개구로 주선진의 강은 사통팔달로, 성도가 개봉한 외항일 뿐만 아니라 중원지구의 상업 중심지이기도 하다. 청초 개봉은 대외통항하지 않는 도시로, 상업운송은 주로 성남의 주선진에 의존한다.
명청 시대에 주선진은 수륙부두로 교통이 매우 발달했다. 자루강은 깊고, 강은 넓고, 북쪽에는 황하가 있고, 남쪽에는 회하가 있어 남북화물이 막힘이 없다. 마을에는 많은 상호와 작업장이 있어서 각 업종이 모두 번창하고 있다. 각 성에서 온 부상들은 마을에 홀이 있고, 72 개의 세속 노선이 있다.
명청 전성기에 이 마을은 동 서양진, 민상가 4 만여가구, 인구 20 여만 가구로 나뉜다. 주선진, 일명 집선진, 72 명의 신선이 모이는 곳이라고 합니다.
명청성세 때, 읍에는 절이 많았고, 비석방방도 많았다. 유명한 절에는 송과 후중 악비묘와 관제묘가 있다. 절의 비문, 석조, 벽화는 모두 장인이 만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