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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사에서 귀신을 잡는 종찬은 무슨 띠입니까?

널리 전해 내려오는 종규 귀신 잡는 지도는 스무디의 한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다. 이 그림은 종규가 악귀를 잡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어 길피흉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생각하게 하기 때문에 매우 경사스럽기 때문에 명절마다 자주 사서 집에 매달아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사실 종찬은 사람의 이름이 아니라 균류의 이름입니다. 명대 이시진' 본초강목 기기': "엘야가 말했다:' 종규, 균명. "코공공기" 참고: "종규, 추명도." 세균은 추골의 모양이고, 추골은 세균의 모양이기 때문에 같다고 합니다. 속화신은 추격귀를 쥐고 있어 종규라고도 불린다. 종규의 전기 때문에 좋은 소식자는 그가 장원이 아니라고 말했고, 구유귀를 뱉을 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것은 이야기가 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진실성을 모른다. 종규는 말미잘에서 유래한 것으로, 식물의 이름이며 균류에 속한다. 척추뼈는 그릇을 두드리는 도구로 무기로 쓸 수 있다. 그래서 누군가가 해음을 빌려서 추해바라기를 손에 들고 있는 종을 허구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이야기는 악귀를 잡는 것, 사람의 심리에 맞는 것이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이런 식으로 곰팡이 해바라기가 됩니다. 종규가 귀신을 잡은 후 귀신 잡는 영웅의 이름이 된 식물의 이름.

예전에는 사람들이 섣달 그믐날에 종찬의 그림을 걸었는데, 지금은 단오에도 종찬을 그리거나, 선물로 하거나, 스스로 걸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변화는 건륭 22 년 동안 시작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역병으로 죽었다. 어쩔 수 없이 종규를 청해 귀신을 잡으러 나오게 하여 해마다 풍속이 되었다.

여러 해 동안' 엑소시즘 신' 종찬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계공 선생의' 종규가 당나귀를 타는 소극' 은 유머러스하고 시대감이 풍부하다. 만화가 측은 종규의 초상화를 그렸다. 종규 부츠 모자가 가지런하고, 양손 소매가 가운에 있고, 돌을 베개로 삼아 바닥에서 잠을 자고, "봄날 아침에 깨어나 코고는 소리에 놀란 새" 라는 오언시를 적었다. 세상에 귀신이 너무 많아서 종기가 기진맥진하다. 클릭합니다 이 우화는 매우 심오하다. 북경 청년 화가 서주가 종규 그림책 한 권을 그려서 그가 나에게 한 권을 주었다. 화집 안의 종찬은 매우 신이 나서, 많은 개국훈에게 반복적으로' 이 공은 없어서는 안 된다' 고 중얼거렸다. 현대인들은 종찬이 더 필요한 것 같다.

이야기' 종규 시집동생' 에서 그는 당대의 빈한한 선비로 어려서부터 많은 시서를 읽고 재능이 출중하다고 한다. 그러나 그는 매우 못생겨서 학자의 매력적인 우아한 기질이 하나도 없었다. 바로 이런 추한 외모 때문에 그는 과거시험장에서 차별을 받았다.

종찬은 남다른 재능에 힘입어, 줄곧 관문을 통과하고 궁시험에 들어갔다. 그러나 당황은 종규의 추함을 용인할 수 없었고, 크게 휘두르며 농담으로 그의 입학 자격을 취소했다. 10 년 동안 한창고독은 순식간에 사라졌다. 성격이 강직한 종찬이 죽음을 선택했다 ...

이 이야기의 가장 오래된 버전은 송대 박물학자 심괄의' 맹시 이야기 보편' 에서 볼 수 있는데, 오늘의 이야기와는 약간 다르다.

시험장의 억울한 사건이 있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당병이 중하여, 꿈은 늘 꼬마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어느 날 밤, 그는 한 아이가 왕궁에 잠입해 사랑하는 악기를 훔쳐 왕궁에서 비명을 지르는 꿈을 꾸었다. 그가 괴로울 때, 당은 갑자기 푸른 그림자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아이를 잡고 조각으로 찢고 삼키다. 당이 깨어났고, 그 괴병도 완치되었다. 돌이켜보면 꿈속에서 파란 옷을 입은 그 사람이 바로 못생긴 선비 종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나는 화가에게 종규의 동상을 그려 궁내 안팎에 걸어 악보 핑안 () 를 구하라고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그 이후로 종규는 귀신을 잡는 것으로 유명하다.

북송 이래 거의 모든 종규 이야기는 이와 비슷하다. 그렇다면 거의 천 년 동안 전해져 온 이 이야기는 얼마나 진실한가? 먼저 종찬을 보러 오세요.

우리는 당나라의 역사 문헌을 찾아보았는데, 모든 당나라의 공식 문헌에서 종기라는 이름을 찾을 수 없었다. 시험장에 이와 비슷한 억울한 사건이 축 어적으로 기록되어 있지 않다.

당나라 황제 이롱키에 대한 일화가 많다. 그러나 종규가 그의 꿈에 나타나 당황명을 치료한다는 이야기는 없다. 더 중요한 것은 과거제도의 발전 역사를 고찰하면 당이 과거시험을 주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과거 시험 제도는 100 여 년 후 송태조와 조윤이 창립했기 때문이다.

이렇게 보면 종규와 그가 죽은 후 신이 된 이야기는 송대 이후에 발명된 것 같다. 그러나이 이야기에는 적어도 하나의 진실이 있습니다. 즉, 당명제 시대에 종규는 이미 유명한 유령잡이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당시" 에는 "사사사종상과 달력" 이라는 시가 있다. 작가는 당나라의 재상이다. 이름은 장월이다. 시에서, 나는 황제가 나에게 종규신상과 달력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다. 나중에 큰 시인 유우석도 비슷한 시를 썼다. 이 당시들에서 우리는 종규가 신으로서 당대에는 이미 유명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종규상을 매달아 상류사회의 일종의 유행풍습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시에는 종규의 신세와 어떻게 제단에 오르는지에 대한 설명이 없다.

이것이 송대 이후 사람들이 종추성신 이야기를 발명한 이유일 수 있다. 송대 종규와 당나라가 일제히 이름을 지었지만 사람들은 그의 내력을 설명할 수 없었다. 전해 내려오는 시와 종미의 초상화로 볼 때, 이런 풍속은 일찍이 당과 명 2 대에 이미 나타났다. 그래서 사람들은 전설의 당황명을 도입하여 종규의 선비 신분과 사후의 모습을 꾸며 종규의 내력을 설명했다.

그렇다면 당명제가 대신에게 준 종규 조각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송 () 나라가 이를 근거로 종규 택시 신분을 판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우상으로부터 종규의 진정한 내력을 찾을 수 있을까?

당대 화가 오도자는 종규화를 잘하는 최초의 대가로 기록되어 있다. 그가 그린 종찬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북송의 황궁에서 본 사람이 있다. 북송 감상가 곽은 그가' 오도자' 에서 본 최초의 종규 조각상을 상세히 묘사했다. 곽은' 근일 도권 6' 에서 "옛날 오도자는 종찬을 그렸고, 청셔츠를 입고 가죽갑을 입고, 눈은 보숭이, 허리는 보숭이가 있었다" 고 썼다. 그는 왼손으로 귀신을 잡고 오른손으로 귀신의 눈을 구별한다. 글씨를 매우 두껍게 써서, 아주 잘 그렸다. "

파란 글씨' 파란 셔츠' 는' 누더기' 와 동의어로, 옷이 누더기, 즉 옷이 남루하다는 뜻이다. "허리" 는 허리띠에 물이 있는 것을 가리키며 대신이 상조할 때 들고 있던 나무 예기였다. 목도리 망토' 는 그의 유생 신분과 궁핍한 기구를 묘사한 것이다. 북송 서화감정가 곽이 종규의 그림에 대한 묘사를 보면 종규는 확실히 용모가 추하고 빈한한 선비였다.

이것은 현존하는 최초의 종규 초상화로, 5 대 인물화 화가 석고의 작품이다. 종규의 이미지가 일맥상통하여 줄곧 가난한 선비였다.

초기 초상화에서 종규의 진정한 내력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상, 초상, 초상, 초상, 초상)

아마도 우리는 중요한 방면을 간과했을 것입니다. 바로 종규가 민간에 있는 이미지입니다.

종규의 진정한 내력을 알기 위해서는, 눈길을 민간으로 돌려야 한다. 그러나 당대의 역사 문헌에서 종규라는 민간 이미지에 대한 기록은 공백이다.

1900, 둔황. 왕흥의 도사가 우연히 당대에 쓴 경서가 종추를 언급하는 것을 발견했다. 문장 이름은' 섣달 그믐 날' 이다. 문장 대의는' 傩' 이라는 의식에서 종찬은 은금액 강철 머리의 표범 가죽을 입고 온몸에 진사를 염색했다는 것이다. 10 만 정글 괴물을 이끌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귀신을 잡다.

당대 민간에 또 다른 종규가 나타난 것 같은데, 상류사회에서 유행하는 문인 이미지와는 크게 다르다. 소위' 傩' 은 어떤 의식이고, 종찬은 그 속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그의 출신은 이 의식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까?

《신당서》를 펴면 신부에 관한 기록을 볼 수 있다. 신당서 예기' 에는 황궁에서 열린 신부 들러리가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다. 예기' 에 따르면 의식의 명칭은 모두' 傩' 이지만 궁중의 傩과 돈황종규가 엑소시즘을 쫓는 신부 들러리는 여전히 뚜렷한 차이가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기, 예기, 예기, 예기) 첫째, 규모는 다르다. 둘째, 방은 돈황마마의 종식이 아니라 국가의식에서 춤을 추는 수장이다.

왜 역시 당대의 傩인데, 차이가 이렇게 큰가? 이것은 당나라에 실제로 두 가지 傩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공식 주최로 궁중 가구나 국가기구라고 하고, 하나는 민간에서 유행하는 것으로 향진 가구라고 한다.

이런 차이는 당나라뿐만 아니라 춘추전국시대에도 존재한다.

돈황에서 출토된' 종규 엑소시즘 지도' 는 종규가 의리에 나타난 최초의 문헌이다. 당 이후의 일부 풍속과 시사의 묘사에서, 농촌 傩에서만 종찬을 볼 수 있다.

다행히도 지금도 이런 오래된 농촌 가구 의식을 볼 수 있다. 강서성 핑향시 석동구촌은 무용으로 유명하다.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조상이 당나라 때 이곳으로 이주한 중원인이라고 생각한다. 무용은 당시 중원에서 가져온 것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무용에서 가장 활발한 캐릭터는 종규이다. 경기장에서의 그의 빈번한 등장과 절대적인 주인공의 지위로 인해 사람들은 때때로 직접 추를 종추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당대의 신부 들러리와는 약간 달리, 이곳의 종규는 더 이상 표범 가죽을 걸치지 않고 부도독으로 분장했고, 그의 10 만 정글괴도 네 명의 부도독으로 단순화되었다. 그러나 의식에서의 그의 역할은 변하지 않았고, 그는 여전히 귀신을 잡고 있다.

의식이 시작된 후, 댄서들은 즉시 이런 걸음걸이를 채택했다. 이 걸음걸이는 종미의 정체를 드러낸다. 이런 보행은 옥보 () 라는 큰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우우 () 의 보행이다.

1,700 년 전, 진대도가 학자 갈홍은' 포박자' 에서 이런 걸음걸이를 기록했다. 대우가 물을 치료할 때 다리가 다쳐서 걷는 것은 종걸음으로 갈 수밖에 없다고 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가 물을 다스리는 선행에 대해 감사하며, 그것을 결함으로 여기지 않고, 남달랐기 때문에 신성한 증거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다면 종규가 이런 걸음걸이를 채택한 유래는 다음과 같이 추론할 수 있다. 대우는 일족 사회에 살고, 씨족 지도자는 왕왕 무당직을 맡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그가 주재하는 제사식은 이런 특수한 걸음걸이로 남달랐다. 이후 무당은 이런 걸음걸이를 답습해 우보라고 불렀는데, 우우를 기념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의식의 신비감을 높이기 위해서였다.

이 추측이 일리가 있습니까? 적어도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즉, 종기춤은 오래된 요술 활동이며, 확실히 기원이 매우 이르고, 심지어 전설의 대우시대보다도 일찍 신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초기암화, 석조, 도기의 도안을 보면 문명이 탄생한 초기부터 마법으로 신을 제사하는 의식이 있었는데, 그때는 아마 무용을 동반했을 것이다.

중국 고스트 버스터스

전설에 의하면 종규의 절친한 친구 두평은 선행을 잘 베푸는 사람이라 은양으로 종규를 도와서 시험해 보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종규는 못생겨서 황제에게 수석에서 철수되었다. 화가 나자 그는 계단을 부딪쳐 죽었다. 그와 함께 시험에 참가한 두평은 그에게 성대한 장례식을 치렀다. 종규가 귀신의 왕이 된 후, 두평의 생전의 은정에 보답하기 위해 섣달 그믐날 밤에 직접 귀신을 이끌고 고향으로 돌아갔고, 여동생을 두평에게 배정했다. 이것은 유명한' 종규 장가녀' 이다. 종규 장가녀' 는 이미 고대 회화, 연극에서 중요한 소재가 되어 사람들의 보편적인 환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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