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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과 모든 동물에게 윤회가 있습니까?

사람과 동물 사이의 환생의 신비

인간으로 환생한 개

청대 유유가 쓴' 유대선당 노트' 에는 이런 이야기가 있다.

강서성 옥산현에는 수남사라는 오래된 절이 있다. 이 절의 주지는 은열, 약 60 세이다. 고승대덕, 늘 경경 수행을 읽어서, 집을 나서지 못한다.

은열이 10 여 년 동안 키운 개는 매우 활기차다. 은열이 성구를 암송할 때마다 개는 꼬리를 흔들며 성구를 듣는다. 절에 있는 사람들은 승니를 불문하고 이런 상황을 보고 놀랐다.

나중에 늙은 개는 갑자기 병이 나서 털이 빠지고 몸도 악취가 났지만, 그래도 매일 와서 경전을 듣는다. 어느 날 은열이 갑자기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이 늙은 개는 감염되었을 때 매우 싫어했다. 네가 뽑아서 죽여라! 제자는 듣고 매우 놀라서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점잖고 신중한 달 인쇄 때문에, 제자 는 소극 감히 하지 않았다, 개를 불러 야 했지만, 죽일 견딜 수 없었다, 잠시 동안 경전을 듣지 않을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사흘 후, 늙은 개는 또 슬그머니 나가 경전을 들었다. 은열이 보고 충격을 받아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네가 이 개를 죽이지 않았으니, 아마 나쁜 일일 거야! 그래서 그는 서둘러 제자에게 어느 마을의 어느 집에 가서 똑똑히 물어보라고 명령했다. 과연, 그는 큰 배를 가진 임산부가 태어난 지 사흘 만에 태어나지 못하고 생명이 위태롭다는 것을 발견했다. 의사조차도 속수무책이다.

은열이 알게 되자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너는 차마 개를 죽일 수 없어, 너는 차마 이 여자를 죽일 수 있니? 개가 죽지 않으면, 여자의 뱃속에 있는 태아는 태어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제자에게 개를 죽이라고 명령하고, 바로 어느 집에 가서 알아보라고 명령했다. 역시 여자는 이미 남자아이를 낳았다. 은열이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이 개는 성적이 좋아서 어느 집의 아이로 그에게 맡길 것이다. 나는 그것을 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증언 할 수 있습니다. \ "라고

아이가 좀 커서 절에 자주 와서 늘 아쉬워하며 떠난다. 달빛은 종종 머리를 만지고 말했다: "좋아! 너는 정말 자신의 뿌리를 알지 못하지만, 네가 아직 약간의 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머무르기에 적합하지 않다. \ "라고

아이가 자라서 정말 작은 관리가 되었고, 집에도 상당한 저축이 있었다. 만년에 그는 늘 한 절에 살면서 거금을 들여 옛 절을 보수하고, 사찰의 승려를 공양하였다. 나중에 그는 70 대까지 살았다.

이 이야기에는 개가 죽지 않으면 여자의 뱃속에 있는 태아가 태어나지 않는다는 흥미로운 점이 있다. 인연의 관점에서 볼 때, 이 개는 이번에 그녀의 아들이 될 운명이지만,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다시 한 가지 주제로 돌아가는 것은 영혼이 언제 태어나는가이다.

수정의 순간 영혼이 탄생하거나 태아가 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몇 달 후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태어난 순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의견이 분분하고 정론이 없지만 대부분 태어나는 순간에 탄생한다는 관점을 지지하는 경향이 있으며, 대부분의 예들도 위에서 언급한 개 환생의 이야기와 같은 견해를 지지한다.

하지만 이런 주장에도 의문이 있다. 영혼이 태어나는 순간 다시 태어난다면 영혼 참여 없이 태아는 어떻게 성장할까? 아니면 태아와 환생하려는 영혼 사이의 관계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일반적인 설법과 견해에 따르면 영혼이 태아의 체내에 들어가지 않으면 태아의 유산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음은, 이 난해한 질문에 조금 풀 수 있을 것 같은 실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영혼은 언제 다시 태어날 것인가?

덕망이 높은 아가만은 태국의 스님이다. 이것은 그가 직접 경험한 이야기이다.

어느 해, 이 덕망이 높은 대사가 한 마을에 살았을 때, 그의 영향을 많이 받은 한 노부인이 와서 그가 앉았을 때의 문제를 물었다. 그녀는 어제 밤, 그녀의 사유가 고도의 전적인 것에 이르렀을 때, 그녀는 갑자기 자신의' 심장' 에서 아주 작은 선이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깜짝 놀라서 이' 중심선' 이 어디로 가는지 알아보기로 했다.

노부인이 명상에서 나왔을 때, 그녀는 조카딸이 임신한 지 한 달이 넘었다는 것을 알고 덕망이 높은 아가먼과 상담하고 그의 건의를 들을 준비를 하기 때문에 매우 불안했다.

덕망이 높은 아가만은 눈을 감고 잠시 묵상한 뒤 눈을 뜨고, 다음에 그녀가 가만히 앉아 있을 때' 중심선' 이 다시 뛰쳐나오는 것을 보면, 그녀는 매우 확고하고 흔들리지 않는 결심으로' 잘라야 한다' 고 말했다. 만약 그녀의 마음이 확고하지 않다면, 그녀는 조카의 자궁에서' 재생' 하고, 죽은 후에 그녀의 아이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마음은 줄곧 조카에게 끌렸기 때문이다.

이틀 후, 그녀는 기뻐하며 덕망이 높은 아가만을 방문했는데,' 마음' 이 조카에게 다시 달려갔을 때 그것을 자르겠다는 큰 결심을 했다고 말했다. 그녀가 다음날 밤에 다시 정좌했을 때, 그녀는 그 선이 이미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이상하게도, 노부인이' 심장선' 을 자르자 그녀의 조카딸이 유산했다.

존자의 제자들은 이 이상한 일을 듣고 매우 곤혹스러워서 존자에게 물어보러 왔다. 존자는 한 사람의 마음이 매우 미묘하여 알아차리기 어렵고, 선심을 발전시키지 않으면 보호하기가 어렵다고 그들에게 말했다. 노부인은 조카딸을 사랑하여 무의식적으로 슬그머니 나왔다. 그녀가 아직 살아 있다 해도, 그녀는 이미 그녀의 내세를 위해 장소를 마련했다, 만약 그녀가 눈치채지 못했다면.

이 이야기에서 한 사람은 죽지 않았지만,' 심장' 의 역할 때문에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이미 내세의 장소와 연관이 있어 자신의' 내세' 에' 형성' 작용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우리 모두는 죽지 않았지만, 우리 모두는 내세의 위치나 모습을 동시에 참여하거나 결정하고 있다. 단지 죽음에 가까울수록' 정신적인 노력' 이다

그러므로 영혼이 언제 태어났는지는 확실히 사람과 인연에 달려 있으며, 고정적인 법칙은 없다. 태어나지 않아도 영혼과 태아 사이에는 어떤 연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돼지로 환생한 사람

동물과 사람의 상호 환생에서 일반적인 경전에서 가장 흔한 것은 사람과 개의 환생이 아니라 사람과 돼지의 환생이다. 중국에서는 돼지가 고기의 주요 원천이기 때문에 돼지로 태어나면 반드시 도살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돼지로 환생하는 것은 비참한 운명일 뿐만 아니라 인연의 의미이기도 하다.

이것은 사람과 돼지의 환생에 관한 신기한 이야기이다.

술자리에서 나는 한 동의원의 부인과 짝꿍을 나누며 대화를 통해 동부부가 교제에 바쁘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초창기부터 친하게 지냈는데, 그는 왜 그런지 궁금했다. 동 노부인은 삼촌이 여러 차례 이전의 일을 기억할 수 있다고 말했고, 그가 다시 태어나서 돼지를 만들었다고 말했고, 평생 돼지를 만들어 돼지를 죽이는 고통을 묘사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돼지가 죽임을 당했을 때 고통은 끝나지 않았고, 그는 여전히 몸에 예민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돼지고기가 시장에서 사올 때, 더 많이 썰어지거나 더 오래 삶을수록 더 고통스러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돼지고기명언) 특히 돼지고기가 햄으로 만들어졌을 때는 소금에 담가 햇빛과 바람에 노출해야 한다. 이 기간의 고통은 매우 이해할 수 있다. 더욱이, 사람들이 햄을 완전히 다 먹을 때까지 끝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돼지가 몇 번이나 되었는지, 횟수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고 말했다. 돼지가 되는 고통을 생각할 때마다 그는 여전히 두려움을 느꼈다. 그는 염라왕이 평생 돼지 한 마리를 더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놀라서 재빨리 다리를 뽑고 도망갔지만, 판사는 재빨리 돼지 털 한 자루를 잡아서 등 뒤로 던졌다. 그래서 평생 그의 등에 돼지 털 한 줌이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후 그는 옷을 벗어서 그가 말한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동 부인은 삼촌의 이야기를 듣고 부부가 그때부터 모든 육식을 끊었다고 말했다.

이 이야기는 비록 직접적인 자료는 아니지만, 신빙성이 매우 높고,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며, 일반 이야기로 보아서는 안 된다.

우연히도,' 분명히' 에 서명한 작가가 일부 신문에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그가 직접 만난 것이다.

그는 1937 년 쓰촨 서창 광복사에서 살았을 때 어느 날 아침 하산해 시내에 가서 장사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산 아래에 호수가 하나 있다. 만약 그가 이 도시에 들어가고 싶다면, 그는 먼저 배를 타고 이 호수를 건너야 한다. 당시 배에 10 여 명이 타고 있었는데, 양 방목 아기 서너 명, 대략 11, 2 살 정도였다. 그는 그 중 하나가 항상 허리에 손을 꽂고 옷으로 덮여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마치 다른 사람이 볼까 봐 시작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이때, 같은 배의 한 현지 노인이 그에게 목동이 처음 세 명의 생명을 기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목동에 따르면, 그는 전 삼생이 돼지로 환생했다고 한다. 그가 살해된 후 길거리에 걸어 팔았을 때, 칼을 자를 때마다 그는 깊은 고통을 느꼈다. 그가 완전히 팔아야 그의 영혼 지식이 분리되고 다시 환생할 수 있었다. 그는 전생에도 그랬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러나 전생에 도살되어 거리에서 팔았을 때,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 팔리지 않았다. 마침내 발굽 한 마리만 남았을 때, 그는 통증을 참기 어려워 갑자기 필사적으로 발버둥쳤다. 이때 영혼은 갑자기 족발을 떠나 신입생을 얻었다. 그는 운이 좋게도 인간이지만, 사람들에게 보여줄 발굽이 하나 더 있다.

앞의 예와 마찬가지로, 이 사람의 돼지 환생 이야기는 여전히 매우 충격적이다!

철학자 흄 (Humo) 은 동물이 여러면에서 인간과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인간은 영혼만 가질 수 있고 동물은 소위 영혼을 가질 수 없다고 자연스럽게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흄의 주장은 논리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같은 방식으로 보급할 수 있다. 만약 인류가 윤회할 수 있다면, 물론 동물도 윤회할 수 있다. 사람과 동물 모두 윤회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사람과 동물이 서로 환생하는 것도 매우 논리적이다!

믿을 수 있어? 만약 네가 윤회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매우 미묘하고 심오하다. 오늘날 과학계는 여전히 믿음과 불신 사이를 맴돌고 있지만,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진리와 비밀이 서서히 밝혀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윤회를 만질 수 밖에 없었지만, 누군가가 이를 보고 환생에' 믿을 만한' 증거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스티븐슨 박사처럼 너그럽고 확고한 어조로 너에게 물어볼까 봐 걱정된다.

"만약 있다면, 환생을 믿게 할 증거는 무엇입니까? \ "라고

/web/fexue/lunhui/05.htm

참고 자료:

/web/fexue/lunhui/01.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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