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기이한 소문과 이상한 일 - 헤드라인은 기문 일화를 써서 돈을 벌고 있습니까, 알고 있습니까?

헤드라인은 기문 일화를 써서 돈을 벌고 있습니까, 알고 있습니까?

일반어

늑대: 뼈만 남았다. 웃지 마, 그리고' 안돼' 와' 만' 이 있어.

상: 일본인인 라종영환은 도시인의' 라' 와' 등반' 을 칭찬합니다: 라와 지도자.

덕이 있으면 재주가 없다. "재료" 와 "재능" 연결: 재능.

고금의 다른 의미

늑대: 동물이 기하학을 속이는 변화 고대: 현대수: 학과

상종용: 사물을 시로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대명사, this 는 지금 판단사를 의미합니다)

그 문리는 인상적이다 (문채와 진실; 지금은 문장 내용과 문자의 일관성을 뜻한다.)

품사의 유연한 운용

늑대: 늑대동입니다. 그 중 일반적인' 구멍' 은 명사입니다.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되어 구멍을 만듭니다.

터널을 파고 들어간 후에 다시 공격한다는 뜻입니다. 보통' 터널' 은 명사입니다. 여기서 부사를 하는 것은 터널에서 나온 것입니다.

개 한 마리가 그 앞에 앉아 있다. 보통' 개' 는 명사로, 여기서 부사를 하는 것은 개와 같다. 。

상: 나는 갑자기 그것 때문에 울었다. 그것은 필기도구, 대명사를 가리킨다. 차용을 통해 접근하다: 그, 손가락, 대명사.

일찌감치 들었다: 이 일. 종영복을 가리키면' 그를 배우지 마라' 와' 자기 주변은 모두 현지인이다' 라는 대명사가 있다.

과거의 뉴스를 부를 수 없다: 네, 보조사. 뭇사람을 위해 앞잡이가 되다: 말투가 단어를 돕고 번역하지 않는다.

우환은 이순신과 사랑에 빠졌다: 도, 전치사. 외삼촌 댁에서 뵙겠습니다: 인, 개사.

그것은 재능 있는 사람보다 훨씬 똑똑하다.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오지 않을 것입니다: from, 전치사.

부명사를 동사로 손님을 대하고 예의로 대하다.

이족 사람들은 ... 놀라서 동사를 동사로 말하다. 이용 ... 명사를 동사로 사용하다.

상종용은 슬프고 다정다감하며 형용사는 동사로 쓰인다.

다목적

늑대: 중지: 부사에는 뼈가 남아 있고,' 중지' 는' 오직' 한 마리의 늑대만 뼈를 얻는다: 동사, 멈춘다.

의미와 레저: 명사, 표현. 의도는 처음부터 터널을 공격하는 것이다: 동사, 사고, 계획.

적의 공격 전후 적의 공포: 동사, 공격. 엄호하여 적을 유인하다: 명사, 적.

적의 공격 전후의 공포: 방위명사, front. 늑대는 감히 전진하지 못한다: 동사, 전진하라.

상: 한 권의 책은 한 권의 작문 도구를 전혀 모른다. 한 권의 작문 도구는 한 권의 책시: 쓰기이다.

그러나 아버지가 자신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이 상황은 모든 사람에게서 사라졌습니다. 나타나다 ...

자연은 입시를 가리킨다: 맹나후: 일을 시작한다.

일본에서는 종영환이 도시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현혜는 재능이 아닙니다.

자칭: 양주에서 자칭: 부터

텍스트 내용에 대한 이해

늑대: 1, 생각을 자극하는 철학의 아름다움: 연재스튜디오의 이야기는 원래 일화를 들려주고 세상을 반영하기 위해서였다. 글에서 쓴 늑대 두 마리는 속임수를 쓰고 앞뒤를 뒤섞어 탐욕, 음험함, 교활함을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늑대 두 마리는 결국 도살칼에 맞아 죽었다. 사람들은 "늑대와 같은 나쁜 사람은 감히 때리고 잘 때리면 이길 수 있다" 는 이치를 깨우쳐 주기 어렵지 않다. 이야기는 짧지만 그 속에 담긴 이치는 생각을 자극한다.

2.' 물발흥풍랑' 은 기복이 심하다. 이 문장 은 짧 고 202 자 밖에 없지만 줄거리 구조 는 온전하다. 도살자 와 늑대 생사 격투 의 전 과정 을 상세하게 묘사하였다. 극의 전개가 빠르고 변화무쌍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처음에는 늑대 두 마리가 "멀리 떨어져 있다" 며 이미 긴장이 되었다. 그리고 도살자가 그를 향해 달려들었고, 도살자의 위험은 더욱 커졌고, 분위기는 더욱 긴장되었다. 도살자가 유급 아래서 달리기를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쌍방이 교착 상태에 빠져서야 분위기가 누그러졌다. 그런 다음 늑대 한 마리가 "갔다" 고, 다른 늑대가 "졸다" 고 해서 상황이 바뀌었다. 도살자는 결단을 내리고, 일어나 자신을 방어하고, 결국 늑대 두 마리를 죽였고, 이야기의 클라이맥스가 동시에 왔다.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서 어떤 것은 깔개를 깔고, 어떤 것은 교묘하게 손질하여 극의 전개를 자연스럽게 치밀하게 한다. 예를 들어,' 작은 산을 짓는다' 는 말은' 늑대가 굴에 있다',' 늑대가 깨달음을 얻기 전에 졸고, 덮고 적을 유인한다' 는 뜻으로' 늑대가 가야 한다' 는 이유를 교묘하게 설명하고, 자연스럽게 앞뒤를 보살펴 준다.

3. 문장 얘기는 늑대인데 문장 마지막 작가는' 늑대사기의 기하학' 이 아니라' 야수사기의 기하학' 이라고 썼다. 그럼 늑대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명확하다: 늑대는 나쁜 사람을 대표한다.

늑대는 악의 힘을 나타냅니다.

늑대는 어려움과 위험을 대표한다.

상: 1,' 일반은 도시 백성들의 칭찬을 받았다' 로 번역했다. 매일 종용 () 을 데리고 도처에서 같은 현성의 사람을 방문한다.

2. Fang zhongyong 인재 개발 및 변화의 3 단계:

(1) 종영승의 5 년 ... 그의 예술과 과학은 상당히 볼만하다. ⑵ 12, 3, 시를 짓는 것을 옛일의 맛이라고 부를 수 없다.

(3) 또 다른 7 년 ... 모두가 사라졌습니다.

3. 상인은 우리가 교육관, 인재관을 개선하는 데 깊은 계시를 가지고 있다.

계시 1: 사람의 성장의 관건은 후천적인 학습과 자신의 자질 향상에 있다.

계시 2: 자신의 노력으로 후천적인 지식과 수양을 강화해야 한다.

계시 3: 천재는 종종 고난을 디딤돌로 필요로 한다.

계시 4: 천재의 특수한 수요에 대해 평화로운 태도를 취하다.

계시 5: 아이의 성장은 좋은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계시 6: 급공근리는 인재를 가장 쉽게 파괴할 수 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