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대를 들어 올리다 (스포츠 크로니클 [삼각대를 들어 올리다] 참조)
사이드바는 독봉, 순간읍, 이젝터 핀, 기어오르기, 입고 봉이라고도 합니다. 연기자의 이마에 긴 막대기가 하나 있고, 맨 위에는 가로대가 설치되어 있다. 1 ~ 3 명의 아이들이 장대를 오르고, 장대 꼭대기의 가로대를 넘어 각종 동작을 한다. 두루는 오래된 국명이다. 국가의 인체가 가볍고 착하며 높다고 해서 인과응보의 대명사다. 나는 나무 막대이고, 나는 막대기를 찾고 있다. 진나라에서 생산되다. 진 함양삼궁 유적지 1976 에서 출토된 벽화 중 한 폭의 그림은 두 개의 긴 막대기가 삼각형으로 교차되고, 곡예사 한 명이 오른쪽 막대기에서 내려오고, 10 여 명이 지켜보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벽화가 변극도라고 생각한다. 한대 장안의 서커스에서 간원은 매우 흔한 프로그램으로 왕궁에서 자주 공연한다. 장형님의' 서경푸' 에서 한대에 백극이 있을 때, 첫 번째 란은' 오화승정, 두루가 실소를 찾는다' 며' 다재다능, 상하' 를 묘사했다. 급락, 회복, ","누가 루를 뛰어넘고 가벼워지지 않을 수 있을까? "" 그리고 "천애어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상태에 있다." 변봉 연예인의 뒤집기, 점프 등 연기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당대의 장안에도 여자가 있다. 왕흥은 이마에 100 피트 길이의 장대가 있고, 장대 위에는 나무 언덕이 있어 영주 방장을 상징한다. 산에 한 아이가 제프를 안고 산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당시 유염방 65,438+00 세는' 신동' 과 함께 현종의 명을 받아' 건물 앞 백극, 장봉이 신처럼 묘했다' 는 시를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동, 신동, 신동, 신동, 신동, 신동, 신동, 신동) 누가 재연선의 힘을 얻을 수 있는가, 하지만 너는 너무 가볍고 더 매력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한 무기 석화호가 다섯 개의 활현을 백척대 위에 얹어 다섯 처녀가 각각 한 개씩 살게 하고, 활을 잡고, 단 한 개의 활현으로 묶고, 파진악을 연기하고, 공중에서 춤을 추며, "던지고, 경사에 날아온다" ("두양잡기"). 통치 기간 동안 왕아줌마가 멜대를 끼고 "처음으로 열여덟 명을 입을 수 있었다" 고 말했다. 장대 꼭대기에서 공연하는 아가씨를 찾아' 머리 Ku' 라고 부른다. "그녀는 두 발의 두 팔을 가지고 곧장 위로 뛰어올랐다. 만약 그녀가 날개가 있다면; 자로 꼿꼿하게 서 있다. 만약 지면을 뛰어넘는 것이 있다면, "가볍게 떨어지면 더 이긴 거위처럼 공중에, 구름 속의 비둘기처럼 높이 떨어질 것" 이라고 말했다. 당시에는 왕건의' 혼곡',' 구태의 노래',' 왕용의' 근루화대 상부' 등 실혼을 찾는 시인들이 많다. 당장안이 실혼의 성행을 찾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자동차 기술을 전시하다. 장 헹 "서경푸": "서울은 연극차를 만들고 나무를 만드는 것이다. 채정, 위아래로, 갑자기 하강하고, 따라오고, 재회한다. 수백 마리의 말이 같은 발판에 서서 함께 고용되었다. 단어가 끝까지 그 상태는 형용할 수 없다. 구부러진 활은 서창족 을 쏘지만, Xianbei 에 대해서도 걱정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운전 기술, 기어오르기, 양궁의 곡예 결합이다. 염철론':' 놀이차는 보관의 길이다' 는 것은 서한 때 놀이차가 벼슬을 하는 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희곡차는 당대에 산지차와 육지선으로 발전하였다. 개원 천보년 동안 당현종은 매번 연회를 베풀 때마다 산악 자전거와 육주 () 로 낙락했다. 산악 자전거는 페인트칠한 비단 끈으로 장식되어 차 위에 초막정을 놓아서 산림과 같다. 육선은 일명 가뭄선이라고도 하며, 죽목으로 배 모양을 묶고, 채색 띠로 장식하고, 사람들은 그 중 하나를 나열하여 끌고 걸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현종 이후 이 연극은 약간 쇠락했다. 오늘 Xi 안사화 중의 화차와 가뭄선이 이것으로 진화한 것이다.
자이의' 신간' 에서 당시 잡극에는 일종의 자제가 있었는데, 바로 공중제비였다. 당청 진령의' 초방기' 는 한무제 때 장안궁에' 힘줄이 절묘하다' 는 아이가 있었다고 말했다. 남북조 시대가 되자, 힘줄을 뒤집는 것은 점차 예기들을 내던지는 것으로 변했다.
좁고 칼문이라고도 하는 것은 이후의 드릴 링과 비슷하다. 장 헹 "서경푸": "목이 좁고 제비가 뛰고 가슴이 튀어나온다." 설종주: "거문석을 말아서 창을 꽂고 예기들이 스스로 투하한다." 장서주: "좁고, 가죽을 고리로 하고, 사방에 칼을 꽂고, 사람들이 그 안으로 뛰어들게 하고, 가슴은 제비처럼 물에 들어간다." 돗자리나 가죽을 동그라미로, 창을 꽂고, 시술자가 칼의 날카로운 가장자리를 뛰어넘는다는 것이다. 이런 곡예는 후세에 전해지는데, 투검문이라고도 한다.
장 헹 "서경푸": "좁고 제비가 뛰고 가슴이 튀어나온다." 공연 방식은 알려져 있지 않다. 웃통을 벗고 가슴을 드러내고 날카로운 칼로 칼을 찔러 총을 쏘지 못하는 기공 등 곡예를 연출하는 것일 수 있다.
점프환검은 전국 시대의 환술에서 기원했다. "점프" 는 던지는 것이고, 점프환검은 던지는 것을 연기하고 환검을 잡는 예술이다. 장 헹 "서경 푸": "점프 알약 검의 사치도." 한 초상화 벽돌에는 점프용 검을 묘사한 사람들이 많은데, 손으로 몇 알을 던지는 것도 있고, 손으로 단검을 던지는 것도 있고, 발로 원환을 치는 것도 있다.
밧줄을 걷는 것도 춤이라고 하는데, 부드러운 밧줄을 밟는 것이다. 장 헹 "Xijing 푸": "상봉 직선 케이블." 설총주: "긴 줄을 하나 꼬고, 양끝을 들보에 묶고, 그 중심을 매달고, 각각 한쪽 끝에서 서로 교차하며, 이를 무용수라고 한다." 일명' 당안티몬 추격' 이라고 불린다. 염철론' 은 서한시대에' 당안티몬 추격' 의 민속이 있었다고 말했다. 진치쉬는 줄타기를 하는 사람이다. 당대의 텅스텐은 바로 텅스텐으로, 일종의 보석과 옥석으로, 빛깔이 화려하다. 사람을 쫓아 밧줄을 걷다. 한나라 두 사람은 서로 쫓고, 옛 이름이다. 밧줄 위를 걷는 것은 날고 있는 것과 같다. 당장안이 강삭을 걷는 것은 매우 어렵다. 황실에서 시민에 이르기까지 모두 밧줄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펭 shiwen 지 검에 따르면, 장안 줄타기 연예인은 줄머리에서 올라와서 줄위에서 자유롭게 달리고, 중간에서 만나 옆으로 지나가며, 서로 방해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밧줄에 높은 시소를 밟을 수도 있고, 심지어 실크 밧줄에 서너 겹의 나한을 쌓을 수도 있다. 맨 아래 예술가는 몸을 돌려 맨 위 예술가를 내던지고, 모든 예술가들은 끈에 안정적으로 서서 떨어지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밧줄을 걷는 독주에 관해서는 더욱 가지각색이다. "네가 왔다갔다 할 때, 너는 날 수 있는 선녀처럼 보인다." 개원 천보년 동안 현종이 흥경궁에서 줄타기 공연을 본 후, 위도사 호가음은' 줄기푸' 를 써서 말솜씨가 뛰어나다. 현종은 보고 크게 기뻐하며 그를 진무제 조의 무관으로 봉했다.
바다 속의 극' 극' 은 낙명이다. 한무제는 장안에 있을 때 바다에서 사방팔방의 사절을 대접했다. 서역기' 에서 해중회지와 바위무, 독루춤, 옥룡만연, 코너가 나란히 붙어 있어 구체적인 공연 내용은 알려져 있지 않다.
서커스 "염철론 부족": "민들레 잡녀를 놀리고 서커스로 호랑이를 잡는다." 이것은 중국 고서 중 서커스에 관한 최초의 기록이다. 그러나 공연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순호도' 침호호' 라고 부른다. 공연용 호랑이를 길들이다. 열자는 황제를 "호랑이, 황새 등이 있지만 모두 온순한 사람이 있다" 고 불렀다. 한화석에는 호랑이 길들이기 공연이 있다. 역사서에 따르면 한나라 사람들은 "잠복호랑이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용맹을 나타내기 위해 호랑이를 잡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오락을 위해 호랑이를 길들이는 것이다" 고 말했다.
코끼리를 길들여 공연하다. 한무제 개국전 이듬해 (기원전 12 1 년), 남월 헌상새. 코끼리 훈련을 평가할 때 "훈련자는 장주를 숭배하고 사람들의 뜻을 따를 수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 한나라 초상화 석에는 길들인 코끼리 공연의 그림이 있다.
코끼리처럼 춤을 추는 것은 그것을 장식한 사람과 함께 춤을 추는 것을 의미한다. 장 헹 "Xijing 푸": "흰색 코끼리 임신, 수직 코. 클릭합니다 후세의 사자춤과 비슷하다.
이 큰 새는 타조입니다. 서역을 장건 출사한 후 타조는 서역 각국 사절과 함께 장안에 기여했고 장안은 춤을 출 줄 아는 참새가 생겼다. 장 헹 "Xijing 푸" 는 말했다: "악마 지앙, 큰 새 방황.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타조를 하는 것이다.
장 헹 "서경푸": "두꺼비와 거북이, 물사람이 뱀을 만든다." 물사람은 물촌에 사는 사람이고, 일부 학자들은 그것을 나체로 해석하는 사람이 있다. 한대의 벽화에는 뱀을 때리는 이미지가 있어 한대의 곡예가 확실히 뱀을 추는 기예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투수는 춘추전국시대의 투수 풍습에서 기원했다. 전투수의 주요 목표는 호랑이, 곰, 대포주 등 맹수이다. 한대 상림원에도 수란이 있고, 호란, 호란, 사자란 등 9 종의 수란이 있다. 전임 매니저가 있고 동물이 등록되어 있다. 문경 때, 그는 늘 사람을 보고 호랑이와 싸우는 것을 좋아했고, 공장도 이를 위해' 호음' 을 쓴 적이 있다. 한무제는 천자로서, 그는' 곰을 잘 때린다',' 곰을 잘 싸우다', 자신도 짐승을 낙으로 삼았다. 광릉왕 양무제의 아들 유서 () 는 외지에서 곰과의 싸움을 자주 배우며' 맨주먹으로 곰을 싸울 수 있다' 고 한다. 한무제의 손자 유화는 막 황제가 되었는데, 그는' 꽃망울과 계궁을 내쫓아 호랑이를 때렸다' 며 황위 폐지를 초래했다. 서한 장안에서는 황제와 관원이 두수를 숭상하는 것 외에, 두수가 민간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염철론' 에서 민간은 "희녀를 희롱하고, 백수두호, 서커스" 라고 한다. 한성제 때 변강 사신들에게 장양궁사웅전에서 대형 투수 공연을 하도록 요청한 적이 있다. 한부에는 두수에 대한 묘사가 많다. 예를 들면 양웅의' 장양푸' 는 한무제 장양궁에서 두수를 위해 만든 것이다. 한대 초상화 석에도 많은 전투동물의 그림이 있다.
장기 마술. 한무제 때 교동술사 걸다가 이 술에 정통했다. 장안궁에서 공연을 하다가 한무제의 신임을 얻어 무제 사위가 되었다. 서한부 () 의 책' 만서 ()' 에 따르면 바둑을 두는 기교는 다음과 같다. "닭피를 채취하고 바늘로 쇠공이를 갈아서 바둑판 위에 올려놓으면 바로 자신을 공격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실 자기력으로 바둑을 움직이는 예술이다.
칼을 삼키고 불을 뱉는 마법. 한무제 시절 서역은 한나라에게 칼을 삼키고 불을 뱉는 술을 할 수 있는' 마술사' 를 바쳐 장안에서 공연한 적이 있다. 동한 이후 칼을 삼키고 불을 뱉는 것은 이미 중요한 서커스 프로그램이다. 장형씨의' 서경푸' 와 이우의' 평락관복' 은 모두 칼을 삼키고 불을 뱉은 기록이 있다.
땅을 쓰촨 마술로 그리다. 한초 기남왕 유안은' 그림을 그리는 땅은 강이고, 흙을 빚는 것은 돌이고, 숨을 들이마시는 것은 한열로, 기침을 구름처럼 내뿜는' 방사가 많다. 장형씨의' 서경푸' 에도' 그림을 강으로, 강으로 흐른다' 는 기록이 있다.
쉽게 나오는 프랙털 마술. 장 헹 "Xijing 푸": "판타지 갑자기, 프랙탈을 기대하기 쉽다." 인물의 외모, 여성변남, 남성변녀, 인물수의 변화, 한 개에서 여러 개로, 한 사람에서 다른 것으로 바뀌는 착시일지도 모른다.
사람을 죽이고 말을 가로채는 수법. 일명 해체는 서역에서 장안으로 전해졌는데, 즉 마술 공연을 통해 사람과 동물의 팔다리를 분해한 후 재조합하는 것이다. 그 수법의 공포는 표현이 광범위하지 않고 기록이 적다. 그러나 한위 () 부터 수당 () 까지 멸종되지 않았다. 동진 시대에는 재인의 참마에서 진화한 껍질을 벗기고 간을 파괴하는 등 백극이 한때 금지되었다.
동해 황공은 진나라의 한 예술가이다. 그는 용과 호랑이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술에도 정통하다고 한다. 그가 공연을 할 때, 몸에 적금칼을 차고, 누빔으로 머리를 묶고, 각종 기이한 광경을 바꿀 수 있다. "입운은 산하에 앉아 있다." 이른바 용타호란, 일단 용을 뱀으로 삼으면, 뱀과 호랑이를 떨어뜨리는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진나라 말년에 동해에서 백호 한 마리를 보았다. 황공은 붉은 칼을 가지고 항복했지만 호랑이에게 피해를 입었다. 한나라에 이르러 그는 사적인 일을 곡예로 만들어 빨간 칼을 들고 주문을 외우며 황공으로 가장하여 호랑이에게 상처를 입었다. 한대 초상화 중 한 폭의 그림이 있는데, 긴 머리를 그린 사람이, 머리에 호랑이 머리 가면을 쓰고, 호랑이 무늬 호랑이 발톱을 입고, 작은 깃발과 같은 것을 들고 있다. 멀지 않은 곳에서 한 소년이 두 손으로 땅을 받치고 머리를 높이 들고 두 발이 땅 위를 기어올랐다. 이 초상화석은 황공이 동해에서 공연하는 장면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암나방이' 송홍아' 에 앉아 있는 것은 아황과 여영을 가리킨다. 전설에 의하면 그들은 요의 딸로 순과 결혼하여 죽은 후에 신선이 되었다고 한다. 홍아 () 는 일명 홍아 () 로, 황제의 대신인 링런 () 의 선명으로 전해진다. 한나라 장안은 모나방으로 분장하고, 앉아서 노래를 부르고, 또 다른 연예인은 홍아로 분장하고, 즉시 연기를 하고, 운무와 함께 환화를 하는데, 사실은 가무, 환화, 기교가 일체인 프로그램으로, 동화, 선경을 표현했다. 장 헹 "Xijing 푸": "여성 나방이 앉아서 긴 노랫소리가 완곡하고 완곡하다. 홍아는 일어서서 사람을 가리켰지만 모옥에게 맞아 죽었다. 노래가 끝나기도 전에 구름부터 눈이 내리고, 시작은 펄럭이고, 나중에는 날아다닌다. " 일부 학자들은 딸홍의 공연이 중국 고대 연극의 기원이라고 생각한다.
어룡만연은 일명 어룡만연이라고도 한다. 대형 곡예 가무. 만안' 전설의 큰 짐승은 너구리처럼 생겼고, 키는 100 피트였다. 장 헹 "Xijing 푸": "짐승 manyan 을 찾고; 뒤에서 성산 최웨이를 볼 수 있다. 웅호가 일어나 강탈하자, 그는 초월하여 도와주었다. 요괴 여량, 큰 참새가 순찰을 하고, 백상이 임신하고, 콧날개가 늘어졌다. 바다비늘 재키 찬, 모양이 구불하다. 사리, 선차로 변신, 이운전사록, 9 원 커버. 두꺼비와 거북이, 물 인공 뱀. 클릭합니다 어룡과 용이란 사실 대형 화장악춤 혼합 마술의 변화다. 주체는 전설의 야수, 만연, 갑자기 그 등에 성산이 나타났다. 인간이 분장한 곰, 호랑이, 노루자, 노루자 퍼포먼스 격투, 등반, 괴물 걷기, 타조 점프, 흰 코끼리가 코를 축 처진 포유류, 대어화룡. 셀릭 비스트는 사슴 네 마리, 두꺼비, 거북이를 데리고 음악과 춤을 추고, 물인은 뱀을 연기한다. 한무제 시대에는 장안이 여러 차례 이 연극을 상연했다.
수상 장식 수상 곡예. 양디 대업 년 동안 대흥성에서 성행하였다. 대부분의 물 장식은 음력 3 월 초 삼곡강에서 공연한 것이다. 나무꾼은 배에 싣고 가지각색의 옷으로 장식하고, 총춤을 추고, 각종 점프를 하며, 마치 실물과 같다. 물 장식 공연에는 하로서, 봉황래기, 창호 조자, 대우치수, 굴원 우추 등 72 가지 이야기가 있다. 배는 물 속에 있고, 사람은 해안에 있고, 장면은 따뜻하고 장관이며, 음악과 함께 있다.
황룡은 야수 같은 곡예사가 되었다. 양디 대업 년 동안 대흥성에서 성행하였다. 사람들은 너구리, 고래, 황룡 등의 동물을 연기하고 마술 공연에 협조한다. "너구리가 먼저 경기장에 와서 놀다가 잠시 춤을 추자, 물은 온통 물이었다. 또 큰 고래가 뿜어져 나왔는데, 갑자기 황룡으로 변해 길이가 7 ~ 8 피트나 되고, 이름은 황룡변으로 불린다." ("수서악") 설도형의시' 좋은 물원 운율 증정' 은 "백수의 춤, 백새의 춤, 여자의 발, 긴 코 코끼리" 라고 말했다. 그것은 수대 동물 곡예의 공연을 묘사했다.
갈고리는 속칭 줄다리기이다. (참조 본권 체육지 [추화]).
그네 (본 권 스포츠 잡지 [그네] 참조)
놋공이 나무공을 그렸는데, 1 ~ 2 피트 높이, 여예색 등반구는 각기 다른 발력에 의지하여 나무공을 앞뒤로 회전시켜 여의치 않다.
허리를 굽히는 연기자는 뒤로 돌아서 한 바퀴 웅크리고, 양손을 지면으로 뻗고, 입으로 땅에서 물건을 들고 천천히 일어설 수 있다.
미사일 연기자는 탄환을 바닥에 놓고, 등을 돌려 탄환을 향해 떠나서, 뒤로 새총으로 쏘았다. 비록 그는 이것을 목표로 삼지는 않았지만, 그는 모든 것을 놓쳤다.
청대 시인은 두 번 공연을 했는데, 한 번은 바닥에 엎드려 머리와 손을 아래로 향하고 두 손은 높이 들었다. 네 손이나 두 손을 마주 잡고 차고 있다.
댄스 디스크 예기는 방적 디스크, 잡방이라고도 한다. 연기자들은 다양한 원형 물체 (대부분 접시와 접시) 를 들고 장대 위를 회전하여 떨어지는 것을 막았다. 현대 곡예 프로그램' 턴테이블' 이 바로 여기에서 유래한 것이다.
병을 차는 것도 병을 차는 것이라고 한다. 배우가 바닥에서 병 하나를 발로 차서 철봉 꼭대기에 떨어졌는데 떨어지지 않았다.
총을 든 연기자는 온몸이 벌거벗고 몸에 고리가 몇 개 걸려 있었고, 다른 무용수는 수십 보 밖에서 총 10 여 자루를 던져 모두 고리에 던져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았다.
마법. 마법. 장군전' 에 따르면 마술사는 "이마에서 불태우고, 손에 강호를 만들고, 발을 들어 진주 옥석을 모두 떨어뜨리고, 입에서 튀어나올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유양잡기' 에는 거북이를 생생하게 그리고 죽은 가지를 꽃을 피울 수 있는 마술사가 있다. "두양잡판" 의 마술사 미보는 2 인치 굵고 1 피트 길이의 촛불을 들고 불을 붙이고 오색광을 발화시켰다. 불빛은 정자의 모양을 보여 주지만 밤에는 꺼지지 않는다.
티베트 마술. \ "사물의 뜻을 취하고, 구경꾼은 보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전, 숨기기 등의 수단을 통해 수시로 물품을 숨기고 사라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