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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우 이모의 전설

여우 이모의 전설은 이렇다.

옛날 산둥 반도의 한 작은 마을에는 왕성이라는 젊은이가 살고 있었다. 그는 매일 산에 가서 나무를 베고 장터로 가서 판다. 어느 날 그는 산에서 다친 백호 한 마리를 발견했는데, 그것은 사냥꾼의 함정에 잡혔다. 왕성은 가련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는 가지고 다니던 금창약을 꺼내 상처를 치료했다.

이 백호는 왕성의 도움에 매우 감사하여, 그것은 호삼고모라는 아름다운 여우선녀가 되었다. 여우 삼고모가 왕성의 호의에 보답하기로 하자 그녀는 마을 사람들이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기 시작했다. 병을 고치든 수수께끼를 풀든 여우 아줌마는 쉽게 해낼 수 있다. 마을 사람들은 그녀에게 고마움을 느꼈는데, 특히 젊은 여자들은 여우 아줌마가 아름다운 직물과 정교한 자수를 짜는 법을 가르쳐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마을의 한 악당이 후삼고모의 좋은 명성을 듣고 그녀를 자기 소유로 삼으려 했다. 그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데리고 후삼고모 앞에 와서 강제로 그녀를 데리고 가려고 했다. 여우 이모는 자신과 마을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마법을 선보였다. 그녀는 거대한 백호가 되어 깡패와 그의 부하들이 줄행랑을 쳤다.

그 후로 후삼고모는 매달 15 일과 30 일에 백호로 마을에 와서 사람들이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왕성은 줄곧 후삼고모의 비밀을 지켜왔고, 한 달에 두 번 산에 가서 그녀를 만나야 한다. 이 전설은 지금까지 전해지면서 현지 민간 이야기의 일부가 되었으며, 사람들은 후 할아버지의 선량함과 용감함을 기념하는 데 사용되었다.

여우 아줌마 샘:

후삼고모의 기원은 중국 고대의 민간 전설과 도교 신앙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여우는 영적인 동물이다. 그들은 신선과 요정이 될 수 있다. 여우 세 이모는 이렇게 수선한 여우이다. 그녀는 보통 아름답고 똑똑하고 착한 여성의 이미지로 묘사된다.

도교신앙에서 여우는 신선과 인연이 있는 영수 중의 하나로 여겨진다. 도교 고전' 산해경' 에는 여우에 대한 신화 전설이 많다. 일부 도관에서도 유명한 여우선묘와 같은 여우를 모신다.

후삼고모의 이미지는 보통 고귀한 옷을 입고 우아한 기질을 가진 아름다운 여신으로 묘사된다. 일부 전설에 따르면, 후 양은 옥황상제의 딸로, 인간의 생활을 좋아하기 때문에 인간 수행을 하러 왔다. 다른 전설에서 후 양은 청추산에 있는 여우로, 인류를 도왔기 때문에 선녀의 지위를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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