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힘이 발휘되는 모습은 팔선이 바다를 건너는 이야기를 연상시킨다.
중국 사람들 사이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바다를 건너는 여덟 선인이 각각 자신의 마법의 힘을 보여준다"는 이야기를 잘 알고 있습니다.
이들 팔선인의 대부분은 역사적 인물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이른바 '팔선인'도 당연히 예외는 아니다.
Tieguai Li는 민속에 나오는 여덟 명의 불멸자 중 첫 번째입니다. 일부 책에서 그의 성은 Li이고 이름은 Flood입니다.
Lu Xun 씨의 "중국 소설의 간략한 역사"에서는 그의 성이 Li이고 그의 이름이 Xuan이라고 말했습니다. Zhao Yi의 "Bei Yu Cong Kao"에서도 그의 성이 Liu라고 말했습니다.
당나라 현종과 당대종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하며, 중난산에서 도교를 공부한 뒤에는 그 영혼이 호랑이에게 먹힐 줄은 꿈에도 몰랐다. 그래서 그는 절름발이가 되기 위해 헌신해야 했습니다.
팔선(八仙) 중에서 종리권(Zhongli Quan)은 철과이 리(Tiguai Li)에 이어 두 번째로 명성이 높습니다.
그는 팔불멸자 중에서 더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원나라 때 진진도는 그를 '정양조'로 여겼다.
그의 캐릭터의 원형은 오대와 송나라 초기에 등장했다.
"Xuanhe Chronicle", "Yi Jian Zhi", "Song History"등의 책에 그에 대한 기록이 있으며 나중에 야 한중리 (Han Zhongli)로 신격화되어 한 왕조에 귀속되었습니다.
"과거 선선의 동견"과 "서문문의 동고"와 같은 책에서는 성이 종리인 종리권이 동한의 선양 출신이라고 주장합니다. 그의 아버지 장종리는 동한의 장군이었습니다. , 그의 형제 Zhongli Jian은 Zhonglang의 장군이었으며 나중에 불멸의 존재가되었습니다.
당나라에 종리권(忠立泉)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당나라전시』에는 그의 절구 3편과 전기가 실려 있는데, 그 사람도 '불멸의 정취'가 있었으니 틀림없이 도교인이겠지요.
장과오(張國老) 장과오(張國老)는 팔선(八仙)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정중히 '장과오(張國老)'라고 불렀습니다.
신구 '당서(唐書)'에 따르면 이 사람은 오측천(吳澤泉) 치하의 중초산(中泉山)에 은둔하여 살았다.
오측천은 사신을 보내 그를 소환했으나 장궈는 죽은 척하며 가기를 거부했다.
현종 21년(서기 733년) 항저우 태수 웨이기가 자신의 일화를 황제에게 보고했지만, 장궈는 죽은 척하다가 오랫동안 의식을 되찾았다. , 그리고 사절들은 감히 전진하지 못했습니다.
노동빈 팔선(八仲) 중에서 노동빈은 도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야기를 가진 사람이다.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항상 Lu Dongbin의 성이 Lu Mingyan이고 그는 당나라 말기 출신이라고 믿어 왔습니다.
그의 시는 『금당시』와 『자종』에 수록되어 있다.
송나라 나대경이 쓴 "헬린율록", 홍마이가 쓴 "일지안지", "기현전" 등의 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는 징조(지금의 산시성 시안) 출신으로 당나라 때 선통중(縣丁중)에 올랐으며 두 차례 현판을 지냈다고 한다.
원래는 당씨 출신인 주장(九江) 출신으로, 성은 여(吳)였으며, 우황후의 재앙을 피하기 위해 성을 여(魯)로 바꾸었다고 한다.
여동빈은 팔선 중에서 가장 인간적이며, 시크하고 재미있으며, 사람들을 위해 폭력을 근절하고 괴물을 죽이는 데에도 능숙하다. 백작약'이 세계에 유통됐다.
그에 대한 전설은 많고 혼합적이지만, 이를 통해 그는 원래 당나라에서 도교를 구한 학자였으며 나중에 사람들에 의해 불멸의 신으로 신격화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He Xiangu He Xiangu는 Eight Immortals 중 유일한 여성이며 그녀의 인생 경험에 대해 다른 의견이 있습니다.
한 사람은 그녀가 당나라 출신이라고 말했습니다.
송나라 초기의 '태평 광기'는 '광의기'를 인용하며 하얼량은 장사를 위해 신발을 만드는 농부 여성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집이 너무 지루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나부산으로 여행하여 머물렀습니다. 산사에서는 종종 산과일을 모아서 사찰의 승려들에게 먹이곤 합니다.
한번은 200km 떨어진 순주산사(興州山寺)의 승려가 나부산사(羅富山寺)에 와서 어느 날 선녀가 월계수 열매를 따러 그 산에 갔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얼냥이 어디서 왔는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여기저기서 산과일을 많이 따다 보니 그 때부터 얼냥이 순주산사의 과일 따기 요정인 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더 이상 산사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한 사람은 그녀가 송나라 출신이라고 말했습니다.
송나라 문인의 기록에는 종종 그녀를 북송 영주(永州) 출신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어릴 때 낯선 사람을 만나 복숭아를 먹고 불멸자가 되었다고도 한다.
그녀는 시골에서 풀을 뜯다가 불멸의 날짜를 알려주는 낯선 사람을 만나 그것을 먹은 후 불멸의 존재가 되었다고 전해진다. 그때에는 학자들과 호기심 많은 사람들이 먼저 그곳으로 달려갔습니다.
확장된 정보: 바다를 건너는 팔선의 이야기에서 각각 자신의 마법의 힘을 보여줍니다. Lan Caihe와 팔선 중 한 명은 냉소적이고 미친 것처럼 보이며 구걸하는 도교 불멸자 Lan Caihe였습니다.
그의 업적은 남당시대 신펀의 『서현전』, 송나라 초기의 『태평광기』, 육유의 『남당서』 등에 기록되어 있으며, 당나라 말기부터 오대(五代)까지.
그의 행동은 기이하고 술과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며 보통 누더기 옷을 입고 한쪽 발에는 부츠를, 다른 쪽 발에는 맨발을 신습니다.
더욱 부자연스러운 것은 여름에는 솜옷을 입지만, 겨울에는 온몸에 열기를 머금은 채 눈 속에 누워 있다는 점이다('불멸의 전설은 계속된다').
그의 행동은 미친 짓이었고, 사람들이 그에게 돈을 주면 대부분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곤 했습니다.
Lan Caihe는 고정된 장소가 없으며 전 세계의 집입니다.
이 불멸의 인물의 원형은 원래 방랑자였으며 그의 미친 행동과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려는 의지로 인해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으며 불멸의 존재로 신격화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