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변리
팔선중, 철변리는 가장 오래되고 경험이 많지만, 그것은 문헌에서 비교적 늦게 나타난다. 일명' 이철 유괴' 라고도 한다. 원잡극' 여동빈 두철 유괴이악' 이 그 이름을 갖기 시작했다. 인생 경력의 기원에 대하여 많은 전설이 있다. 서왕모 성선 () 이 동화교주 () 를 봉하여 쇠지팡이 () 를 준다고 한다. 진정한 홍수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늘 시내에서 구걸하며 멸시를 받는다. 그 후, 그는 쇠몽둥이로 용처럼 기혈을 던졌고, 용을 타고 선녀처럼 죽었다. 내가 나의 성이 이명헌이라고 말했을 때, 나는 그 노인을 만났을 때 알게 되었다. 어느 날, 신유 화산, 태상노군과 약속하여 제자를 7 일 동안 돌아오지 않고 자신을 개조하였다. 하지만 제자는 어머니가 아파서 집에 가고 싶어서 6 일 만에 해산했다. 7 일째 되는 날, 이현은 그의 영혼으로 돌아갔지만, 그는 절름발이 거지의 몸에 붙어 있었다. 그는 흐트러진 머리와 때묻은 얼굴을 절뚝거리며, 물로 몸에 짚은 대나무 장대가 쇠지팡이로 변해 이철곡으로 변했다.
팔선 중 두 번째
종리권
도교의 팔선 중의 하나. 원대 전진교는' 정양조사' 로 간주되어 북방 오조 중의 하나이다. 그 이론은 5 대 송초에 시작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중성은 "정양자", "방운씨" 라고 불린다.
신선전' 은 종리권, 연대인, 한나라 장군이라고 말했다. 토번을 정복하는 동안, 그는 상사인 양의의 질투를 받아, 단지 3 만 노약자 병사만 주었다. 목적지에 도착하자마자 토번군에 의해 약탈당하고 군사가 황량하여 도망쳤다. 종리권도 계곡으로 도망쳐 길에서 길을 잃었다. 그러나, "희인은 자신의 성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스님을 만났을 때, 그들은 그를 작은 마을로 데리고 가서 말했다. "이것은 동화씨의 숙소입니다." 그럼 작별 인사. 잠시 후, 나는 갑자기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들었다. "이것은 분명 파란 눈의 임호가 매우 입담이 좋기 때문일 것이다. 갑자기 노인이 흰 사슴 가죽을 걸치고 푸른 퀴 지팡이를 들고 종에게 물었다. "이 사람은 한장입니까? 너는 왜 산승에 살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종리권은 겁에 질려 다른 사람을 만났다는 것을 알고 성심성의껏 길을 배워 노인에게 구원의 길을 배우라고 간청했다. 노인은 종리권의' 용진결' 을 가르쳤고, 그 다음에는 불과 용검술을 가르쳤다. 종은 나중에 실물화양과 신선왕을 만나 불로장생을 배웠다. 마지막으로, 나는 산자금산 4 대 귀인봉에 입주하여' 옥박스 비법' 을 얻어 진정한 신선이 되었다. 옥제는 그를' 태극 좌궁 실물' 이라고 봉했다.
반면에 이중한은 당조인이다. 동시대의 그와 함께, "천하만인이 모두 한종에서 이탈할 권리" 라고 주장하고, 후세 사람들은 "한" 이라는 글자로 읽어서 "한종리" 라고 부른다.
전진교를 창설하여 종종을' 정양조사' 로 하여 북방 오조 (왕,,,) 중 2 위를 차지했다.
팔선 세 개
장
도교의 팔선 중의 하나. 장과라고도 합니다. 당서에 따르면, 한 사람이 민간강호 사기꾼으로 민간 전설로 신선으로 추앙받고 있다. 산서중조산에 살고 있는데, 그는 그가 요에서 태어났을 때 장생불로법이 있다고 말했다. 당태종과 당고종 (무측천의 남편) 이 수시로 그를 모집했지만, 그는 모두 거절했다. 무측천도 그를 산에서 나오라고 불렀고, 장은 집 앞에서 죽은 척했다. 한여름, 곧, 그의 시체가 썩고 악취가 났다. 무측천은 듣고 나서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곧 또 누군가가 항산의 산에서 그를 보았다.
당현종은 여러 차례 그를 불러 영생을 구했다. 당현종은 연로하고 몸이 쇠약한 장을 보았다. 그는 "왕선생은 각오가 있는 사람이다. 왜 그는 이렇게 부주의하고 노쇠한가? " 장은 "마법이 없으면 따를 수 있는 나이가 썩어서 지금처럼 되는 것은 정말 수치스럽다" 고 말했다. 그런데 오늘 이 듬성듬성한 이빨을 뽑으면 새것이 생기지 않을까요? 그래서 그는 관자놀이 앞에서 귀밑머리를 뽑아 이를 떨어뜨렸다. 현종은 조금 무서워서, 사람을 부축하여 휴식을 취하게 했다. 잠시 후, 장은 절로 돌아갔는데, 과연 안색이 상쾌하고 관자놀이가 푸르고 이가 하얗다. 그래서 당시 달관 귀인은 앞다투어 노후를 되찾는 비결을 구했지만 모두 거절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한번은 당현종이 사냥을 가서 사슴 한 마리를 잡았는데, 보통 사슴과는 약간 달랐다. 요리사가 사슴을 자르려고 하자 장은 그것을 보고 급히 가로막으며 말했다. "이것은 이미 천대가 된 선사슴이다. 무제가 사냥을 할 때 나도 따라갔다. 한무제는 이 사슴을 잡았지만 나중에는 놓아주었다. 현종은 말했다: "세상은 크고 사슴은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한다. 그가 네가 말한 사슴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클릭합니다 장은 "한무제가 풀려났을 때, 그 왼쪽 아래 구석에 동메달이 있는 간판을 만들었다" 고 말했다. " 그래서 Xuanzong 확인 하도록 명령 했다. 역시 2 인치 동메달은 있지만 글씨가 흐릿하다. 현종은 또 물었다: "한무제는 언제 사냥을 합니까? 지금까지 몇 년이 되었습니까? 장은 "이미 852 년이 되었다. 클릭합니다 당현종이 사람들에게 검사를 명령하는 것은 옳다.
장귀산은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고, 당현종은 그를 위해 노을관을 지었다. 장은 괴벽이 있다. 평일에는 흰 당나귀를 타고 매일 만리에 도착할 수 있다. 물론 이 당나귀도' 신 당나귀' 다. 타지 않을 때 그는 그것을 접어서 가방에 넣을 수 있다고 한다.
팔선의 네 개
여동빈
도교의 팔선 중의 하나. 유명한 암석, 자동빈은 그 이름이' 춘양자' 이다. 당경조부 (현재 산시 () 성 장안현 () 이 탄생했다. 그는 진사에 의해 현령으로 봉직되었다. 그의 어머니가 그를 낳으려 할 때, 집에는 이상한 향기가 가득하고 선악은 공기 중에 터졌다. 두루미 한 마리가 하늘에서 내려와 어머니의 서술에서 사라졌다. 태어난 여동빈은 확실히 뛰어나다. 그는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여, 글의 일기를 가득 쓰고, 큰 소리로 낭독했다. 어른이 되면 "8 피트 2 인치, 피화양수건, 계황삼나무, 비누 심벌즈를 쓰고, 장자방처럼 생겼고, 스무 살에 결혼하지 않는다." 강보 () 할 때, 어머니조는 그것을 보고 말했다. "이 자식은 뼈가 비범하고, 도시 사람이다. 루 를 만나, 집 에 살고, 시계 를 보면 버클. 주의하세요. " 나중에 여동빈은 여산을 유람하고 진룡을 만나 천방패검법을 전수했다. 64 살 때, 나는 장안을 유람했는데, 그곳에서 흰 가운을 입은 깃털을 만나 벽에 시를 썼다. 여동빈은 그가 이상하고 시적인 것을 보고 그의 이름을 물었다. 스톤 유 (Shi Yu) 는 "나는 팡 윤 (Fang yun) 씨다. 나는 종남산의 하령에 살고 있다. 나랑 같이 갈래? " 여동빈은 일찍이 없었고, 약속도 없었다. 이 방운 선생은 바로' 종리권' 이다.
저녁에는 종리권이 여동빈과 함께 술집에 있었다. 여동빈이 잠들었을 때, 방운 선생은 혼자 그를 위해 요리를 했다. 그는 자신이 장원이라는 꿈을 꾸고, 관직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녀와 손자가 가득 차서 더할 나위 없이 영광스럽다. 갑자기 그는 중죄를 선고받았고, 그의 가족 재산은 몰수되었고, 그의 아내와 아이는 헤어졌다. 그가 늙었을 때, 그는 이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가난해서 혼자 눈밭에 서서 벌벌 떨며 한숨을 쉬려고 한다. 갑자기, 종리권의 밥이 아직 익지 않아서 종리권은 시를 한 편 썼다. "황량은 아직 익지 않아 중국 음식을 꿈꿨다." Lv dongbin 은 소리 쳤다. "내 꿈을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종리권이 말했다. "네가 방금 한 꿈은 기복이 가득하고, 천만 가지의 영예와 슬픔이 있다. 50 세는 한순간 같다! 얻은 것은 다행스럽지 않고, 잃어버린 것은 애도할 가치가 없다. 인생은 꿈과 같다. 그래서 여동빈은 종리권으로부터 도교를 배우기로 결정하고,' 10 시험' 의 시험을 거쳐 종리권이 그에게 도술을 수여하기로 했다. 여동빈은 도교와 피천검법이 있어 악마를 죽이고 백성을 해친다.
전진이 북방 오조 (왕,,,,) 중 한 명으로 천하여조, 춘양의 조상으로 칭송받았다. 여동빈은 팔선 중에서 가장 유명하며 그에 관한 전설이 많다.
오팔선
하선고모
도교의 팔선 중의 하나. 그의 일생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가 있다. 절강, 안후이, 복건 등지에는 현지의 하선고모가 있다. 그런데 왜 딸이 길에서 신선을 만나 선도나 대추를 먹다가 신선으로 변했는지 배고픔을 모르는 전설이 많다. 화복을 예지하고 비행에 능한 지식인이 적합하다. 한 사람이 그가 여동빈의 신도라고 말했다.
선불기경' 은 "하선고모는 호태, 광저우 증성인이라는 딸이다" 고 말했다. 내가 태어났을 때 머리 위에 머리카락이 여섯 개 있었다. 열여섯 살 때, 그는 한 선녀가 그를 가르치는 꿈을 꾸었다. "운모가루를 먹으면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고, 영원히 살 수 있다." " 그래서 그녀는 선녀의 지시에 따라 운모를 먹고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며 계곡을 오가며 날듯이 걸었다. 매일 아침 문을 나서서 저녁에 그녀의 어머니에게 들과를 좀 가져다 주었다. 점차 오곡 잡곡을 먹지 않자 무측천은 사신을 보내 그녀를 궁궐로 불렀고, 상경하는 도중에 갑자기 실종되었다. 그 후 신선은 낮에 태어났다. 당천보는 9 년 동안 마고모단에 나타나 다섯 송이의 구름 속에 서 있다가 광저우 소석루에 나타났다.
송증민의' 독각성' 잡지는 "적청이 일찍 남농을 위해 싸울 때 영주를 지나다녔다" 고 기록했다. 그는 하선고모가 길흉을 예지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전쟁의 승패를 특별히 물었다. 그는 xiangu 는 말했다: "도둑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도둑이 패배 한 후 갈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적청은 처음에는 믿지 않았다. 나중에, 송군 선봉은 남농고지의 병사들과 싸웠다. 그러나 기회가 없었고, 고지는 패배하여 대리로 도피했다.
하선고모는 늘 연꽃 한 송이를 들고 있다.
팔선 여섯 개
블루 채화
도교의 팔선 중의 하나. 당개원은 천보에서 태어났다. 여름옷, 겨울 빙설, 장안가를 자주 부르면 가사가 더욱 불멸하다. 어렸을 때 누군가 그를 만났는데, 그가 늙어서 다시 그를 만날 때까지 기다렸는데, 얼굴은 여전히 여전하다. 그리고 한 식당에서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타고 갔다. 이 기문이 있어, 원인은 드라마' 한종' 을 한 편 써서, 푸른 채하를 벗었다.
선불의 경탄에서: "란채호,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늘 옷이 남루하고, 6 인치 벨트를 매고, 한 발은 부츠를 신고, 한 발은 맨발이다. 여름에는 긴 셔츠 밑에 두꺼운 속옷을 입고 겨울에는 눈밭에 누워 증기처럼 숨을 내쉬었다. 거리에서 구걸할 때마다 나는 큰 라켓을 들고 있는데 길이가 3 피트나 된다. 술에 취하면 노래를 부른다. 모든 사람,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그가 노래하는 것을 보고 있다. 그는 노래를 부를 때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그는 그렇지 않다. 가사는 아주 마음대로 썼고, 노래는 선의로 가득 차서 변화무쌍하다. 얻은 돈을 밧줄 위에 끌고 가도 떨어진다. 때로는 가난한 가정을 위해, 때로는 식당에서 소비한다. 세계 일주를 하는데, 그가 어렸을 때 그를 본 사람이 있고, 그가 늙었을 때 그를 본 사람이 있다. 푸른 채화의 생김새는 여전하다. 나중에 누군가가 호량한 술집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보고, 소성의 소리를 듣고 갑자기 기중기를 타고 하늘로 날아올라 부츠, 옷, 벨트, 접시를 남기고 천천히 올라갔다.
원잡극' 종리권 도란채하' 는 란채하가 예명, 본명 서견이라고 말했다. 그는 피타고라스에서 잡극을 불렀다. 50 대 때 자신이 무슨 잘못을 저질렀는지 몰라 정부에 구속되다가 종리권에 의해 신선으로 변했다.
칠팔선
한호자
도교의 팔선 중의 하나. 당대의 한유의 질손. 그는 천성이 방탕해서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셔야 한다. 그는 불후의 인물로서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가 스무 살에 샬롯에 친척을 방문했을 때, 그는 그곳의 산수를 칭찬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그는 이미 20 여 년 동안 나의 소식이 없다. 당원과 연간에 그는 갑자기 장안, 누더기, 행동거지가 이상했다. 한유는 그를 학교에 입학시켜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게 했지만, 한호자는 학생들과 토론할 때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는 하인들과 도박만 하고, 술에 취하면 마구간에서 3 일 5 일 동안 잠을 자거나 거리에서 노숙한다. 한월은 걱정이 되어 그에게 물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고, 노점상조차도 자신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한샹즈가 말했다. "나도 재주가 있다. 너는 단지 모를 뿐이다. " 한유가 물었다. "그럼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때는 초겨울이라 모란에 여러 가지 색깔을 띄우고 흙으로 뒤덮인 맛을 보니 순식간에 꽃이 피었다.
한 Xiangzi 후, 이 전설은 LV dongbin 에서 배웠습니다. 신선 계급에 서다.
팔선
조국구
도교의 팔선 중의 하나.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대황자의 국외삼촌으로, 이름은 슈이고, 왕의 퇴병도 한 적이 있다고 한다. 조국구의 동생은 북경에 가서 수재 아내의 미모를 떠보고, 수재를 목매어 죽이고, 그의 아내를 빼앗았다. 학자의 유령은 바오 청 (Bao Zheng) 에게 불만을 제기했고 바오 공 (Bao Gong) 은 조사를 허용했다. 조국구는 동생에게 후환을 피하기 위해 수재의 아내를 반드시 죽여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제 둘째 삼촌이 수재들의 아내를 우물에 던졌고, 그녀는 도망쳤습니다. 도중에 조국구를 만나 바오 청 (Bao Zheng) 으로 착각했다. 그녀는 카오 guojiu 을 고소, 카오 guojiu 두려워, 남자 는 철 막대기로 선비의 아내를 죽였다. 그의 부하들은 그녀가 죽은 줄 알고 그녀를 외진 골목에 던졌다.
수재 의 아내가 깨어난 후, 포공에게 불평했다. 바오 공 은 진실을 물어 후, 그녀는 탈선, 카오 guojiu 바오 청 을 찾아 왔다. 바오 청 은 학자 의 아내 가 고소 주문, 카오 구오 하나 는 감옥에 갇혔다. 또 다른 가짜 편지는 나의 둘째 삼촌을 개봉부에 보내서 이 여자가 하소연하게 했다. 나의 둘째 삼촌을 감옥에 보내다. 카오 황후 와 개인적으로 바오 청 그녀의 두 형제 를 해제 설득 하지만, 바오 청 은 거부 하고, 그녀의 둘째 삼촌 의 처형 을 명령했다. 송인종은 세상을 용서한다. 포공은 조국외삼촌을 석방했다.
조국구는 풀려난 후 산에 들어가 수행을 하다가 산에서 사라졌다. 그는 불학선을 고치기로 결심했다. 어느 날 종리권과 여동빈이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 카오 guojiu 는 말했다, "나는 타오 를 키웠다. 선녀가 웃으며 물었다.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카오 guojiu 는 하늘을 가리키며 말했다: "하늘은 말했다. 클릭합니다 선녀가 또 물었다. "하늘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조국구는 오랫동안 심장을 가리켰다. 종리권과 여동빈은 만족스럽게 말했다. "마음은 하늘이고, 하늘은 길이니, 너는 도의 참뜻을 깨달았다." 연이어 그에게' 진밀신' 을 수여하여 그가 진지하게 수행하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조국구성선이 되었다.
또 다른 설이 있다
신선은 모두 신선 중의' 산선' 으로, 전문적으로 악을 징벌하고 선을 양양하며, 세상을 구제하고 가난을 구제한다. 민간 전설에는 그들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있는데, 그중' 팔선생일' 과' 팔선교차 바다' 라는 이야기가 가장 유행한다. 도교 기록과 민간 전설에 따르면 팔선의' 사적' 은 다음과 같다.
철 변곡리, 일명 이철 유괴. 이철괴는 이녕양, 또는 홍소인괴라고 전해지고, 이공무라고 한다. 나는 왕좌에서 한 노인을 본 적이 있다. 유랑할 때, 몸은 제자에 의해 잘못 화장되어, 유혼은 돌아갈 곳이 없었지만, 굶어 죽은 시체 한 구가 붙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헝클어진 얼굴에 절뚝거리고, 물로 짚고 있는 대나무 장대가 쇠막대기로 변해' 철변리' 라고 불린다. 악백전의 잡극 극본' 여동빈 도철 유괴이악' 은 그 이야기를 기록한 뒤' 서유기' 로 각색됐지만 줄거리는 다르다.
한 Zhongli, 성, 전체 이름, 재즈, 연대 사람들, 단어, 번호 guzi, 번호 zhengyangzi 로 변경 후. 전설에 따르면, 그것이 태어날 때, 그것은 마치 불덩이 같았다. 철변리의 깨달음 때문에, 그는 산에 올라 길을 배웠다. 산을 내려온 후, 그는 칼을 휘두르며 호랑이를 자르고, 김제민을 주었다. 결국 그와 그의 형제는 같은 날 승천하여 여동빈으로 갔다. 동양 여행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신선 전설은 5 대 북송에서 시작되었다. 선화서보' 권 19: "신선 이중명, 언제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그는 한나라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여동빈 유 선생은 수도식을 거행했다. 나중에' 한충례' 라는 이름이 없어졌어요. 종리권 머리카락이 쌍상투를 묶고 설교를 하며 부채를 흔들며 배를 드러내는 것은 산선의 바람이다.
장, 일명. 원래 당나라 사제, 전하는 바에 따르면 형주 () 조산 () 에 은거해 자주 흰 당나귀를 타고 거꾸로 걸으며 매일 만리를 왕래한다. 돈 오택은 수백 살이라고 자칭했다. 무후가 그를 산에서 나오라고 하자, 그는 죽은 척했다. 당나라 Xuanzong 년,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에 초대 사절 이 있었고, 윤 루 의사, 선생님 제목 으로 그를 봉인 했다. 그 이야기는' 명태조 잡기' 에서 가장 먼저 나왔다. 신당서' 와' 구당서' 는 모두' 장과전' 을 가지고 있는데, 이 책은 연단술 범주에 속한다. 당나라에는 좋은 불법으로 유명한 마술사가 있었다. 장 () 은 일찍이 카오스 () 가 처음 열렸을 때 이미 세상에 존재했으며, 아마도 가장 오래된 신선일 것으로 추산된다.
그는 xiangu, 조안, 광저우 Zengcheng 사람들. 열세 살 때, 나는 산에 들어가 차를 따다가 여동빈을 만났다. 나중에 꿈에서 하느님이 운모가루를 가르쳐 주신다는 꿈을 꾸자, 나는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경남의 자세로 날아다니며 계곡을 왕복했다. 매일 외출하고 황혼에 산과와 함께 돌아와 어머니를 모시다. 요정 시체를 해결한 후.
당대의 은둔자 블루채화. 남당 심분의' 신선전' 에서 처음 발견됐다. 나는 종종 파란색 셔츠, 부츠 한 켤레, 신발 한 켤레를 신는다. 여름에 나는 솜을 입고, 겨울에는 눈밭에 누워서 숨쉬는 것은 모두 열기이다. 블루채와 예전에 시내에서 노래를 부르며 구걸을 했는데, 손에 3 피트 길이의 큰 쟁반을 들고 있었는데, 마치 술에 취한 것 같았지만 취하지 않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는 "푸른 채하를 부르면 세상은 기하학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 아름다운 얼굴 한 그루는 봄나무 한 그루로, 유년에 날아가는 것은 모두 신선의 의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종리권이 학위를 받은 후 구름을 타러 가다.
여동빈, 즉 여연, 본명 동빈, 자순자는 당나라에서 태어났다. 전설에 따르면 여동빈의 진사는 종리권 꼴찌로 이중이 난로에서 밥 한 끼를 만들어 동빈에게 베개를 주어 낮잠을 자게 했다고 한다. 그는 자신이 수재, 관원, 시랑, 기혼 남자, 재상, 무고, 집안이 망한 사람, 가난한 사람. 그는 갑자기 자신의 재능이 충분히 좋고 열등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세상은 단지 꿈일 뿐이다. 그는 자신의 집을 버리고 종리권을 스승으로 모시고 종남산 수도로 들어갔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강회에서 만두를 다지고, 악양에서 두루미를 만들고, 여관에서 술에 취해 있었다고 한다. 그의 신화 전설은 북송 시대의 월주 지역에서 유래한 것 같다. 소설과 희곡에 반영된 이야기가 많다.
한호자, 본명 항목, 명경부, 당대 한유의 조카로 전해진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비상은 초창기에 도를 배워서 여순양을 따라 복숭아나무 밑에서 죽고 시체로 죽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유 () 가 형부 시랑 () 에게 제사를 지냈을 때, 손님들이 문을 가득 채우고, 친구가 연회를 열어 축하했다. 한호자는 한유에게 관학도를 버리라고 권하고, 한유는 한호자가 관학도를 버리도록 격려했다. 한 Xiangzi, 인치 조롱박, 손님들로 가득 찬 와인, 수많은 와인 통. 대야로 흙을 덮고, 두 송이의 꽃이 피고, 그 위에는 금빛 기호가 있다. "구름이 친링 집을 가로질러, 눈은 푸른 말을 안고 돌아온다." 나중에 한 유 잉 부처님 뼈 충고, 강등 조주, 또 다른 역 에 가서 블루 게이트, 값 폭설, 말 피로 를 통과했다. 한샹즈가 눈밭에 왔다. 한유가 묻는 것은 바로 블루관인데, 한호자가 예언한 영험을 한호자가 탄식하는 것이다. 한호자의 보호와 회복을 거쳐 그는 주원으로 이사했고, 결국 그의 삼촌 한유가 입도했다.
카오 구오, 성 카오, 쉬 저우 사람들. 조의 동생이기 때문에 그는 국삼촌이라고 불린다. 조씨는 동생 경지의 불법 살인을 부끄러워하며 은둔산석으로 옷차림이 흐트러져 진실을 고치기로 결심했다. 종리권과 여동빈의 개조를 거쳐 조국구는 진정한 비밀을 이루어 출가를 실현하고 종리권과 여동빈으로부터 선반으로 소개했다. 팔선 중에서 그의 사적은 가장 적고, 그의 출신은 가장 늦다.
모든 팔선인은 그들의 역사적 배경을 찾을 수 있지만, 푸른 채화의 실제 배경은 결코 우아하지 않다. 최근 랴오닝 () 성 대영현 탁지정진 () 의 란씨 () 라는 마을에서 400 여 년 된 란씨 족보가 발견되었다. 명대에 기록되어 수나라부터 민국시대 란가의 모든 가족 구성원의 흥망사를 기록했다. 블루채화를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이력서, 그의 아내 리, 그리고 그들의 후손들의 이야기가 있다. 이 족보는 감정, 복구 및 복제를 위해 쓰촨 성 박물관으로 보내진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