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기이한 소문과 이상한 일 - 소련의 부패한 일화.

소련의 부패한 일화.

홍루몽: 자부, 왕미, 설부는 성황에서 쇠퇴하고, 줄거리는 우여곡절이며, 결말은 비참하다.

서유기: 당승사도 취경서천, 요괴제마, 각기 신통, 내용이 풍부하고 결말이 원만하다.

삼국연의': 조조, 유비, 손권이 삼족정립하고, 서로 속이고, 서로 경쟁한다.

"수호전": 각 길의 영웅들이 모이고, 양산 사나이의 의리가 충만하여, 내 형제이며,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기꺼이 조정의 일을 하겠지만, 독살되었다.

로빈슨은 존경받는 사업가 가정에서 태어나 항해를 갈망하며 해외에서 한 번 보고 싶어 한다. 그는 아버지에게 말하지 않고 바다로 나갔다. 그의 첫 항해에서 그는 큰 폭풍을 만나 배가 침몰했다. 그는 방법을 강구해서 탈출했다. 두 번째로 바다에 나가 아프리카에 가서 장사를 해서 큰돈을 벌었다. 세 번째로, 그는 불행하게도 무어인에게 포로가 되어 노예가 되었다. 나중에 그는 주인의 배를 타고 도망가다가 도중에 포르투갈 화물선 한 척에 의해 구조되었다. 배가 브라질에 도착한 후, 그는 그곳에서 장원을 사서 장원주가 되었다. 이렇게 부자가 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그는 또 바다로 나가 아프리카로 가서 노예를 팔았다.

도중에 배는 폭풍우의 습격을 받았고, 배의 모든 선원과 승객들은 모두 조난을 당했다. 로빈슨만이 살아남아 외딴 섬으로 표류했다. 그는 침몰한 돛대로 뗏목을 만들어 배 위의 음식, 옷, 총기 탄약, 도구를 한 번에 한 번씩 해안으로 운반해 산비탈에 텐트를 치고 정착했다. 그런 다음 그는 날카롭게 깎은 말뚝으로 텐트 주위에 울타리를 두르고 텐트 뒤에 구멍을 파고 살았다. 그는 간단한 도구로 책상과 의자 등 가구를 만들고, 야생동물 고기 사냥으로 먹고, 개울의 물을 마시며 초기 난관을 극복했다.

그는 섬에 보리와 벼를 재배하고, 목제 발우, 공이와 체를 만들고, 밀가루를 가공하고, 거친 빵을 굽기 시작했다. 그는 야생 염소를 잡아서 길들여서 번식하게 했다. 그는 또한 자신의 필요를 보장하기 위해 도자기 등을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빈슨은 이 섬을 떠날 방법을 찾는 것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큰 나무 한 그루를 베어 5 ~ 6 개월 동안 카누를 만들었지만, 배가 너무 무거워서 바다로 끌 수가 없어서 이전의 모든 노력을 포기하고 스스로 작은 것을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로빈슨은 혼자 섬에서 생활한 지 17 년이 되었는데, 어느 날 그는 섬의 해안이 인골로 가득 찬 것을 발견했는데, 이 인골은 이미 타버렸다. 외도의 야인 무리가 이곳에서 인육잔치를 열었다. 로빈슨은 매우 놀랐다. 그 후로 그는 경각심을 높이고 주변 일에 더욱 관심을 기울였다. 24 년째 되는 해까지 또 한 무리의 야인들이 섬에 와서 먹을 포로를 죽일 준비를 하고 있었다. 로빈슨은 그 중 하나를 발견하고 구출했다. 로빈슨은 구조된 원주민들을' 금요일' 이라고 명명했다. 이때부터' 금요일' 은 로빈슨의 충실한 하인과 친구가 되었다. 그리고 로빈슨은 금요일을 데리고 스페인인과 금요일의 아버지를 구출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영국 배 한 척이 작은 섬 근처에 정박했고, 배의 선원이 소란을 피우고 선장 등 세 명을 섬에 버렸다. 로빈슨과 금요일은 선장이 선원을 제압하고 배를 탈환하는 것을 도왔다. 그는 선원들을 섬에 두고 금요일과 선장을 데리고 무인도를 떠나 잉글랜드로 갔다. 이 시점에서 로빈슨은 집을 떠난 지 35 년이 되었다. 그는 영국에서 결혼하여 세 아이가 있다. 아내가 돌아가자 로빈슨은 다시 바다로 나가 장사를 하며 그가 사는 무인도를 지나갔다. 이때 섬에 남아 있는 선원과 스페인 사람들은 이미 정착하여 번식하였다. 로빈슨은 새로운 이민자들을 보내 섬의 땅을 그들에게 주고, 각종 생활용품을 그들에게 남겨 주고, 만족스럽게 섬을 떠났다.

주인공 파빌 코르차킨은 10 대 때 홍군에 합류했다. 전쟁 중이든 국가 경제 회복 시기든 코차킨은 두려움 없는 정신, 강철 같은 의지, 당과 국민에 대한 무한한 충성을 나타냈다. 전쟁에서 여러 차례 부상과 과로로 인해 그는 온몸이 마비되고 눈이 멀었지만, 정신적, 육체적 타격을 극복하고, 펜을 들고 소비에트 정권을 세우고 수호하고 공고히 하기 위해 분투하는 영웅들을 칭송했다.

소련 소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대작가가 쓴 것이 아니라 니콜라이 오스트로프스키가 자신의 인생 경험에 따라 쓴 소설로 일반인 자신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소설은 당시 실명이 마비된 작가가 구술하고, 작가와 같은 일반 친우들이 기록한다. 바로 이런 작품으로 국내외 독자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며 여러 세대에 영향을 미치는 가작이 되었다. 작품의 성공은 언어의 아름다움이나 줄거리의 우여곡절이 아니라 진실한 설명에 반영된 감동적인 정신력과 생각을 자극하는 인생철학과 가치관에 있다.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이다. 생명은 사람에게 한 번만 속한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그가 지난 일을 회상할 때, 자신의 평범함과 허송세월에 대해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자신의 비열함과 저속함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그는 임종을 앞두고' 나는 나의 모든 생명과 정력을 세계에서 가장 웅장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투쟁했다' 고 말할 수 있다. ""

길다

가난한 철도 노동자 가정에서 태어난 파빌 코르차킨은 초창기에 아버지를 여의었다. 그는 빨래로 돈을 버는 어머니가 키웠다. 12 살 때 파빌 코르차킨이 학교를 떠났을 때 그는 겨우 12 살이었다. 재시험을 할 때 바실리 신부가 만든 부활절 케이크의 반죽에 담뱃재를 뿌렸기 때문이다. 부득이하게 폴은 어머니를 따라 역 식당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했다. 여기서 그는 사장에게 세탁실로 보내져 찻난로를 태우고 나이프와 포크를 씻고 더러운 물을 붓는 일을 맡았다.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동안 폴은 사장의 아내의 압박을 받았고, 밑바닥에 사는 사람들의 고난과 가난을 보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형 아르칭은 그를 위해 발전소에서 일자리를 구했고 폴은 식당을 떠났다.

"차르가 전복되었다!" 천지를 놀라게 하는 소식이 전해졌다. 평등, 자유, 박애 등 새로운 명사가 등장해 사람들은 환호하며 흥분하고 있다. 그러나 며칠 지나지 않아 마을 사람들은 생활이 예전처럼 크게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점점 더 많은 병사들이 마을에 나타났다. 그들은 소리 쳤다. "볼셰비키."

우크라이나의 세베토프카 마을에 변화가 생겼다. 이곳의 부자들은 모두 도망갔고, 홍군 전사들이 나타났다. 그 마을의 시민들은 홍군이 그들에게 보낸 총기를 받았다. 곧 홍군이 철수하자 독일인들이 들어와 부자가 돌아왔다. 폴은 백발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없었다. 그는 계속 발전소에서 일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바울은 조립자인 주를 알게 되었고, 그들은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주교폴은 주먹을 휘두르며 자주 그에게 혁명의 이치를 이야기해 주었다.

토니아의 한 임업 관리의 딸로, 그녀는 활발하고 귀엽다. 어느 날 폴은 호숫가에서 낚시를 하다가 토니아를 만났다. 그녀는 일반적인 부잣집 자제와는 다르다. 그녀는 폴을 비웃거나 모욕하지 않았다. 그들은 곧 친밀해졌고, 점점 불안한 감정이 바울에게 영향을 미쳤다. 그는 줄곧 토니아를 만나기를 고대했다. 폴은 이것이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홍군 유격대는 때때로 마을에 나타나 유격대의 붉은 깃발을 흔들고, 때로는 페트류라 악당의 모습을 보고 황기를 휘두르기도 한다. 홍군 유격대는 늘 이 갱단들과 투쟁한다. 우크라이나는 격렬하고 잔혹한 투쟁으로 가득 차 있다.

페트류라의 갱단이 이 도시를 점령했고, 그들은 도처에서 사람을 잡았다. 칠흑 같은 밤에 조립공 주가 바울의 집에 숨어 기습을 피했다. 바울의 집에서 바울은 페트류라 갱단의 잔학 행위와 혁명의 진실을 설명하는 기둥을 들었다. 바울은 볼셰비키가 가난한 사람들의 해방을 위해 싸우는 혁명 정당이라는 삶의 진실을 이해했다.

폴의 집에서, 주씨는 항상 매일 밤 나가서 밤늦게야 돌아온다. 어느 날 밤, 호주가 나왔는데 돌아오지 않았다. 폴은 거리에 와서 주씨의 행방을 알아보았다. 이때 그는 주씨가 페트류라에서 한 병사에게 호송되는 것을 보았다. 폴은 주 () 를 구조하기로 결정했다. 호위자가 바울에게 다가갔을 때, 폴은 군인들을 향해 발버둥쳤다. 호주가 그를 보러 왔을 때, 그는 한방에 병사들을 도랑에 쓰러뜨렸다. 이 두 사람은 사병에서 벗어나 어둠 속으로 사라졌다. 이날 밤 주와 폴은 마을을 떠나 성방 지휘부로 끌려갔다. 악당들은 번갈아 바울을 고문하여 그에게 어떤 기둥을 내놓으라고 강요했다.

페트류라 갱단의 두목은 마을에 와서 부대를 검열하려고 하는데, 마을은 한창 준비를 하고 있다. 제네크 대령은 지도자가 감옥에 많은 범인이 있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아 폴을 풀어 주었다. 폴은 지친 다리를 끌고 뛰기 시작했다. 그는 집에 갈 수도 없고, 그의 친구를 찾아갈 수도 없다. 그는 무작정 달리다가 어느새 임업청 정원에 도착했다. 개 짖는 소리가 토니아를 놀라게 했다. 그녀가 폴을 알아보았을 때, 그녀는 흥분해서 울었다. 폴은 토니아의 집에서 휴식을 취했지만 토니아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아 토니아의 집을 떠나야 한다고 주장했다. 폴을 만난 후 토니아는 마음속으로 천 마디 할 말이 있었지만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몰랐다.

이튿날 아침, 폴은 토니아의 집을 떠나 기차를 타고 하르툼으로 갔습니다. 폴은 키가 큰 아칭과 토니아에게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다.

소비에트 정권이 설립되고 우크라이나 청년단 지방위원회가 설립되어 홍군이 세베토프카 소도시를 점령했다. 홍군에 승진하여 도프스키 기병의 군인이 되었다. 폴과 수천 명의 병사들이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용감하게 싸웠다. 한 번의 전투에서 폴의 허벅지가 다쳤고, 그리고 그는 장티푸스에 걸렸다. 부상을 치료할 때 폴은' 소' 라는 책을 읽었는데, 그는 소의 힘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전투가 또 시작되었다. Budyonny 기병은 폴란드 백군의 방어선을 뚫고 키예프의 적을 공격했다. 전쟁터에서 바울은 말을 타고 칼을 들고 두려워하지 않고 낡은 세상과 적들에 대한 극심한 증오로 가득 찼다. 그는 말등에 쭈그리고 앉았고, 마칼은 공중에서 반짝 빛났다. Budyonny 와 기병 공격이 추진되어 방어선을 돌파했고, 일토밀시티는 함락되었고, 또 다른 디체프시티도 함락되었다. 갑자기 폭탄이 바울의 머리 위에서 폭발하자, 한 줄기 녹색 빛이 스쳐 지나가자 바울은 즉시 의식을 잃고 눈앞이 캄캄했다.

폴은 의식을 되찾았지만, 그의 머리는 여전히 무겁다. 하지만 바울의 오른쪽 눈은 영원히 시력을 잃었습니다. 이것은 폴에게 너무 잔인해서, 그는 더 이상 전선에 올라갈 수 없다. 폴은 블랜치의 집에 살고 있는데, 그곳에서 그는 토니아를 만났다. 시의 청년단 회의에 참석했을 때, 폴은 토니아가 자신의 전우를 경멸과 도발적인 태도로 대하는 것을 보고 바울을 참을 수 없게 했다. 폴과 토니아는 싸웠고, 결국 그들은 헤어졌다.

폴은 주가 현재 성 체카의 의장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주씨에게 일자리를 구해서 숙반 일에 참가했다. 체카는 일이 긴장되어 바울의 건강에 영향을 미쳤다. 그의 머리는 늘 아프다. 소달 갱단에 대한 수사에서 이틀 밤 잠을 이루지 못한 폴은 마침내 버티지 못하고 혼수상태에 빠져 의식을 잃었다.

폴은 철도 총공장으로 전근되어 * * 단위 서기로 전근되었는데, 그곳에서 그는 * * 단위 위원회 위원 리다를 알게 되었다. 폴은 그녀를 좋아하게 되었다. 하지만 바울은 지금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할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그 사랑을 끊었습니다.

늦가을에는 비가 계속 내린다. 찬비가 옷을 흠뻑 적셔서 몸이 얼었다. 도로 건설대는 매일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일한다. 밤이 되자 사람들은 비에 젖고 진흙이 굳어진 옷을 입고 시멘트 바닥에서 자고 자신의 체온으로 서로 따뜻하게 했다. 나는 매일 무연탄 같은 검은 빵 한 근을 먹는데, 때로는 공급조차 할 수 없다. 오릭단도 끊임없이 공격하고 있다. * * * 청년 단원들이 싸우고 있다. 노동, 철봉 삽이 석두 치는 소리가 곳곳에 널려 있고, 구부러진 척추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곧 겨울이 왔다. 사람들은 여전히 얼음과 눈 속에서 열심히 일하여 얼어붙은 단단한 땅을 발굴한다. 우리가 계속 이야기하는 한, 반드시 이 철도를 건설해야 한다. 하주가 공사장에 도착했을 때, 이 광경을 보고 매우 감동했다. "강철은 이렇게 정련된 거야!" "

질병에 심하게 타격을 입은 폴은 먼저 출산을 앞두고 게으름과 싸우면서 경기를 시작했다. 매일 날이 밝지 않아, 그는 부종이 뻣뻣한 두 발을 끌며 전우들을 위해 끓인 물과 뜨거운 요리를 준비했다. 폴은 하루 동안 계속 고열이 났지만, 그는 여전히 큰 나무로 눈을 삽질했다. 혹한이 결국 폴을 병으로 쓰러지게 했다. 알 수 없는 미용청년의 시신이 플랫폼으로 옮겨졌는데, 이 젊은이가 바로 폴이다.

폴은 장티푸스로 죽지 않았다. 그는 사선에서 돌아와 혁명직에서 완강히 싸웠다.

폴은 전 러시아 청년단 회의에서 리다와 재회했다. 그러나 리타는 폴에게 이미 결혼했다고 말했다. 바울의 몸은 점점 쇠약해지고, 오른쪽 다리는 불구가 되고, 척추 타박상은 치료할 수 없다. 불행과 무거운 타격이 뒤따르자 폴은 손발이 무감각해져서 갑자기 일어나지 못할 때도 있었다. 상황이 나날이 나빠지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불행명언)

폴과 디아는 결혼했다. 그들은 연해의 작은 마을로 이사했다. 바울의 현재 생활은 학습이다. 그는 많은 고전 문학 작품을 읽었다. 그는 다시 일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 직업은 폴이' 폭풍우의 탄생' 이라는 소설을 쓰는 것이다. 소설의 끝에서 어머니는 학생의 소포를 성 위원회 홍보부에 보냈다. 전보가 왔다. 위에 적혀 있다: 이 소설은 크게 칭찬을 받아서 곧 출판될 것이다. 그것의 성공을 축하합니다! 폴의 심장 박동이 다시 회복되어 그는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학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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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송령 (1640 ~ 17 15), 청대 소설가, 쯔천 (오늘 산둥 박보) 인 유천거사. 몰락한 지주가정에서 태어나 서향문 제일인데 명성이 뚜렷하지 않다. 아버지는 학교를 버리고 장사를 하셨지만, 경사를 많이 읽고 학식이 해박하다. 민들레 19 세 때 현, 정부, 도 제 1 수재로 유명하지만 앞으로 여러 차례 실패했다. 스무 살 때 그는 동창왕,,, 장 등과 함께' 시사' 를 구성했다. 가정이 빈곤한 후 그는 이희매네 집에 초청되어 공부하게 되었다. 3 1 ~ 32 세 때, 보응현 신임지사, 쉽게 진사 친구 손휘의 초청으로 장쑤 양주부 보응현에서 스크린객이 되었다. 이것은 그의 일생에서 유일하게 고향에서 남쪽으로 가는 여행이며, 그의 창작에 큰 의미가 있다. 그는 남방의 자연 경관, 풍토인정, 관직의 부패, 백성들의 질고를 겪었다. 남방의 일부 하층 가수와도 친구를 사귀었다. 북방으로 돌아온 후, 그는 신사의 집에 기대어 도서관을 운영하여 생계를 꾸려 나갔고, 주인집 장서가 풍부해서, 그로 하여금 광범위하게 섭렵하게 하였다. 7 1 세, 집에 돌아와 술을 마시며 시를 즐겁게 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나는 평생 과거에 열중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나는 72 세에 공물생을 보충해서 과거제도의 부조리에 대해 깊이 체득했다. 또한, 나는 어렸을 때부터 민간 문학을 좋아했고, 이상한 이야기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창작 영양을 흡수하고, 자신의 생활 경험에 융합하여 우수한 중국 고전 단편 소설집'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창작했다. 화호 운율의 판타지 이야기는 현실 생활을 반영해 작가의 이상을 기탁했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외에도 4 권 문집과 6 권 시집이 있다. 기타 \ "구조 어록 \" \ "임신 형록 \" 등; 전통 희곡 3 종, 유행가 14 종. 현대인들은 민들레 령문집을 수집하여 정리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43 1 편의 단편 소설이 있는 문언단편 소설집이다. 그 내용은 크게 네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는 현실 사회에 대한 분노로' 촉진',' Xi 방평',' 상삼관',' 돈돈' 등 탐관악자의 탐욕스럽고 악랄한 얼굴을 폭로하고 조롱하는 것이다. 둘째, 과거시험을 풍자하며 시험관의 몽롱하고 탐욕스러운 몰골과 시험장의 부정부패법 (예: 스문랑, 시험 부정행위사, 책벌레 등) 을 그려낸다. 셋째,' 까마귀 머리',' 서후' 등 충성스럽고 순결한 사랑을 찬양하고 묘사한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에는 여우선과 사람의 사랑 이야기가 적지 않다. 상당히 낭만적이어서 홍옥, 영녕, 샹우, 청봉, 초나, 연향 등 외모가 아름답고 영혼이 순수한 암여우 이미지를 많이 형성했다. 넷째, 일부 단편 소설은 윤리 (예:' 화피',' 노산도사') 를 설명하는 도덕 이야기이다.

민들레 (기원 1640- 17 15), 이름 유무, 산둥 평천인. 민들레는 어려서부터 문재였다. 애석하게도 그는 늙어서 과거장에서 매우 불만이다. 그는 머릿속에 모두 실천 지식으로 가득 차 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그는 집에서 가르치는 것을 업으로 765,438+0 세가 되어서야 승승장구하였다. 그는 투덜거려서 자신의 이야기를 연재소설로 썼다. 그는 "건보가 아니다. 그녀는 신을 찾는 것을 좋아하고, 그녀는 황주를 사랑한다. 귀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기쁘지만, 그녀는 시간이 있을 때 쓸 것이다. 오랫동안 사방 동료들이 모두 우편함에 보내져서 물건이 모이면 이익도 축적된다. " 76 세에 세상을 떠나 4 권 문집, 6 권 시집, 8 권'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썼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결합이다. 한편, 그들은 화호 만트라, 귀신계 등 비현실적인 것을 현실 사회생활로 조직했는데, 그의 화호 만트라는 대부분 사람과 친근한 것이었다. 그러나 그는 동작이 갑작스럽고 변형에 능하며 일반인이 아니다. 이 요소는 작품의 상상력을 풍부하고 특이하게 만들고, 이야기는 예측할 수 없고 경지가 사람을 매료시킨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의 예술적 성과는 먼저 일련의 잊을 수 없는 인물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 영녕을 예로 들다. 그녀가 그곳에 갔을 때 웃음소리가 따라왔다. 작가는 화요호 주문을 환상화한 인물을 묘사할 때 종종 요매의 원형의 특징을 포착할 수 있어 인물의 개성화에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녹의여자' 에서 그린 드레스 여자는' 긴 녹색 롱스커트' 로' 가느다란 허리' 를 가지고 있어 목소리가 섬세하고 섬세하며 녹색벌의 여성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이야기의 돌연변이와 기괴한 우여곡절도'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걸출한 업적이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기본적으로 전기이지만, 인물의 경험을 직설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 구조의 우여곡절을 중시하여 독자를 끌어들인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장면 묘사에도 능하다. 화면이 생생할 뿐만 아니라 분위기와 경지를 만들어 인물의 성격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경우가 많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언어는 정제되고 어휘는 풍부하며 구문 변화는 비교적 많다. 작가는 고대 문학 언어를 창조적으로 운용했을 뿐만 아니라, 당대 구어 방언을 적절히 흡수하고 정련했다. 기이한 단문에서는 간혹 사용되는 여문과 어구가 우아하고,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고, 이미지와 표현력이 풍부하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는 캐릭터들이 개성과 세부 사항을 중시하는 묘사를 묘사한다. 줄거리를 안배하여 이야기의 우여곡절, 문장 하락, 언어의 흔들림에 주의를 기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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