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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대 민간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3 대 민간 이야기가 아니라 4 대 민간 이야기이다.

중국의 4 대 민간 이야기는 견우직녀, 맹강녀, 백사전, 양축이다.

1, 견우직녀

견우직녀의 전설은' 시경 대동' 의' 직녀' 와' _ 견우' 의 기록에서 시작된다. 고시 19 수는 견우성을 뛰며 견우직녀 부부라고 불렀다.

2. 맹강녀

맹강녀의 전설은' 좌전'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중 제량의 아내는 제후의 교외에 매달려 예의를 지키려 하지 않았다. 나중에 \ "이야기 공개 \" 에 \ "제나라 주앙 공 공격 추, 제나라 리앙 이 죽었다. 그의 아내가 길에서 그를 만났을 때 우는 슬픔은 이야기의 원형이었다.

3. 주량

주량의 이야기는 당재연의' 열칙 사칙'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며, 주량의' 두 사람이 동창을 읽다' 와' 같은 무덤' 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만당 장도의' 선보지' 는 이에 대해 상세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명대에 이르러 풍몽룡의 고금 소설은 또' 영대는 의아해하고, 양산백은 의심이 많고 나비로 변한다' 는 줄거리가 많아졌다.

4. 백뱀과 서현

백뱀의 이야기는 늦어도 생겨났고, 그 기원은 당대의 전설에서 유래한 백뱀이다. 한 가지 이론은 서호의 삼탑에서 유래했다. 명대 풍몽룡의' 백랑영진뢰봉탑' (즉' 경세') 에 도착했을 때 이야기는 이미 초보적으로 정형화되었다.

확장 데이터:

첫째, 견우와 직녀

고아인 견우가 그의 큰고모에 의지하여 생활한다. 시누이는 매우 각박하여 늘 그를 학대한다. 그는 어쩔 수 없이 가정을 떠나 늙은 소 한 마리로 생계를 꾸려야 했다. 이 늙은 소는 매우 영매적이다. 어느 날 직녀와 선녀들이 함께 강에서 목욕을 했다. 늙은 소는 견우에게 만나라고 권하고, 만일 선녀들이 날이 밝기 전에 돌아오지 않으면 세상에 남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견우는 강가에 남아서 칠선녀를 보았다. 그는 가장 작은 선녀가 매우 예쁘다는 것을 발견하고 갑자기 사랑이 생겼다. 늙은 소를 생각하면 견우가 살금살금 작은 선녀의 옷을 가져갔다. 선녀들은 목욕을 하고 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했다. 어린 선녀는 옷이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는 어쩔 수 없이 남아야 했다.

견우와 직녀가 만났다. 나중에 그들은 단번에 만나 그들의 어려움을 이해했다. 직녀가 견우의 아내가 되었다. 결혼 후, 그들은 농사를 지어 천을 짜고, 아들과 딸을 낳고, 매우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뜻밖에도 천제가 이 일을 발견하여 태후에게 직녀를 호위하여 하늘로 돌아가 재판을 받게 하였다. 늙은 소는 차마 그들의 처자가 갈라지는 것을 지켜보지 못하고, 머리 위의 뿔을 만져서 배로 만들어 견우가 아이를 데리고 쫓아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곧 직녀를 따라잡으려 하자, 왕모녀는 갑자기 머리 위의 노빌 () 을 잡아당겨 하늘에서 구르는 은하수를 그렸다.

견우는 강을 건널 수 없고, 강물을 바라보며 직녀와 함께 울 수밖에 없다. 그들의 충성스러운 사랑은 까치를 감동시켰고, 수많은 까치가 날아와 몸으로 천하에 색색의 다리를 세워 견우와 직녀가 천하에서 만날 수 있게 했다.

천제는 어쩔 수 없이 견우직녀가 매년 7 월 7 일 까치교에서 한 번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고 까치가 곁에 있을 것이다. 견우와 직녀는 매년 7 월 7 일에 만날 것이다.

둘째, 흰 뱀의 전설

전설에 따르면 남송 소흥 년, 천년 훈련을 거친 뱀 요염은 백녀라는 미녀로 환화되었고, 그 시녀 청청 (일명 청청 청어 청사 청사) 은 항주 서호와 약국 왕 서현 (또는) 에서 만나 첫눈에 반하고 동배를 탔다고 한다. 백뱀은 선비와 섹스를 하려고 그와 결혼했다.

그래서 그들은 부부가 되었다. 결혼 후 많은 시비를 겪었는데, 백뱀은 왕왕 이상해서 비교가 안 될 것 같다. 진강금산사의 스님은 서에게 그의 아내를 덮을 그릇을 주었다.

흰 청색 이불 커버가 진면목을 드러낸 것은 수천 년 동안 성도한 백뱀 청어이다. 그리고 파해는 레사봉 앞에 그릇을 들고, 거기에는 레이봉이라는 7 급 보탑이 세워졌고, 타네는 항상 흰색과 녹색이었다.

셋째, 양주

축영대 월주 상우현에는 시를 즐겨 읽는 여자가 있어 유학을 가고 싶다. 하지만 당시 여성들은 공공장소에 모습을 드러낼 수 없었기 때문에, 은신과 함께 남장을 하고 월주에 가서 공부했다. 도중에 월주에 가서 공부할 은장원과 석절암을 만났다. 양산백과 축영대는 옛 친구를 만나자마자 함께 악주에 갔다.

월주의 3 년 동안 양산백과 축영대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낮에는 함께 책을 읽고 밤에는 같은 침대에서 잤다. 축영대는 암암리에 양산백에게 탄복했지만, 양산백의 성격은 변함이 없었다. 그는 축영대가 여자라는 것을 전혀 몰랐고, 그녀의 마음도 몰랐다.

한 번, 청명절 휴가, 그들은 경호에 놀러 갔고,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여러 차례 풍경을 암시하고, 양산백은 전혀 알아듣지 못했고, 심지어 축영대가 자신을 여자에 비유했다고 놀렸다. 마지막으로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직접 말해야 했고, 양산백은 깨달았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보고 있는 마문재만이 알게 되었고, 마문재도 축영대가 원래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가족들은 축영대의 귀가를 재촉하는 편지를 썼다. 떠나기 전에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28, 37, 46 이 결정될 것' 이라는 편지를 남겼는데, 이는 양산백이 10 일 후에 주부프로포즈로 간다는 뜻이다.

하지만 양산백은 3 일 동안 함께 있다고 생각하여 한 달 후에야 청혼했다. 양산백이 기뻐하며 주집에 왔을 때, 그는 마문재가 먼저 청혼하고 혼수를 얻었다는 것을 알았다. 양산백은 상심하여 떠났고, 축영대가 그를 길에 데려다 주길 바란다.

양산백이 귀국한 후, 그리움이 중병에 걸렸다. 그는 축영대에 편지를 써서 찾을 수 없거나 받을 수 없는 처방을 원했고, 그의 절망을 표현했다. 동시에, 그는 축영대가 그를 보러 올 수 있기를 바란다.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평생 기회가 없었다고 답장을 보내며 그들이 죽은 후에 남산에 묻힐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병이 나서 말의 혼사를 승낙한 척 했지만, 영친 대오가 남산을 지나도록 요구하여, 그녀로 하여금 차에서 내리게 했다.

축영대가 가마에서 내려와 성묘를 할 때, 잠시 광풍폭우, 음풍이 처량하고 처량하기를 기원합니다. 양산백의 무덤은 사실 균열이 있다. 축영대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뛰어들어 무덤이 다시 닫혔다. 곧 한 쌍의 나비가 무덤에서 날아갔다.

넷째, 맹강녀

전설에 따르면 진나라 시대에는 진시황이 만리장성을 건설했을 때 노동이 과중하다고 한다. 젊은 범희량이 여자 맹강녀와 결혼한 지 사흘 만에 범희량은 어쩔 수 없이 만리장성 건설을 시작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굶주림, 추위, 피로로 죽었고, 그의 뼈는 만리장성 아래에 묻혔다.

맹강녀는 추운 옷을 입고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만리장성에 도착했지만 남편의 죽음에 대한 비보를 받았다. 맹강녀는 만리장성에서 사흘 밤낮을 울었다. 갑자기 만리장성이 무너져 범희량의 유해가 드러났다. 맹강녀는 절망적으로 범희량을 묻고 바다에 던져서 자결했다.

참고 자료:

Baidu 백과 사전-중국의 4 대 고대 민담

바이두 백과-백사전

바이두 백과-맹강녀가 만리장성을 울다

바이두 백과-양주

바이두 백과-견우직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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