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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대 이야기와 이야기 블로거

골키는 "책은 인간 진보의 계단이다" 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책은 사람에게 매우 큰 역할을 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새로운 지식을 얻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신체 동반자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개인인 것처럼, 각 책도 서로 다른 내용을 담고 있고, 시기마다 책마다 서로 다른 요구와 깨달음을 가지고 있다. 마치 한때 유행했던 독서회, 지음회, 이야기회 모두 사람의 생리적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을 것 같고, 심지어 황당무계하고 반지처럼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990 년대부터 20 세기 전 10 년까지' 독자',' 동료',' 스토리클럽' 등 잡지는 사람들의 일상적인 신체 수요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들은 한때 한 시대를 풍미하여 수많은 사람들의 추앙을 받았다.

이 세 잡지는 모두 자신의 포지션을 가지고 있고, 겨냥한 인파도 다르지만, 같은 것은 그들의 작별 수준이다. 독자는 지식인의 표준이었다. 정보 전파가 빠르지 않고 보편화되지 않은 시대에, 리더는 많은 사람들이 보통 얻을 수 없는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해 주었다. 독자들은 당시 중국 지식인들의 외국에 대한 아름다운 동경과 상상력에 영합하여, 종종 각종 외국의 물건과 기문이사를 중국과 비교한다.

현재 많은 이야기와 전설이 잡지 독자들로부터 널리 퍼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매일 50 킬로미터를 걸을 수 있는 일본 초등학생, 전망은 참새를 지키는 미국을 검게 하고, 여름 캠프에서 일본 아이들과 결코 맞설 수 없는 중국 아이들은 모두 독자가 전파하고 발명한 것이다.

그 시대에 리더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은 학습과 문화를 의미하지만, 리더의 이야기가 당시 많은 사람들을 흡수할 수 있었다는 것은 이 시대에 휘황찬란함을 지속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사회가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중국은 이미 미국에 버금가는 세계 대국이 되었다. 또 국내의 많은 젊은이들도 외국에서 자신의 시야를 개척하고 외국의 실제 사회를 알게 되었다. 독자' 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외 모험경험에 대한 정보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으며 독자 이야기의 진실성에 대해서도 많은 의문을 제기했다.

이렇게 되면 독자 이야기 속 많은 이야기들이 친구 가족과의 토론에서 비웃음을 당할 것이다. 많은 이야기들이 사실 가상비현실적이고, 매우 황당무계하고, 추앙받고 있는 독자들도 의심과 배척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잡지인' 윤친' 은 전민계탕이었는데, 다른 이야기는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그 심령계탕이 성행하던 시절, 윤친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중의 선두주자였으며, 그의 인생 깨달음 중 일부는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신체 가이드로 뽑히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야기는 당시 중국 근시안소설의 광활한 시장을 주도할 것이다. 독서인이 지식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면 이야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일반인의 총아가 될 것이다. 이야기 속에는 여러 가지 좋은 사람이 좋은 신문을 가지고 있고, 나쁜 사람이 좋은 신문을 가지고 있는 이야기는 충분히 심오하지는 않지만, 사람을 기쁘게 하고 독서의 즐거움을 체득할 수 있다.

하지만 문장 속의 많은 관점들은 이상과 시기 앞에서 무의미하고 심지어 우스꽝스럽기 때문에 한때 사람들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최근 10 년 동안, 인터넷 플랫폼의 발전으로 많은 전통 종이 매체들이 시대의 속도를 따라잡지 못했다. 인터넷의 시효성과 광범위성은 전통 종이 매체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시대의 거센 물결이 힘차게 앞으로 나아갔지만, 이 인기 잡지들은 시대를 따라가지 못했다.

그 정보 전파가 느린 시기를 경험하지 못한 사람들은 왜 사람들이 매주, 반개월마다, 심지어 매달 잡지를 출판하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지 이해할 수 없다. 오늘날 사람들은 정보 폭발의 시대에 처해 있으며, 정보의 출처는 보편적이고 편리하다. 컴퓨터와 핸드폰을 켜기만 하면 각종 정보가 다채롭고 복잡하여 평소처럼 전통 잡지를 쫓아갈 필요가 없다.

시대의 발전 외에도 점점 까다로워지는 독자들도 이런 잡지가 쇠퇴하는 원인이다. 중국의 발전에 따라 교육 자원이 점점 풍부해지면서 국민의 자질이 크게 향상되었다. 점점 더 자질이 높아지는 사람들 앞에서, 원래 추앙받던 이 잡지는 열등감을 보이고 있다.

인문사회 정보를 얻는 데 있어서, 점점 더 많은 학술지가 이런 변덕스럽고 쓸모없는 간행물을 대신하고 있다. 사람들은 진정한 지식의 획득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원래의 지식을 얻는 방식에 대해 더 이상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또한 양질의 창작자가 많이 모인 세 개의 헤드 잡지도 원래의 창작자를 더 이상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들의 이전 창작자들은 모두 인터넷의 창작 플랫폼으로 분류돼 인터넷 창작의 발전에 기여했다. 양질의 창작자가 만든 것이 없으면 당연히 사람들에게 배척당할 것이다.

그리고 종이매체의 선천적인 부족으로 인해 인터넷상의 정보는 엄숙하고 민감한 일이 나온 후 여러 차례 업데이트되었으며, 종이매체는 이 소식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데 일주일 반이 걸릴 수 있으며, 제때에 사람들의 이야기가 될 수 없다.

시기의 변화 외에도 잡지 독자 자체의 문제도 중요하다. 독자',' 동반자',' 이야기사' 의 많은 문장 들이 방식상 표제당의 오해에 빠져 제목으로 사람을 흡수하지만, 문장, 제목과의 연관성은 높지 않아 문장 독창성을 보여주지 못하고 조잡하게 남조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잡지의 문장 품질 통제가 엄격하지 않아 이미 희소한 독자들의 유실을 가속화했기 때문에 일부 충실한 독자들은 이 잡지들을 포기했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이 세 잡지의 몰락은 기뻐할 만한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지금 사람들의 배척은 민족 문화의 생사 수준의 진보를 증명하고, 정보의 가치에 대한 판단이 있고, 더 이상 대중의 입맛에 순응하지 않고, 자신의 생각에 따라 선택을 하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인터넷도 이런 요구를 만족시키기 때문이다.

위의 원인은' 지음',' 이야기회',' 독자' 등 잡지의 몰락을 초래했다. 우리는 생활에서 이 잡지들을 다시 보기 어렵다. 누군가는 이를 안타깝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시기의 발전은 이렇다. 어떤 사람과 어떤 일에 대해서는 결코 멈추지 않았다. 인간 생활의 수요가 새로워지고, 사람의 시야도 높아질 것이다. 이런 잡지의 쇠퇴는 필연적이며 시대의 법칙에 부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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