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때 풍기재 선생의' 세속인의 기묘함' 을 보니 정말 재미있었다. 소설은 천진위의 많은 유명한 인물들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각 업종마다 묘기를 품고 있다. 풍기재 선생은 이렇게 말했다. "이런 기묘한 것들은 전례가 없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버림받았다면, 안타까운 일이 아니겠는가? " 요즘 갑자기 생각이 떠올랐다. 왜 후세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적어두지 않고 전생에 이생에 모두 똑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생각대로, 오늘부터; 한 사람씩, 제각기 상관이 없고, 관총명은' 속세의 경이로움' 이라고 불린다. "몇 편을 보자마자, 깊이 끌렸다. 문장 한 편도 길지 않지만, 한 인물을 이렇게 흥미진진하고 생동감 있게 쓸 수 있다.
"인간 선경" 에는 내가 존경하는 많은 인물들이 있다: 교묘하게 매실을 닦는다. "돈을 인정하고 사람을 알아보지 않는다" 는 스와 qiqiao; 수완이 많은 양패; 이빨로 사람을 기억하는 중국 의사; 힘이 무궁무진한 장력; 또 한 번의 훌륭한 낚시 여행이 있어서 매우 탄복하다. 책에는 아직도 재미있는' 기인' 이 많다: 양가르 양, 분명히 여자지만 남자의 뒷모습을 남겼다. 원래 분별화에 정통했지만, 사람을 홀랑거리는 파란 눈; 죽은 사람을 보면 어떻게 되는지 보고 싶었기 때문에 죽은 척하던 유도는 죽지 않았다. 또 죽은 새가 팔형에게' 입이 새다' 고 말하게 하고, 화가 나서 반죽음하여, 웃음을 참을 수 없게 한다. 이 인물들은 제각기 특징이 있다. 작가 풍재재의 스케치와 렌더링을 거쳐, 그것들은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변해, 갑자기 종이에 뛰어들어, 나는 경탄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중에서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진흙 장', 공예길에 있는 사람, 진흙을 빚는' 진흙 장' 이 1 위였다. 진흙 장은 진흙을 빚는 데 능하다. 어느 날 해장무는 천경각에서 진흙장을 욕했다. 천진위는 상업의 국경이며, 누가 돈이 있으면 누가 3 점을 이길까. 장인을 제외하고요. 장인들이 손으로 밥을 먹는데, 그들은 누구에게 물었습니까? 누구를 두려워합니까? 그래서 토인 장은 술과 음식에만 관심을 갖고, 두리번거리며, 해장무라는 사람을 완전히 무시했다. 진흙 장 두 단어, 진흙으로 바다 장 우 의 머리를 꼬집고, 테이블 위에 놓고, 바다 장 우 를 무시하고 떠났다. 다음날, 몇 개의 작은 잡화점 노점이' 할인 판매' 되었다. 사흘 후, 해장무파는 많은 돈을 들여 이 모든 진흙 사람들, 심지어 진흙 플라스틱까지 샀다.
나는 진흙 장 (Zhang) 의 기예뿐만 아니라 그의 인품에도 감탄한다. 이것은 개성과 지혜의 대결이다. 해장무의 도발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진흙 장장이 어떻게' 돌아오는지 지켜본다' 고 말했다. 이렇게 되면 이야기에 서스펜스가 생긴다. 진흙 장장의 컴백도 이상하다. 신발에 진흙을 끼고' 미친' 얼굴을 한 해장무의 머리를 꼬집고 1 라운드가 끝났다. 그리고 haizhangwu 다음 진흙 장 장인 정신을 모욕-이 깨진 공예품 도 돈을 벌어야 하고, 싸게 팔아도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진흙 장씨는 아무런 반응이 없었지만, 사후의' 보답' 은 더욱 놀랍다. 다음날 시장의 잡화노점에 1,200 개의' 해장오' 의 진흙인이 나타났고, 큰 공책에는' 판매' 라는 글자가 적혀 있었다. 진흙탕이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이겼다. 진흙 장은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린다. 잘됐네! 그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책을 읽은 후, 나는 이런 문학 장르뿐만 아니라 책 속의 모든 이야기도 좋아하고, 이야기가 표현하는 의미와 인간으로서의 원칙을 좋아한다. 사실, 우리는 세상에 살고, 매일 많은 일이 일어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우리가 주변 사람들을 면밀히 주시하고, 주변 일을 자세히 관찰하고, 마음으로 느끼고 느끼면, 반드시 좋은 문장 글을 쓸 수 있을 것이다.
"부두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강경하게 부딪치고 있다. 장인은 손에 의지하고, 절묘한 일을 해야 한다. 절기가 있고, 고기를 먹고, 담배를 피우고, 거리 중앙에 서 있다. 무능하고, 채식주의자이고, 시들고, 옆으로 서 있습니다. " 부두의 활법이다. 속세의 경이로움' 중의 기이한 사람들은 모두 정통한 것은 아니지만, 흥미진진하고 존경받는 삶을 살고 있으며, 오늘날의 사회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우리는 전재가 될 수는 없지만, 반드시 한 학과에 정통해야 한다! 이래도 능력 있는 사람을 많이 단련했다. 만약 우리가 평범한 생활을 하고 싶다면, 우리는 그 재능에 의지해야 한다. 당시뿐만 아니라 오늘도 마찬가지다!
진흙 장우수 독서 체험 2 천진위는 고향이며, 피투성이, 강한 습성을 가지고 있다. 100 여 년 동안 중국의 모든 재난이 가장 먼저 닥쳤다. 각종 기인들이 탄생했기 때문이다. 어떤 것은 상층부에 있고, 어떤 것은 거리에 있기 때문이다. 작가는 이 인물들의 괴이함과 일화를 일일이 기록했다. "세상의 경이로움" 이 이렇게 형성되었습니다.
그중 치아를 치료하는 중국 의사가 있다. 화가 \ "브러시 메이 \" 가 있습니다; 심지어 판매자가 생산하고 판매하는 천진수부: 채이사부 등도 있다. 속담에' 360 행, 모든 행이 최고다' 라는 말이 있다. " 저자가 묘사한 인간의 기적은 모든 업종에서 다 있다. 이 사람들은 평범한 세상에서 태어났지만, 모든 사람은 자신의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서 종종 사람을 놀라게 한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장명선이라는 진흙 사람이다.
천진의 공예길에는 벽돌조각 유, 붓매화, 연 위, 기계왕 등 몇 가지 살아있는 신선이 있다. 천진인들은 이런 사람들의 성을 그들이 잘하는 사업과 연결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이름은 길지만 아무도 모른다. 부두에는 단 하나의 별명만 유명하다. 또 이것을 진흙장이라고 부른다. 진흙 장의 절묘한 일은 그가 진흙 사람을 책상 위에 빚지 않고 소매에 빚어서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내가 그를 가장 존경하는 곳이다. 나도 진흙 인형을 빚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책상 위에 사진 한 장을 놓고, 그림을 보면서 진흙을 문질러 대략을 할 수 있다. 나도 보이지 않는 곳에 꼬집으려고 시도했다. 물론, 결과는 상상할 수 있다. 그래서' 진흙 장' 을 위로하는 묘기는 모두 천부적인 재능이다! 너는 연습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책을 자세히 읽고 보니 "붓이 조에게' 너의 능력을 잘 배워라!' 라는 말이 있었다 "'진흙 파이터 장' 의 묘기는 재능이 아니라 타고난 것이 아니라 자신의 근면으로 조금씩 연습한 것 같다. 하지만 연습만 하고' 진흙 장' 과 같은 기예를 연마하려면 몇 명이 견지할 수 있을까? 대답은: 소수의 사람들이어야합니다. 그러므로 솜씨를 잘 연습하려면' 근면' 과' 각고' 에 의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이 있어야 한다! 중도에 포기해서는 안 되고, 꼭 견지해야 한다.
생활 속에서 우리는 똑같다.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믿고 신념을 굳혀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성공할 수 있다.
진흙 장우수 독후감 3 생활은 평범하지만 밋밋하지는 않다. 평범한 생활도 새콤달콤하고 쓴맛과 재미로 가득 차 있다. 풍기재 선생님의' 속세의 기치' 는 "교묘한 장인이 손에 기대면 손은 반드시 절묘한 일을 해야 한다" 며 "각 업종마다 살아 있는 신선이 몇 명 있다" 고 말했다. 벽돌조각 유, 진흙 장, 연 위, 기계왕, 붓리 등. 천진인들은 이런 사람들의 성을 그들이 잘하는 사업과 연결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이름은 길지만 아무도 모른다. 이 별명만 부두에서 우렁차다. "
평범한 삶에서' 절기' 를 가진 이 기이한 사람들이 밋밋한 생활을 할 수 있을까?
그러나 문제의 관건은 "장인은 양손에 의지하고, 그의 손에는 반드시 절묘한 일이 있어야 한다" 는 것이다. 절기가 있고, 고기를 먹고, 담배를 피우고, 거리 중앙에 서 있다. 무능하고, 채식하고, 위축되고, 옆으로 서 있다. 이 세트는 누가 만든 것이 아니라 부두의 활법이다. "
너는 진짜 능력이 있어야 밋밋하지 않을 것이다! 진짜 능력은 없고, 평범하고, 더 나쁜 것은, 생활을 엉망으로 만든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평범한 생활을 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이런 재능에 의지해야 한다. 당시의 활법뿐 아니라, 천부적인 재능도 오늘도 없어서는 안 된다.
이 시대에 재능이 있는 사람은 백락을 만나지 못할까 봐 두렵지 않지만, 재능만 남보다 못하다. 사회가 진보함에 따라 사물 경쟁 천선, 강자 생존, 약자 탈락, 이것은 결코 잔인하지 않다. 이것은 사실일 뿐이다.
속세의 경이로움' 중의 기이한 사람들은 모두 정통한 것은 아니지만, 흥미진진하고 존경받는 삶을 살고 있으며, 오늘날의 사회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우리는 전재가 될 수는 없지만, 반드시 한 학과에 정통해야 한다! 동북에는 농민이 러시아어를 통역으로 하고, 실직 노동자들이 선진 발명을 하는 것이 아닌가?
우리가 한 가지 기량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세상의 기적이 될 것이다.
진흙 장의 우수한 독서 체험 4 천진 진흙 장은 청대 건륭, 가경년 사이에 명성을 얻으며, 천진 진흙 장백화방 () 을 민족 예술의 기묘한 송이로 만들고, 천진 () 의' 진흙 장장 ()' 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청대 도광년 사이에 발전한 민간 예술이다. 진흙장의 채색 플라스틱은 전통 진흙인을 원조각 예술의 높이까지 끌어올려 색채와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어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우리 모두는' 진흙 사람' 이 흙으로 만든 소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장' 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사실, 이' 장' 은 천진의' 진흙 장장' 예술의 창시자인 장장장림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따라 기예를 배웠고, 만든 진흙꾼은 이미지가 생생할 뿐만 아니라 생동감이 넘친다. "진흙 장" 창작 제재가 광범위하여 민속 풍속을 반영하거나 민간 이야기, 연극, 또는 직접' 수호전',' 홍루몽',' 삼국연의' 에서 취재한다. 그것의 색채는 수수하고 밝고, 재료도 신경을 쓴다. 그것이 빚은 흙인형은 오랜 세월을 겪었고, 마르지도 않았고, 갈라지지도 않았다. "진흙 장" 은 세계에서도 명성을 얻고 있다. 외국인이 고가로 구입하여 역대 전시회에서 우수한 작품으로 여겨졌다.
"살아있는 것 같다" 라는 단어로' 진흙 장장' 을 묘사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 작고 깜찍한 외형, 형태가 다른 동작, 온 정신을 집중하는 표정, 그리고 다양한 옷을 입으면 이 진흙 사람이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할 것이다.
"진흙 장" 이라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예술의 꽃은 고대 진흙 조각 예술의 전통 토양에 뿌리를 두고 과감한 혁신을 거쳐 오늘날 금문예술림에서 기묘한 꽃이 되었다.
진흙 장의 우수한 사상 5 에 관한 이 문장 는 주로 이렇게 쓰여 있다: 공예 길 의 사람, 진흙 을 빚는 사람 의' 진흙 장' 이 1 위 이다. 첫째, 둘째, 세 번째 삼경은 십팔천리이다.
진흙 장이 울다. 내가 자주 가는 곳이 두 군데 있다. 하나는 대극장이고, 하나는 맑은 식당이다. 그날 비가 내리자 그는 천경각의 식객을 계속 주시하고 있다. 이때 세 사람이 밖에서 들어왔다. 하나는 펄펄 뛰며 뛰어 들어갔다. 이' 높은 사람' 은 재빨리 소리쳤다. "장 나리는 귀한 손님이고 귀한 손님입니다. 여기에는 항상 세 사람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세요!"
이 말을 듣고, 밥을 먹는 사람들은 모두 이 장 오할아버지를 보고 있다. 그해 해인을 위해 목숨을 팔았고, 해주에게 양자로 입양되어 5 위, 일명' 해장무' 로 불렸다. 그러나 사람들은 면전에서 그를 장이라고 부르고, 뒤에서 그를 장오라고 부른다.
아니, 그냥 해장무의 말을 들어라. 한 작은 목소리가 말했다. "사람들은 연극을 보고 있고, 그들의 소매에는 흙인형을 들고 있다. 꺼내보세요. 마치 무대 위에 있는 것 같다. 그는 한번 꼬집었다. " 그런 다음 haizhangwu, 그는 큰 소리로 말했다: "어디에서 꼬집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소매에 꼬집으세요? 바짓가랑이에 쥐어라! \ "다음 또 다른 웃음, 진흙 장 의 재미를 확인 했다.
모두가 이런 말을 들었다. 사람들은 진흙 장장이 어떻게 해장무를 "보답" 하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진흙 장 왼손이 책상 아래로 뻗어 신발 밑창 아래에서 진흙을 후벼내는 것만 보였다. 왼손에 진흙을 만지작거리고 있다. 몇 손가락은 모두 재빠르게 빚어서, 유씨의 손보다 더 민첩하다. 해장무는 아직도 놀고 있다. 진흙 장씨는 틀림없이 그 글자들을 모두 손에 가져갔을 것이다. 그런 다음 손이 멈추고 "삐" 소리를 찔렀다.
진흙 사람이 장무의 머리를 잘라서 책상 위에 놓았다. 바가지 같은 머리, 드럼의 눈, 얼굴의 오만함, 바다의 장무보다 바다의 장무와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두 크기밖에 없어요. 해장무는 그를 보자마자 진흙인 장에게 소리쳤다. "이 낡은 솜씨도 돈을 벌어야 하고, 싸게는 팔 사람이 없다." 다음 날, 몇 개의 작은 잡화노점들이 한 줄의 장무의 진흙을 바다에 놓고 시체 한 구를 더 추가했다. 그리고 엎치락뒤치락 대량 생산이다. 노점에는' 판매 판매용 바다' 라고 적힌 흰색 쪽지도 붙어 있었다. 거리의 사람들은 그들을 보고 매우 기뻤다. 3 일 후, 해장무는 많은 돈을 써서 이 모든 진흙과 진흙을 샀다. 진흙은 없어졌지만,' 저가로 장오우를 팔다' 는 이야기는 오늘까지 100 여 년 동안 전해졌다.
진흙 장 악기 대담; 해장무는 자업자득이다. 석두 들고 자기 발을 찧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문장 는 나 에게 한 가지 이치 를 이해하게 했다: 영원히 다른 사람 의 힘 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다른 사람 을 비웃지 마라. 다른 사람이 너에게 보복하러 왔을 때 너는 비로소 자신이 얼마나 잘못했는지 알 수 있다.
토인 장' 우수 사상 6 명이 공예길에서 토인의' 토인 장' 을 꼬집고 1 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1 위, 2 위, 3 경은 십팔천리이다.
진흙 장씨의 존함은. 함풍이는 과거에 자주 가던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동북각의 극장 대관루, 다른 하나는 북관의 술집인 천경각입니다. 거기 앉아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기 위해 천청각에 가서 세상의 다양한 캐릭터를 봐야 한다. 후자가 더 닮았다.
그날 비가 내리자 그는 혼자 천경각에 앉아 술을 마시며 주변 식객의 모습에 주의를 기울였다. 이때 세 사람이 밖에서 들어왔다. 가운데 그 옷차림은 말쑥하고, 머리는 크고, 몸매는 날씬하고, 배는 쭉 펴고, 소의 자세는 횡설수설하며 들어왔다. 문을 마주보고 있는 탁자 위에 서서' 웅크리고 있는 사람' 을 힐끗 쳐다보며 재빨리 소리쳤다. "사진 속의 장 선생님, 모처럼의 손님이자 귀한 손님입니다. 여기에는 항상 세 사람이 있습니다-들어오세요! 클릭합니다
이 홍보를 듣고 식객들은 대화를 멈추고 젓가락을 내려놓고 유명한 장을 바라보았다. 현재 소금을 팔아 금산을 얻은 장금문은 이 도시와 이 도시를 세우기를 가장 갈망한다. 그도 성경 장군 해인에게 목숨을 팔지 않아 양아들로 입양돼 5 위를 차지하며' 해장무' 라고 불린다. 그러나 사람들은 면전에서 그를 장이라고 부르고, 뒤에서 그를 장오라고 부른다. 천진위는 상업의 국경이며, 누가 돈이 있으면 누가 3 점을 이길까.
장인을 제외하고요. 장인들이 손으로 밥을 먹는데, 그들은 누구에게 물었습니까? 누구를 두려워합니까? 그래서 토인 장은 술과 음식에만 관심을 갖고, 두리번거리며, 해장무라는 사람을 완전히 무시했다.
하지만 아니, 그냥 해장무의 말을 들었을 뿐이다. 한 작은 목소리가 말했다. "사람들은 연극을 보고 있고, 그들의 소매에는 흙인형을 들고 있다. 꺼내보세요. 마치 무대 위에 있는 것 같다. 그는 한번 꼬집었다. " 그런 다음 haizhangwu 의 큰 목소리가 말했다: "어디에서 꼬집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소매에 꼬집으세요? 바짓가랑이에 쥐어라! \ "다음 또 다른 웃음, 진흙 장 의 재미를 확인 했다.
천정각의 모든 사람들이 이런 말을 들었다. 사람들은 이 대담한 진흙꾼이 어떻게 해장무를 "보답" 할 수 있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진흙 덩어리가 지나가나요?
나는 다른 사람의 진흙 장이 게임을 듣지 않는 것을 보았다. 그는 왼손을 책상 아래로 뻗어 큰 신발 밑창 밑에 진흙을 팠다. 그의 오른손은 여전히 술 한 잔을 들고 있고, 눈은 탁자만 바라보고, 왼손은 진흙을 만지작거리고 있다. 몇 손가락은 모두 재빠르게 빚어서, 유씨의 손보다 더 민첩하다. 해장무는 아직도 놀고 있다. 진흙 장씨는 틀림없이 그 글자들을 모두 손에 가져갔을 것이다. 그런 다음 손을 멈추고, 연대를 책상 위에 찔러 일어나서 카운터로 가서 계산하였다.
식객들이 목을 쭉 뻗어 보니, 진흙 사람들은 정말 핍박이다! 장무의 목을 잘라서 책상 위에 놓는 것과 같다. 바가지 같은 머리, 드럼의 눈, 얼굴의 오만함, 바다의 장무보다 바다의 장무와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두 크기밖에 없어요.
해장무는 저쪽에 있는데, 2 피트 떨어진 곳에서 바로 그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막 문을 나서려던 진흙 장씨의 뒷모습에 대고 소리쳤다. "이 낡은 솜씨도 돈을 벌어야 하고, 싸게는 팔 사람이 없다."
진흙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우산을 펴고 떠났다. 하지만 천진위의 일은 이렇게 끝나지 않았다.
다음 날, 일렬로 늘어선 바다 속 장무의 진흙이 북문외거리의 잡화점 몇 개에 놓여 있었고, 시체 한 구를 추가해 산뜻하게 그곳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엎치락뒤치락, 대량 생산, 1,200 개. 노점에는' 저렴한 가격에 바다 판매' 라고 적힌 흰색 쪽지도 붙어 있었다.
거리를 오가는 사람은 누구나 볼 수 있을 것 같다. 놀다가 지인을 찾아 보고 즐거워요.
사흘 후, 해장무파는 고가로 이 진흙 사람들을 모두 샀다. 그들은 점토 몰드도 샀다고 한다. 진흙은 없어졌지만,' 저가로 장오우를 팔다' 는 이야기는 오늘까지 100 여 년 동안 전해졌다.
제 7 편의 붓 리와 진흙 장도 모두 대단하고 절묘하다!
문학은 언어의 예술이다. 그 짙은' 천진미' 를 읽으면 정말 사람을 도취시키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작가는 이야기를 할 줄 알고, 이야기를 잘 하는데, 심지어 한 가지라도 풍파를 일으킬 수 있어,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눈부시게 아름답고 입체적이다. 오늘은 인물의 낯설음, 줄거리의 낯설음, 언어의 낯설음을 중점적으로 감상한다.
"솔리" 의 묘미는 행동이 이상하고 패치라는 데 있다. 그는 솜씨가 출중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그는 원래' 기인' 에 올랐지만, 자신이 정한 거의 가혹한' 작업 기준' 은 더욱 심상치 않다. 이 기준으로 볼 때, 그는 이미 또래를 훨씬 뛰어넘어 정상에 오르는 우상이 되었다. 솔리' 는 사실 이상한 방식으로 그의 재능을 과시하고 그의 기교를 과장했다. 대담하고 "약속", 자신감과 호기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그는 어린 제자의 내면 활동에 대해서도 조심스럽고 조금도 빈틈이 없다.
"진흙 장" 의 기이함은 그 공예의 기이함과 행동의 기이함에 있다. 그는 기예가 뛰어나, 아무도 비교할 수 없고, 홀로 천하를 밟는다. 그는 냉정하고 유능하며, 다른 사람의 굴욕에 직면하여 매우 냉정하고, 머릿속에 계획이 있다. 그는 독특한 방식으로 반격하여 한 수의 수법으로 적을 제압했다. 성격이 내성적이고 교제하기 좋은 이상한 남자로' 솔매' 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솔리' 를 쓸 때, 나는 먼저 천진 부두의' 우승열등' 환경을 짙은 색채로 묘사하여 인물에게 매우 특이한 배경을 세웠다. 그리고 나는 붓리의 묘기를 써서 그의 기교를 쓰려고 애썼다. "그림을 그릴 때는 반드시 검은색을 입고 완성해야 한다. 몸에는 결코 흰 점이 없을 것이다. 내가 흰 점이 있으면 흰 그림은 돈이 없다."-이것은 나 자신을 위한 것이다. 그리고 한 제자의 관점에서, 이씨의 진정한 쿵푸를 증명하고, 어린 제자의 심리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반신반의에서 경복에 이르기까지 절망에 이르기까지, 마지막으로' 이' 자신이 그 비밀을 밝혀냈다. 흰 반점은 원래 검은 바지가 작은 구멍을 태워서 생긴 것이다! 우여곡절의 서사가 이필의' 기치' 를 거듭 렌더링하게 했다.
"진흙 장" 을 쓰는 것은 바로 단도직입적으로 주제로 달려가는 것이다. 삼언이어로 토인 장을 소개한 후, 우리는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보았다. 이것은 개성과 지혜의 대결이다. 해장무의 도발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진흙 장장이 어떻게' 돌아오는지 지켜본다' 고 말했다. 이렇게 되면 이야기에 서스펜스가 생긴다. 진흙 장장의 컴백도 이상하다. 신발에 진흙을 끼고' 미친' 얼굴을 한 해장무의 머리를 꼬집고 1 라운드가 끝났다. 그리고 haizhangwu 다음 진흙 장 장인 정신을 모욕-이 깨진 공예품 도 돈을 벌어야 하고, 싸게 팔아도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진흙장은 아무런 반응이 없었지만, 사후의' 보답' 은 더욱 놀랍다. 다음날 길가에 있는 작은 노점에서 100 ~ 200 개의' 오' 진흙을 진열하고' 저가 판매' 라고 적었다. 진흙탕이 한 마디도 하지 않고 갑자기 적을 습격했다. 줄거리는 간단하지만 우여곡절을 안배하다.
토인 장에 대한 멋진 생각 8 오늘 풍재재의' 인간 기적' 을 읽었는데, 토인 장의 이야기는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이 이야기이다. 장은 고위 관리의 친척이라 함부로 욕을 한다. 장, 진흙 남자, 장 왕 따 를 좋아하지 않아, 그래서 그는 소맷부리에 진흙을 숨기고 신속하게 초상화를 꼬집었다. 모든 사람이 진흙꾼을 응시하고 있는데, 그는 볼수록 오야와 같다! 며칠 후, 진흙 장장은 가장 번화한 거리에 노점을 늘어놓으며, 각양각색의 진흙 사람을 팔아서 장처럼 보였다. 나는 또한 깃발을 걸어 다섯 개의 큰 글자를 썼다: 싸게 장을 팔다. 많은 사람들이 와서 구경하러 왔는데, 장이 땅에 금이 가는 것을 기다릴 수 없어서, 고가로 이 진흙들을 전부 사야 했다. 진흙은 없어졌지만,' 저가로 장오를 팔다' 는 이야기가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진흙장은 수호전의 영웅, 생동감 있는 붉은 건물 미녀, 진시황병마용과 호로병묘 등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작품들을 많이 남겼다. 천진토인 장채소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민간 예술로 매우 인기가 있다.
사실,' 미장이장' 의 절묘한 일은 천부적인 재능이 아니라, 타고난 것이 아니라, 약간의 고된 훈련이다. 자신을 돌이켜 보면 피리 연습은 항상 3 일 동안 물고기를 잡고 3 일 동안 그물을 쬐는 것이 정말 창피하다. 속담에' 매화향은 쓴맛에서 온다' 는 말이 있다. " 생활 속에서 우리는 똑같다. 우리는 열심히 공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믿고 신념을 확고히 해야 성공할 수 있다.
오늘' 인간기인' 의 문장' 진흙 파이터 장' 을 보았는데, 그 안에는 주로 진흙 장조인의 뛰어난 기예가 담겨 있고, 뛰어난 기예를 자신의 존엄을 위해 한 판을 만회하여 그를 풍자하는 사람들이 100 년 동안 악취가 나게 했다.
토인이 입을 벌리는 토인은 마치 실물처럼 생동감이 있다. 진흙인 대열에서 그는 첫째이고, 두 번째를 찾을 수 없고, 제 3 기술과는 십팔천리 차이가 난다. 그는 매일 술집에 가서 사람을 보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몰아냈다. 어느 날, 그는 술집에 가서 장 스승을 만났는데, 장 스승은 얻기 어려운 손님으로, 모두들 그의 곁에 붐볐다. 장 스승은 "모두들 나를 보고 있다. 다만 이 흙덩이는 장씨가 어디서 온 진흙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어디에서 진흙 인형을 빚고 있습니까? 그의 바짓가랑이에? " 모두들 웃었다. 진흙 장은 매우 화가 나서 그에게 복수하려고 한다. 그는 장과 똑같은 진흙 인형을 빚어 팔았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모두 웃었다. 장은 매우 부끄러워서 즉시 모든 장과 금형을 샀다. 진흙 장은 돈을 벌었을 뿐만 아니라 장구린내도 100 년 동안 냈다.
진흙 장 진흙 빚는 사람은 뛰어난 기예와 기지가 있어 배울 만하다!
진흙 장 10 의 멋진 평론, 나는 한 숙련된 장인을 알게 되었다. 그가 만든 흙덩이는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다고 한다.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나는 줄곧 그가 창작하고 전해 내려오는' 진흙 장' 공예품에 매료되었다.
이 날, 우리 엄마가 천진에서 돌아오셔서 정말' 진흙 사람' 을 데려왔어요.
어머니께서 조심스럽게 상자에서 고풍스럽고 우아한 상자를 꺼내셨는데, 그 위에는' 진흙 장' 이라는 글자가 가지런히 적혀 있었고, 뚜껑은 이쑤시개 두 개로 고정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안에 공예품의 정교한 솜씨를 깨달은 것 같다. 내가 천천히 뚜껑을 열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진흙 장' 의 소장증서였다. 증명서 뒷면에는 문학거장 곽모로 씨가' 진흙 투사 장' 에 대한 평가 제사가 있다. 나는' 진흙 파이터 장' 의 작품에 대해 깊은 경의를 표할 수 없었다.
나는 상자 안의 진흙을 조심스럽게 꺼냈다. 우리 엄마에 따르면 이것은 천진 전통 간식 제작 과정을 반영한 작품이라고 한다. 앞치마를 입은 요리사 모양의 남자를 보았는데, 옷은 꼼꼼히 구겨져 웃고 웃는 눈빛이 상냥하고 송곳니까지 또렷하게 그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는 왼손에' 다탕' 이라는 과자를 들고 오른손으로 거대한 구리 냄비를 힘겹게 들어 올리고 왼손 그릇에 물을 부었다. 이 구리 냄비가 가장 특색이 있다. 주둥이는 정교한 수도꼭지로, 용의 몸은 주전자의 몸과 구불하게 연결되어 있다. 모든 용린은 분명히 볼 수 있고, 주전자의 몸은 반인높이가 있다. 우리 엄마가 말했다: 이 냄비의 이름은 "긴 입 큰 구리 냄비" 입니다.
보고 보니 눈앞의 진흙이 살아 있는 것 같다. 나는 고함소리가 가득한 시장에 있는 것 같다. 한 사람이 오가는 손님을 따뜻하게 맞이하면서 능숙하게 손님을 위해 구수한 찻국 몇 그릇을 끓였다. 용구에서 흰열이 뿜어져 나오자 수도꼭지에 있는 두 개의 화사한 플란넬 두 개가 매번 쓰러질 때마다 떨렸다. 이런 연기가 감돌고 있는 상황에서, 나는 장명선 대사 이후 100 년 동안 전해져 온 점토 공예의 매력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