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정년 동안 태자 은용은 이유 없이 모반을 모함당했다. 게다가 그의 일관적인 성과까지 더해져 강희는 마침내 태자를 폐위하기로 결심하여 황위를 노리는 많은 형제를 불러 일으켰다. 그중 메이 은용은 8 대 영주 중에서도 가장 활발하다. 태자 은용이 폐지된 후 강희는 베이징 4 품 이상, 지방 2 품 이상 관료는 모두' 현임 임능' 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고 명령했다. 팔아고 은용은 예로부터' 팔선왕' 이라고 불리며 신도가 많다. 강희의 뜻도 그에게 가장 유리했기 때문에 팔할아버지 측은 이때 유난히 흥분해 보였다. 남의 이목을 가리기 위해 자신의 정직함을 드러내기 위해 5 월 음좌가 문을 닫고' 팀' 에 온 관원들을 거절하는 것은 물론 현명한 행동이지만, 이때 5 월 9 일 제때에 나타나 산외 전문가를 데리고 5 월 음좌본명 중' 미' 를 통해' 팔왕, 팔왕' 을 측정한다 장도장은 나중에 팔아형에게' 헛소문을 퍼뜨리고 반항에 가깝다' 는 이유로 강희에게 넘겨졌다. 많은 사람들의 분석에 따르면, 모든 것이 팔야당이 상연한 연극이다. 고대에는 선생님들이 황태자를 다투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유명했고, 여론은 강희의 후계자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었다. 팔아고 이윤, 평소에' 팔선왕'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이야기, 특히 이런 일화 전설을 생각해 내면 민간에서 더 빨리 전파되고,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민간에 자신의 위신을 세우고, 자신에게 칩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은 때마침 그때라고 할 수 있다. 상속인 문제에 대해서는 강희가 최종 결정권을 가지고 있지만 하필 강희가 이때 어떤 태도도 풀어주지 않은 것은 추측하기 어렵다. 지재필득의 5 월 음오에 대해서는 물론 조금 급해서 이 일을 이용해 강희가 어떻게 입장을 표명하는지 시험해 보았다. 장도장이 관직을 차마 빼앗을 수 없도록 좋은 이미지를 만들다. 강희의 귀에 퍼지면, 5 월 긴자에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불리하다. 그러나 5 월 긴자가 직접 장도장을 강희에게 넘겨 유죄 판결을 내리자 일의 형세가 즉시 달라졌다. 그 결과, 5 월 긴자는 당당하게 변해 마음을 숨기고 자리를 잡는 데 성공했다. 앞서 언급한 세 가지 점을 바탕으로 장도장의 점술은 팔야당 감독과 공연의 연극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여기서 진정한 배후 감독은 팔야당이 아니라 강희라는 생각이 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강희는 개명한 군주로서 호배, 샌프란시스코, 가르단 등을 제외하고는. , 그 정치적 지혜와 영리함이 눈에 띈다. 그의 후계자를 선택하는 문제에 있어서는 당연히 예사롭지 않은 수단이 있다. 태자가 폐위된 진짜 원인은 주로 그가 재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강희는 자신의 나라를 평범한 사람에게 절대 맡기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태자는 강희가 생각하는 후계자 기준에 미치지 못하고 폐지되었다. 이때 강희는 이미 많은 아들의 성격과 능력을 은밀히 관찰하고 있었고, 왕자들의 일거수일투족은 자연스럽게 그의 눈을 벗어날 수 없었다. 팔아고는' 팔선왕' 이라고 불리는데, 강희는 이 점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팔야당은 강희의 보살핌을 받았다. 많은 왕자 중 당신이 모르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뱀을 굴에서 끌어내어, 밀고 당기는 수를 생각해 내고, 메이윤의 태도를 떠보고, 다른 관원과 제후들의 반응을 보았다. 다음 몇 가지 분석을 통해 이 길은 팔야당 자체의 작품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자신을 불 위에 놓고 첫 번째 새를 쏘는 것이다. 메이인국 주변 사람들이 절대적인 우수가 아니더라도 결코 한 무리의 도식가들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진짜 감독과 공연과 같은 연극을 한다면, 네가 아무리 노력해도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는 것은 헛수고이다. 대머리의 벼룩, 네가 이해하는 것은 바로 자신에게 큰 글을 쓰는 것이다. 출생 이름의 발음은 근거가 없다. 장도장이' 팔왕의 대, 팔왕의 대' 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던 것은 오월음의 출생명에' 미' 라는 글자가 들어 있어 쉽게 분할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문무 대신과 황제를 속일 수 있을까? 오사도는 아예 이 단어를 다시 한 번 시험해서' 큰 거북이' 가 되었다. 사실 오사도 같은 인물이 아니더라도 강희 이 바둑은 5 월 성지로 소국흥을 속였을 때였다. 강희의' 마음이 당당하다' 는 말은 이미 메이를 완전히 부정했다. 강희는 만년에 매우 강한 통제권 욕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임인유친을 몹시 싫어하며, 자신의 권리가 위협과 도전을 받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는다. 이번에는 태자의 이름을 빌리는데, 바로 팔야당을 쓰러뜨릴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피했다. 그래서 이때 교착상태를 깨는 도화선이 필요하다. 그래야 각 방면의 힘을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강희 감독은 이런 연극을 연출했고, 그는 이에 대해 모호하게 말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가 5 월에 관심이 있다는 태도를 전달했다. 그래서 많은 관리들이 오팔일 표창을 해 주었는데, 동국위라는 늙은 여우도 앉을 수 없어 팔예 편에 서기로 했다. 아쉽게도 이들은 결국 강희의 손에 있는 체스일 뿐, 팔야당은 인재, 전략, 세력의 영향도 강희보다 못하며, 최종 실패는 이미 확정된 지 오래다. 사형윤조차도 이 장면을 숨겼지만 그는 오사도를 속이지 못했다. 여기서 우리는 오사도의 심법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독특한 시각으로 옹정왕조를 읽으면 더 신선하고 멋진 관점을 얻을 수 있다. 여러분과 함께 토론하시길 바랍니다. 관심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