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서에는 풍수의 전설이 있는데, 광서에는 점술이 있다고 한다. 지금의 광시에서 대명산은 왕의 풍격이며, 산들이 둘러싸고,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산세가 매우 커서, 용국이 웅장하다. 많은 풍수사들이 대명산에 가서 산권증을 남겼다. 이른바 유제라고도 하는 풍토인정의 기록은 용맥의 자연환경, 어딘가의 혈, 사수, 물줄기, 산천 등을 가리킨다. 그 산천은 웅장하고 생기발랄하여 풍수의 좋은 밭을 형성하고, 명사에 의해 관찰되어 부드럽고 아름다운 시구나 불규칙한 기록으로 정성껏 쓰여졌다. 이 지방지는 예로부터 서로 표절하여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민간 전설은 현지 문화 지리 역사 농업 신화 민속을 기록하는 중요한 사료이다.
첫째, 당대의 양공의 비문: 구조보지의 용맥을 찾다. 산 위의 풍경이 수려하여 용발이 천하에 둘도 없다. 6,000 개의 가루와 제단이 멀리 배달되고, 800 개의 불꽃놀이가 반나절 동안 덮여 있다. 별 다섯 개짜리 귀명당, 용루 봉각 앞에서. 세상에는 매일 신선 수호가 있고, 용진동은 영웅을 대한다. 복이 있는 사람은 천명이 돌아가고 대대로 왕후가 된다.
둘째, 송대 라이브이라이 공은 대명산을 떠났다. 산 중년, 안개, 연기, 전진이 우뚝 솟아 있고, 청천백일; 산이 높고 낮이 밝고, 대평남녕이 형주에 떨어진다. 금은 오랫동안 불어 질 것입니다. 이것은 조상의 영광에 기인합니다. 오악은 끝없는 산, 북승천애다. 건산은 물에 건조하고, 산과 가슴은 중화한다. 삼백육십 용발, 삼십육공; 천 물은 한 물로 돌아가고, 물은 구불구불한 만으로 돌아간다. 광둥해는 명예의 전당이고, 홍복은 성인이다. 고체는 황제의 땅이고, 황제는 언제나 공격한다.
라이 공 (Lai Gong) 도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여기 3 점, 분생 신, 분생 황제, 하분생 장관. 큰 사업을 이룬 9 대만이 매몰될 수 있고, 행복이 없는 사람은 견지할 필요가 없다. 기억해라.
셋째, 명나라 샤오 공 제목 대명산. 노룡은 해마다 안개가 많고, 하락 추세가 우뚝 솟아 푸르다. 산 위에는 밤낮으로 밝은 달이 있고, 만 리는 여기에 영면한다. 구궁 팔괘 아사다, 산천은 오악사령진에 있다. 홀에는 김랑이 가득하고 사자상은 경호원과 함께 춤을 춘다. 헝 저우 난닝 북한 사건, 강 승객 드롭 파도 펠트 로 이동합니다. 다이옥교아가 좌우에 있고, 문신무위가 울린다. 산이 정말 주님을 바라보니, 홍복천년의 바람이 솟아오른다. 만약 9 대 적덕이 있다면, 토지신은 조상을 보내 잠을 자게 할 것이다. 인자함은 천지를 배합하고, 인의는 귀신이 없다.
넷째, 명나라 샤오 공 제목 대명산. 대명산에는 구멍이 있고, 용동 산둥 봉은 사통팔달이다. 황소 자리 스타 숨겨진, 타워 황 오래 앉아; Wanshan 폴리 Fuyuan 북한, 광동 바다는 명예의 전당이다; 용호각사가 동굴을 지나니 자연히 만나기가 어렵다. 양쪽에는 문무별 성봉이 있고, 한 세대의 제왕은 천춘을 기다린다.
이 사건은 여러 세대의 황제의 결과이다. 대명산에 있는 네 개의 풍수 비문은 다르지만, 뜻은 비슷하다. 대명산에 있는가? 용진에서? 용, 구멍, 모래, 물, 방향은 모두 같은 곳을 가리킨다. 운이 좋은 사람이 옳다면, 그들은 대대로 왕과 왕자가 될 수 있다. 송대 불교도 라이브옷? 산 중년, 안개, 연기, 전쟁은 우뚝 솟아 있고, 산은 높고 낮이 밝다. 그리고 명나라의 소공? 노룡은 해마다 안개가 많고, 하락 추세가 우뚝 솟아 푸르다. 산 위에는 밤낮으로 밝은 달이 있는데, 만 리에 여기서 영면합니까? 그것의 구체적인 의미는 아마도 지금 대명산에 있는 용두산일 것이다. 대명산? 용진에서? 용맥은 황제의 팬이다.
천자는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용진에서? 그것의 첫 번째 특징은 길고 짧으며 용은 진짜여야 한다는 것이다. 풍수학' 은 구불구불한 산들을 형상적인 사고방식으로 용맥이라고 부르는데 비유가 적당하다.
풍수 고찰에서 볼 수 있듯이 대명산의 역동적인 기세는 정말 진룡처럼 춤을 추고 있다. 대명산은 곤륜산 남쪽 기슭에서 발원하여 쓰촨, 운남, 구이저우, 광시의 융림, 전림, 링운, 하지의 남단을 거쳐 남녕의 마산에 도착했고, 역사가 유구하며 생동적이고 풍토가 다양하고 풍부하다. 반복적인 가죽벗기기와 변화를 거쳐 협곡을 가로질러 갑자기 쓰러져 모양을 바꾸었다. 마산현 () 의 낙평촌 () 물김툰 () 과 석봉 촌장 임툰 () 의 접경에서 수로는 용부터 시작하여 마산현 (), 상림현 (), 무명현 (), 빈양현 () 에 심어졌다. 특히 무명현 양강진 () 과 마두진 노효 () 가 갑자기 상승하여 기세가 웅장한 대명산 최고봉 () 을 형성하였다. 광서 중남부 제 1 최고봉 대명산의 수도산이기도 하다. 현재 수도꼭지산은 일년 내내 안개 속에 뒤덮여 있고, 운무가 감돌고, 안개가 짙고, 아침노을이 안개를 통해 빛나 기이한 경치를 형성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풍수가 말한 것입니까? 노룡은 해마다 안개가 많고, 하락 추세가 우뚝 솟아 푸르다. 산 위에는 밤낮으로 밝은 달이 있고, 만 리는 여기에 영면한다. -응? 이것이 진정한 용적임을 증명할 수 있다.
천지회의 두 번째 특징은 모래가 예뻐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 개의 상서로운 사위사가 있는데, 어느 것이 가장 좋을까? 사자와 경비병이 춤을 추나요? 。 대명산에서 북서쪽으로 천리, 개양에서 시작하여 점혈에서 멈춘다. 혈은 용의 원기가 응집된 혈이고, 대명산의 용혈은 수도꼭지산에 있다. 그런 다음 용맥은 남쪽으로 구불 구불하여 광시의 수도 남녕이 되었다.
대명산의 주봉 영두산은 우뚝 솟아 있고, 주변 산들은 기복이 있어, 생기를 저장하는 좋은 역할을 했다. 주봉 영도산부터 좌우에는 각각 산맥이 하나 있고, 가지와 잎이 갈라져 층층이 떨어지고, 말굽처럼 휘어져 가로로 펼쳐져 병풍 텐트를 형성한다. 좌익 (광시 분지 중부의 대명산? 손님? 상주 은복단대는 대명 산서북단에서 동쪽으로 굽이쳐 청룡이 머리를 쳐들고 내빈을 지나갈까? 향주? 무선 () 은 단열대 중간에 내빈 지역 데본계 지층을 뚜렷하게 절단하여 결국 상주현 황현 () 의 고층산이 되었다. 해발 932 미터의 고층산은 상주 무선현 두 현의 최고봉이다. 이것이 소공의 명대 대명산 풍수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는 이유인가? 강가로 이사를 가서 펠트를 내려놓으세요? 라고 합니다.
우익 (광시 중부 분지 서부의 대신? 대명산? 우성? 녹는 물? 삼강단대) 백호는 낮고 서쪽으로 남녕석포트 왼쪽, 우강, 영강 합류점에서 삼강구송촌을 형성한다. 이후 반은반현으로 베트남 대신과 태원성으로 확장되었다. "베트남 지리도" 에 따르면 북쪽에는 태원성 쿤륜산이 있는데, 월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평을 거쳐 태원에 도착했다.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산세가 텅 비어 인적이 드물다. -응? 해설자에 따르면 베트남 태원성의 쿤륜산은 중국에서 발원한다. 중국 광시는 베트남 고평성과 접해 태원까지 뻗어 있다. 그래서 베트남 태원성의 곤륜산도 광서대명산의 잔맥이다.
대명산 주봉 용두산은 양익으로 나뉘어 중당이 소유하고 있다. 나성? 대명 산서남 기슭 맞은편의 구릉지대는 샤오밍산이다. 마산의 양욱부터 무명의 말머리, 무, 노굴까지 개방지로 변했다. 로볼의 담리촌을 지나자, 그것은 빈양의 슬로언 위로 올라가 구불 돌아갔다. 양쪽은 모두 산이고 가운데는 평지이다. 무명의 주요 강은 우강의 지류인 무명강이다. 무명강의 주요 1 급 지류는 향산강으로 부두진 멀지 않은 곳에서 흘러간다. 상산강은 마두진, 노효진, 노보진, 르호보진을 통과한다. 소위 출구에는 두 개의 우뚝 솟은 산과 비싼 땅이 있기 때문에 수도꼭지산 앞에서 무명마두에서 로보, 사슴둥지에서 무명현까지 개양지 (현재 무명에서 마산까지의 길은 이 개양지 중간에 있음) 가 있고,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다. 양쪽에 모래손 두 마리가 있고, 층층이 착지되어 있고, 굽쇠처럼 굽은 고리가 있고, 두 개의 용라차처럼 생겼고, 쌍용극주처럼, 관모처럼, 봉각을 안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녕의 고풍산 앞에 횡안이 하나 있다. 예전에는 고단풍관, 첨길관, 간동관 (서건진 향로령) 등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있었는데, 마치 중국 시계 용문 다섯 쌍, 사자 두 마리가 문을 닫았고, 금닭 두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 같았다. 마치 재상의 필통처럼 용의 한 보금자리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천계의 세 번째 특색, 오성귀원, 대전은 맑다. 풍수 구도 중 가장 비싼 것은 오성회벽이다. 소위 오성회벽, 오성원초, 일명 오성승천당이라고도 하는 용족 중의 일품이며, 유일무이하다. 수성은 북쪽, 화성은 남쪽, 목성은 동쪽, 진싱 서쪽, 토성은 중심에 있다. 별 다섯 개를 둘러싸고, 각 별은 모두 내 자신의 기준에 속하기 때문에 있습니까? 오제초원? ,? 별 다섯 개짜리 궁전? 라고 합니다. 별을 보면, 4 상은 각각 그 곳을 얻고, 하늘을 위해 만들고, 오성소를 위해 모이고, 만령에 의해 취하고, 의소를 위해 종을 짓는다. 그러면 너는 별에 올라가야 한다. 다음 방향이 맞다. 이것은 정말 가장 신성한 곳이다. 이런 곳에는 포드의 집이 있고, 주동은 여기에 묻혔고, 황제와 성현이 탄생했다. 이어 왕후장상, 귀족 관원, 신선, 황친국치, 문무 쌍전, 대협호걸, 장원 신동 등이 뒤를 이었다. , 모두 여기에 숨겨져 있습니다.
북쪽에서 동쪽으로, 용두산 주변에는 공의산, 왕병산, 수진봉산, 상두산, 류모산 등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용두산 주위에 배열되어 있고, 용두산은 주봉이다. 주봉 용두산 등사 양익은 모두 진흙분계 응시사암으로, 이슬 실리콘 셰일과 실리콘암, 지대성 토양은 적홍토로 전형적인 산맥이 두꺼운 토산이다. 대명산 최고봉에 오르니, 군봉이 연이어 기복이 있는 것만 보인다. 산 주변에는 이름 모를 석산 아홉 개가 있는데, 각각 동 서 북 남이다. 김목 오성상봉에 따르면 9 개의 행성이 이 산 주위에 모여 용산을 중심으로 그 주위에 흩어져 그 도안을 풍수의 오성회벽처럼 만들었다. 완전히 벽국의 곳이다. 5 성급 계원 당명은 지금 어떻게 되었나요? 。 주변의 산들은 모두 정례하며, 마치 36 명의 남자가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과 같고, 또 360 명의 선녀가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대명산의 수도 정상에 서 있는 것은 절대 천하에 군림하는 느낌이 든다. 이것이 바로 풍수 전문가가 말하는 용맥,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사방이 물로 둘러싸인 제왕의 기풍이다.
거부거부라고 불릴 수 있는 묘지는 모두 안팎당이 있고, 당내에는 물이 있어야 한다. 물은 용의 피이고, 용은 물을 보낼 수 없기 때문이다. 용이 어디서 왔는지, 동굴에 물이 없는 곳을 모른다면, 용이 어디에 멈출지 알 수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우리가 대명산을 고찰할 때, 우리는 수도꼭지산 중축선 부근의 얕은 언덕, 즉 혈을 받아들이는 산, 남녕의 고풍산으로, 풍수 구도에서 수도꼭지산 혈 앞에 있는 수평산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현봉을 물수구로 하는 항안산은 내전과 외전으로 나눌 수 있다. 내명당이 꽉 잠겨 있다. 내명당 왼쪽은 무명마두진의 안등묘로, 말 안장 모양의 낮은 언덕의 좁은 입구이다. 안등 어린 그루터기는 사슴담관, 루치관, 로리관, 루창관, 조로관 5 관까지 모두 마두향에 있으며, 내명당 오른쪽의 여량관 (무명르호보진 담리촌) 과 갈고관 (무명 태평진 갈양마을 마만령 서쪽) 이 흑연관입니다. 양강 동북에는 대명산 남쪽 기슭 맞은편에 있는 샤오밍산 위에 13 개의 관문이 있어 양강에서 부두까지 반호 모양으로 배열되어 있다. 내명당은 대명산 용두산에 등을 대고 천산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만수는 귀당했는데, 그 중 월산 민산 바마산은 인대성 () 으로 인대성 () 으로 나타났다. 은행나무는 장족 선민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 것 같다. 무명현에서 발견된 동굴 묘지 몇 개는 기본적으로 은행산에 있다. 예를 들면 무명바마 산암의 상대 동굴 무덤, 무명양산의 전국 동굴 무덤이 있기 때문이다. 또 무명현에서 발견된 다른 동굴 몇 개, 예를 들면 왕패와 산농도 은행산이다. 음성은 풍수학에서 진싱 () 에 속한다.? 도장의 도움으로 최고의 관저임에 틀림없다? ,? 천봉과 인화성이 만나 관중좌가 선신을 괴롭히는가? 。 용두산 내명당에는 연못이 세 개 있는데, 대명산이 원룡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중요한 표시이다.
풍수 이론에 따르면 상서로운 땅은 물이 없어서는 안 되고, 지리의 길은 산천에 지나지 않는다. 물은 용의 피다. 용이 물이 없으면 보낼 수 있다. 용이 어디서 왔는지, 동굴에 물이 없는 곳을 모른다면, 용이 어디에 주차되어 있는지 알 수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풍수에 있는 물의 많은 종류가 있다. 위치에 따라 용수, 새우수염, 폐쇄수, 삼양수, 임수, 임수, 천심수, 극멀미수 (진수 아님), 진수, 노저수가 있습니다. 용맥에서 태어난 용수는 용과 함께 용의 주산에서 오는 물이다. 깨진 용수의 크기와 그 흐름의 길이는 용의 강약을 구분하는 주요 표시이다. 중국의 풍수학은 대지만이 용수를 따라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놀랍게도 대명산 용두산 내명당에는 세 개의 연못이 있다.
용두산 기슭에 있는 무명부두에는 청강에서 목정 저수지까지 연못이 하나 있다. 맑은 물이 스스로 흐르는 것은 향산강의 발원지이다. 정수이고, 경방이 오고, 곤수가 간다.
내명당 한가운데는 무담이다. 무담의 수조 면적은 약 2000 제곱미터이고, 수조의 가장 깊은 곳은 46 미터에 달한다. 물은 맑고 고요하며, 긴 비는 넘치지 않고, 긴 가뭄은 마르지 않는다. 겨울은 따뜻하고 여름은 시원합니다. 진산산 방향의 로보호 옆에 로보사가 하나 있다. 견권, 정, 병삼지수가 있고, 물이 방면에서 흘러나온다. 삼탄수굴은 수심이 다르기 때문에 세 가지 파랑으로 나뉜다. 손단호는 색이 짙기 때문에 짙은 파랑으로, 딩탄호와 담빙호는 색깔이 얕기 때문에 연한 파랑과 연한 파랑으로 불린다. 연못 주위에는 나무가 둘러싸여 있고, 연못에는 석도와 나무가 있다. 나무가 울창하고 돌물이 어우러져 마치 천연 수석 분재와 같다.
내명당 밖은 무명릉수이다. 능수, 일명 능원, 영시냇물, 환천으로 알려진 천연천호로, 면적은 29300 평방미터, 둘레는 1 킬로미터, 수심은 2-3 미터이다. 담수는 돌틈에서 솟아나오는 9 가닥의 청천에서 유래했다. 그들은 빠르고, 웅장하고, 무궁무진하며, 라고 불리는가? 구룡 분수대? 。 호수는 일년 사계절 맑고 바닥이 보이고, 호숫가에는 돌이 많고, 나무는 그늘이 된다. 무명현지:? 돌담 밑에서 샘물이 솟아나다. 큰 3 피트, 작은 1 피트. 옥주처럼 우아하며, 담구에는 천연 석문이 있어 물이 강으로 흘러들어간다. 이게 뭐야? 능수? 전설에 의하면 옛 못에는 코뿔소 한 마리가 있는데,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백성들은 그것을 신으로 여기는데, 그 이름은? 。 능수에는 두 가지 신기한 점이 있다. 하나는 어떤 날씨라도 호수가 말라 넘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둘째, 겨울과 여름의 추위에도 불구하고 수온은 일년 내내 섭씨 23 도 안팎으로 유지되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서늘함을 느끼게 한다. 남안을 따라 가면 무명강과 능수의 합류점으로 갈 수 있는데, 이곳은 금은굴이라고 불린다. 강물은 대명산에서 왔고, 탁수가 용솟음치고, 영수는 은처럼 맑고, 그래서 이름은? 금은집? 。 능수가 줄곧 풍수보지였음을 알 수 있다.
수도꼭지산 내명당에는 용수를 따라 세 개의 연못이 있다. 삼양수류가 끝까지 흐르면 부귀는 영원히 그치지 않는가? 。 삼탄수양은 역사가 유구하여 용이 먼 곳에서 왔다는 것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송별산이 용의 조상산에 의해 호위되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용의 중요한 상징이다. 최고봉 외에 남녕시 횡현은 바로 그 외명당으로, 넓고, 완만한 비탈이 드문드문 있고, 건물이 이어지고, 강이 가로놓여 있다. 광둥 () 의 푸른 바다를 어렴풋이 볼 수 있고 비늘이 반짝이기 때문에 풍수 비문에는 어떤 뜻이 있다. 광둥해는 명당입니까? 말하다. 사건 발생지에서 멀리 떨어진 주강수는 계구 방향으로 흐르고, 물줄기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흐른다. 그 강은 물살이 급하지만, 강은 우여곡절이고, 파도는 놀라지 않고, 사랑을 기대하죠? 정신과 물? 토지. 전산 사면예배, 산궁아치, 물환, 물은 조상의 정원으로 돌아가고, 별들은 무수히 많고, 장부교, 맥교, 큰 별 하나가 솟아오르고, 진룡결의 상징이기도 하다. 반고는 중국의 황제로 천자보다 더 비싸다. 삼백 리? 무슨 일이야? 고분? 그것이 있는 대명산은 캄유 대사의 눈에는 이른바 천자의 땅이다.
풍수 구도의 수직은 자연지형을 기준으로 해야 하고, 용진두의 산방향은 줄곧 수직법이다. 지리적으로 대명산의 산세는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향하고 있다. 풍수의 관점에서 볼 때, 대명산의 산이 오고, 서북은 원산이며, 첫 번째는 천원룡, 동남은 근산이다. 당거한 용맥 방향은 천원룡이기 때문에 천원용리선 방향, 즉 대명산의 산세가 마른 것 (건산 방향) 으로 용맥을 겨냥한 것이다. 이른바 용맥의 기원은 <역경> 속의 점술에서 비롯된다. 이경은 가십을 기초로 하고, 가십은 음양을 기초로 한다. 그것들이 서로 섞일 때, 음양의 구분은 없다. 반고는 천지를 열었는데, 먼저 음양, 용, 반고도, 용은 음양, 반고는 음양으로 나뉜다. 음과 양 2 점, 만물 분류, 그래서 말했다:? 함녕, 천하제일속인가? 용은 태어날 때부터 만물을 창조하고, 만물은 창조되고, 우주의 질서는 확정된다. <역경> 중 간괘는 서북을 양으로, 동구는 동남을 음으로 대표한다. 이른바 음양이란 도이고, 우주의 길은 음양에서 기원한다. 선진음양가는 우주 생성론을 바탕으로 음양 상호근치를 만물 발전 변화의 내적 동력으로 삼았다.
장어에서 대명산은 조상을 의미하고, 문자적으로는 조상의 산, 즉 산의 조상을 의미한다. 만산파? 。 산의 조상이 되려면 그 산은 지리상의 용산과 용맥이어야 한다. 용맥과 용의 기세가 없으면 주산이 될 수 없다. 지리적 관점에서 볼 때, 대명산은 먼 북서쪽에서 온 진정한 용이고, 용은 맨 처음에, 그 산은 북서쪽으로 향한다. 동남, 풍수학의 말로 서북? 동남 방향은 건향 (건산) 이고, 풍수 이론에서 건산은 천주이며, 토지 차원이다. 그래서 대명산에서 음양상생, 이기상이 화합하여 세상 만물이 생겨났다.
대명산은 먼 북서쪽에서 온 진룡이다. 산속의 용은 건용, 김용, 건룡이 시작되고, 건산은 다르다. 인연이 꺼지고, 상생공영이 이루어지고, 천지의 세 가지 요소가 완전히 통하고, 순수한 순수함을 형성하기 때문에, 대명산의 풍수 패턴은 시중에서 전해지는 제왕의 땅과 일치한다. 또 구름이 있다: 대명산은 풍경이 좋고, 용발은 천하무쌍하다. 6,000 개의 가루와 제단이 멀리 배달되고, 800 개의 불꽃놀이가 반나절 동안 덮여 있다. 별 다섯 개짜리 귀명당, 용루 봉각 앞에서. 세상에는 매일 신선 수호가 있고, 용진동은 영웅을 대한다. 복이 있는 사람은 천명이 돌아가고 대대로 왕후가 된다.
두 번째 명나라 말, 충천 황제 통치 때, 그와 진 밤에 천상을 보고, 갑자기 요동의 자기가 계속 굴러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마치 백룡텐운 같다. 숭정 황제는 깜짝 놀랐다. 그는 이것이 혼혈룡이라고 두려워했고, 그는 자신의 왕위가 찬탈될까 봐 걱정했다. 그래서 그는 남쪽에서 풍수 마스터를 찾아 북동쪽으로 달려가 100 의 용맥을 제거했다. 풍수 선생은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데리고 동북으로 가서 동구와 서강을 취하여 연달아 99 개의 용맥로를 끊고 땅에서 3 피트 떨어진 곳에 한 마리를 남겼습니까? 드래곤 매달려? 。 그는 기왕에 붙지 않는 매달린 용이라면 용맥이나 인장일 수 없기 때문에 혼룡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북경으로 돌아가 나에게 보고했다. 바로 이때, 누르하치는 장백산에서 다른 부족들에게 패배하여 추격당했다. 그래서 누르하치는 아버지의 유골을 등에 업고 장백산을 따라 도망쳐 자신의 부족을 위해 발 디딜 곳을 찾으려고 했다. 어느 날 그는 들깨강가에 와서 먼저 가까운 작은 가게에서 살 예정이다. 하지만 현지인들은 금기를 깨고 호텔에 묵지 못하게 할까봐 두려웠다. 어쩔 수 없이, 그는 어쩔 수 없이 조상의 유골통을 떼어서 나뭇가지에 끼었다. (현지 풍습은 유골상자를 땅에 묻힐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묻힐 것이다.), 다음날 가지러 오려고 준비한 다음 여관으로 돌아가 묵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다음날 떠날 때 누르하치는 나뭇가지에 끼인 유골통을 찾을 수 없었다. 마음이 급해서 그는 허리칼을 꺼내 나뭇가지를 향해 베었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상처가 또 아물었다. 그는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하여 현지의 풍수 선생을 찾아 이것이 풍수 보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산은 용처럼 보이고, 남쪽 산은 봉황처럼 보이고, 가운데 평원에는 강 (들깨 강) 이 있는데, 이를 풍수라고 합니까? 용봉이가 하나 끼우죠? 후배가 황제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용강산에는 12 개의 산가방이 있는데, 이는 12 명의 황제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누르하치는 마침내 그 뒤의 운기산이 용맥으로 땅에 닿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공중에 떠 있는 용이었다. 그는 실수로 유골통을 용맥에 올려놓았다. 그래서 누르하치는 유골상자를 묻고 장백산으로 돌아와 부족을 용강산에서 멀지 않은 헤투알라로 옮겼다. 나중에 누르하치는 아버지가 살해되었다는 이유로 발표했다. 일곱 증오? 기병 후 그는 마침내 명나라를 물리치고 청나라의 첫 황제가 되었다. 청나라가 정말 12 대 황제를 낳았다.
어떤 의미에서 이 나무는 청나라에 12 명의 황제를 데려왔습니까? 신성한 나무? 그것은 청나라 자체의 상징이었다. 기록에 따르면 1863 은 성세인가? 신성한 나무? 거대한 나뭇가지가 거센 바람에 뿌리째 뽑혀 영릉운기청의 지붕을 무너뜨렸다. 고궁동치황제는 대청을 구하기 위해 재수가 없다고 느꼈습니까? 행운? , 그는 서둘러 두 신하에게 북동쪽으로 가서 나무 교각으로 버티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모든 노력은 아무 소용이 없다, 제작은? 천근? 결국 하늘의 뜻을 막아내지 못하고 뿌리가 썩었다. 몇 년 후, 성목 옆에 느릅나무 한 그루가 자라서 이름을 지었습니까? 느릅나무로? 。 사람들은 이 느릅나무가 청나라에 새로운 생기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풍수사가 예언한 바와 같이 이 작은 나무는 점점 시들어 대청제국은 12 세대에서 긴 역사의 막을 마쳤다.
자, 이거? 신성한 나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단지? 신성한 나무? 나무 그루터기 한 토막이 이 이 나무로 묘지에 진열되어 있습니까? 신성한 나무? 역사에 존재했던 역사적 증거.
광서풍수 전설 3 부는 몇 년 전 고향의 한 공업그룹에서 일하며 회장에 관한 풍수 이야기를 들었다. 내레이터는 회장의 처남이자 이 일의 증인이다.
회장은 외성 농촌 출신으로 문화가 특별히 높지 않다. 열여섯 살 때, 나는 고향을 떠나 친척들과 함께 광시에 와서 시내에서 작은 목수로 일하며 사회 밑바닥에서 발버둥치며 고된 돈을 벌었다.
2 년 후 주석의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마을에서 멀지 않은 작은 흙더미에 묻혔다. 작은 둔덕은 신형을 겸비한 잉어처럼 머리와 꼬리가 있고, 울창한 산림을 생동감 있게 헤엄쳐 마을 앞에서 맑고 넓은 논에서 장난치고 있다. 주석의 아버지는 잉어의 입에 묻혔는데, 앞에는 완만한 강이 있었다. 몇 년 후, 회장이 발전하기 시작했고, 풍수 선생이 이름을 모아 이 여행을 하며 술을 한 잔 마셨다. 금대야에서 잉어를 키우세요? 。
얼마 지나지 않아 회장은 시 지도자를 위해 가구를 만들 기회가 있었고, 시 지도자는 솜씨가 좋고 예의 바르고 좋아했다. 나중에 지도자의 도움으로 그는 공기업에 성공적으로 영입하여 점차 출세하였다. 40 대 때, 그는 그룹 회사의 회장이 되었고, 그룹 사업이 번창하여 도시의 풍운인물이 되었다.
회장은 강인하고 자신 있는 사람이라 풍수를 그다지 믿지 않는다. 운이 좋을 때, 그는 친척들을 모두 데리고 나와 시내에서 일하고 생활하도록 안배했다. 이런 식으로, 매년 청명절에 아버지의 무덤에 돌아가면, 그는 천여 킬로미터를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의장은 귀찮다고 인파를 밀치고 아버지의 유골을 고향에서 도시의 묘지로 옮겼다.
중양절이 무덤 이전을 처리하기 위해 돌아간 것은 주석의 형부와 형이다.
그들이 친척 몇 명을 이끌고 아버지의 무덤을 파헤쳤을 때, 엷은 안개가 뿜어져 나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나, 나중에 그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 발생했다.
다음으로, 그들은 아직 완전히 썩지 않은 관을 열었는데, 그 안에는 하얀 고치가 있었다.
우리 형부의 담력은 비교적 크다. 자세히 검사해 보니, 우리 아버지의 시신은 이 소포를 사용해야 합니까? 고치? 안에 있어요. 형식? 고치? 조개껍데기 같은 것은 어망처럼 겹이 싸여 있고 식물의 뿌리도 플라스틱 어망도 아니다. 매우 질기고, 손으로 늘어져 정말 실크처럼 짜여져 있고, 성냥개비처럼 굵다.
당시 어떤 친척이 묘에 환상이 있다고 했는데, 아마도 풍수보지였을 것이다. 그들은 움직이지 말고 제자리에서 회복할 것을 건의했다.
동생은 주석의 휴대전화를 거르며 이때 발생한 기이한 일을 보고하느라 바쁘다.
의장은 여전히 무덤을 옮기겠다고 고집했고, 모두들 마을로 돌아가 낫을 들고 천천히 가져갔다. 고치? 한 겹씩 자르다. 내부에서는 아버지의 뼈가 깨끗하고 하얗고 밝습니다. 금단에 넣은 후 광시로 끌려가 능원에 묻혔다.
무덤을 옮긴 후 회장의 관난이 끊이지 않아 그룹 사업이 급락했다.
회장의 형부가 이 이야기를 할 때 그룹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는 말을 듣고 직원 대우가 거듭 낮아졌다. 6 개월 후, 나는 다른 파티에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