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매보옥,' 홍루몽' 의 신화 이미지, 자보옥은 태어나자마자 입에 머금고 생명의 뿌리로 목에 걸었다. 가보옥은 여와의 환생의 진신 (질) 이고, 영매보옥은 그것의 환상 (모양) 이다. 설보채 목걸이에 달린 금자물쇠는 스님이 만진 것으로, 영령이며 보옥에 붙어 있는 생물로,' 원생금' 을 의미한다.
한쪽은 금 (설보채) 과 옥 (영매보옥) 이고, 한쪽은 나무 (임대옥) 와 돌 (자보옥) 으로, 양측은' 금크목' 을 의미하는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있다. 영매보옥은 자보옥의 일생에서 원죄, 금띠봉, 단술 등 세 가지 역할을 맡았다. 가보옥은 영매보옥을 여러 차례 부수고 그의 사랑의 충성과 반항정신을 보여 주었지만 모두 실패와 타협으로 끝났다.
이후 40 회 영매보옥을 잃었고, 이면에서 세 가지 경사가 이루어졌다: 김옥양연, 귀자, 가족 상봉. 자보옥은 영매보옥이 정한 이 운명을 완성한 후 가출해 형식과 품질면에서 영보옥과 하나가 되었다. 그는 한 스님에게 강청봉으로 돌아가 사위가 남긴 석두 () 가 되었다. 시는 이렇게 썼습니다. "너는 무거운 꿈 후에 깨어나서 너의 빚을 갚아야 한다."
확장 데이터:
많은 사람들이 Geng Qingfeng 아래 석두 shenying 의 웨이터, Jia Baoyu shenying 의 웨이터 라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세 가지는 같은 관계이다. 그러나 나는 그런 느낌을 가진 적이 없다. 나는 가보옥이 신영래 종업원이라고 생각하는데, 그의 입속의 영매보옥은 바로 그 고석이다.
하지만 석두 웨이터 되지 않습니다. 즉, 석두 Jia Baoyu 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목에 매달려 옥, 외부인, 그냥 관찰자와 기록입니다. 이 문제를 분명히 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견제몽' 에서 스님과의 대화를 봐야 한다.
초기 원고에서' 신영궁의 웨이터는 매일 단이슬로 채워진다' 고 하는데, 신영의 웨이터는 이렇게 혼란스러워 보였고, 그는 웨이터가 누구인지 설명하지 않았다.
이후 인쇄판에는 이 고석이 더해져 경매요정을 자주 방문했기 때문에, 경매요정은 그에게' 신영 웨이터' (원문이 잘 기억나지 않음) 라는 별명을 지어, 이 고석이 신영 웨이터라고 직접 성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영 웨이터, 신영 웨이터, 신영 웨이터, 신영 웨이터, 신영 웨이터) 이것은 후세 사람들의 주관적인 억단 (고물등) 이 되어야 한다. ), 아마도 이것은 카오 Xueqin 의 의도가 아닙니다.
조공은 주선초-임대옥, 신영 웨이터-자보옥, 고석-영보옥, 고석-신영 웨이터. 미나리와 지만터우사의 랑데부 기간 동안 보옥은 이미나리를 찾아 결판을 내려고 했다. 왜 그는 원문에서 "나는 진실을 본 적이 없다, 이 현기를 감히 변조할 수 없다" 고 말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봉누이는 영매옥을 잃어버릴까 봐 베개에 올려놓았다. 우리는 전체 이야기가 그 석두 조각에 의해 쓰여졌다는 것을 안다. 이로써 그 고석은 보옥의 목에 있는 영매보옥일 뿐, 가보옥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목격자와 기록자일 뿐입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심령 보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