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기이한 소문과 이상한 일 - 놀라운 이야기와 일화, 배우 명단 마일파

놀라운 이야기와 일화, 배우 명단 마일파

홍루몽' 제 51 회에서 설보금은 고시 10 수, 함축적인 것 10 수를 썼다. 맞춰 보세요. 모두들 "자연스럽고 교묘하다", "묘하다" 라고 말하지만, 잠시 알아맞히자 그도 알아맞힐 수가 없었다. 작가는 책에서 시종 답을 내놓지 않아 후세 사람들의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나는 네 개만 짐작했고, 나머지 답은 모두 근거가 없었다. 200 년 동안, 붉은 학자들은 이미 수백 명의 사람들이 연구 저작이 연기처럼 많았지만, 대부분 이 10 수의 시를 암초로 보고 우회하여 피했기 때문에, 이 10 수의 시의 답안은 대부분 지금까지도 풀리지 않았다. 이를 위해, 나는 이 시들의 신비에 대한 나의 사고 결과를 서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로 바치고 싶다.

그것은 유례없는 1973 이었다. 나는 이미 세 번 강탈당했다. 전혀 책을 읽지 않았다. 나는 독방에서 마을의 친척과 친구로부터' 홍루몽' (제 2 권, 3 1-60) 을 빌려 자세히 읽고, 더 이상 학창시절의 과언처럼 보이지 않았다. 이제야 이 10 수의 시 뒷면에 10 개의 수수께끼가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당시 책에는 약간의 주석이 있어서 답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주관적인 추측이 있었다. 속담에' 어리석은 사람은 근심이 많으면 반드시 얻는다' 는 말이 있는데, 나는 이미 일곱 편의 시의 답을 짐작했다. 각각' 연애 교차 발가락',' 연청총',' 매화',' 연애 적벽',' 연도엽',' 연애회음' 이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무지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인 추측은 이미 많은 홍학자의 지혜에 의해 완전히 비춰졌을지도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79 년, 나는 산촌에서 시 중학교로 돌아가 가르치고 이듬해 도서관에 가서 관련 자료를 조사해 보니 유명 전문가의 추측이 일치하고 더욱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오직 세 곡만이 일치한다. 각각' 발가락 건너기',' 청릉',' 관매화' 로 다른 노래들은 크게 다르다. 원시 시를 반복해서 고려한 후에, 나는 나의 견해가 전인을 조금 뛰어넘는다는 것을 더욱 확신하는데, 이것은 고무적이다. 동시에 1982 까지 다른 세 편의 시의 수수께끼를 계속 풀도록 격려했고, 광릉회고와 포니테일 회고의 수수께끼를 풀었다. 이 자료들을 정리하기 위해 나는 북사대판 1992 의' 홍루몽 교정본' 을 보았다. 필기에서 왕석련은' 마웨이 회고' 에 대해 정확한 추측을 했고, 나의 결과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추측은 그를 주순과 허봉의보다 한 수 높게 했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아직' 중산 지난 일' 이라는 시의 설득력 있는 답을 찾지 못했다. 이 시에 대해 주순의 추측은' 고기' 로 황당무계해 보인다. 왕 xilian 의 추측은 "원숭이 연주" 이며 상당히 멀리 가져온 것 같습니다. 허봉의의 추측은' 인형' 이다. 원시 중 두 마디가 통하지만, 다른 두 구절은 해석하기 어렵다. 정답은 항상 시 전체와 조화를 이룬다. 참,' 인형' 은' 인형극' 과' 그림자극' 으로 나뉜다. 후자가 더 가능성이 높다.

청대 사람들은' 교발가락',' 청릉',' 마웨이',' 매화' 네 편의 시에 대해 이미 결론을 내렸고,' 중산' 의 수수께끼는 아직 더 탐구되어야 하기 때문에, 나는 다른 다섯 편의 시의 탐구 성과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다.

적벽향수

적벽이 가라앉고, 물이 흐르지 않고, 이름이 텅 비었다.

매우 춥고 무한한 영혼이 안에서 헤엄쳐 다닌다.

열 곡의 우두머리로 정교하게 제작되었다. 역사를 찬양하는 관점에서 볼 때, 적벽전을 소중히 여기는 역사이다. 건안 13 년, 조조가 대군을 거느리고 남쪽으로 내려가 만리를 삼키고, 손권과 유비가 연합하여 맞서 적벽에서의 화공 조조 배를 대파했다.

청대에서 주순의 추측은' 등롱을 들고 있는 전선수' 로,' 등롱' 을 의미하지만, 분명히 그가 말한 것, 등불에' 전선수' 를 그려야 하는 장면이다. 그렇지 않으면 등은 시수수께끼와 무관하다. 허봉의는 그것이' 법선' 이라고 추측했다. 낡은 풍속에서 귀신절 제사에 쓰이는 도깨비였다. 그것은 종이 페이스트로 만들어졌으며, 그 위에는 경을 읽는 스님이 묶여 있었다. 뱃머리는 도깨비로 가득 걸려 강에 놓여 있었다. 화염구라고 불리다가 결국 잿더미로 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전체는' 적벽매장',' 한 사람의 이름만 남기다' 와 같은 단어와 아무런 관련이 없어 설득력이 부족하다. 어떤 사람들은 "모기 램프" 또는 관련이 없다고 추측합니다. 학자들은 신중하고 함부로 추측하지 않는 학자들도 있지만, 시 전체가 음산하고 음산한 분위기에 휩싸여 대관원의 불길한 결말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이해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나는 가장 합리적인 답안은' 관' 이 원문의 네 줄의 글자로 하나하나 검사해 방해받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1, 관 사방에 주홍이 그려져 있는데,' 적벽' 이라는 시를 맞아 영녕 이부의 운명을 비추고 있지만, 더워도 반드시 붕괴될 수밖에 없다. 관' 은 단순히 이 가문이 쇠퇴할 운명이라는 이미지와 정확한 상징이며, 그것이 속한 봉건 사회가 붕괴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첫 번째 문장은 관 매장에 관한 것입니다. 두 번째 문장은 빈 배의 관 모양을 가리키며, 관 앞에는 반드시 고인의 이름을 표시해야 한다. 세 번째 문장은 매장할 때 북악 소리에 사랑하는 사람이 울고 화장하는 장면이다. 네 번째 문장은 마지막 결말이다. 역사상 아무도 관에 들어가는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장례식 풍속화야!

역사를 읊는 데 집중한다면, 이렇게 번역할 수 있습니다.

적벽전 이후 고인은 강을 가로막는 것에 빠졌다.

죽은 흰색 은 성을 떠나, 강 은 배를 태워 입니다;

쓸쓸한 바람 속의 불은 조병을 울게 하고 또 부르게 했다.

무수한 영혼이 이때부터 명계에 들어갔다.

시를 읊는 방식으로 번역하면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다.

그것은 주홍에 둘러싸여 결국 지하에 묻혔다.

그 모양은 헛되이 죽은 사람을 실은 빈 배와 같다.

장례를 치를 때 친척들은 모두 울부짖으며 모든 것이 타버렸다.

역사상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이 이 집에서 탈출하지 못했는가!

회음향수

강한 사람은 반드시 나쁜 개의 왕따에 대비해야 한다. 관이 세 방향으로 덮여 있을 때:

소식을 보내면 가볍게 하지 마라, 한 끼 식사의 은혜가 곧 알게 된다.

영사의 관점에서, 네 편의 시는 한신의 인생 경험을 간결하게 요약했다: 1, 한신은 소년 때 가랑이에 굴욕을 당했다. 2. 나중에 삼제의 왕으로 봉쇄되어 살인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3. 네가 가난할 때, 너는 이 세상에 버림받았다. 4. 나는 우리 엄마 밥 한 끼를 먹었고, 큰돈을 벌면 나에게 천 원을 상을 주었다.

청대는 이 시에 대해 많은 추측이 있었지만, 급소를 맞히지 못했다. 주순의 추측은' 토끼' 인데, 이것은 정말 놀랍다. 허봉의의 추측은' 화장실' 이다. 전반적으로 그는' 삼정',' 경멸',' 한 끼의 은혜' 라는 단어에 완전히 헷갈려, 담장 밖으로 나갈 수 없었고, 심지어' 죽음' 과' 똥' 을 하나로 결합시켰다! 왕 xiying 는 "개 막대기" (일명 유령 막대기) 라고 추측했다. 그는 이렇게 설명했다. "온갖 악행을 하면 죽음을 두려워할 것이다. 이것은 북방의 보편적인 풍습이다. 죽으면 밥 한 그릇을 먹고, 막대기 세 개를 넣고, 면을 나무망치로 끓여 죽은 사람이 악개촌을 위해 개몽둥이를 때리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나는 참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어쩔 수 없이 추가해야 한다. 그러나 사망자가 전부' 장사' 는 아니다. 이것은 첫 문장과는 무관하다.

현기는 사실' 지팡이' 로, 네 편의 시는 각각 청장년, 노인, 특히 거지와의 관계를 묘사하며 대상에 관한 묘시이다. 이 시는 다음과 같이 번역할 수 있다.

중년 및 젊은 사람들은 손을 잡고 나쁜 개가 서로 괴롭히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노인은 그것을 가지고 (두 다리) 곧 죽을 것이다.

지팡이일 뿐,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얕보아서는 안 된다.

거지들은 모두 지팡이를 짚고 생활하며 거리를 따라 구걸할 때 늘 이렇게 부른다. ) 먹을 것 한 입 주세요. 당신의 대은덕을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이것은 비참한 사회 생활의 그림을 그리는 좋은 방법이 아닌가? 그 비참한 시대 생활 장면을 잘 아는 사람은 누구나 슬픈 추억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 모든 것은 고증할 필요가 없다. 현실에서 벗어난 모든 핑계는 억지스럽고 창백하며 대중을 설득할 수 없을 것이다.

역사를 읊는 관점에서 번역하면, 텍스트를 다시 조정해야 한다.

한신, 너는 젊고 힘이 세니, 악견들이 연약하고 강경함을 두려워하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그는 삼제왕이 되어 피살의 위기를 감추고 있다.

네가 비천하고 가난할 때, 천하의 백성들은 모두 너를 경멸한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는 나중에 딸을 이용해 래프팅 엄마의 우정에 보답했다!

이 수수께끼를 추측하는 과정에서 고대 그리스 극작가 에스쿠로스는 나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다. 그의 극작에는 스핑크스 괴물이 길목의 현암 위에 서서 행인에게 수수께끼를 들려주어 많은 사람들이 알아맞히지 못해 잡아먹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핑크스, 독서명언) 나중에 오이디푸스가 지나가자 괴물은 그에게 수수께끼를 하나 들려주었다. 세상에 어떤 동물이 태어날 때부터 네 발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두 발이 있었는데, 세 마리로 흔들렸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이디푸스는 사람이라고 대답했다. 왜냐하면: 한 사람이 젊었을 때 팔다리로 기어다니고, 자라서 몸을 곧게 펴고, 두 다리로 걷고, 늙어서 지팡이를 들어 올리면 세 번째 발이 된다! 수수께끼가 맞히자 요괴는 부끄러워서 절벽을 뛰어넘어 죽었다. 일부 번역자들은 단순히 수수께끼를 9 자,' 아침 4 피트, 오후 2 피트, 저녁 3 피트' 로 번역했는데, 이' 저녁 3 피트' 는' 삼자합관 때' 와 거의 똑같다. 정말 신기하다!

푸둥절 향수

작은 빨간 뼈는 가볍고, 도둑질은 휴대하여 이루어진다.

아내에게 목매어 죽었지만 동행을 꾀었다.

포동사는 서사랑기 왕실보묘의 허구 명칭이다. 이 시는 꾀꼬리와 좋은 인연을 맺는 여종 중매인을 열심히 도와 꾀꼬리의 어머니 정부인에게 고문을 당한 것이다.

시 안에' 뼈' 라는 글자가 있기 때문에 주순의 추측은' 주사위' (도박구) 인데, 첫 번째 문장은 고려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의미가 없다. 왕석련은' 빨강' 이라는 글자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붉은 천등' 이라고 단언했다. 또 다른 것은 아마도' 끊기' 에 눈이 멀어서' 죽발',' 폭죽',' 신발 뽑기' 등을 추측했다. 나는 정답이' 골침' 이라고 생각한다. 바늘, 고대 zhē n @ ①, 더 오래된 속담. 문자는 역사의 유력한 증거이며, 문자의 진화는 역사 발전의 반영이다. 고대에 인간은 어골이나 수골로 바늘을 만들었는데,' 바늘' 자는 대부분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청동과 철의 출현으로 인해 점차 소멸되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언제 골침이 완전히 사라지고 강침으로 완전히 대체되어 역사가들이 선을 그어본 적이 없다.

자료에 따르면 영국 레디에는 자본주의 생산이 발달한 영국에서 1898 강침을 만드는 데 22 개의 공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침박물관이 있다. 그 중 시추와 연마에는 정밀한 노동설비가 필요하다. 이것은 거의 100 년 전의 일이다. 상상할 수 있듯이, 그전에 130 여 년 동안 우리 민간의 수공작업장은 강철 바늘 하나를 만드는 것도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골침은 당시 사라지지 않았고, 심지어 오랜 시간 동안 강침과 병행할 수도 있다. 전반적으로 서구 열강의 침입에 따라 골침은 점차 역사 무대에서 물러났다.

이를 위해 원시에 1, 골침은 만들기가 어렵고 자연히 비싸기 때문에 여성에게 귀여움을 받을 것이다. 붉은색으로 염색하면 예뻐요. 일단 잃어버리면 쉽게 식별하고 찾을 수 있어서' 빨강' 이라고 해요. 2. 두 번째 문장은 여자가 바느질로 옷을 꿰매는 과정을 묘사한다. 3, 3, 4 문장 바느질을 마치고, 여자는 바늘을 접고, 꼬리선은 뜯지 않고, "상대를 꼬시는 것" 이라는 문구가 있어 "바늘더미" 에 꽂는다. 침더미는 벨벳으로 만든 공으로, 손이 닿을 수 있는 벽에 자주 걸려 있어서' 매달림' 이라고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이야기에 집중한다면, 이렇게 번역할 수 있습니다.

작은 중매, 이 비천한 여종,

당신은 비밀리에 이야기, 한 쌍의 연인 을 설정;

비록 그녀는 노부인에게 교수형을 당하고 고문을 당했지만,

그러나 결국 다정한 연인이 되었다.

읊조리는 것에 집중하면 이렇게 번역할 수 있습니다.

너 봐라, 빨간 옷, 가볍고 정교하다.

각자의 물건의 원단이 하나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일이 끝난 후 늘 아내에게 매달린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다정한 꼬리선을 유혹했다.

수수께끼, 그 기원은 문학예술만큼 오래되었고, 고대 그리스에는 스핑크스에 대한 전설이 있었고, 인도 문학작품에는' 20 박' 이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여왕의 청혼을 단서로 20 개의 감동적인 수수께끼 이야기를 엮어 뜸 인구라고 할 수 있다. 선진 고전' 순자 부편' 에도 멋진 예가 있는데, 그중 다섯 가지는 수수께끼이다. 그 특징은' 피사는 은의로, 비유는 사물을 가리킨다' 는 것인데, 직접 단어를 각종 교묘한 비유로 대체하여 사물의 특징을 암시하여 독자들이 헤아릴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 "젠 미 \":

푸산 (fu shan) 에서 태어난 홀에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무지무술, 선치의관; 훔치지 않고, 훔치지 않고, 옷을 입는다. 낮과 밤을 떠나 문장 한 편이 되다. 종횡으로 결합할 수 있으려면 균형이 좋아야 한다. 아래에 덮인 사람, 위에 장식된 황제; 큰 성과, 아니 혜택; 그것을 사용하고, 그것을 저장하십시오; 만약 네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나는 고루하고 과문한데, 감히 왕을 초대한다!

왕월: 이 남편은 처음에는 위대한 사람이었지만, 그의 성공은 작았고, 그는 악했습니다. 긴 꼬리끝은 악이다. 머리 n @ (2) 조의 종말이 눈살을 찌푸리는가? 모든 방법, 결국 사물인 줄 알았는데, 깃털도 날개도 없고, 매우 반복적으로 반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말은 태어날 때부터 시작되었고, 결말은 zhā n @ 3 으로 이미 태어났다. 그것을 아버지로 여기고, 그것을 어머니로 여기다. 바느질 내부: 남편이 진리입니다. 바늘' 의 이미지와 작용으로 군신 문답의 말투로 생동감 있고, 글이 생동감 있고, 사람을 매료시킨다. 그것은' 홍루몽' 보다 2000 년 일찍 나왔고, 예술 풍격은 각각 다르다. 하나는 정교하게 다듬고, 하나는 섬세하고 섬세하며, 그중에는' 서사랑기' 도 포함되어 있다. 양자는 2 천 년 떨어져 중국 문학의 시공간에 서로 잘 어울렸다.

광릉의 지난 일을 돌아보다

매미는 눈 깜짝할 사이에 서식하고, 수제풍광은 가깝다.

로맨틱한 숫자 때문에 많은 말을 건드렸다.

향수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시는 양디 황제 양광이 수로를 파서 양주를 유람한 역사적 사실을 다룬다. 이와 관련하여 시의 말은 약간 설명해야 한다.

광릉: 고대 한 현의 이름으로 현재 장쑤 주 양주시. 양디가 세 번째로 강남에 내려갔을 때 우문화와 살해로 수나라가 멸망했다.

수제: 수대업 초년, 조안구는 강에 뛰어들어 어도를 쌓고, 나무에 버드나무를 심어 수제라고 부른다.

광릉' 과' 혀' 라는 단어를 알아차렸기 때문에 주순은' 동효' 라고 추측했다. 허봉의는 수제에서 널리 재배된' 혀' 라는 단어에서' 류이쑤시개' 라고 추측했다. 왕희영은 제방 풍경으로 버드나무를 생각하고, 풍류관계로 인해 버들개지로 맞혔다. 그들의 유사점은 단지 나머지보다 조금 적기 때문에 지지할 수 없다.

사실 답은' 종이 연' 이다. 즉 연이다. 시의' 바람' 자 때문에 약간 수식된다. 사물을 읊는 시각에 따라, 시의 말도 다시 해석하였다.

제목: 광릉-넓고 무한한 하늘; 링, 고조파, 링 공; 연' 이라는 단어는 이미 지워졌다. 첫 번째 문장에서, 매미는 까마귀가 서식하는 것을 가리키며, 높은 나무의 매미 까마귀가 서식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 말은 눈 깜짝할 사이에 쓸 수 있다. 연이 이미 높은 나무의 나무 꼭대기를 훌쩍 뛰어넘었다는 것이다. 두 번째 문장, 제방, 제방 조화, 즉 마음대로 날아가는 것인데, 이 장면은 어떻게 비슷합니까? 세 번째 문장에서 연을 쓰면 바람을 타고 공중에 떠 있다. 네 번째 문장, 공중에서 나는 연을 쓰면, 땅 위의 사람들이 고개를 들자마자 잇달아 그것에 대해 논평하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번역은 논리적입니다.

매미가 울며 서식하는 큰 나무는 눈 깜짝할 사이에 너에게 추월당했다.

너를 데리고 고공에서 마음대로 비행하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바람과 함께 무한한 풍경을 감상하고,

사람들의 의론을 부추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이것은 단순히 연 날리기의 가장 생생한 묘사입니다. 홍루몽' 제 70 회 연날리기를 묘사한 그 단락을 보면 더욱 흥미진진하다.

조설근이' 홍루몽' 을 쓴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그가' 남북시험 연기' 를 썼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자, 붙여넣기, 그림, 비행' 연의 경험과 연을 만드는 레시피, 그리고 스스로 화려한 연도를 많이 그렸다. Kloc-0/980 이 출판한 4 개의 특종 우표' 연' 이 이 책에서 뽑힌 것으로 알려졌다. 작가의 풍부한 인생 경력도 그의 작품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이유다!

참, 어떤 사람들은' 회고 열 수' 가 각각 그림자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시는 정영 () 을 비추는 것이라고 단정한다. 그러나 만약 그것을' 좋은 바람이 하늘을 돕는다' 라는 시와 연결시켰다면,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그것은 설보채 에 대한 전고였다. 아무리 좋은 바람이 그녀를 얼마나 높이 날리게 했는지, 오랜 감정이 깨진 후에도 그녀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복숭아잎이 건너가다

감초 한가한 꽃이 얕은 연못을 비추고, 복숭아꽃 가지와 잎이 항상 갈라진다.

육조 때 동량은 많이 밝아서 벽에 작은 사진이 걸려 있었다.

따라서 도엽도는 오늘 남경의 진하 나루터에 위치해 있다. 왕 시안 (西安), 아진 사람, 첩 도야를 모두 여기에 보냈으니, 옛 이름이다. 아무도 이 시의 오묘함을 짐작하지 못했다. 주순은' 단팬' 을 추측하고, 조증왕은' 문신지' 를 추측하는데, 둘은 전혀 상관이 없다. 이 시는 고사만을 가리키며' 거울' 의 특징과 관가에서의 존재를 생동감 있게 썼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설명만 제공됩니다.

고대의 거울은 청동으로 주조한 것이다. 청말까지는 구리 거울이 여전히 많았기 때문에, 거울을 닦는 장인들은 종종 거리를 따라 장사를 유치했다. 18 세기 유럽인들이 점차 동양으로 퍼지면서 환관 가족은 점차 유리 거울을 갖게 되었고, 처음에는 자연히 비싸고, 일반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가보옥의' 홍의원' 처럼 방 가득한 거울이 유 외할머니를 현혹시켰고, 야마노 촌민에게는 기문이었고, 가난한 집은 구리 거울조차 보기 힘들었다. 보통 그들은 물 한 대야를 빌려 사진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육조 동량은 이렇게 많다' 는 말이 있는데, 이는 금릉시의 귀인을 가리킨다.

1. 거울 (특히 유리거울) 은 물처럼 맑기 때문에 노년에는' 얕은 풀',' 쇠풀', 청년에는' 한가한 꽃' 이라고 불리며 거울 사진을 찍는 데 쓰인다. 2. 거울은 사람을 보고, 그림자처럼 착실하여, 하나로 융합할 수 없다. 3. 육조는 금릉 (이 남경), 오, 송, 치, 량, 진 등 6 개 왕조가 모두 여기에 수도를 건설하여 통칭하여 육조라고 부른다. 동량 () 은 건축물을 가리키며 수사학의 전유, 즉 환관의 집 이홍 () 에 속한다. 4, 작은 사진, 즉 거울은 대부분 벽에 걸려 있다. 이에 따라 원시는 다음과 같이 번역할 수 있다.

썩은 풀' 이든' 한가한 꽃' 이든 이 연못에 비칠 수 있다.

그러나 그 속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본체와 하나가 될 수 없다.

금릉 환관 세가가 많다.

벽에 걸려 한 남자와 한 여자의 모습을 돌보다.

우리는 이 10 수의 고시의 작문 특징을 되돌아보았다.

1, 10 편의 시가 모두 향수적인 모습으로 등장했고, 시 속의 한어는 정말 역사나 전설의 궤적을 따랐다. 예를 들어 적벽, 발가락, 회인, 광릉, 주경 등 5 개 수도는 역사적 사건이나 인물의 생활을 요약했다. 다른 다섯 곡도 문학 작품의 줄거리에 따라 각색한 것이다. 그러나 교묘한 것은 시 뒤에는 수수께끼가 있고, 숨겨진 것은 매우 교묘하다는 것이다. 이 시들은 역사와 사물에 관한 것, 말 장난, 실수가 없어 작가의 뛰어난 예술적 천재를 보여준다.

2. 이 시들의 제목 자체가 하나의 수수께끼이거나, 시 수수께끼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관 처럼-보이는 모든 얼굴이 빨간색으로 칠해져 정말' 적벽' 이라고 불린다. 교차 발가락-트럼펫, 트럼펫을 불 때 두 손을 합친 자세가 아닌가요? 제목이 얼마나 간결하고 생생한가! 광릉-종이연, 광대한 하늘 속에서 떠다니는 모습이 아닐까요? 복숭아 잎 페리-푸른 물이 복숭아꽃 같은 아름다움을 비춘다! 명제가 이렇게 정교하여 다른 작품이나 수수께끼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3. 답은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것, 특히 동심이 있는 소년의 생활 세계 부분이다. 스피커, 지팡이, 종이연, 거울, 묵두, 췌장 비누, 골침 (심지어 강침), 부채와 같은 모든 것이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관' 조차도 당연히 그들이 잘 알고 있는 것이다. 사람이 사는 곳마다 장례 행사가 있을 것이며, 장례식 때의 북소리와 음악에 대해서는 결코 낯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자신을 서재에 가두어 둔 학자들의 손에는 추측할수록 신비로워지고, 더 어리둥절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적벽' 을' 주마등의 군함수 운영자' 로,' 마웨이' 를' 페이양의 왕관과 백모란' 으로 맞추면 까다롭고 기괴하다.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가면 독자를 끌어들여야 한다. 주순은 열 개를 알아맞혔는데, 오직 하나만 옳았다. 그는 자신이 자신이 확신이 없다는 것을 알고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내가 알아맞힌 것이 반드시 사실이 아닐까 봐 천하의 미인을 초대할 수 있을까?" " 유감스럽게도 나는 책의 아름다움을 부활시켜 그에게 답을 알려주지 못했다.

이 10 수의 시는' 홍루몽' 에서 보석처럼 반짝이는 글로 문학 고전 속 수수께끼의 예술 보물이며 조설근이 남긴 예술 보물이다.

글꼴에 저장되지 않은 단어에 대한 참고 사항:

@ ① 원래 단어는 소금의 구조에 관한 것이다.

@ ② 원어는 혀가 달린 좌우 구조다.

@ ③ 원어는 증진 제거 페이지의 잡합형이다.

@ (4) 원어는 쳉 플러스 오른쪽 위 플러스 요리의 왼쪽 및 오른쪽 구조입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