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나는 또 한 권의 책을 다 읽었다. 이 책은 문어문의' 신기 검색' 이다.
"수색신기" 는 진나라인 감보가 편찬한 이상한 소설집이다. 고대와 당시 전해 내려오는 각종 신선도깨비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신선의 도가 참인지, 귀신의 일은 거짓된 유신론 관념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나는 신과 귀신이 신을 찾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저는 민사보다는 과학을 더 믿습니다. 하지만 제가 믿는 한 가지는, 소의가 호랑이를 위해 아이를 낳고 호랑이에게 은혜를 갚는 이야기와 같은 동물 보답의 이야기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또는 개미를 구하기 위해 보상을 받는 이야기. 이 이야기들은 우리가 착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우리가 다른 사람을 도울 때, 우리는 좋은 보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물론 악은 악보가 있다.
나는' 신 찾기' 의 이야기를 믿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보는 것을 좋아한다. 좋은 책입니다. 그 안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많은 깨우침과 교육적 의미를 가져다 줍니다.
신 찾기는 하늘 옥녀, 한평 부부, 진국보,, 모사, 왕어린 딸 여충 등 문장 2 를 담고 있다. 이 소설은 길고 짧으며, 사람들에게 좌절을 억누르는 느낌을 주어 읽기에 낭랑하다. 글은 처음부터 끝까지 깨끗하고 간결하다. 어떤 사람들은 아주 잘 썼는데, 수천 년을 읽어도 여전히 생생하고 생생하다. 예로부터 사람들의 옷차림이 모두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어떤 표정은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천옥녀' 라는 글에서 주인공은' 초조함을 느끼고, 만약 죽으면', 세 마디로 이 술에 취한 사람의 표정을 모두 새겼다. 예를 들어 한평 부부는 문장 속에서 연인이 원앙으로 변한 후 "영원히 한 나무에 살고, 아침저녁으로 가지 않고, 목이 울며, 소리가 감동적이다" 고 썼다. 얼마나 감동적이고 슬픈 일인가. 예를 들어' 왕' 의 어린 소녀는 여주인공이 죽은 후 연인을 만났을 때' 목을 구부리고 노래를 부르고 있다' 고 썼다. 얼마나 슬프고 부드러운 자태인가. 그녀의 얼굴 표정을 묘사하는 다른 단어는 없지만, 우리는 이미 그녀가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았다. 이런 좋은 문장은 곳곳에서 볼 수 있으니 여기서는 기억하지 못한다.
먼저 그들의 줄거리를 조금 이야기해 보자. 소희신이 초자연적인 신과 인물의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수집했기 때문에 기이함은 그들 * * * 과 같은 특징이다. 나는 소설이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순수한 목적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만족시켜 사람의 정신을 기쁘게 하는 것이라고 잘못 생각했다. 모두들 베테랑 간부를 잘 알고 있다. 연이은 서프라이즈인데, 읽기가 차마 돌이킬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한평과 그의 아내 모사, 그리고 이 이야기는 모두 슬프지만 결말은 늘 좀 익살스럽다. 이후' 수호전' 에서의 운명은 한평 부부와 거의 같다. 두 사람 모두 사랑 속에서 저항에 부딪히고 순정이다. 원하는 대로 살 수는 없지만, 죽은 후에 마침내 함께 살았는데, 한 명은 나비가 되고, 한 명은 원앙이 되어 암컷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모사 문장 에서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머리 복수 줄거리 를 취할 수 있도록 하고, yandanzi 문장 징 진 은 장군 의 머리 암살 플롯 과 비슷하지만, 복수 성공, 암살 시도. 그리고 나는 남자들이 하늘의 옥녀와 육충 문장 속의 줄거리를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여귀와 친해지는 것보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옥녀를 더 좋아한다. 진국파의 이야기는 아주 좋은 이야기 일로이다. 나는 그것을 부정의 일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첫째, 이야기 속의 노인은 길에 있는 두 사람을 자신의 손자로 여겼고, 집에 돌아온 후 두 손자는 마침내 노인들에게 방금 만난 것이 아니라 귀신이라고 믿게 했다. 결국 노인은 술에 취해 그의 두 손자를 찾아 나왔는데, 그는 진짜라고 믿고 그들을 죽였다. 이런 이야기 루틴은 나중에 소설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진국보의 소설에서 시작되었는지 모르겠다.
오늘 저는' 수 희신' 이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소설의 주제는 초자연적이지만 주인공의 지혜, 용기, 정의 추구, 아름다운 삶에 대한 갈망, 아름다운 삶에 대한 숭배를 보여준다.
이 책에는 이기의 뱀, 공자의 살어,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모사와 같은 멋진 제목이 많이 들어 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준 계시를 말하겠다.
이기 참뱀' 은 매년 8 월 첫날에 12 살 소녀를 먹게 하는 큰 뱀 한 마리가 있었는데, 매년 이미 9 명의 소녀를 잡아먹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올해, 이기라는 소녀가 자동으로 뱀에게 왔다. 그녀는 검 한 자루와 뱀을 물 줄 아는 개 한 마리를 데리고 왔다. 8 월 첫날, 이기는 아침 일찍 뱀식당에서 기다렸다. 큰 뱀이 나온 후, 이기는 먼저 개를 놓아주었고, 개가 뱀을 물러 갔을 때, 그는 뱀의 등 뒤로 돌아서 칼로 마구 베었고, 뱀은 이렇게 죽었다. 이 문장 계시는 네가 용감하고, 포기하지 않고, 자신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면, 너는 난공불락이 없다는 것이다. 좋은 말이 있지, 그렇지 않니? 용감한 자는 무적이다.
어제 나는 왕과 임전시와 놀러 갔다. 우리가 채팅할 때 무언가가 움직이는 것을 느꼈다. 내가 말을 마치자 그들은 모두 도망갔고, 그 가방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계속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슬그머니 걸어가서 보았다. 거의 다 왔을 때 가방이 움직여서 우리는 또 도망갔다. 우리는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안에 무슨 더러운 것이 있을까 봐 두려웠지만, 호기심은 또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용기를 내서 스스로 가방을 차야 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나는 또 한 발을 찼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내가 돌아왔을 때, 검은 우르릉거리는 물건이 내 발 아래를 지나갔다. 내가 자세히 보니 쥐였구나, 놀라서 우리 셋은 감히 접근하지 못했다.
세상에 귀신이 없구나, 우리 자신의 상상일 뿐이다.
신을 찾는 이야기에 대한 반성 4. "신기 찾기" 는 매우 아름다운 소설이다. 나무 밑의 야후는 북경대학교 문학을 전공한 것으로, 언어 공바탕이 매우 강하다. 각 장의 시작과 끝에 있는 장면 묘사는 말할 필요도 없다. 나는 매번 이것들을 복제한다. 나는 첫 번째 책인' 신을 찾다' 를 적어도 네 번은 다 읽었고, 그로 인해 나의 국어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고, 문어문이 나의 취미가 되었다. 그것은 나를 언어에 사랑하게 했다.
"하나님을 찾아라" 는 사랑, 우정, 세계관에 관한 책이다. 열정은 적개심에 불과한 우희, 아름답고 탈속적인 인간불꽃을 먹지 않는 옛 요정들, 치정 후회, 이상하고 반복되는 날씬함. 모든 남자의 마음 속에 있는 완벽한 여자가 여기서 찾을 수 있다. 누가 이렇게 용감하고 선전하는 치우 형을 갖고 싶지 않겠는가? 이 책은 허구의 줄거리로 가장 낭만적인 방식으로 모든 인물을 묘사한다. 모두 진실이고, 우리의 세계관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 책을 읽기 전에, 나는 이 세상에 이런 사랑과 증오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이 세상에는 이런 속셈이 있다. 나는 한순간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 세상이 이렇게 훌륭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은 나에게 꿈, 멀지만 절실한 꿈을 주었다.
하나님을 찾아 나를 감동시켰다. 이 책을 나는 7 년 동안 보지 못했지만, 책 속의 줄거리는 기본적으로 내 머리 속에 있어서 생각할 때마다 눈물을 흘린다. 저는 남자지만 이 책을 읽다가 정말 눈물을 흘렸습니다. 사랑과 한이 이 지경까지 쓸 수 있다는 것에 정말 감탄했다. 탁발정이 드러난 부분을 봅시다. 이것은 정말 내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이다. 남자가 우는 것은 문제가 있지만, 이 책을 다 읽은 후에 나는 정말 쉽게 감동받을 수 있다.
"하나님을 찾아라" 는 사람을 성장시키는 책이다. 용신이 토발에게 "꿀을 마시고 싶지 않으면 꽃가지를 오르지 마라" 고 횡포한 것부터 우사와 양두노조를 위해 싸우는 것에 이르기까지 한 소년이 남자로 변했다. 마음을 열고 용암을 사랑하는 것부터 행복의 자물쇠를 깨는 것, 불꽃 연기가 죽을 때까지, 사랑도 희생이다. 연들깨가 치우를 데리고 세상을 가로질러 곶에 왔을 때 바보가 하나 있었는데, 무슨 아쉬움이 있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잡지가 제시한 평가이다:' 소신기' 는' 산해경',' 서유기',' 봉신연의' 등 중국 고전 작품의 우수한 특징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신화, 마술, 무협, 연의, 지리, 인문, 고사를 융합하여 서사시 풍격으로 삼았다 그의 사상의 광대함, 문필의 특이함, 문필의 화려함, 글의 유머, 줄거리의 흥겨움, 모두 그로 하여금 순수한 오락성 감상에서 벗어나도록 하여, 어쩔 수 없이 중국 문화의 넓고 심오함을 찬탄하게 하고, 작품 자체도 판타지 문학사에 짙은 색채의 한 획을 써야 했다. 그중에서도 독자들은 무협, 판타지 선배의 모습, 젊은이들의 빈털터리한 상상력, 천마의 가슴을 볼 수 있어 눈앞이 밝아진다.
마지막으로, 이 소설을 대중화하십시오.
하나님을 찾아라' 는 만권 출판사가 출판한 책으로, 작가는 나무 아래 있는 야호다.
삼황오제의 전설적인 시대에 세계가 공인한 지도자 신농의 사망에 따라 각 민족이 눈에 띄었다.
귀신에 대해서는 누구나 모골이 송연한 모공이 있는데, 귀신은 일반적으로 이상하고 무섭게 보인다. 책 한 권이 있는데, 안에 있는 귀신은 무섭지 않고, 바로 신을 찾는 것이다.
수색희신' 의 저자는 동진의 유명한 역사학자이자 문학가 감보이다. 감보가 편찬한 책은 무려 26 권, 거의 200 권에 육박했지만, 많은 책들이 전해지지 않았다.
"소신기" 는 다섯 부분으로 나뉜다: 인귀신쟁, 천고의 정기심, 영령감, 기문이일, 신통이 넓다. 그의 내용은 주로 민간 전설, 여우 귀신 이야기, 신기하고 이상한 것을 포함한다. 신을 찾다' 에서 다룬 귀신 이야기 중 일부는 당시 사회의 어둠을 폭로했다. 일부는 정의와 악의 대결을 보여줍니다. 일부는 더 나은 삶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를 반영합니다. 불평등제도에 대한 사람들의 용감한 반항 등도 반영됐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는 최소부 묘이다. 이 이야기는 노충이라는 사람이 사냥을 하다가 실수로 최소부의 무덤에 들어갔다는 이야기입니다. 최소부는 따뜻한 환대로 최양과 결혼했다. 사흘 후, 육충이 집으로 돌아가 친척을 방문했을 때, 자신이 이미 무덤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4 년 후, Lu chong 은 아들을 데리고 그를 키웠다. 이것은 한 사람과 귀신 사이의 사랑 이야기이다. 저자 감보는 우여곡절, 과장된 문필을 운용하여 줄거리를 생동감 있게 하여 읽는 느낌을 준다.
이야기의 길이는 다르지만, 모든 이야기는 스스로 체계를 이룬다. 구조가 완전하고, 깔개가 섬세하며, 의경이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