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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목향의 역사 기록

인류가 향에 관심을 기울인 지 이미 3000 년이 넘었고, 중국에서도 20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중국은 양조 (기원 502-566 년) 도홍경의' 명의별록' 에 최초로 등장해' 상품' 으로 등재됐다. 당사료에는 풍부한 침향 기록이 있어 만당 5 대 때 진일보한 보급과 발전을 얻었다. 송대에 이르러 좋은 침향은' 향중의 왕' 으로 불렸고, 향문화는 절정에 이르렀고,' 향' 은 이미 사회생활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그 후로 이 향은 명청시대까지 오랫동안 사용되었다. 명나라에 이르러' 촌촌금' 이 되었다. 그러나 청말부터 향문화는 점차 사람들의 생활에서 멀어지고, 침향도 점차 역사의 구석에서 잊혀지고 있다. 중국에서는 침향도 각종 장식품으로 지위와 부의 상징으로 쓰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경주를 지키지 못한 후 대장 오에게 포로가 되어 살해되었다. 손권은 유비와 제갈량이 보복할까 봐 관우의 머리를 조조조에게 보냈다. 조조는 그의 계획을 알고 관우의 충성심도 존중한다. 그는 백리향을 관우의 시체로 새기라고 명령했고, 제후의 예물로 관우가 있는 낙양성남을 그의 머리와 함께 묻었다. 외국에서는 8 세기 인도 전통의학이 이미 침향을 약으로 기록했고,' 성서 구약' 에는 침향이 향수로 정제되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백목향은 13 세기에 국제무역무대에 등장했고 인도는 백목향을 수출한 최초의 국가 중 하나였다. 침향과 향로 인류는 무한한 냄새 속에 살고 있다. 감성과 이성적인 선택을 통해 그들은 생활 주변의 향신료를 이용하여 점차 깨달음교육의 일부인 향도로 변모할 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인간이 후각 기능의 향락에서 정신적 차원의 수양 추구에 이르기까지 생겨난 일종의 생활미학이다. 백목향은 이런 심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간단히 말해서 향의 정의는' 향의 예술' 이다. 향신료에서 나오는 향과 연기 형태를 예술화된 향소품, 향의 생활환경 배치, 우아하고 아름다운 점향과 향냄새 방법을 결합해 상기 추억이나 연상을 통해 관련 문학, 철학, 예술작품을 만들어 사람들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것이다. "상서" 에서 우리는 이미 "향의 정신적 차원" 이라고 말했는데, 이른바 "향의 궁극적인 처리" 는 신선의 느낌이다. " 그는 또 "좁쌀은 향기롭지 않고 미덕은 향기롭다" 고 말했다. 고대인들의 향기에 대한 해석은 단지 물질과 기능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향문화는 중국 전통문화체계에서 가장 중요하고 특별한 부분이며 중화문명에 없어서는 안 될 혈맥유전자이다. 중국 향 문화는 양생을 자양하는 문화이다. 중국에서는 상고에서 시작하여 선진에서 싹이 나고, 가장 먼저 진나라와 한 () 에 나타나 육조 () 에서 자랐고, 수당 () 에서 완비되어 송원 () 에서 흥성하여 명청 () 에서 전해 내려왔다. 만청 이래 중국 사회의 격동과 빈곤으로 향문화는 점차 사람들의 시선에서 멀어지고 있다. 오늘날 사회 각계는 전통문화에 대해 점점 더 중시하고 있으며, 향문화는 사람들의 생활로 절실히 돌아가고 있다. (이 글은 천진일보에서 온 것이다) 제남의' 침향' 은 일찍이 동한 양이 복제한 것이다. 이 책에는 "꿀은 향이고, 그 뿌리는 먼저 끊어야 한다. 여러 달 동안 중심과 절단면이 검게 변하면 물에 가라앉는다. 이것이 바로 침향이다. " 서진 장화가 편찬한' 박물지' 는 기이한 책으로, 별별 이상한 소식, 기이한 소식, 신선을 기재했다. 기남향은 기남성을 차지하고, 일산 안에 있다. 족장은 사람들이 그것을 복용하는 것을 금지했다. 위반자는 그 손을 끊으면 귀중하고 흑목향불급이다. 。 흥차성란' 빈동룡도 진안향을 생산한다. 원래' 상동' 에는 남방의 각종 향신료가 있어서 바다로 나가 산에 올랐다. 나무를 덮은 손님 향가지들은 입사하고 살아남은 자의 성온으로, 큰 개미가 굴을 파고 개미가 꿀을 먹고 돌아오며 향기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간이 길어지자, 그것들은 점차 물에 잠기고, 목재는 꿀 향에 경화되어 윤기가 나고, 향기는 좋아진다. 그 향은 죽지 않고, 꿀은 늙지 않고, 그 생이라고 해도 그 위에 있다. 나무가 죽어서 있고, 꿀기가 마른 뿌리에 응결되어 윤기가 나게 하고, 당결이라고 하는 것도 그다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꿀명언) 호랑이 가죽 매듭 금실 매듭, 세월이 얕고, 나무 꿀의 기운이 아직 녹지 않았다. 목향이 많고 향기가 적기 때문에 아랫귀입니다. 테이프가 있습니까? 비율이 넉넉하고 여유가 있어 상당히 자연스럽다. 순수한 것은 거의 없다. 화의는 계속 시험을 본다

해석: 진안의 침향은 종류가 다양하여 바다 (지금의 베트남 남해) 의 산에서 생산된다. 심향가지의 마른 모양으로 드러난 그 풍수 자체는 이미 죽었고, 나무는 여전히 서 있고, 가스는 일반적으로 온화하며, 나무개미를 위해 둥지를 짓기 쉬우며, 나무개미는 돌아와서 화밀을 먹지만, 화밀은 향에 묻었다. 원래 진안향과 덕진향은 모두 검고 윤택한 나무였고, 진안향은 생산한 것으로, 가격은 점성국보다 훨씬 높다. 위와 같은 원문인' 제남향' 은 고대에 알려지지 않아 중국에 들어왔기 때문에 남란기 자남 지남 지남 지남과 지남과 지남과 다른 호칭을 정렬했지만 모두 사용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향형은 청결, 당결, 꿀결, 생결, 금결, 호피 매듭이다. 대략 검푸르다. 손가락으로 기름을 그릴 수 있다. 유연한 사람은 가장 탄복하고, 너의 숨결을 들어 익사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진실한 사람은 황금보다 두 배나 비싸지만, 영원히 얻을 수 없다. 조금만 바르면 자리에 앉으면 향기가 넘치고, 떠난 후에도 향기가 여전히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추장이 금지한 산 밖에서 생산된다. 예를 들어, 세계 각지에서 사용되고 있는 광둥 () 단 서세이 연구소 () 는 보통 가격이 있는 석두 () 이다. 하지만 구덩이 아래, 바위 아래에 있어야 합니다. Su Wenzhong 이 말했듯이, 1000 명이 지갑을 들고 100 명이 파운드를 들고 있다면, 그것은 진정한 단락 Xi, 보물입니다.

원문이 이상하고 이상하다. 정말 이상하고 파랗다면, 반드시 조심해서 보호해야 한다. 부채걸이, 염주 등으로 쓰시면. , 너무 건조하거나 습할 때 외출하지 말고 며칠 동안 숨겨 향기 소모를 방지하세요. 장식법: 철통으로 바닥에 목향함, 밖에 상자, 꿀, 꿀, 가루, 분양향이 있습니다. 향함은 둥글고 꿀상자는 향기롭다. 향함은 덮지 않고, 꿀상자에는 뚜껑이 있다. 요컨대 시드, 은향은 삼모지이다. 기남은 물을 보고 향기가 사라지지만 뜨거운 물로 찌는 것은 완전히 틀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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