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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골문은 한자의 문자 중 하나이며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숙한 문자이기도 하다. 갑골문은 문기, 거북갑, 거북수골이라고도 불린다. 거북갑수골로 점을 친 후 작은 칼로 점술 옆에 점술 시간, 점쟁이의 이름, 점치는 일 등을 새겼고, 심지어 며칠 후에 성취된 길흉도 새겼다. 그러나 구체적인 상황은 갑골의 단계에 따라 다르다. 전반적으로 무정 시대의 비문은 가장 완전하며 현존하는 수량이 가장 많은 시기이다. 학자들은 이런 기록을 갑골문이라고 부르는데, 이런 글은 갑골문이다. 은허에서 대량의 갑골문이 출토되어 한자의 기본 구조를 가지고 있다. 대량의 갑골문과 비문은 당시의 정치, 경제, 군사, 기상, 점술 상황뿐만 아니라 문자의 성숙을 상징한다. 거북갑에 새겨진 갑골문.
소개하다
갑골문은 주로 하남 안양 은허에서 발견되었다. 지금까지 출토된 문자 갑골은 약 654.38+054,000 원이었다. 그 중 중국 대륙은 97600 여 건, 대만성은 30200 여 건, 홍콩은 89 건, 26700 여 건, 전쟁 및 상업적 요인으로 인해 해외-일, 미국, 영국, 가, 법, 구소련, 독일, 스위스, 벨기에, 네덜란드, 스웨덴 등/KK 를 수집한다 그중 일본군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은허에서 체계적인 발굴이 있어 소장이 가장 많았고 12000 여 점이 있었다. 현재 세계 500 여 명의 학자들이 갑골문을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2000 여 편의 전문 저서를 출판하고 있다.
상주시대에는 매우 미신적이었다. 상주시대의 왕은 갑골문을 이용해 길흉을 예측하고 점치는 일, 시간, 결과를 새겼기 때문에 갑골이라고도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그것은 정치, 경제, 군사, 기후, 문화 등 여러 방면을 포괄하며 당시 역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갑골문은 약 4500 자로, 약 3 분의 1 은 이미 해석되었다. 연구에 따르면 갑골문에는 상형자, 지시자, 의의어, 형성자가 사용되었습니다. 어의의 운용에 있어서, 우리는 대대의 방법을 분명히 볼 수 있다. 형성자는 약 25% 를 차지한다. 오늘날 형태음은 약 90% 를 차지한다.
갑골문의 조화는 한자 성숙의 상징이다. 설형 문자, 상형문자처럼 표의문자이자 현재 세계에서 유일하게 사용되는 표의문자의 전신이다. 그 필기재는 일반적으로 거북뼈, 소 견갑골이며 벽, 목제품, 석기 등에 새길 수 있다. , 칼, 주숙, 모숙. 중국은 고대에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춘추후기에 한자는 갑골문에서 분리되어 점차 인식을 잃어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마약 밀매상에게' 용골' 으로 팔려 약으로 쓰인다. 1899 년 (청광서 25 년) 에야 금석학자 왕에 의해 우연히 발견되어 상주유물로 고증되었다.
민국 초년, 수집한 갑골문은 판경무정 시대, 조경조갑시대, 병신강정 시대, 우이문정 시대, 제제제제제신시대 등 다섯 기간으로 나뉜다. 곽모로는 갑골부사를 연구한 뒤 갑골부사가 초기 단계부터 성숙까지 최소한 1500 년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갑골문은 주로 은허 갑골문을 가리킨다. 우리나라 상대 말기 (14 ~ 1 1 세기) 황실각 (또는 쓰기) 이 거북갑과 수골에 점술을 하는 글이다. 그것은 중국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되고 완전한 고대 문자이다.
청광서 25 년 (1899), 갑골문은 먼저 금석학자 왕에 의해 인식되어 고가로 매입되었다. 이후 10 여 년 동안 왕상, 맹, 류정, 나진우, 미국 법염 등이 갑골, 영국의 수릉과 일본의 임태복, 캐나다 등을 사들였다. , 그리고 수만 개의 갑골을 얻었다. 1928 년부터 1937 년까지 중앙연구원 역사언어연구소 고고학팀이 은허에 대해 15 회의 계획적인 발굴을 진행해 갑골문 약 25,000 편을 확보했다. 이후 은허에서 갑골이 출토되었다. 1973 년 중국 사회과학원 고고학연구소가 하남 안양소툰남에서 4,000 여 개의 갑골을 발굴했다. 은허 외에도 정주 1953 과 1954 의 상대 중기 유적지에서도 글이 새겨진 갑골문 두 개가 발견됐다. 1954 년 이후 산시 홍동, 베이징 창평, 주원풍호 유적지, 산시 치산 봉황 등지에서 약 300 점의 갑골이 출토됐다.
갑골이 처음 발견된 이후 중국 본토, 대만, 홍콩, 마카오, 일, 미국, 영국, 가, 프랑스, 수, 독일, 스위스, 벨기에, 네덜란드, 스웨덴 등이 출토된 이후 15 만여 개의 갑골, 한국도 출토됐다
출토된 갑골부사는 대부분 이미 기록되었다. 예를 들면 류추의' 철운장거북', 나진옥의' 음허서기' 와' 음허서기후편', 명의의' 음허부사', 임선생님의' 거북갑수골문',' 왕향의' 이다 나중에 또 동작빈의' 은허자갑집',' 은허자을집',' 후후후선님의' 제 2 차 세계대전 후 남경 상하이 신갑골집',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남북에서 본 갑골집 기록이 있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경진이 갑골집, 갑골집을 새로 받았다. 곽모약과 호후선 편집장의' 갑골문 집합집' 은 최근 80 년 동안 갑골문에서 발견된 수십만 개의 갑골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출토된 갑골들을 광범위하게 수집하여 분할분류했다. * * * 갑골약 4 만 원을 모아 13 권으로 엮어 갑골부사와 상사를 연구하기 위한 체계적인 자료를 제공한다. 한편 1973 소툰남에서 출토된 갑골은 이미' 소툰남 갑골' 이라는 책에 수입되었다. 일본, 캐나다, 미국, 영국, 프랑스, 소련, 독일 등에 숨겨진 갑골도 별도로 기재되고 출판된다.
갑골문은 비교적 성숙한 문자이며, 주요 조자 방법은 상형자, 상형자, 표음자이다. 오늘날의 한자는 여전히 상형 기반 상형 문자이기 때문에 갑골문은 후세 한자 구조의 기본 형식을 가지고 있다. 문법적으로 갑골문에는 명사, 대명사, 동사, 형용사 등이 있는데, 그 문장과 구조순서는 후세 문법과 거의 일치한다.
상왕은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갑골문의 내용은 상사회의 각 분야와 관련이 있다. 갑골문의 상계급과 국가에 관한 정보에 따르면 상대의 노예와 평화민은 군중, 농민, 창인, 하인, Xi 인, 후궁과 같은 다양한 신분의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노예주 귀족에는 전조 제후와 배우자, 예, 안, 무, 자유자, 튜더 등이 포함된다. 각급 관리에는 장관, 윤, 사, 개가 포함된다. 육군은 사단, 여단 등이 있다. 형벌은 참수, 참수, 감옥이 있다. 갑골문은 상대인제의 상황도 기록하는데, 이는 상대의 사회적 성격을 해결하는 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상북은 자주 대외전쟁을 벌이고 정복당한 국가는 상조에게 공물을 바친다. 갑골부사에서 가족이 와서 말, 소, 양, 거북이에 들어갔다는 기록이 자주 나온다.
갑골문은 상대의 풍부한 사회 생산 자료이다. 농업에는 쟁기, 경작에 관한 기록과 기장, 기장, 밀, 레이, 벼 등 다양한 작물의 이름이 있다. 왕은 농업 수확의 풍작에 관심을 갖고 농업 수확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며 기장, 기장, 기년, 가을을 예고하는 예언을 자주 한다. 축산업의 말, 소, 양, 닭, 개, 맥 등. 모두 기록이 있고, 대량의 가축과 전문적인 마구간이 있다. 대량의 소와 양은 늘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인다. 어획은 상조의 사회생활에서 여전히 일정한 역할을 하고 있다. 갑골문에 기재된 사냥감은 사슴, 사슴, 맥, 코끼리, 호랑이, 여우, 물고기, 각종 새이다. 사냥 방법에는 야외, 사냥, 추격, 함정, 사격이 포함된다. 갑골문에는 조개, 친구, 작, 배, 차, 심지어 운송 시스템에 대한 상업 및 교통 자료도 있다.
갑골문도 상대 사상 문화 방면의 내용을 풍부하게 했다. 천문력에는 일식, 월식, 새별, 샛별, 대성 등의 기록이 있다. , 그리고 매일 시간대별로 다른' 3 월',' 세설' 등 윤월 자료. 기상학에서는 비에 대한 예보, 바람 예보, 변화하는 태양, 구름, 레이, 우박, 눈, 무지개에 대한 기록이 많다. 의학적으로는 두병, 치병, 코병, 언어병, 팔꿈치병, 발병, 발꿈치 등 질병에 대한 기록이 있으며, 출산 예정일을 정확하게 추정할 수 있다는 기록도 있다.
왕은 여전히 유령으로 모든 것을 예지할 수 있다. 점치는 내용은 대부분 왕을 중심으로 한다. 조상과 자연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 바람, 비, 물, 천상, 농사, 성성 등에 관심을 갖는 것, 아동정인은 신에게 귀신에게 물어보고, 수공에게 물어보고, 수왕에게 물어보는 것 등. 길흉을 예측하고 가호를 빌다. 점치는 소재는 주로 거북갑 (및 소량의 등갑) 과 소 견갑골로, 사용 전 교정, 뒷면 드릴로 만든다 (정면에도 소견갑골이 소량 있음). 부사에서 갑골은 뒤에서 구멍을 뚫기 전에 먼저 불로 태우고, 정면에는' 부' 자 모양의 균열이 나타나 길흉을 판정한다. 점술을 한 후 점술 상황을 갑골문에 기록하다.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천문학 저서는 무엇입니까? 춘추전국시대에 천문학은 상당히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루의 천문학자들은 37 일 다음날 음식을 관찰했는데, 그 중 33 번은 믿을 만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현재 세상에 알려진 할리 혜성은 일찍이 기원전 6 13 년, 역사서' 루춘추' 에 세계 최초의 할리 혜성 기록으로 기록되어 있다. 서방은 1682 년에야 할리에게 발견되어 중국보다 2000 여 년 늦었다.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현은 어디에 있습니까? 춘추 초기에 진무공은 먼저 새로 개발된 강역에 운현 (현 간쑤성 천수시 진주구) 과 지현 (현 간쑤성 천수시 간곡현) 을 설치해 지금으로부터 2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운현과 지현이 나란히 세계 제일현으로 꼽힌다.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맥진서는 무엇입니까? 《황제내경》은 한의학 4 대 고전 저작 (황제내경, 상해한론, 금궁요요, 온병론) 중 하나이며 중화민족의 시조 황제의 이름으로 전해진 최초의 대저이자 우리나라 의학 보고에서 가장 오래된 의학 고전이다. 그것은 인체 생리학, 병리학, 진단학, 치료 원칙, 약리학을 연구하는 의학 거작이다. 이론적으로 음양오행, 맥박, 장상, 경락, 병인 병기, 증상, 진단, 치료, 양생, 행운 등의 이론을 세웠다.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익룡은 무엇인가요? 대답은: 응룡.
1, 응룡은 중국 고대 신화 전설의 익룡이다. 전승에 따르면 황제는 치우 () 와 치우 (), 우치 () 를 자르고, 우치 () 를 치료하고, 꼬리를 그려 강이 되어 물이 바다로 흘러 들어가게 했다고 한다.
2. "산해경 야동경": "들의 북동쪽 모퉁이에' 쟁기 언덕' 이라는 산이 있다. 남극, 치우 를 죽이고, 과보 를 죽이고, 커버 할 수 없다, 그래서 몇 가뭄 이있다. 가뭄은 응룡과 같지만 비가 많이 내린다. 클릭합니다
3. 응룡은 날개, 비늘, 가시, 긴 머리, 작은 코, 눈과 귀, 큰 눈구멍, 눈썹활, 날카로운 이빨, 튀어나온 이마, 좁은 목, 긴 꼬리끝, 강한 사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응룡의 이미지는 전국 시대의 옥조각, 석조, 비단화, 한대의 칠기에 자주 등장한다.
중국 역사상 가장 노란 시는 무엇입니까? 맞습니다. ! !
중국 역사상 최초로 유학을 간 화가? 서비홍이 아니야! 이철부입니다.
기존 자료에 따르면 신해혁명 전후 우리나라 최초로 미술을 공부하러 출국한 유학생은 이철부, 1887 년 영국, 이후 미국, 193 1 년 귀국이다. 1905 년 일본 여행을 간 이숙동, 19 1 1 년 졸업 귀국 리 1907 영국에 가서 약 19 17 귀국 오파딘 19 1 1 프랑스로 이동, 19 19 귀국 이조석 19 12 부법, 19 19 귀국, 유금탕19/
서비홍이 출국한 지 이미 19 19 년이 되었다. 공비 유학 프랑스 1927 귀국.
중국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은 무엇입니까? 가장 인기 있는 10 호: 최대 동시 온라인 인원 45 만 명 여행. 가장 인기 있는 9 위: 최고 동시 온라인 수 55 만 명의 레전드 세계. 가장 인기 있는 8 위: 최고 동시 온라인 수 58 만명의 큰소리 서투어 2. 가장 인기 있는 7 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가장 인기 있는 6 번: 최고. 65 만' 평화호 전설' 최고 동시 온라인 관객 67 만 명. 가장 인기 있는 4 위:' QQ 판타지' 최고 동시 온라인 관객 68 만 명. 가장 인기 있는 3 위: 카트, 최고 동시 온라인 시청자 70 만 명. 가장 인기 있는 No.2: 풍선껌 최고 동시 온라인 관객 70 만 명. 가장 핫한 65438 호 +0.
중국 역사상 가장 높은 관직은 무엇입니까? 좌측 위상
왼쪽 및 오른쪽 상에서는 왼쪽 단계가 오른쪽 단계보다 큽니다.
한 사람이 만 명 위에 그를 말했다. 허허, 가산점.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사람은 누구입니까? 일반적으로 펑조는 역사상 가장 오래된 사람으로 여겨진다. 국어와 사서에는 그가 800 세를 살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펑조는 고대 오제 중 전욱의 증손자이다. 그는 요순, 하, 상 3 대를 거쳐 은상 말년에 주왕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767 세였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팔백대를 살았는데, 양생의 길을 가장 잘 알고 가장 오래 사는 사람이라고 한다. 그의 양생의 길은 후세에 의해' 펑조 고전' 으로 편성되었다.
사실 이것은 오해이다. 펑조는 역사상 가장 장수한 사람이 아니다. 이런 오해가 생긴 것은 중국 고대에 연도에 대한 계산에 통일된 기준이 없었기 때문이다. 펑조는 쓰촨 펑산에서 태어나 자랐고, 만년에는 펑산에서 죽었다. 펑산 주변 농촌에는 유행하는' 작은집' 데이트법이 있는데, 즉 60 일은 1 년이다. 유계흥 고증에 따르면 공자묘에서 출토된 죽간으로부터 고대는 확실히 60 년 동안 1 세라는 말이 나왔다. 현재의 단대 기준에 따르면 펑조는 130 대밖에 살지 못했다. 역사가들은 소위 펑조의 나이는 800 세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사실상 곽의 수명이다.
역사상 글을 기록한 최장수인 이경원은 257 년을 살았다.
이경원은 전설적인 인물이다. 청강희 18 년 (1679) 에서 태어나 민국 24 년 (1935) 에서 25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는 한의학의 연구와 실천, 특히 양생 방면에서 비범한 조예가 있고 성취가 있었기 때문에, 200 대가 되어도 그의 말과 행동은 여전히 풍화정모와 같아서' 신선' 으로 불린다.
이경원의 본적은 윈난, 일명 이청운, 90 대 정착 쓰촨 개현이다. 그는 평생 24 명의 아내와 결혼하여 많은 아이를 낳았다.
민국 16 년 (1927) 한동안, 성 내 신문은 기문으로 보도하기 위해 다투어 쓰촨 속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리는 건강의 비밀을 말할 수 없기 때문에, 그는 곧 개현으로 돌려보냈다. 민국 20 년 (193 1),' 만주일보' 는 9 월 15 일' 개현 273 세 남자 이청운, 전날 밤 진가창에 의해 살해되었다' 는 글을 게재했다.
만원에 가서 정원에 살다. 이 노인은 왕선생의 초청으로 만리에 온 ... "
이경원이 250 세 때 그의 동료, 쓰촨 개현인 유성훈 씨가 그를 전문적으로 인터뷰했다. 이경원은 열정으로 장편 대작' 양생론' 을 만들어 개인 양생연습과 고금 양생의 경험과 교훈을 모두 이야기하며 유성훈 선생에 의해 상세하게 기록되어' 읽어보기' 로 편성되어 후세를 위해 보존되어 지금까지도 여전히 양생 가작이다.
유성훈의 인터뷰와 추억은' 기공' 잡지 6 호, 1986 호에 문장 게재됐다. 이와 함께 수성이경원이 1000 자를 넘는' 영생' 을 구술했다. 베이징의 일부 신문은 일찍이' 지구상에서 가장 장수한 사람' 이라는 제목으로 보도했지만 당시 기네스 세계기록의 의심과 부정을 받아 다방면의 고증을 거쳐 확인되었다.
읽어보기' 글에서 이경원은 사람의 수명이 길고 짧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생명력에 의해 결정된다. 원기는 원기라고도 하며, 태어난다. 신장에서 유래, 복부에 숨어, 삼줄 (위, 중, 하 초점) 을 통해 전신에 도달해 내장과 같은 모든 장기조직의 활동을 촉진하는 생화학 동력의 원천이다.
그는 관심과 무관심의 생명력을 촛불이 보관되는 장소와 형상적으로 비교했다. 불을 붙인 촛불을 우리 안에 넣으면 오래 태울 것이다. 비바람 속에 넣으면 시간이 짧거나 금방 꺼진다. 양생의 길도 마찬가지다.
이경원은 노인의 말을 매우 좋아한다. "그 용모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정밀함을 흔들지 말고, 근심하게 하지 마라." " 나는 마음을 자양하는 사상이 적고, 본질을 자양하려는 욕망이 적고, 정신을 자양하는 말이 적다. "그는 그 속의 정수는 왕왕 양생을 잘하지 못하는 평범한 사람들에게 무시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청대 학자 육지의 한 구절을 매우 감상했다. "땔감 기름소금, 근심 걱정 없이 일찍 관식을 완성하고, 놀래키지 않고, 남에게 빚을 지지 않고, 전당잡히지 말고, 담백한 밥 한 끼만 먹으면 장수할 수 있다. 이경원은 "이것은 정말 양생의 묘방이자 장수를 연장하는 좋은 제안이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이것을 얻었다면, 너는 영원히 살 수 있고, 만병통치약을 먹을 필요도 없고, 선단을 정련할 필요도 없다. ""
고대인의 양생 이론에 따르면, 그는 좋은 양생은 선함, 검소, 조화, 조용한 네 글자를 기초로 해야 한다고 특별히 강조했다.
이경원은 그의 의료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음식이 부족하다" 고 말했다. 너무 배불리 먹으면 배가 아파요. 너무 오래 자면 안 되고, 너무 오래 자면 금방 흩어진다. 내 여생 동안, 나는 지금까지 너무 많이 먹거나 너무 오래 잔 적이 없다. "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다, 부모는 할 수 없고, 노쇠하고 병이 나고, 아내는 할 수 없다. 자애자족하는 방식만이 건강의 준칙이자 관건이다. "
그는 또한 생활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사항도 언급했다. 그는 사람들이 사소한 일에 짜증을 내는 경우가 많으며, 이것은 반드시 그들의 건강을 해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사람들에게 냉난방 부주의로 너무 병들고, 방탕하고, 방종하고, 모두 몸에 대한 상처이며, 극도의 손상으로 죽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래서 조상의 건강 의 길 에 따르면, 너무 빨리 보고, 너무 조급하게 할 수 없습니다, 귀 하드 듣고, 피곤 앉아, 빨아 누워; 우리는 먼저 추워서 입고, 먼저 데우고 풀고, 먼저 배고프고 먹고, 먼저 목이 마르고, 마시고, 입맛이 적어서 많이 먹고 싶지 않다. 감정도 없고, 감정도 없고, 생각도 없이 해야 한다. 이것은 장수의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