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인도, "신기한" 나라.
인도에서 특이한 사건을 본다면 놀라지 마세요. 왜냐하면 우리가 생각하는' 놀라움' 은 그들의 정상적인 상태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일처도프' 라는 단어는 많은 나라에서는 상상할 수 없지만 인도에서는 진짜입니다. 페르마는 우리가' 기적' 이라고 부르는 것을 경험하고 있는 다섯 형제의 가족과 결혼했다. 페르마는 다섯 명과 결혼하여 다섯 남자를 위해 동시에 빨래를 하고 심지어 아이를 낳아야 하는데, 그녀의 남편은 함께 담소를 나눌 수 있으며, 그들은 심지어 아이가 누가 태어났는지조차 신경쓰지 않는다. 뒤에 있는 모든 사람이 아이를 가지고 있는 한, 페르마의 일생은 쉬지 않고 봉사하고, 끊임없이 아이를 낳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뿐만 아니라 인도에는 여자 생식기가 성숙되기 전에 성봉합을 하여 충성을 보장하는' 할례' 제도가 있다.
둘째:' 일부다처' 는 여성의 지위가 높은 것이 아니라 여성의 지위가 낮다.
인도의' 일부다처' 제도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이전의' 일부다처' 제도를 떠올려야 하지만, 두 제도에서' 하나' 의 지위는 정반대이다. 일부다처제' 는 남성이 존경을 받기 때문에 남성은 여러 여성이 함께 살면서 자녀를 낳을 수 있다. 한편' 일부다처' 는 부와 지위의 상징이기도 하다. 돈이 없다면 그렇게 많은 아내와 결혼할 수 없기 때문이다. 고대에는 돈과 권력이 있는 사람들도 여러 명의 여자들이 동행했다. 인도는 여성이 적기 때문에' 일부다처' 를 강요당했다. 이 여성들은 지위가 없다. 그들의 생활은 단지 그 사람들을 위한 것이고, 그들은 자신의 자유가 없다. 그래서 페르마는 결혼 후 이렇게' 노예 같은' 생활에 익숙해졌다.
셋째: 자유는 스스로 벌어들인 것이다.
인도의 현행' 일부다처' 제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여성에게 매우 잔혹하다. 이 여성들은 결혼 후' 남편' 의 반경 내에서만 살 수 있고, 평생 분투하며, 자신의 자유가 없다. 하지만 저는 이런 현상이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자도 독립된 개체다. 그들은 남자의 그늘에서 살면서' 노예 같은' 생활을 해서는 안 된다. 인도의 유명한 잔혹한 제도인' 거세' 는 처음부터 많은 젊은 소녀의 생명을 마구 파괴하고, 결국 유명한 인도 모델에 의해 개량되었다. 이 인도 소녀들의 잔혹한 생활도 그들을 위해 나서는 사람이 필요하다. 그들은 묵묵히 이런 고통을 감당하는 것이 아니라 용감하게 나서서 반항해야 한다.
인도의' 마법' 뒤에는 여성에 대한 차별과 불공정이 숨어 있고, 가장 피해를 입은 여성들은 습관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이런 생활에 용감하게 반항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 각자는 누구의' 부산물' 이 아니라 독립된 생명이다. 인도의' 신기한' 사적을 어떻게 볼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