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기이한 소문과 이상한 일 - 팔선교차 바다' 중' 팔선' 은 각각 몇 명입니까?

팔선교차 바다' 중' 팔선' 은 각각 몇 명입니까?

팔선은 철변리 (이현), 한종리 (종리권), 장과로 (장과로), 여동빈 (여암), 하선고모 (하경), 블루채화 ( 중국 전설 팔선 중 자격이 가장 오래된 신선으로 중국 민간에 큰 영향을 미치며 도교가 숭상하는 대상이기도 하다. < P > 팔선 중 몇 명은 모두 역사상 실제 인물이지만 이철괴는 예외다. 바로 그가 전설적인 인물이기 때문에 그의 성, 본관, 생활시대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다. < P > 는 강진 이씨댐인이라는 말이 많이 받아들여졌다. 이씨댐은 초기에 여전히 관련 유적이 있었기 때문에 정부는 현재 원래 유적인 9 권 가을에 팔선원을 짓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이미지는 얼굴이 까맣고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머리에 금테를 달고 수염이 뒤죽박죽이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절름발이를 하고 철제 지팡이를 짚고 있다는 것이다.

2, 종리권성 종리, 생졸년약 (기원 168. 음력 7 월 27 일 -256) 동한, 위진 시대 인물, 중국 민간 및 도교전설의 신선. 천하도교주류 전진도 조사, 명권, 자운방, 한 글자적도, 호정양자, 또 호와 기장, 한함양인. 원형은 동한 대장이기 때문에 한종리라고도 불린다. 소공 문학, 특히 희초성, 키는 8 피트, 관직은 대장군이다.

3, 장과로는 항상 중국 고대 신화 전설 8 선 중 하나로 중국 민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 장 guolao (장 과일), 그의 성 장 mingguo, 번호 tongxuan 씨, 우 Zetian 과 Xuanzong 징집, 유 싱 저우 Wufeng 산 (이 Xingtai 장 guolao 산). < P > 그는' 신선득도영약경',' 단사전술',' 옥동 대신 단사 진비결' 등을 저술했다. 옥동 대신 단사의 진비결' 은 단사의 산지, 모양, 성질이 매우 상세하다고 기술하는데, 그중에서도' 수은 1 근, 황황삼두' 로 만든 자사를 언급하는데, 그 내용은 진소미의' 구환금단 묘결' 과 비슷하다.

4, 여동빈, 도교 주류 전진파 시조. 명청 ("아" 혹은 "암"), 자동빈, 도호 순양자, 자칭 회도인, 하동포주하 중부 (현재 산시 () 영락진 () 사람, 현재 산서운성시 () 는 원대추처기 () 가 황제의 어령에 의해 건설된 영악궁을 가지고 있으며,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에 속한다. 여동빈은 도교의 대종사이다.

5, 하선고모-팔선 중 하나, 팔선 중 유일한 여성, 공교롭게도 단비를 내린다. 선남복선산, 1 도석문 안에는 하선고모묘가 있는데, 천년을 전승하여 연꽃이 거꾸로 걸려 있는 용혈 안에 자리잡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 연꽃 모양 안에서 승선한 은유 2 층 뜻을 페더링했기 때문이다. < P > 하나, 거꾸로 매달아 복선산의 묘기 (불전산이라고도 함, 산은 전부 불임) 에 영합하는 것은 불광이 덮고 비춰지는 의미, 둘째, 연꽃, 부처의 연꽃자리, 불생련, 부처의 공성, 부처의 근성이다. 그래서 그녀의 이미지는 손에 연꽃을 들고 있는 것으로,' 호선고모' 라고 아칭한다.

6, 블루채화, 진명불명, 혹은 허걸, 쯔보통, 서기 (615-76) 는 중국 민간 및 도교전설의 팔선 중 하나로, 당조인, 화남도 호주 종리양위 (현재 안휘봉양) 에서 도성선을 얻었다

7, 한호자, 자청부, 당대인은 고대 중국 민간 전설의 팔선 중 하나로, 퉁소를 잘 불고, 여동빈을 스승으로 모시고, 팔선중 풍채가 좋은 스벤 아들, 도교음악' 천화인용' 으로 한호자로 전해진다.

8, 조국외삼촌은 중국 민간 전설의 팔선 중 하나이다. 그는 늦어도 송대에서 내단도에 의해 여동빈 제자로 편제됐지만 그에 대한 이야기는 원명 시대에야 관련 기록에 등장했다. < P > 확장 자료 < P > 송, 원 이후 중국 민간의 각종 전설을 팔선의 몸에 끊임없이 더해 팔선의 이야기가 점점 풍부하고 기괴하며 의기양양해지며 서민들의 마음 속에 신선의 총합과 톱대표가 되었다. < P > 명청기에는 팔선 이야기를 소재로 한 문학 작품들이 많이 등장했고, 작가는 도가의 신도로서 책에서 도교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 부귀영화를 버리고, 골육정을 버리고, 시련과 시련을 겪으며 도성선을 추구하라고 훈계했다. 한편 < P > 는 중국 민간 전설이 신선에 붙어 있는 이야기로, 본래의 고지식한 신선을 더욱 인간적이고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동시에 신선사적을 시정생활과 교묘하게 융합하여 더욱 생동감 있고 적절하다. 이것이 팔선 이야기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시들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다음은 명 청 이후 중국 민간에서 널리 전해진 팔선 전설에 관한 전기 작품이다. 바이두 백과-팔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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