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기이한 소문과 이상한 일 - 노사산촌'' 저주'' 유령' 대결은 어느 나라의 공포영화가 가장 무섭습니까?

노사산촌'' 저주'' 유령' 대결은 어느 나라의 공포영화가 가장 무섭습니까?

거울 속의 낯선 얼굴, 다락방에서 알 수 없는' 삐걱거리는' 소리, 음양의 괴상한 노랫소리, 카메라 안의 왜곡된 영상, 벽에 붙어 있는 당신의 공고를 찾고, 마지막 화장실에서 들려오는 나지막한 울음소리 ...

아시아 공포영화는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는데, 심지어 아시아가 세계를 향한 문화 명함까지. 아시아 공포영화는 피비린내 나는 살육을 돋보이게 하는 유럽과 미국 공포영화보다 더 큰 두려움을 보이고 있다. 그 공포장면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며 뒷심이 더 크기 때문이다. 너는' 자정 부글' 과' 산촌 고시체' 의 그림자를 본 것을 기억하니? 암실에 들어가지 못하고 거울을 보지 못하고 어두운 화장실을 두려워하는 것이 관객이 아시아 공포영화를 사랑하고 미워하는 이유다. 매우 즐겁고 무섭다. 아시아 공포영화를 본 시청자들은 오랫동안 공황 상태에 빠질 것이다.

콩판 평점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공포영화의 평점은 그리 높지 않지만, 아시아 공포귀신 영화가 시청자들의 마음속에서 남긴 어린 시절의 그림자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어린 시절 몰래 공포영화를 보았을 것임). 포크는 소품 장면, 이야기 디테일, 캐릭터 이미지의 세 가지 측면에서 중일 한태 4 부의 가장 대표적인 공포영화를 선택했다.

(참고: 2004 년 촬영한' 문의 영' 은 안병기가 연출했고 이세은 김규리 주연 주원' 의 작품이 비교적 많고, 가장 무서운 영상판' 주원' 의 출처가 비교적 오래되었기 때문에 작가는 여기서 영화판' 주원' 1, 2) 를 선택했다.

아시아 공포귀신영화는 줄곧' 선악에 대한 보답, 인과순환' 을 따르고 있다. 이야기성이 강한 것은 항상 아시아 공포영화의 강점이었기 때문이다. 누가 귀신 이야기를 더 무섭게 하는지 봅시다.

산촌의 시신은 샤오밍 등 아무일 없이 넋을 잃은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게임을 할 때 목숨을 잃고 싶지 않다. 좋은 친구가 화장실에서 죽고, 더 무서운 것은 이 혼혼혼게임을 한 몇 사람이 연이어 죽었다는 것이다. 모든 빌어먹을 피해자들은 파란 가운을 입은 여귀를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의 친구가 하나씩 죽는 것을 보고 샤오밍찬은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 언니와 남자친구의 일깨움에 샤오밍은 그날 그들이 넋을 잃은 놀이를 하고 있던 것은 호수 안의 물이었고, 연못 밑에는 억울하게 죽은 여자가 묻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산촌노망' 의 흥기는' 자정 부글' 이 가져온 아시아 공포영화 열풍과 맞닥뜨리며' 자정 부글' 에 경의를 표하는 장면이 있다. 자정의 반지' 의 가장 큰 특징은 유령이 인간을 박해하기 위한 매체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피해자는 정자에게 죽임을 당하기 위해 저주받은 텔레비전 영상을 봐야 한다. 마찬가지로 추 (Chu) 라는 산촌의 오래된 시체는 피해자가 그녀의 뼈가 묻힌 연못을 마셔야 하는데, 이것은 추 (Chu) 에게 합리적인 피해 수단을 주었다. 줄거리로 볼 때, 산촌의 늙은 시체는 규칙적이지만, 승패는 감독의 완성도에 있다. 전편은 기본적으로 소변점이 없다. (아마도 유일한 소변점은 려자 나오는 그 장면일 것이다. 이 연극에서의 려자 연기는 좀 어색하다.)

스토리 스크립트 색인:

저주' 의 줄거리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요약하자면, 가코코넛은 내향적인 가정주부로 남편에게 불륜을 의심받았다. 그녀의 남편은 화가 나서 가코코넛과 그녀의 아들 곰준을 죽였다. 원한을 품은 가코코넛은 유령이 되어 남편을 죽였고, 그들이 사는 집은 금지지가 되었다. 하지만 그 집에 들어가는 사람은 누구나 가코코넛의 유령에 의해 죽임을 당하며, 집주인이 이사를 가도 가코코넛의 발톱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더 무서운 것은, 설령 네가 이 집에 들어가지 않았더라도.

저주' 의 이야기는 영화명과 상응한다. 원한의 저주 때문에, 가코코넛은 정자보다 더 무섭다. 왜냐하면 그녀는 피해자를 무자비하게 대하기 때문이다. 아이든 노인이든, 그녀는 무자비하게 박해할 것이다.' 만트라' 의 세계에는 생존할 희망이 없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영화의 공포지수를 증가시킨다. 그러나' 주문' 의 줄거리가 간단하기 때문에 주선 줄거리가 풍부하지 않다. 무서운 다리 한 무더기가 없다면, 주문의 이야기는 보기 좋지 않을 것이다.

스토리 스크립트 색인:

선기를 묻다' 의 이야기는 처음부터 여주와 몇몇 여학생들이 캠퍼스에서 왕따 때문에 선에게 물어 분풀이를 시도하는 것을 묘사했다. 원래 깡패에게 약간의 교훈을 주고 싶었던 여주인은 깡패가 스스로 불태워 죽을 줄은 전혀 몰랐고, 더 나쁜 것은 여주인이 귀신에게 빙의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경찰이 여주인을 조사할 때, 그녀는 완전히 기억을 잃었다. 새로 전근 온 선생님이 출석을 부르기 시작했을 때 김인숙이라는 이름이 도착하자 반 전체가 뒤죽박죽이 되었다. 선생님께서 조사한 후에야 김인숙이라는 소녀가 죽은 지 여러 해가 지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 김인숙은 여주인과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

한국 공포영화는 다른 범죄 영화와 마찬가지로 인간성의 어두운 면을 폭로하는 데 열중하고 있다. 최초의 캠퍼스 괴롭힘에서 유령에 대한 두려움과 배척에 이르기까지 인간성의 악은 바로 필현이 표현하려고 시도한 것이다. 그러나 감독은 리듬에 많은 단서를 넣으려고 했지만 효과는 만족스럽지 못했다.

스토리 스크립트 색인:

인귀신정이 채 끝나지 않았다' 는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동창 모임에 참석했지만 돌아오는 길에 한 여자를 쓰러뜨렸고, 남자는 차를 몰고 도망갔다. 이 양심이 비난받는 남자 곁에는 이상한 일이 많이 벌어졌다. 그가 이유 없이 찍은 사진에는 흐릿한 여성 그림자, 목이 알 수 없는 통증, 이유 없이 살이 찌는 것, 더 무서운 것은 이날 모임에 참석한 동창들이 뛰어내려 참사했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그 남자는 그날 부딪친 여자와 관련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조사를 통해 모든 것이 그가 학교에 다닐 때 몰래 사귀는 한 여학생을 가리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뛰어내려 죽은 학우들은 비참하게 소녀를 괴롭혔고, 여자아이가 원한을 품은 죽음은 악귀로 변했고, 남자도 여귀의 보복을 피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처음 세 편보다' 인귀신정이 채 끝나지 않았다' 는 주체 서사가 가장 완전하다. 인귀신정이 채 되지 않았다' 는 어느 정도 문제 발견 문제 해결 문제 해결 이야기 패턴에 따라 시청자들에게 사랑스럽고 미워하는 복잡한 극본을 천천히 내놓았고, 남자 주인의 목은 불편했고, 체중이 늘어난 암선은 영화의 마지막 고조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영화의 마지막에 여귀는 이미 사진을 통해 드러났다.

스토리 스크립트 색인:

이 드라마의 승자: 유령!

"산촌 시체" 소품의 세부적인 장면은 많지 않다. 반면 이야기는 주로 인물 사지의 클로즈업으로 공포감을 표현하는데, 시청자들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영화 초반 샤오밍 등이' 영혼게임' 을 할 때 쓰는 시신유일 것이다.

산촌의 늙은 시체는 인물 클로즈업에 더 신경을 쓰지만 소품 장면의 깔림에는 눈에 띄지 않는다.

소품 상세 정보:

만다라는 일본 영화의 정교함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이불, 현관, 벽장, 감시카메라는 모두 가코코넛과 그의 아들 웅준이 풍랑을 일으키는 소품이 되었다. Mantra 가 소품 세밀화의 막을 열어 전화기를 알려주면 침대가 이렇게 좋은 공포효과를 낼 수 있다.

네 편의 영화 중' 저주' 는 일계 풍격을 보여 소품 장면의 스케줄링 가치를 극대화해 공포영화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소품 상세 정보:!

필선' 은 주로 필선 게임을 구현한다. 감독은 이야기의 배경에 더 중점을 두었지만, 이야기가 고등학교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대학은 미지의 밤과 밤의 어둠을 많이 더했다. 한국 영화는 화면이 예쁘고 의상이 예쁘지만 지나치게 정교한 소품은 물건의 원래 질감을 잃는다.

소품 상세 정보:

인귀신정이 채 끝나지 않았다' 에서 가장 중요한 소품은 남자 주인공의 카메라다. 다른 장면에 비해 표현력이 약간 약하다. 남자 카메라맨의 신분 때문에 사진의 줄기는 관객들에게 공포감을 가장 많이 준다. 민간에서는 카메라가 사람의 눈에 잡히지 않는 것을 포착할 수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사진 속 영상은 현실적인 반영이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귀신' 에게 깜짝 승리를 안겨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품 상세 정보:

이 의회의 위너: 저주!

이 네 편의 귀신 영화는 예외 없이 모두 백얼굴 여귀신 이미지이고, 아시아에서는 여귀신에 대한 재판도 놀라울 정도로 일치하지만, 동아시아의 문화적 차이로 인해 우리는 각자의 차이를 감지할 수 있다.

산촌고시체' 는 초인미의 묘사에 중국 광동극의 풍격이 분명히 섞여 있다. 영화인들은 추 (Chu) 가 등장했을 때 중국인에게 속한' 정자' 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녀는 파란 가운을 입고 목도리를 걸치고, 머리는 새까맣고, 눈과 이빨은 모두 검은색이며, 걸을 때' 글래라' 소리를 내며 아름다운 이모의 기운을 드러냈다. 추의 파란 가운은 백의여귀신 중에서 유일무이하다.

캐릭터 이미지:

가코코넛은' 저주' 에서 다른 세 가지보다 더 큰 칭호를 가지고 있는데, 그녀의 화장은 창백하고 피비린내가 넘쳐난다. 가코코넛은 죽기 전에 무서운 모습을 유지해 긴 머리를 하고 시체가 한 봉지에 담겨져 있었다. 특히 그녀가 계단을 오를 때 목을 베었을 때 나는' 아아아' 소리가 더욱 질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아들로서 준남은 벌거벗은 채 야옹야옹 울음소리를 내는데, 이는 마치 가코코넛 모자귀신의 최명자인 것 같아 어안이 벙벙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들명언)

하지만' 한밤중의 종소리' 라는 경고로 가코코넛의 모양은 큰 돌파구가 되기 어렵다.

캐릭터 이미지:

필선' 귀신복은 아직 초급 단계, 긴 머리와 허리, 큰 눈, 검은 눈동자, 얼굴이 종이처럼 창백하다. 유일한 차이점은 이야기가 학교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교복을 입은 유령의 이미지가 흰 가운의 속박에서 벗어났지만 교복의 정교함과 실생활까지 더해져 이미지의 공포효과가 낮아졌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캐릭터 이미지:

인귀신정이 채 끝나지 않았다' 의 여귀신 이미지는 기타 뒤에서 여전히 얼굴 반쪽을 우리 앞에 숨겼다고 할 수 있다. 영화 후반이 되어서야 진신을 드러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네 편의 영화 모두 있을 수 있지만, 성공은 감독의 영화 리듬에 대한 통제에 있다. 공포영화의 큰 문제 중 하나는' 죽음을 보고도 살릴 수 없다' 는 것이다. 초기의 분위기는 대부분 가코코넛과 비슷해 동양인들이 귀신을 판단하는 관점과 중규에 부합한다.

캐릭터 이미지:

이국 우승자: 산촌 늙은 시체!

사실 아시아 국가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문화적 분위기의 차이로 인해 영화인들의 공포에 대한 이해는 여전히 다르고 무서운 수법이 속출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일본의 도시전설, 중국의 인과응보, 한국의 인성배신, 태국의 뱀충법은 모두 찬란한 아시아 공포문화를 창조했다.

중국 공포 영화의 장단점

산촌고시체' 에 이어 홍콩 영화는 현대도시의 초자연적 전설의 대문을 열어 황혼이 짙어가는 임정영 좀비 영화를 대신했다. 2000 년 전후로' 인귀신정',' 사무실의 귀신',' 대머리',' 이상한 아기' 등 현대이야기 장르의 유령 영화들이 쏟아져 나왔고, 음양로 시리즈도 홍콩 밀레니엄 이후 공포영화의 큰 IP 가 됐다.

중국 공포영화의 주력군으로서 홍콩 시장은 천년 후에 점차 쇠퇴하고 있다. 촬영 주기가 짧기 때문에, 홍콩 공포영화는 이리저리 긁어모으는 등 공포영화 혐의가 많다. 잘 알려진 이유 때문에, 우리 잠시 대륙 공포영화를 소홀히 합시다.

일본 공포 영화의 장단점

일본' 자정 부글' 이 여귀신 열풍을 일으키기 전에는 60 년대에 신비로운 이야기집이 있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저주' 의 탄생으로 가코코넛은 정자와 이름이 같은 여귀가 되었으며, 지금까지도 일본 공포영화의 풍비로 초월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었다. 일본 공포가 오랫동안 아시아 테러의 최고 수준을 대표해 유령 영화에 대해 언급하자 유럽 팬들은 입을 다물었다.

하지만 10 년 후 일본 귀신 영화는 가작이 거의 없었고 한국 태국 등 후발주자에 의해 추월되기도 했다. 지금의 일본 공포영화는 이미 창작 고갈에 빠져, 공포경색은 기본적으로 개발되었다. 정자' 와' 가코코넛' 은 거의 모든 공포영화 창작자의 두 큰 산이다. 이것은 넘을 수 없는 것이다.

한국 공포 영화의 장단점

한국 공포영화는 일본 공포스타일을 계승했다. 한국인이 외적인 이미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기 때문에 영화 속 인물들이 대부분 준남미녀임을 쉽게 알 수 있다. 소품은 아름다움을 선호한다. 한국 영화 산업화가 크게 발전함에 따라 한국 공포영화의 특수 효과 수준이 아시아 선두라고 할 수 있다. 문근영과 천수연, 많은 한국 일선 거물들이 공포영화 촬영에 참여한 것도 배우 연기의 질을 어느 정도 보장했다.

다른 나라의 공포영화보다 한국 영화가 가장 부족한 것은 생활감이다. 그림이 아름답도록 노력하기 때문에, 한국 영화는 대부분 용두사미로 극의 흐름과 리듬의 통제에서 쉽게 발목을 잡을 수 있다. 좋은 이야기를 하는 방법은 보편적인 문제이다. 위에서 언급한 한국 공포영화처럼, 결말은 항상 관객들을 무미건조하게 만들고, 항상 거의 아무것도 없다.

태국 공포 영화의 장단점

태국 태국식 공포영화는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동서양의 특색이 각각 필요한 것을 취한다. 그는 아시아 공포영화의 후발주자이다. 그는 종잡을 수 없는 아시아 공포영화를 계승하면서 자신의 토종 독과 요술을 영화에 녹였다. 태국은 한중일에 비해 경제가 발달하지 못하고 도시화 수준이 낮다. 무더운 열대 몬순 기후로 태국 공포영화가 야만적으로 변해 뱀과 곤충으로 가득 찼다. 영화 속 심리적 공포와 피비린내 나는 장면도 만들어 동서양 관객의 * * 를 크게 만족시켰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태국 공포영화의 질이 떨어지는 추세로 우수한 영화는 거의 없었다. 국가 경제와 지역의 제한으로 태국의 동남아 문화는 깊이 파낼 수 있는 것이 많지 않다.

한 독자는 천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관중은 공포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다. 항상 당신의 어린 시절의 악몽, 희로애락을 찌르는 공포영화가 있다. 바로 인류의 풍부한 감정이 영화의 유형을 다채롭게 한다. 마지막으로, 초자연적인 현상에 직면하여 우리는 과학적 시각으로 문제를 바라보아야 하는데, 귀신과 도깨비는 결국 과학기술로 대체될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동양공포영화가 등 뒤에서 차갑고 후유증이 끊이지 않는 이유는 영화인들이 일상생활에 대한 세심한 관찰 때문이다.

문말, 벚나무 읍루, 귀신이 침범하지 않는다.

그럼 문제가 생겼네요. 아시아 최초의 공포영화는 누구의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시아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 라디오,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명 0% 쌍안 0 명 0% 음양로 0 명 0% 귀신 0% 악귀 0 명 0% 귀신 4 학대 시리즈 0 명 0% 필선 0 명 0% 핑크 하이힐 0 명 0% 쿤치암 0 명 0% 기타 (댓글 구역에 추가 가능) 투표.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