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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호의 전설-구미호 신화 기원과 진화

구미호는 중국 신화 속 동물로 춘추전국시대 중국이 편찬한' 산해경' 에서 유래했다. 남산정은 청추산에는 여우나 구미와 같은 야생 동물 () 가 있다고 말했다. 옛날에 하대우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신화 () 라는 여자와 결혼했다. 신비한 것 중 하나는 구미호다. 또 구미호의 전설도 일본과 한반도로 전해졌다. 전설에 의하면 여우의 꼬리는 영기를 저장하는 곳이라고 한다. 여우가 충분한 기운을 흡수하면 꼬리는 둘로 나뉘어 결국 구미로 나뉜다. 여우 한 마리가 구미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불후의 것이 될 것이다. 고대 신화 전설에서 구미의 여우는 평화의 보물이었고, 명령에 복종하는 사상은 한대에 성행하여 구미호라는 원시적인 토템신도 행운의 신비한 상징으로 상징되었다. 늦어도 북송 초기에는 구미호가 요괴되었다.

구미호, 신비호, 백호가 최초로 원시 종교의 토템 신앙에 나타났다. 산해경' 에는 가을의 구미호가 기재되어 있다. 이 고서적 기록을 해석하면 구미호는 사실 동양이나 남방의 청구 원시 부족의 토템이다. 산해경은 사람을 먹을 수 있다고 말했는데, 이는 적을 위협하고 부족의 안전을 보호하는 데 신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식자는 사악하지 않다. 그 고기를 먹으면 악령을 피할 수 있는데, 분명히 구미호 토템 신앙과 관련된 원시적인 요술이다. 사람들은 구미호가 사악한 마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옛날에 하대우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신화 () 라는 여자와 결혼했다. 신비한 것 중 하나는 구미호다. 동한 인용' 여춘추',' 춘추오',' 이' 등 유문 기록에 따르면, 우우가 토산에 온 것으로 고증된 바에 따르면, 그는 하남 송현에서 구미백호를 만나 토산인이 수백호 (), 방방 () 을 부르는 것을 들었다. 만약 그가 여기서 결혼한다면, 기록이 늦었기 때문에 후세의 사상문화 관념에 더해진 것이 분명하다. 만약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간다면, 그것은 대우가 도산에서 구미백호 한 마리를 장가든 것이다. 인간과 짐승의 결혼 뒤에 숨겨진 문화적 의미는 도산석은 구미호를 토템으로 하는 부족이고, 구미호는 도산석에 의해 조상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구미호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것이 있기 때문에 후손인 여우는 항상 자신이 도산의 후손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고귀한 혈통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한대는 신화관념이 성행하여 원래 토템신이었던 구미호가 신화되어 상서로운 신비한 상징이 되었다.

중국 여우 문화사에서 한나라의 여우는 불행한 일을 겪었는데, 바로 요괴되었다. 늙은 괴물의 관념의 영향으로 일반 여우는 어느 곳에서도 용봉보다 낫지 않아 자신의 신성한 지위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여우선과 디셉티콘은 당나라에서 매우 유행하지만 이미 귀신이다. 그들은 악마의 신이기 때문에 정의의 신만큼 심각하지 않기 때문에, 보응 전의 태양처럼 거리낌 없이 행동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그러나 당나라에서 가장 강력한 디셉티콘인 디셉티콘과 구미는 여전히 품위 있는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아쉽게도 구미호의 휘황찬란한 역사는 결국 끝날 것이다. 단지 다른 여우보다 더 위대한 화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가장 위대한 화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요괴되어 가장 요괴된 여우가 되기 때문이다.

늦어도 북송 초기에는 구미호가 요괴되었다. 천양의 수재는 진펑년이 송신종일 때 교활하고 황제를 유혹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눈은 구미호라고 말했다. 구미호는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더 이상 서호, 신호가 아니라 나쁜 것을 볼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중국 고대사의 한 유명한 여성은 구미호라고 불리며 일본으로 전해졌는데, 바로 상주왕의 첩인 달기였다. 일본이 현재 계승하고 있는' 문화 에센스' 라는 책에는 강대복청의' 여우메이' 라는 책이 한 권 더 포함되어 있어 윤다가 구미호라고 한다.

아첨하는 아첨' 은 호강이 일본에서 3 년째를 기록하며 송휘종 시대에 해당한다. 이런 견해는 중국 이전에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당대의 백거이는 달기와 주유왕의 비를 여우에 비유한 적이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잃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나라를 압도할 수도 있다. 구미호가 요괴로 변했을 때 미모로 조국을 잃은 달기공주는 구미호정으로 불린다.

구미의 구미호가 여우로 분장한 것은 슈퍼여우의 완벽한 조합이다. 소설 속의 묘사는 원대 각본' 왕무평서' 에서 시작되어 명대 용장휘의 소설' 신풍연의' 로 널리 전해졌다.

무왕의 칼법에서는 구미김여우만이 달기 영혼의 정수를 빨아들여 자신을 빈 껍데기의 달기로 만들었다. 윤코 왕 이후, 달기는 마침내 강태공에게 본색을 드러내도록 강요당한 뒤 그녀를 자루에 넣고 나무 망치로 때려죽였다. 이렇게 많은 힘을 들인 것은 형벌을 집행하는 집행자가 그녀의 천요의 눈을 움직일 수 없게 했기 때문이다.

신연의' 는 무왕의' 절단서' 를 바탕으로 구미여우의 달달 수천 년 동안의 요염한 본성을 충분히 발휘하여 그녀가 한 많은 나쁜 일들을 적었다. 반대로, 상주왕의 인재와 군민은 모두 나쁘지 않다. 또한 밖에는 충신, 우수한 장군, 안에는 현혜의 황후, 예쁜 아가씨가 있다. 처음에는 강산이 매우 안정되었다. 바로 이 천년의 구미여우가 그의 진리를 잃고, 아홉 마리의 꿩의 정수와 옥비파의 정수를 잃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흥미롭게도, 달 () 이 참수되었을 때, 매혹적인 묘사가 있었는데, 무예 왕 () 이라는 책이 더욱 생동감 있고 상세하게 묘사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설은 그녀가 어떻게 그 부드럽고 어리석은 형벌 상사를 미혹시켰는지 보여 주려고 노력했고, 결국 강자이는 조롱박으로 그녀의 머리를 가져갔다. 봉신연의' 속 여우 구미의 이미지는 고대 매춘부식 여우의 유혹 관념을 극치로 밀고, 가장 중요한 여우인 구미호의 관념을 극치로 밀고, 여성을 놀리는 금기관념과 여성을 가지고 놀아서는 안 된다는 관념을 극치로 몰아넣었다.

그 이후로 일부 소설은 구미호를 썼다. 예를 들어 청대 통속소설' 호가호위' 의 옥면선은 구미옥면 여우정으로 결국 여동빈에게 굴복해 팔꼬리를 잘랐다. 만청소설' 구미호' 는 여우요괴가 아니라 매춘부 후보옥, 별명이 구미호다. 소설에서는 구미호가 가장 음탕하고 매력적이라고 하는데, 여우는 보통 여우보다 사납기 때문에 후보옥보다 더 음탕하다. 여우기생이 하나로 뭉친다는 관념은 청대에서 매우 유행한다. 매춘부는 여우이고, 최악의 매춘부는 당연히 구미호다.

구미호 도산녀부터 구미호 달자신에 이르기까지 구미호의 신성함과 영광은 완전히 상실됐고, 구미호는 가장 매력적이고 최악의 여성의 상징이 됐다. 김병매와 서문경의 첫 아내인 오월어머니가 막내아내 판금련을 구미호라고 부르는 것은 매우 악독한 저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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