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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위 된 요새에 대한 고찰

책 한 권을 다 읽었으니, 모두가 많이 이해했을 것이라고 믿고, 독후감을 쓰고, 기록을 잘 하는 것이 필요하다. 어쩌면 당신은 지금 전혀 실마리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다음은 포위 공격에 대한 나의 논평이다. 본보기를 환영합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포위 1 돈 선생님이 말했듯이' 이때 어떤 다이어트 약을 먹으면 가장 효과가 좋습니까? 의도는 삶에 대한 풍자와 슬픔을 포함한다. 이는 모든 언어보다 더 깊고 모든 미소와 춘약이 있다. " 인생은 오해입니다. 큰 오해 아래 몇 가지 오해가 있다. 시간, 공간, 세상 옆에는 오해나 일생, 혹은 몇 세가 있어서 영원히 해석할 수 없다. 그러나, 바로 이런 오해들이 이 세상의 생동감 있는 생명을 이야기로 엮어 점차 전해지거나 천천히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포위', 내가 책꽂이를 환매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소설. 읽은 후에, 나는 한한한과 같은 냉소적이고 유입되지 않는 문학 배신자가 왜 지울 수 없는 우상인 전종서 () 를 갖게 되었는지를 이해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 속 방홍진, 조신메이, 수미, 손양은 친구들에게 그렇게 생동감 있고 다정하다. 밖에는 악당도 없고, 암화살로 사람을 다치게 하는 인물도 없다. 사회의 혼란만 있고, 돈 선생의 눈은 연이어 혼란스럽다 ...

돈 선생님의 책을 보니 한동안 내 눈앞에서 그렇게 진실된 것 같았다. 풍자도 있고, 과장도 있고, 기지도 있고, 슬픔도 있다. 나는 소설 속 인물에 대한 평가를 멈추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나와 돈 선생이 생활중인 그 커피 한 잔을 씹게 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마지막 단계가 옳은지 영원히 알 수 없다. 마치 우리가 옳은지 영원히 알 수 없는 것처럼.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왜냐하면 우리에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줄 힘이 없었기 때문이다.

돈 선생님의 물건은 기억하기 쉬운 것이 아니라 전부 쓰려고 하는 것이 좋지만, 한 번에 25 만 자를 쓰는 것은 불가능하다. 사실상 돌아와도 그만둘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돈 선생님은 그 사회에 대해 다른 심층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몇 개, 열 개의 멋진 헤어스타일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이런 수법이 있어 전무후무한 모방자-한한, 한한의' 삼중문' 이 바로 돈선생의' 포위' 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것이 아닌가?

포위' 를 보고' 포위' 를 보고 나니 늘 좀 무뢰하고 서글프다. 안에 사람이 많고 사랑관도 많아요.

반쯤 읽었을 때 룸메이트가 나에게 냄새를 맡을 수 있냐고 물었다. 나는 안된다고, 나는 보고 싶지 않다. 줄거리가 흔들릴 곳이 없는 것 같아' 시간의 피' 의 절정 부분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다. 하지만 난 그냥 집어 들고 다 보고 싶었어. 나는' 포위' 에 항상 유감스럽고 이해할 수 없는 것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들이 손자를 사랑하지 않고 여전히 그녀와 결혼하려고 하는데, 그들은 애초에 왜 거절했을까?

그러나, 안에 있는 말처럼: 때때로 결혼은 반드시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다. 상대방을 미워하지 않는 한 좋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나는 예전에 이 말에 매우 동의했지만, 왜 지금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지 모르겠다. 이것이 이른바 성숙함이란 말인가, 나는 오히려 합리적인 설명을 할 수 없다. 나는 여전히 작가를 지지할 것이다.

포위 공격을 보니 기쁘네요. 느낌이 달라요. 분명 다른 사람과 다를 거예요. 그것은 나로 하여금 일 밖의 것을 느끼게 했다.

포위' 에는 일의 고민도 있고 사랑의 씁쓸함도 있지만, 모든 사람이 그런 생활을 경험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나는 정말 별로 느낌이 없다. 나는 모든 사람의 인생이 서로 다른 경험을 가지고 있고, 모두 자신의 추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너는 항상 좌절과 고통을 느껴서는 안 된다. 너는 네가 이 세상에 사는 것이 행복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사회에는 서로 다른 가면을 쓰고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도 그래, 너도 그래. 다른 사람이 가면으로 가릴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그들이 그렇게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여 줄 뿐, 그들의 불성실함도 이유가 있다. 이것은 사회적 결정이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잘 사는 것이다. 해적왕' 은 사는 것이 행복이라고 말했다. 왜 자신을 더 행복하게 하지 않을까요?

행복, 그래서 변화 ...

친구는 항상 내가 이렇게 우울하기 쉽다고 해서 다른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모두 늦었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무슨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얼마 전에' 포위성' 을 보는 사람이 많아져서, 한 편의 포스트잇이 유행했다. "......" 이것은 각 분야까지 확대되거나, "도시 사람들이 생각해 내고, 도시 밖 사람들이 들어가고 싶어 한다" 고 말했다. 사실, 나는 "나는 벽에 서 있고 싶다" 고 말하고 싶다.

벽에 서기가 어려워서 조심하지 않으면 떨어질 수 있다. 그래서 벽에 서려면 약간의 기교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여러 차례의 공성 경험이 있어야 여러 가지 이익을 알 수 있다.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첫 번째 조건이 있다. 둘째, 전술이 있어야지 절대 공방 전술이 아니다. 성을 공성할 때, 우리는 전력을 다해 힘차게 싸워야 한다. 도시 사람들이 통제력을 상실하려고 할 때, 그들은 철수하기 시작하고, 공격하고, 철수한다.

그것만으로도, 너는 시내에 들어가기 때문에 혼란스럽지도 않고, 시내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당황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식으로 벽을 타려면 자제력이 필요하다.

이것은 나 자신을 생각 나게한다. 두 번이나 시내에 들어갔을 때는 정말 흥분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도시의 생활은 정말 힘들었고, 한 번 더 죽이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후로 나는 더 이상 사람을 죽이고 싶지 않다. 때로는 다시 한 번 죽이고 싶어도 식량 비축, 수원, 공성 등 여러 가지 조건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언제 성을 공성할 것인지를 토론해야 한다면. 그것은 경제가 발전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이 단계에서는 성을 공성하기가 어렵고 성을 지키기가 더 어렵다. 다른 말로 하자면, 지금은 시기가 아직 무르익지 않았다. 천지지리인이 화해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공격해도 늦지 않다. 게다가 도시는 어디에나 있고, 크고 작으며, 좋고 나쁨이 있다. 그래서 더 중요한 것은 신중한 선택이다. 고른 후에는 연구를 상세히 분석해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포위 공격을 읽은 후, 나는 더 멀리 생각했다. 어쩌면 이 말이 정말 맞을지도 모른다. 포위' 는 지혜가 가득한 책이라기 보다는 소설이다. 소설은 일반적으로 줄거리와 인물을 통해 삶을 반영하고 사상을 표현하지만, 모든 소설이 사람을 계몽시켜 독자가 자신의 영혼을 살피게 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포위' 는 거울처럼 인간성의 미추를 굴절시킨다! "만물", 만약 만물이 아니라면, 적어도 각종 생활을 반영할 수 있다. 나는 저자가 이런 능력, 인간성에 대한 이해, 인정에 대한 배려, 섬세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심오하다는 사실에 정말 놀랐다.

포위' 는 생활 속의 각종 세부 사항으로, 극히 평범한 자질구레한 일이다. 하지만 바로 이런 자질구레한 디테일 속에서 생동감 있는 생활 장면과 생생한 인물 이미지가 독자 앞에 드러난 것이 바로 이런 자질구레한 일들 중, 이렇게 생동감과 생동감이 살아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당시 사회 환경에 관한 글은 매우 적었다. 이른바 역사적 용량과 시대란 그저 과언이 아닐 뿐이지만, 나는 이것이 이 책의 성공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특정 사회의 전형적인 인물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인간성과 삶의 세계를 반영한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나는 감히 방홍진의 우매, 동사천의 예술, 조조의 저속하고 지루함, 추의 허명, 가슴속 계산, 보양의 경박함, 리의 뻔뻔함, 고송년의 노모심산, 이 사람들은 과거에도 있었고, 오늘도 있고, 앞으로도 계속 있을 것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화 살롱' 의 지루함, 삼루 길의 기이한 일화, 학교의 세상 물정, 해변의 쌀, 대가족의 시비곡직은 모두 그렇게 진실하고 깊다.

포위' 반성 5' 포위' 는 전종서 작품 중 하나로 해방 전 몇 가지를 다룬다. 포위 공격' 의 주인공 이름은 아버지가 일찍이 그를 유학 보내셨다는 것이다. 그러나 방홍은 점점 배우기 어려워서, 격일로 다른 학교로 수업을 바꿔서, 고정된 학교에 정착하여 수업을 할 수 없다. 몇 년 후, 그는 졸업을 해야 했지만, 학교 졸업장은 전혀 없었다. 그의 아버지는 편지를 써서 그에게 빨리 집에 돌아가라고 재촉했고, 그는 가짜 졸업장을 사야 했다. 돌아오는 배에서 그는 한 기혼 여자인 바오 양과 사랑에 빠졌다. 바오 양은 도중에 배에서 내렸고, 그는 또 수 양과 사랑에 빠졌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근처에서 일자리를 찾았다. 수 양은 줄곧 그와 연락을 유지했지만, 한 남자도 수 양을 좋아했지만, 수 양은 결국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

나중에, 신전의 한 삼루 대학은 그를 교수로 초대하는 편지를 썼는데, 그는 그와 마찬가지로 그를 초대한 몇몇 다른 사람들과 함께 갔다. 길에서 불쾌한 일이 발생했다. 학교에 도착한 후 그는 교수가 되지 않고 교장에 의해 부교수로 임명되었다. 학교에서 어떤 교수들은 늘 그의 트집을 잡아 그를 해고하려 한다. 몇 년 동안 책을 가르친 후, 그가 손유가와 친척 관계가 있다는 소문이 돌았다. 다방면의 압력으로 그는 마침내 손양과 결혼했다. 1 년 후, 그는 더 이상 임명되지 않았고, 손유가는 사직하고 그와 함께 떠났다. 집에 돌아온 후 방홍진 가족은 손양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이후의 공동 생활에서 불쾌한 일이 발생했다. 손양은 화가 나서 친정으로 돌아갔다. 방홍진도 고향을 떠나 외지로 취직했다.

이 책은 당시의 사회환경을 묘사하고, 사람들의 생활은 매우 혼란스러웠고,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서로 싸웠다. 사람들이 자신만을 생각하고 타인을 따돌리는 것도 당시 사회의 낙후를 보여 주며 사람들에게 무한한 피해를 입혔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과거를 직시하고, 과거의 나쁜 풍조를 바로잡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해야 한다.

포위 성성' 은 6' 포위 성성' 을 반성한 저자가 서문에서 "이 책에서 내가 쓰고 싶은 것은 근대 중국 사회의 일부와 어떤 사람들이다" 고 말했다. 이런 사람을 쓸 때, 나는 그들도 인간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단지 사람일 뿐, 털이 없는 바이페드의 기본 뿌리가 있다는 것을 잊지 않았다. " 이는 저자가 당시 중국의 일부 사회와 인물을 묘사하기 위해 쓴 것으로, 인간의' 근성' 을 간파하기 위해 쓴 것으로, 이' 근성' 은 아마도 이 책' 포위' 의 제목을 가리키는 것 같다.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하고, 도시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한다.

팡 홍지 (Fang Hongjian), 이 책의 유일한 역할, 처음에는 그가 무지하다고 생각했고, 하루 종일 재미만 찾고 싶었고, 결국 올바른 사람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고집을 부리고, 어떤 곳은 마음이 약하기 때문에, 그의 일부 방법은 이해할 수 없고, 그의 일부 방법은 사회와 국민의 인정을 받아서는 안 된다. 방홍이 점차 생각하는 울타리는 다른 사람의 울타리와 넘을 수 없는 거리를 형성하는데, 이것도 사람 사이의 거리이기도 하다.

포위' 의 이야기와 사회는 모두 과거이지만 저자가 말하는' 기본근' 도 현 사회에도 존재해야 한다. 지금 이 책을 통해서만 현재의 사회를 연상할 수 있고, 전종서 선생의 사상은 나에게 미래의 새로운 깨달음과 건의를 줄 것이다.

흥미롭게도, 이 책의 정교한 언어는 책 한 권을 읽을 때, 나는 종종 이 책을 장식하여 더욱 정교하게 만드는 문예적인 글들을 많이 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는 또한 내가 가능한 한 작가의 뜻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은유를 사용했다. 이 책의 주제조차도' 포위',' 새장' 과 비교될 수 있다. 비록 내가 그 주제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더라도, 나는 이 비유를 통해 하나를 이해할 수 있다.

인간이 점점 더 똑똑해짐에 따라 울타리는 점점 더 높아지고 두꺼워질 뿐이다. 그러나 나는 이 세상에 누군가가 서로의 마음 속 공터에 들어갈 수 있다고 믿는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지기이다. 벽을 뚫고 지나갈 수 있는 지기를 만났으면 좋겠다.

포위' 는 7' 포위' 를 생각하며 전종서 선생의 일생에서 유일한 소설이며 중국 근대사의 고전작이다. 조롱하는 말투로 인생을 풍자하는 미소의 비극이다. 포위' 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도시 사람들이 나가고 싶어, 도시 밖 사람들이 들어오고 싶어 한다' 는 말로 결혼과 사업에 대한 인물의 감정을 깊이 드러내고 있다. 사람들의 생활은 마치 이 포위 공격에 갇힌 것과 같다. 그들은 도망가고 싶고, 그것을 벗어나고 싶어하지만, 발버둥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책 속 주인공 방홍은 스와,,,,,,,,,,,,,,,,,,,,,,,,,,,,,,,,,,, 。 방홍을 한때는 한없이 매료시켰던 이 감정적 포위 공격은 주인공이 도시의 지루함을 참으며 견디다가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업의 포위 공격은 비할 데 없는 영광을 줄 수 있고, 사람을 수렁에 빠뜨릴 수도 있다. 작가의 글에도 고심 고투, 고심, 모든 사람의 신경을 억누르고, 천성이 착하고 겁이 많은 방홍은 점차 어려움을 알고 물러날 수밖에 없고, 삼루 대학의 부진한 사업 포위성을 떠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자유의 공기를 한 모금 깊이 들이마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를 기다리는 것은 더욱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사회 포위 공격이었다. 여기서 봉건주의, 가족 책임, 사업 몰락이 모두 그에게 쏟아져 그를 어찌할 바를 몰랐다. 이 모든 것이 운명의 큰 손에 의해 무자비하게 통제되고 있는 것 같아 괜히 발버둥치고 결국 굴복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이것은 단지 방홍이 점차 사는 포위 공격이 아니다. 우리는 모두 포위된 도시에 살고 있다. 어떻게 그 안에 있으면서도 즐기고, 포위된 성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것이 우리가 적극적으로 직면해야 할 것이다. 맹목적으로 발버둥치고 도피하는 것은 단지 자신을 수렁에 빠져들게 할 뿐이다.

포위 8' 을 본 첫 눈에' 포위 8' 이 군사책이나 전술책처럼 느껴졌다.

나는 강양과 전종서 사랑 이야기에 깊은 감동을 받았고, 그리고 강양의' 우리 셋' 을 읽었다. 이 이야기에서, 나는 처음으로 전종서 씨를 만났는데, 나는 그가 절대 방홍검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포위 공격' 후기에서 강양은' 포위' 의 저자는' 미련' 이 가득한 종서라고 말했다. 책에서 방홍은 점차 박사를 샀는데, 유학 돈은 그의 만혼 가족이 제공한 것이다. 당시 전형적인 찌꺼기남 사회에서는 처음엔 30 페이지밖에 없었고, 그와 관계가 있는 아가씨는 5 ~ 6 명, 우편선의 보양, 수 양, 수 양의 친척인 당 양, 방홍은 점차 그들과 떳떳하지 못한 관계를 맺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전제는 그가 고 약혼녀 댁의 돈도 썼다는 것이다. 와우, 이것은 Fang hongjian 에 대한 정확한 평가 일 수 있습니다.

전반전, 수 양, 수, 역시 큰 인물이다. 손부인이 우편선에서 칭찬을 해서 아이를 가장 싫어하는 사람에게 "나는 아이를 가장 좋아한다" 고 말했다. 나중에 그녀는 그녀의 감정을 동시에 다투는 두 남자를 좋아했다. 죽마고우의 조와 그녀를 위해 시를 베껴 쓴 왕, 그러나 마음속의 기쁨을 자극하지 못한 홍은 결국 조원랑과 약혼. 이것은 정말 너무 이기적이다.

포위' 의 사람과 일은 당시 상류사회의 생활, 당시의 사회 환경 조건, 사람들의 사상 경지를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작품의 전제조건이다. 소설은 "인생에 대한 풍자와 슬픔이 어떤 언어보다 심오하고 만물이 웃는다" 고 마무리했다. 이 문장을 읽은 후, 나는 책을 1 15 페이지로 돌려 다시 한 번 읽었다 ...

포위 9 에 대한 사고는 당대 사회에서 경쟁이 치열하고 고수가 구름과 같다. 투혼과 음모는 책보다 더 격렬하고 위험하다. 학생들에게 학교, 가족, 사회, 모든 환경은 포위 공격이고, 모든 행동은 포위 공격이다.

학우 간의 우정과 경쟁, 가족의 애정과 압력, 사회의 빛과 어둠, 각종 넘을 수 없는 포위 공격은 우리가 태어나면서부터 구축되기 시작했다. 끊임없이 싸워야만 우리는 시종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이 포위성의 휘황찬란함을 창조하고, 이 도시의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우리는 이 벽을 넘을 수도 없고 넘을 수도 없다. 왜냐하면 우리가 아직 생명이 있는 한, 영원히 포위된 성에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포위성' 은 인물 형성과 언어 유머 방면에서 으뜸이다. 아이의 생김새를 묘사할 때 눈썹이 눈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글의 언어는' 눈썹 상사병' 으로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웃음을 자아내지만 더 나은 표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바오 양은 옷차림이 매우 폭로되었다고 말했고, 문장 들은 그녀가 "진리에 편향되어 있다. 왜냐하면 진리는 영원히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정말 웃기지만 저속해 보이지는 않아요. 아주 작은 상인의 이미지를 묘사할 때, 상인의 언어에는 항상 비음 영어가 섞여 있다. 그의 득의양양한' 남편 시험' 방법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하고 웃기게 한다. 작가는 때때로 신랄하고 각박하며, 때로는 기이하고 도량이 넓어서, 사람을 납득시킬 수 없지만, 확실히 그렇게 발생했다.

나는' 포위' 의 유머가 돈 선생의 해박한 학식과 깊고 두터운 지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소위' 유머' 는 분명히 이런 인문정신이 결여되어 있는데, 그런' 유머' 는 정말 비열하다. 포위' 와' 전종서' 이야말로 진정한 두껍고 우아한 유머이다.

포위 10 을 읽고 포위' 포위' 를 보는 것은 일반 소설을 보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대사의 작품은 반드시 어렵고, 난해하고, 적어도 나는 읽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읽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 옆에 몇 권의 사전을 놓아야, 비로소 그것들을 읽을 용기가 있다. 포위 공격은 그렇지 않다. 그것은 충분히 인기가 있다. 주변의 자질구레한 일들 중에서 항상 너의 필멸의 영혼을 때리는 곳이 있다. 원래 나는 40 세의 작품이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현실과 관련된 것을 찾는 것은 진시황묘에서 컴퓨터를 파는 것과 다름없었다. 누가 알겠는가, 내가 봤을 때 이미 여러 차례 나의 * * * 소리를 일으켰다. 많은 일이 내 곁에서 일어나는 것 같고, 인물의 심정은 내 기억에서 꺼낸 것과 같아서 혀를 내두르게 한다. 정신병을 보러 가는 사람은 가슴이 찔린 것 같아요. 좀 불가사의하고 어색한 것 같아요. 하지만 좀 상쾌해요!

포위성' 은 전종서 선생의 일생에서 유일한 소설로, 중국 현대당대 소설의 고전이다. 올리브처럼 읽혀지고 뒷맛이 무궁무진한 좋은 책이다. 재미와 묘한 은유로 가득 찬 유머러스한 겉모습은 깊은 한숨으로 젊은이들을 실의에 빠지게 한다. 그래서, 그것은 미소의 비극으로, 초연해 보이는 조롱조로 인생의 무력함을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활은 포위, 결혼과 사업, 학습과 오락, 발전과 낙후, 성공과 실패는 모두 이 다채로운 도시의 색채이며,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이 도시의 원소이다. 노력과 낙관으로 인해 사람과 일이 아름답게 되고, 도시의 색채가 통일되고 조화를 이루면, 이런 포위 공격은 더 이상 무서운 속박과 스트레스가 아니라 행복한 천국이다. 아무도 그녀를 떠나려 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을 원망하는 방홍철이라도 좋아할 것이다. 못생긴 척하는 것도 진선미로 동화될 수 있다. 아마도 이 세상은 영원히 이렇게 아름답지는 않겠지만, 이 아름다운 이상이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존재할 수 있도록 허락하라.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포위 공격' 을 보고 1 1 1 을 느꼈다. 한밤중에' 포위 공격' 을 보지 못한 것은 순전히 우연의 일치였다! 아마도 이것은 마치 밤에 갑자기 비가 오는 것처럼 하늘의 뜻으로 이해될 것이다. 보시다시피,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의 현재 감정 상태에 적합한 주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치 우리가 항상 자신을 위해 여러 가지 이유를 찾는 데 능숙한 것처럼 말입니다.

돈선생과 양선생은 기묘한 사랑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나는 그들의 이야기를 자세히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우리 세 명을 보고 나니 그들의 즐거움을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행복을 느끼는 것은 아름다운 사랑, 결혼, 가족, 아름다움의 대명사이다. 지금 빗소리를 들으니, 나는 잠시 많은 고민을 잊고 행복했다. 아마도 밤이 깊고 고요한 비는 자연히 행복할 것이다. 그것은 밤늦게 그렇게 느긋하게 걸었는데, 우리가 늘 길을 재촉하려고 하는 것과는 다르다.

이것은 내가' 포위' 를 두 번째로 읽은 것이다. 대부분의 장을 나는 들은 적이 있다. 처음에 이 책은 내가 다시 읽은 책 목록에 있지 않고, 단지 단독으로 다시 읽었을 뿐이다. 그녀가 결혼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나는 그녀가 도시의 밤이 깊었을 때의 빗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 .....

사실, 나는 사람들이 결혼 생활을 포위 공격에 비유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또래들이 이미 시내에 들어갔거나 심지어 어떤 사람들이 이미 도시를 나갔을 때, 나는 여전히 교외를 배회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결혼 외에 다른 많은' 일' 이 우리의 포위 (예: 아이를 낳는 일) 이라는 언급은 거의 없다. 마치 우리가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태어나서, 끊임없이 각' 도시' 를 오가며 길을 잃고, 끊임없이 찾는 것 같다. 우리는 항상 달리고, 냉정을 잃고, 원래의 느낌을 잊는다. 어디로 가는 거야?

5. 네, 한 사람은 연극을 가지고 있고, 한 사람은 전설이 있습니다. 포위 공격을 보고' 신사숙녀' 이야기를 같이 보자. 포위' 를 보고 난 후' 포위' 의 신사 숙녀들의 이야기를 읽고 싶다. 나는 항상 너의 이야기를 보고 싶어, 내가 도시 밖에서 외롭게 떠돌아다니지 않게 하고, 그 한가로운 등불을 다시 찾을 수 있게 해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신사 숙녀 여러분, 언젠가 제 이야기를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코 슬퍼하지 말고 외롭지 않기를 바랍니다.

포위 12 를 보면' 포위' 가 현대문학의 고전 소설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남녀 결혼에 관한 것이다. 책에서 가장 고전적인 것은 "결혼은 포위 공격과 같다. 도시 사람들은 생각해 내고, 도시 밖 사람들은 들어가고 싶어한다" 는 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남녀명언). " 처음으로' 포위성' 을 알게 되었는데, 이런 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중국 문학사에 전종서 작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의 큰형은 전종서' 포위성' 을 추천했고, 다른 것은 잘 기억나지 않았다. 왜 그때 보지 못했는지, 지금 생각해 보니 얼마나 아깝지! 전종서 하면 어르신께 좀 죄송한 것 같아요. 제가 계속 그와 첸쉐썬 얘기를 혼동해 왔기 때문입니다. 지금 생각해 보세요, 당시의 자신이 얼마나 유치하고 무지했는지. 하나는 당대의 저명한 학자이자 작가이고, 하나는' 미사일의 아버지', 유명한 과학자이다.

나는 줄곧 소설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아마도 성격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항상 읽기가 너무 길어서 단편소설이나 미니소설만 본다. 이것은 내가 자주 쓰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내가 가장 많이 쓴 것은 감정적 수필이다. 처음 시작할 때 책을 많이 읽으면, 특히 명작을 많이 읽으면 내 작문이 좀 더 높아질 것 같다. 이번 여름방학까지 우리 언니는 우연히 학교에서' 포위' 한 권을 가지고 와서 소설을 읽기 시작했다. 여가 시간에 몇 년 전에 봐야 할' 포위' 를 보고 단숨에 다 보았다. 사실, 나는 인터넷을 할 때 "포위 된 도시" 를 보았습니다. 인터넷을 할 때 간헐적으로 읽었지만, 어쨌든, 나는 더 이상 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름까지 나는 정말로 소설을 읽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전에 대중마의' 그리스도의 산 백작',' 왕복자의 고백' 과 전종서' 포위' 를 읽었지만, 이번 여름 방학에 본' 포위' 는 내가 정말 읽은 첫 소설이라고 생각한다.

아름다움은 영원하다!

포위' 반성 13 좋은 책 한 권은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것이다. 포위 공격은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것이다. 1947 년 상해에서 처음 인쇄했고, 1980 년 재판하여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방금' 포위' 라는 책을 다 읽었지만, 이 책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이 책은 방홍계를 단서로 세상에 전시한다. 인물 묘사는 매우 섬세하고, 그룹마다 다른 처사 방식을 보여 주며, 매우 풍자적이다. 우리는 모두 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이다. 우리는 모두 포위 속에 살고 동시에 포위 외부에 살고 있다. 영원히 달성할 수 없는 것은 목표이고, 영원히 만족할 수 없는 것은 욕망이다. 나는 우리가 읽을 때마다 느낌이 다르다고 믿는다. 5 년 후는 새것이고, 10 년 후는 새것이고, 100 년 후는 새것이다. 포위 공격은 바로 이렇다.

사실 강양 선생은 일찌감치' 포위' 의 정수를 요약했다. 도시 안의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의 사람들은 돌진하고 싶어 하며, 결혼과 사업은 대부분 이렇다. 네, 인생의 소망은 대부분 이렇습니다! 아주 간단한 예를 들자면, 초등학교에 다닐 때 우리 모두는 대학에 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학에 들어가면 아무도 우리에게 숙제를 강요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우리가 이것을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하고 싶은 일을 할 충분한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공명정대하게 좋아하는 이성과 교제할 수 있다. 우리도 우리가 가고 싶은 곳으로 갈 수 있다 ...

너무 많은 유혹이 우리를 빠르게 성장시키도록 유혹한다. 그러나, 우리가 진정으로 대학에 입학했을 때, 비로소 사실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입학의 신선함이 있은 후 우리는 점점 퇴폐적이 되기 시작했다. 우리는 수업시간에 핸드폰을 하고 수업을 건너 뛰고 하루 종일 기숙사에 갇혀 게임을 했다. 우리는 기숙사 문 한 걸음을 내딛고 싶지 않아 점점 우리 자신을 잃었다.

포위' 반성 14' 포위' 에서 방홍진은 전종서 글 속의 1 호 영웅으로서 자연히 대량의 필묵을 차지하고 있다. 전종서 (WHO) 는 이 책을 쓰는 데 많은 시간을 썼는데, 그 안의 언어는 날카롭고 각박하며, 특히 각종 비유는 인간성을 상당히 풍자했다. 사실 야심이 크고, 천부적인 재능이 희박하고, 나약하고, 체면을 사랑하고, 세상사에 익숙하지 않고, 스스로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놀림을 당하는 것은 모두 그에게 쓸 수 있다. 그가 정말 귀엽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때로는 위선적이다. 그러나 작품에서는' 백방으로 시집가고 싶다' 는 여자다. 어쩌면 정말 무와 채소일지도 모른다. 각자 좋아하는 것이 있고, 그의 야채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두 거기에 집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방홍은 점차 몸에 전종서 자신의 그림자가 있다고 한다. 허허, 말하기 어렵다.

나는 그가 실생활에서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니? 글쓰기처럼 비열한가? 너는 보통 이렇게 하지 않는다. 나는 작은 이야기를 들었다. 늘 누군가가 그에게 돈을 빌려 달라고 하는데, 그는 항상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의 절반을 빌려서 다른 사람에게 갚으라고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비열한 사람이 착한 척하고 착한 사람은 비열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의 책으로 볼 때, 이런 각박함은 그의 천성이지, 책을 쓰기 위해 일부러 한 것이 아니다. 그가 대출자에게 한 행동은 또한 그의 인색한 본성이 선량한 외투 아래에 가려져 있음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좋은 작품은 이런 각박함이 필요하다. 물을 삼킨 것처럼 재미없다.

그들 일행이 그들의 삼루 대학 여행을 시작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이야기의 가장 멋진 부분이다. 독자들은 물질적 식량의 유혹이 정신적 양식을 능가한다고 느꼈다. 볼만하다!

포위' 독후감 15' 포위' 를 읽은 후 나도 작가의 깊은 사상 감정을 깨달았다. 외국 성어를 인용해 "결혼은 마치 금칠 새장 같다. 새장 밖의 새는 살고 싶어한다. 새장 안의 새는 날아가고 싶다. 그래서 떠나고, 떠나고, 게임이 없다. 그는 또한 이것이 "포위된 성" 과 같다고 말했다.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하고, 도시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한다. " 하지만 결혼만으로' 포위' 의 난국을 이야기하는 것은 분명히 전종서 본의가 아니다. 포위 공격' 의 곤경은 생활의 모든 측면을 관통한다. 나중에 방홍은 이 일을 다시 언급하며 "나는 요즘 인생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 고 논평했다. "이것이 바로 문제의 펜이다. 전종서 (WHO) 는 책 전체에 많은 변주를 배치해' 포위성' 의 상징적인 의미를 결혼의 수준을 넘어 다성부 * * * 곡을 형성했다.

포위' 는' 포위' 의 은유로 시작되며 인류의' 포위' 곤경을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끊임없는 추구와 그에 따른 성공에 대한 불만과 지루함, 둘 사이의 갈등과 전환, 희망과 실망, 기쁨과 고통, 견지와 흔들림이 얽혀 있는 이 모든 것이 인생의 모든 것을 구성한다. 포위' 의 딜레마는 인생이 추구하는 결과가 허무맹랑하고 비관적인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뼈에는 진지한 추구가 있고, 열정은 평온함 속에 깊숙이 파묻혀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마치 전종서 서생의 인생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궁극적인 이상과 궁극적인 목표를 추구하는 허황된 것을 폭로했다. 아마도 추구하는 과정이 더 이상 하나의 수단이 아니라 그 자체의 의미를 인정하고 인정하게 하여, 우리가 추구와 희망의 무궁무진함을 이해하게 할 것이다. 우리는 허무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전체 이야기의 줄거리는 의외로 도리에 맞다. 주역 방홍진의 모든 경험-졸업, 추구, 실연, 교육, 결혼 ...' 포위' 에 드나드는 모든 사람이 아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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