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인정과 겸손을 유지하는 한 성과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번복할 수 있다. < P > 질병: 평생 소병자가 이 점을 만나면 불리하다. 급성 호흡기 감염과 뇌질환 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분실물: 되찾을 수 없습니다. < P > 소송: 남과 싸우는 것을 피하고 화해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둘 다 패한다. < P > 주역괘 원문 < P > 대장장: 리정.
초구: 발가락보다 강하고, 흉악을 징발하고, 여분이 있다.
92: 정길.
93: 소인은 건장하고, 군자는 귀머거리, 정려를 사용한다. 양 떼가 번 () 에 닿아, 그 뿔을 만지다.
94: 정길은 망한 것을 뉘우치고, 판은 결코 레이 () 를 하지 않고, 큰 것보다 강하다? 。
65: 양을 잃는 것은 쉽고 후회는 없다. < P > 상 6: 양 터치판, 물러설 수 없고, 성취할 수 없고, 이익도 없고, 힘겨운 길도 없다. < P > 주역괘 사해문 < P >' 대장괘' 는 강성함을 상징한다. 바른 길을 고수하면 매우 유리할 것이다. "코끼리" 는 말했다: 하늘에 레이, 강한; 군자는 예의에 어긋나는 것으로 신을 섬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코끼리사' 는' 대장괘' 의 괘상이 건하진 (레이) 에서 진뢰가 하늘에 울려 퍼지는 모습을 위해 강성함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 군자는 자신에게 엄격히 요구해야지, 규범과 법칙을 넘어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
초구, 양강이 강성한 것은 발가락에만 있다. 이때 행동이 있으면 반드시 재앙을 초래할 것이다. "코끼리" 는 "발가락보다 강하다" 고 말했다. "코끼리사" 는 "양강강성은 발가락에만 있다" 며 "이 상태에서만 머무는 것은 결코 빠져나갈 길이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92, 바른 길을 고수하고 길조를 얻다. "코끼리" 는 말했다: 92 "정길", 그 중에서도. 코끼리사' 는' 대장괘' 의 두 번째 자리 (92) 가 바른 길을 고수하고 길조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그 위치가 중앙에 위치하여 부드럽게 나올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 P > 93, 소인은 강한 경쟁심에 의지했지만 군자는 정반대였다. 그리고 승부욕이 강한 사람이라도 강강성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 결과는 결코 좋지 않을 것이다. 강한 큰 양이 울타리에 닿는 것처럼, 그 결과는 뿔을 울타리에 꽂을 뿐 벗어나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코끼리" 는 말했다: 소인은 건장하고 군자는 귀머거리이다. "코끼리사" 는 소인은 강한 승부에 의지하지만 군자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 P > 구사, 바른 길을 고수하면 길조를 받을 것이고, 후회도 사라질 것이다. 양강은 울타리가 무너지고, 뿔이 계통의 피로에서 벗어나고, 견고한 바퀴가 무거운 짐을 실을 수 있는 것처럼 강성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함, 강함, 강함, 강함, 강함, 강함) "코끼리" 는 말했다: "팬 결코 레이", 여전히. "코끼리사" 는 "울타리가 무너지고, 뿔이 계통의 피로에서 벗어났다" 는 내재적 의미는 군자가 충분히 행동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으로 나아가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 P > 65, 밭변지에서 양을 잃었지만 아쉬울 것도 없고 불리한 상황도 없을 것이다. "코끼리" 는 "양을 잃는 것은 쉽다" 고 말했다. "코끼리사" 는 "밭변지에서 양을 잃어버렸다" 고 말했다. 그 위치가 적절하지 않기 때문이다. < P > 상육, 강한 양이 울타리에 닿아 뿔을 매어 뒤로 물러설 수도, 앞으로 나아갈 수도 없고, 아무리 발버둥쳐도 소용이 없다. 이런 상황에서 인내할 수 있어야 하고, 고난과 고난에 짓눌리지 않으면, 무사히 난관을 극복하고 길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코끼리" 는 말했다: "퇴각 할 수 없다, 성취 할 수 없다", 알 수 없다; "고난은 길하다" 는 잘못도 길지 않다. "코끼리사" 는 "후퇴도 전진도 할 수 없다" 며 "행동이 원만하고 주도면밀하지 못하여 결국 매우 수동적인 국면에 빠졌다" 고 말했다. "인내하고, 고난을 견디고, 쓰러지지 않으면 상서로울 수 있다" 며, 인내할 수만 있다면 반드시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 P > 육괘도 < P > 괘사주석 < P >' 대장장' 점괘: 점문의 유리한 점. < P > 꼴찌요: 발가락을 다치면 여행은 사납다. 수확이 있다.
끝에서 두 번째인 양구: 길씨를 점거하다. < P > 꼴찌에서 세 번째 양양: 소민 (상쟁) 은 강력, 귀족 (상쟁) 용용망으로 위험에 처해 있다. 숫양이 울타리에 닿았고, 그 뿔이 끼었다.
끝에서 네 번째 양 야오: 길 을 물어, 후회하지 않았다. (숫양이 울타리를 건드리다), 울타리가 깨지고, 뿔이 걸리지 않고, 또 큰 수레의 바퀴에 닿아, (부딪쳐 다쳤다). < P > 끝에서 다섯 번째로 음낭하다: (은대의 왕해) 이국상양으로 가서 양을 잃어버리고 후회도 없다. < P > 맨 위 그늘: 숫양이 울타리에 닿아 있고, (뿔이 울타리에 걸려 있음), 물러설 수 없고, 들어갈 수 없고, 이득이 없고, 어려운 가운데 해탈을 받는 것이 좋다. < P > 괘괘사시 < P > 천둥이 하늘을 크게 울리며 우르릉 < P > 의 가장 이윤이 건공 < P > 군자 무위 이익 < P > 탐양모 배학 곤울타리 중 < P > 대장괘의 상호 점괘는 택천석 (상호 점괘는 각각 뇌풍항 (동초), 뇌화풍 (이동 2), 뇌택귀매 (이동 3), 지천태 (이동 4), 택천석 (이동 5), 불하늘
대장괘의 잘못된 점괘는 풍지관이다. (잘못된 점괘는 본괘의 모든 점괘가 양변음이나 음변양으로 형성된 점괘)
대장괘의 종괘는 천산탈출 (종괘는 본괘를 뒤바꾸어 얻은 점괘)
= =
번역 dazhuang 구아: Geely bu 질문.
주석 ① 강한, 구아 이름. 본괘는 이괘가 겹쳐 있다. 점괘는 진동이고, 진동은 천둥이다. 점을 쳐서 일을 하고, 일을 하늘로 하다. 하늘에서 천둥이 울리고, 명성이 혁혁하다. 운뢰가 용솟음치고, 군양이 왕성하고, 비유적인 국위가 혁혁하고, 신하들이 분발한다. 양기가 왕성하면 만물이 자라기 때문에 점괘의 이름이 건장하다고 한다. 장장, "석문": "위성강강의 이름."
원문' 瓒' 은 "크고, 크고, 크고, 건장하다" 고 말했다. 막 움직이기 때문에 힘이 세다. 대장부' 리정', 큰 자도 있다. 정대하지만 천지의 정은 볼 수 있다. 번역문' 여사' 는 "대장, 즉 대자가 강하다는 뜻이다" 고 말했다. 대장의 구아, 내구아 () 는 건조 () 하고, 성은 강성 () 이고, 외구아 () 는 진진 () 이고, 성은 이동 () 이며, 강건 () 대장괘사는 "길리와 정정" 이라고 말했다. 큰 사람이 옳기 때문이다. 천도 정칙 만물이 정진하고, 군도 정계 신하가 정진하고, 부도 정계 가족이 정영직으로 표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도, 군도, 군도, 군도) 군자가' 정정대' 의 이치를 알면 천지 만물의 정서를 알 수 있다. < P > 원문 "코끼리" 는 "천둥은 하늘에 있고, 웅장하다" 고 말했다. 군자는 무례한 일로 ① 를 밟는다. < P > 번역문' 코끼리사' 는 본괘가 진진하고, 진동이 천둥이고, 하괘가 건조하고, 건조가 하늘이고, 하늘에서 천둥이 울려 퍼지는 것은 웅장한 이미지라고 말했다. 군자는 이 괘상을 보고, 천둥이 무섭고, 예법이 삼엄하여 위세를 두려워하고, 오직 예의만 따르는 것이다.
주석 ① 신발, 라인, 구현.
원문
초 9: 발가락 ① 보다 강하다. 징발, 흉악함, 여분이 있다.
"코끼리" 는 말했다: 발가락보다 강하고, 그 푸도 가난하다.
번역
초 9: 발가락에 상처를 입었다. 점 이 위안 의 경우, 원정 은 치열한 이지만, 여전히 수확 이있다. < P >' 코끼리사' 는 병사를 믿고 다른 나라를 침략하는 것은 수확이 있지만 신용이 바닥을 쓸었다고 말했다.
주석
① 장장, 술 취함, 부상. \ "코끼리 연설 \" 강한 훈련 뿐만 아니라, 발가락 대신 군인, 발가락보다 강한, 여전히 군인 보다 강한 말, 그리고 경의와는 다르다. ② 푸, 고대 포로 단어. "코끼리" 는 "푸" 를 충실함으로 해석하고, 경의와 다르다.
원문
92: 정길 ①.
\ "코끼리 \" 는 말했다: 구이정길, 그 중에서도. 번역
92: 부씨는 길조를 물었다. < P > \ "코끼리사 \" 는 말했다: 9, 2, 9, 2, 9, 2, 2, 9, 2, 2, 9, 2, 2
주석
① 정, 부문. "코끼리 연설" 은 "정" 을 정정정으로 해석하고, 사업과는 다르다.
원문
93: 소인은 건장한 ① 를 사용하고 군자는 무차별 ② 를 사용한다. 정리. 양 터치 팬 ③, 레이 각도 ④.
"코끼리" 는 소인은 건장하고 군자는 무차별 ⑤ 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번역 < P > 93: 소인이 짐승을 잡는 것은 기력에 의지하고, 군자가 짐승을 잡는 것은 그물에 의지한다. 위험한 징조를 묻다. 숫양이 뿔로 판에 부딪쳐서 울타리에 걸렸다. < P >' 코끼리사' 는 소인이 짐승을 잡는 것은 기력에 의지하고 군자는 짐승을 그물에 의지한다고 말했다.
주석
① 소인은 노예를 가리킨다. 강하고, 강하고, 힘이 있으며, 여기서는 명사처럼 쓰이고, 여전히 기력이 있다. ② 군자는 귀족을 가리킨다. 무차별, 고대 그물 글자, 짐승을 포위하는 그물을 가리킨다.
③ (d 낮은) 양, 숫양. 터치, 충돌. 번, 울타리. ④ 레이 (léi), 피곤, 즉 체포 시스템을 빌릴 때. 본괘 구삼자사는 두 번의 점술 기록으로, 문의는 억지로 소통할 수 없다. ⑤ 원래 쓸모없는 단어에 "무시". 「학교 가치」 (school kanji) 라는 책에서는 "고서는 유용한 글자를 듣지 않았다" 고 알려 줍니다 오늘 근거로 보충하다. "상사" 는 성구만 다시 기술하고 해설은 하지 않았다.
원문
94: 정길, 망한 것을 후회하다. 번 은 결코 레이 ①, 큰 유 후아 ② 보다 강하다.
\ "코끼리 \" 는 말했다: 판 결코 레이, 여전히. < P > 번역 < P > 94: 부씨는 길조를 물었고 후회는 없었다. 숫양이 울타리를 뚫고 구속에서 벗어났지만 바퀴에 부딪쳐서 함부로 부딪쳐서는 안 된다. < P >' 코끼리사' 는 울타리를 뚫고, 파출계를 벗어나, 다른 곳에 부딪칠까 봐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주석
① 결결, 결렬. 레이, 체포 부서. 레이 하지 않고, 여전히 체포 에서 단어. ② 강한, 상처. 유, 차. 후아, "해석": "후아, 이 또 다른 방사선. 클릭합니다 바퀴의 바퀴살, 바퀴살, 바퀴살, 바퀴살, 바퀴살, 바퀴살, 바퀴살, 바퀴살, 바퀴살
원문
육오: 양을 잃기 쉽다. 후회 없음 ①.
\ "코끼리 \" 는 말했다: 양을 잃는 것은 쉽고, 위치는 적절하지 않다. 번역
65: 디디에서 양을 잃다. 점 이 위안 의 경우, 큰 재앙 이 없습니다. < P >' 코끼리사' 는 "양을 잃은 것은 디우에게 있다. 육오음으로 인해 양위에 거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사람이 처한 환경이 부적절하면 손해를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주석
① 쉬운 소리 거짓 디, 즉 디인. 이경지는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양 사육으로 주인과 연결된 역사적인 사건이다. 저우 서식지 돼지 (빈) 때, 적 침공 에 의해 강요, 태왕은 가죽 동전, 견마, 주옥을 적인에게 보내 화합을 했다. 그러나 diren 거부, 저우 의 땅 을 점유 해야합니다, taiwang 는 Qishan 로 이동 저우 사람들 을 이끌 수 있었다. 피디가 이주할 때, 적인은 대량의 소와 양을 약탈했다. " 주나라 사람들이 지리산으로 이주한 후 소와 양이 더욱 발전하여 이전의 손실을 메웠다. 그래서 "이 이야기를 빌려" 는 "이 () 를 만나면 후회가 없다" 고 말했다. "상사" 는 "양을 잃는 것이 쉽다" 고 생각하며, 징조는 손실을 입게 되므로, 육오상 (),' 부적절한' 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경의와 약간 다르다. < P > 원문 < P > 상 6: 양 터치판, 물러설 수 없고, ① 할 수 없고, 이익 없음 ②. 힘들면 길하다.
"코끼리" 는 "물러설 수 없고, 성취할 수 없고, 알 수 없는 것도 ③" 이라고 말했다. 힘든 일은 길지만, 탓은 길지 않다. < P > 번역 < P > 위 6: 양뿔이 울타리에 꽂혀 물러설 수 없고 들어갈 수 없고, 들어갈 수 없고, 처지가 불리하다. 하지만 지금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지만, 결국 봉길을 해결할 수 있다. < P >' 코끼리사' 는 물러설 수 없고, 들어갈 수 없고, 진퇴유곡에 빠지는 것은 불길한 일이라고 말했다. 고난에 빠졌지만 결국 봉길을 풀 수 있다는 것은 재난이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다.
주석
① 다음, 입력. ② 유, 소, 대명사. ③ 상세, 상서로운 차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