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전설지' 의' 우뚝 솟은 탑' 은 당대의 노트, 전설, 라마단 () 에서 각종 마술공연을 언급했다. 예를 들어' 양잡어' 장에는 기습, 기술, 노고지기 등 많은 기록이 있다.
그 중 하나는 인도 승려로, 환화는 생동감 있고, 변화는 무궁무진하다. 남도는 대나무 세 개를 세 비구니로, 비구니의 피를 마실 수 있는 술로 바꿀 수 있다. 또 머리를 베고 머리를 머리 위에 올려놓고 눌렀다.
우뚝 솟은 구름' 사건에서 사스는 단지 공구인일 뿐, 배후에 숨어 있는 큰 보스는 이단 황제였다. 이단은 이를 계기로 태평공주와 이롱기 왕자를 없애려고 했지만, 소무명과 육영봉에 의해 폭로되었다. 불쌍한 수는 무명으로 풀릉승으로 강등되었다.
당전기' 는 오래된 추리극으로 판타지 인물, 기이한 사건, 장관적인 시각 효과로 정서와 이성, 기괴, 진상이 어우러진 창작 스타일을 선보이며 기괴한 상상력 혁신에 대한 탐구라고 할 수 있다.
이 연극은 일화와 이야기를 빌려 장르 창작에서 예술적 상상력의 독특한 역할을 중시한다. 이 연극은 동류극보다 더 기괴한 사건과 인물을 독창적으로 설계했다. 예를 들어' 장안홍차' 를 예로 들자면, 예를 들어 현위는 밤에 환각에 빠져 이 연극에 기이한 기조를 세웠는데, 특히 젊은 관객들의 심미적 재미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한편 이 연극은 초자연적인 요소를 괴이한 마술로 교체하고 비이성적인 숙명론과 순환 패턴 장벽을 깨기 위해 노력하며 수수께끼에 따른 악이 억제되고 참되고 선하며 슬픈 전설을 들려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