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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도둑은 장대천의 한 폭의 그림에 놀라 달아났을까?

우리나라에는 장대천이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큰 화가가 있다. 그의 그림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다.

장대천은 어릴 때 소주의 한 명원에서 살았다. 어느 날 그의 삼촌은 동북에서 작은 호랑이 한 마리를 데리고 마당에 기르고 있었다. 이것은 큰 즐거움이다. 그때 그는 그림을 배우고 있었고,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호랑이를 그리라고 말했다. 그는 밤낮으로 호랑이를 관찰하여 결코 멈추지 않았다. 2 년여 동안 작은 호랑이는 큰 호랑이가 되고, 대천과 호랑이는 좋은 친구가 되었다. 호랑이는 고개를 저으며 하루 종일 그를 따라다니며, 그 선생을 머리로 만져 다정함을 나타내고, 자주 손님을 접대한다. 그는 기회를 틈타 호랑이의 각종 자태를 그려내고, 호랑이를 그리는 능력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대천은 계속해서 호랑이를 그린다. 우정의 날, 사고가 발생했다. 원래 호랑이는 신선한 고기를 먹고 싶었는데, 그들 집은 매일 좋은 소고기를 많이 먹였다. 그러나 이 일은 한 도둑에게 목격되었다. 그는 화원의 낮은 담장 위로 올라가서 갈고리로 쇠고기를 훔쳐 호랑이에게 먹였다. 호랑이는 항상 배불리 먹을 수 없을 때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그림을 그릴 수 없게 한다. 대천이 다가와 호랑이를 두드리며 움직이지 않게 하려고 했다. 뜻밖에도 호랑이는 조용해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를 향해 으르렁거리며 대천의 왼팔을 물었다. 대천은 조금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오른손을 뻗어 미소를 지으며 호랑이를 쓰다듬고 있다. 호랑이는 작은 주인을 보고 놓아주었다. 대천은 부상을 입었지만 호랑이가 화난 모습을 그렸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여러 해 동안 나는 진정한 호랑이에게 그림을 그리고 호랑이의 용감함과 선량함을 그렸다. 그 생동감 있는 호랑이들은 세계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 되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줄곧 진실한 호랑이를 꾸준히 그리고, 호랑이의 용감함과 선량을 그려왔다. 그 생동감 있는 호랑이들은 예술 진품으로 그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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