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오씨는 이미 자리를 잃었다. 구걸을 하지 않기 위해서, 그는 일시적으로 97 의 안배에 따라 여성으로서 유나리의 집에 잠입할 준비를 할 수밖에 없었다. 공교롭게도 몇 걸음 걷지 않고 유 나리의 차에 치였다. 갑자기 그는 수줍어하며 몰래 발가락을 들어 올렸고, 온 사람은 나무 위의 뱀처럼 흔들하며 일어섰다. 밥을 먹을 때 그는 "가는 새처럼 생겼다", 입끝으로 찐빵을 쪼아 먹고, 입끝으로 죽을 마시며, 낮에는 몰래 두 개의 찐빵을 가슴에 숨기고, 밤에는 야식으로 먹는다. 이때 첩과 많이 결혼하면 좋은 점이 드러나고, 많이 접촉하면 경험이 생긴다. 틀림없이 오도 마음가짐이 있는 사람이었을 것이다. 그는 불복했지만, 그는 이런 처녀를 연기하기에 여유가 있고, 또 스승이 없는 자통이다. 유 스승은 며칠 동안 만나지 못했다. 단지 9 권의 원수가 나의 비를 죽였다는 것을 생각했을 뿐, 여전히 달갑지 않다. 게다가 9 권의 흉악한 얼굴, 호약도 잘생기고 깨끗하다는 것을 생각하면, 반복해서 하오 점프를 따라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수명언)
9 권은 의심할 여지없이 철혈 부드러움의 잔혹한' 요괴' 이다. 그는 하오 왕위 (Hao yue) 와 싸웠고, 상대방은 피의 상징을 사용했다. 그는 두려워하지 않고, 단지 그의 큰 수법으로 상대방을 어지럽히고, 바로 힘껏 핥았다. 도약은 결벽자인데, 그녀는 사람을 구역질나게 하여 그녀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그는 작은 흰 개이다. 그는 9 에 의해 통제되어 움직일 수 없다. 아홉 개의 코를 찔러도 그도 참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사각뱀에 비해 흰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더 귀엽기 때문에 애완동물 사각뱀의 유혹에도 불구하고 구일변을 개고기 뚝배기로 만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용, 애완용, 애완용, 애완용, 애완용, 애완용) 아마 내가 너무 오래 외로웠을 것이다. 나는 함께 놀 사람을 찾고 싶다. 사각뱀은 전혀 상대가 아니기 때문에 이 요괴와 개요는 낯선 사람이다.
이 개 요괴는 사마귀가 매미 황새를 잡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아홉 권의 도움으로 백대장이 도약을 물리쳤지만, 백대장은 그에게 개를 때리지 말고 개를 모두 다른 괴물인 여청계에게 넘겨달라고 요구했다. 이 여청계는 당나귀 요염으로 백대장과 친분이 있다. 그는 부상을 입어 큰 산굴에 빠졌다. 백대장은 그를 도와 괴물과 낯선 사람을 찾아다니며 몸을 메울 책임이 있다. 그는 백대장이 불로장생하는 것을 도왔다. 9 권의 책과 하마터면 그에게 먹을 뻔했지만 전투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루는 갑자기 자신이 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그를 죽이지 않았다. 그는 술책을 먹고 싶었지만, 하오 (Hao Yue) 는 그를 위해 간청했다. 아홉 권의 당황하여 동굴에서 뛰쳐나왔지만 밝은 달을 뒤에 남겨 두었다.
아홉 권과 백대장은 여청기를 폭파할 계획을 세우지 못했고, 그가 명월을 가져갔고, 나도 한숨 돌릴 수가 없었다. 너 자신을 생각해 봐. 너는 항상 남을 괴롭힌다. 너는 어떻게 이렇게 화를 낼 수 있니? 그래서 며칠 후, 나는 사령관 사무실로 돌아와서 여청계를 다시 만났다. 예상대로, 백대장은 이미 그의 광희에 매료되었고, 하오 점프도 그에게 빼앗겼다. 아홉 가지 트릭-우유는 어머니입니다. 여청계에게 그가 그의 당나귀 젖을 먹을 것이라고 말해라, 젖이 없으면 짜내는데, 이는 반드시 그에게 의지해야 한다는 뜻이다. 죽은 척, 루투네단이 그에게 주었다. 구일은 기회를 틈타 네이단을 강탈했지만 당나귀에게 발길질을 당하고 마침내 하오 점프와 함께 미궁에서 도망쳤다. 이번에 하오 () 는 오수재 () 의 언니 집에 뛰어갔는데, 등에 그녀의 피가 전부였다. 91 은 자신이 마침내 암캐에게 떳떳하다고 느꼈다.
여경기라는 제 3 자가 없다면. 수약과 아홉 권이 함께 있는 것도 좋은 한 쌍이고, 게다가 네 다리가 달린 뱀아넷이다. A4 대 9 권은 정말 진실하고 몰입적이다. 여청계에 발길질을 당하여 하마터면 죽을 뻔했다. 그는 오수재에 있는 언니 집으로 훌쩍 끌려갔다. 아홉 권은 그가 배고프다고 해서 아넷의 꼬리를 들고 먹었다. 사각뱀은 고바야시의 용녀와 비슷하지만, 애석하게도 용의 신력이 없다. 만약 그의 꼬리가 먹히면, 그는 매우 허약할 것이다. 도약은 신문에서 백대장이 여청계에 의해 통제되는 것을 보고 싸우기 시작했다. 그들 둘은 당나귀정을 막으려 하자 사각뱀을 수재에게 맡겼고, 당시 수행했던 산에 가서 그의 스승을 찾을 준비를 했다.
91 과 하오 (Hao yue) 는 하오 유 (Hao yue) 가 수행 한 산으로 뛰어 들었다. 9 권의 계획은 산속의 요괴를 잡아먹어 몸을 보양하는 것이다. 이 산에 그들 같은 요괴가 있기 때문에 다른 요괴가 있을 것이다. 산신은 구미호다. 그는 너무 욕심이 많아서 구미호를 죽이고 자신의 내면의 댄을 삼켰다. 이번에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구미호가 너무 심해서 자신의 네이단을 전혀 통제할 수 없다. 그 결과, 그는 거의 자신을 통제하여 거의 도약을 다치게 했다. 이때 도약한 마음은 칼로 베였다. 진정한 마음은 칼로 베었다. 그는 91 이 이미 마음을 바꿨다고 생각했지만, 상대방은 다음 살인자가 되기 전에 깨닫지 못했다. 처음에는 하오 왕위 (Hao Yue) 가 자연스럽게 9 명의 퀘벡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인정하고 싶지 않았지만, 그녀는 자신이 그에게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느낌에 대한 의심도 자신에 대한 의심이다. 이는 그가 정말로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 그가 정말로 알고 싶어도 밀어낼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날 밤, 91 과 하오는 절묘한 생각을 생각해냈다. 여청기를 유혹했다. 이 임무는 당연히 하오 (Hao yue) 에게 넘겨졌다. 여청계는 그의 형인데, 그에 대해 알 수 없는 감정이 있다. 과연, 그는 백대장의 집을 찾았고, 이때 수비 자신이 이미 당나귀에 의해 완전히 통제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오 왕위 (Hao Yue) 는 직접 받아들이거나 거절하지 않았고 마침내 "그와 잤다" 고 말했다. 이때 하오 (Hao yue) 는 떠날 물건을 가져갈 기회를 찾았습니다. 도시 밖으로 가서 구퀘벡을 만나러 갔는데, 그들이 약속한 바와 같이, 이때 여경기가 그의 뒤를 따랐다. 그 두 사람은 빠른 걸음으로 앞으로 달려가 당나귀를 유인하려 했지만 뒤에서 총소리가 들려오고 싶지 않았다.
여청계는 당나귀이지만 큰 벼룩처럼 뛰어올랐지만 빨리 뛰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하오 점프를 따라잡았다. 그는 호약과 백대장이 공모하여 그를 속였다고 생각하여, 그는 호약력을 잡고 그의 내단을 낚아챘다. 이때 아홉 권이 제때에 도착하자 당나귀는 아홉 권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또 그와 싸우기 시작했다. 이때 9 권은 오발 마법 상태에 빠져 손에 불을 붙이고 당나귀를 끌고 개울로 뛰어들었다. 물속에서 그는 칼로 당나귀의 정배를 잘라 내단을 가져갔다. 결국 쌍방이 모두 목숨을 잃었고, 백대장이 그들을 건져냈다. 구퀘벡은 당시 부러진 선반과 같아서 얼마나 많은 부상을 입었는지 모르겠다. 당나귀는 완전히 길을 버리고 사람이 되었다.
결국 당나귀정을 해결했지만, 구일 자신은 무거운 대가를 치렀기 때문에, 도약은 어쩔 수 없이 그를 데리고 오두막집에 가서 묵었다. 구본의 몸은 서서히 회복되고 있지만, 그는 늘 호위를 놀리는데, 그는 다른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하오 왕위 (Hao yue) 는 그를 물리 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아픈 척했다. 그러나, 도약이 외출할 때, 그도 지팡이를 짚고 이웃과 잡담을 하려고 시도했다. 이때 충직한 네발 뱀은 거의 질투가 나서 미칠 지경이었다. 그는 구규를 이렇게 오랫동안 따라다니며 꼬리를 여러 번 주었지만, 이 개자식은 며칠 만에 구규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의 눈에는 밝은 달이 누드로 예쁘지 않지만, 아홉 다리의 심미는 여전히 사람과 비슷하다. 게다가 나는 그가 정말 생로병사할까 봐 더 이상 네 발 뱀을 보호할 수 없다.
표면적으로 이 책은 악마에 관한 것이지만, 사실 사람에 관한 것이다. 왜냐하면 책은 사람들에게 보여지고 재미있기 때문이다. 문현, 만약 네가 책으로 돌아간다면, 그것은 그야말로 민국에서 가장 이야기가 있는 곳이다. 예전에는 삼국 이야기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너무 어지러워서 명확한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지금 나는 이것이 민국과 르네상스처럼 삼국시대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혼란 때문에 각양각색의 사람과 기이한 광경,' 천하대몽' 이 생겨났는데, 이런 허무맹랑한 느낌은 그 당시에는 갑작스럽지 않았다.
책 속의 언어는 몇 획이면 인물의 성격과 심경을 쓸 수 있다. 어떤 이야기든 처음에는 볼 수 없다. 독자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대조이다. 예를 들면' 구심명월' 이다. 분명히 그들의 감정은 점점 좋아지고 있지만, 육청기는 중도에 출가하여, 마치 1 초 동안 제멋대로 놀고 있는 아이처럼, 갑자기 가족의 멸망에 직면해 어쩔 수 없이 살아남고 싶어 한다. 앞은 얼마나 웃겨요, 뒤는 다짜고짜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