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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 몬스터 헌터 2G 문제

이렇게 많은 답안. 나는 큰 검을 사용했다. 태도, 나도 몰라. 그러나 나는 아직도 노는 법을 안다.

드래곤 한 푼, 정말 안 좋아요. 포착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단미단각은 그의 HP 와 무관하다. 만약 내가 초심자라면, 사실 나는 초심자인데, 그때는 소품류였다. 피를 흘릴 뿐만 아니라 구슬을 넣어 귀를 키우고 모두 갑옷을 강화한다. 그 수비를 얕보지 마라, 매우 유용하다. 소위 케이프 카드, 내 이해는 그가 벽에 부딪혔다는 것이다, 코너 카드. 눈물을 흘릴 것이다. 칼을 몇 개 더 자를 수 있다. 기본적으로 그가 너를 쫓아다니는 것이다. 네가 석두 쪽으로 달려가서 맹렬히 돌진하거나 피하면, 그녀는 벽에 부딪쳤다. 호스를 치는 사막 지역에 있는 것 같아요. 중간에 석두 한 조각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치는지, 나의 건의는 소품류이다. 더 많은 재료를 사용하다.

그 부서진 용

먼저 깜박이지 마라, 그의 바람은 머리에 의해 통제된다. 너는 너의 머리를 깨뜨렸다. 그는 자신을 보호할 풍압이 없을 것이다.

둘째, 풍압이 있을 때 어떻게 합니까? 대답, 설명 좀 봐! 너는 괴물 수첩을 사지 않았니? 그는 항독을 하지 않고, 그녀의 풍압도 쓸 수 없다. 말하자면 LZ 도 어떻게 치는지 아시죠? 칼, 독약, 뭐든지.

아니면 그 말, 그를 죽이고 싶어? 한 번도 없어요. 왜냐하면 그는 너와 25 분만 놀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상처는 상속받을 것이다.

그래서 네가 그를 처음 만났을 때, 그의 머리를 깨뜨렸다. 다음에 내가 그를 만났을 때, 그의 머리는 여전히 깨졌다. 1 * * * 네 번 상속할 수 있습니다! 기억이 안 나요. 어차피 세 번은 기본적으로 네 목숨을 앗아간다.

괴물 사냥꾼. 칼을 가지고 놀 줄 안다. 나는 큰 검을 사용한다. 배를 제외하고 나는 무엇이든 한다. 너는 너의 심령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 갑옷의 기술이다. 일반적으로 죽음에 의해 설정됩니다. 재료 등은 모두 특묘의 탐구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싸우지 않는 것은 상처와 무관하지만 통제하기가 어렵다. 속성 무기로 싸우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약하다. 또한 계란 팝업 고양이가 위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폭발하지 않으면 폭탄을 가지고 올 수 있다.

설비가 중요하지 않다. 때리기가 어렵다는 것 말고는. 너는 칼을 너무 많이 쓰고, 너무 많은 칼은 방어가 없어, 기본적으로 모두 번쩍인다. 방어는 사실 쓸모가 별로 없다. 만일을 대비하다.

너의 그 칼은 무엇이니?

태도? 나는 상대방을 본 적이 없다. 딕, 알아

기본적으로 괴물의 재료로 만든 갑옷의 약한 속성이 바로 그 자신의 약한 속성이다.

나는 보통 흉갑의 속성을 본다.

사진 좀 드릴게요. -응? 어제는 복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이 지도는 쉽게 바뀌지 않는다. 지금은 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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