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의 역사 함양은 중국의 유명한 고도 중 하나로 지금으로부터 235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한 문화 고성이다. "진도", "능침", "명성" 으로 불리며 국내외 역사 문화 명성이다. 위하와 징하 유역은 중화민족의 발상지 중의 하나이다. 일찍이 4 년 전의 신석기 시대에, 우리 조상들은 이 땅에서 번식했다. 중국 민족 농업의 시조 후직은 백성들에게 이곳에서 농작물을 경작하도록 가르치고, "경작하고, 땅을 적당하게 한다", "페인트 (이 칠강) 에서 위강을 건너서 재재를 사용한다" 고 가르쳤다. 지금까지 무공현에는 여전히' 초가대' 유적지가 있다. 윤자촌 유적지는 진도구 남서부에 위치해 산시 () 성에서 가장 큰 신석기 시대 원시 마을 유적지로, 총면적이 약 654.38+0.5 만 평방미터이다. 신석기 시대에 속하는 유적지, 예를 들면 하몽촌, 황산궁, 양도촌, 상루무, 왕소대 등이 많다. 12 년 (기원전 350 년) 부터 수도를 이전했기 때문에' 구군산의 남쪽, 위북, 풍경이 수려하다' 라는 이름을 붙였다. 진혜문, 애무왕, 조상, 효문, 장향오대, 진시황은 기원전 22 1 통일 중국 이후 진말까지, 함양은 전국진, 진도성, 다 144 입니다. 서한, 신망, 서진, 전조, 전진진, 후진, 서위, 북주에서 수당에 이르기까지 함양은 장안의 포털과 도성의 중지였다. 명청 이래 이곳은 줄곧 서북의 중요한 상품 집산지 중 하나였다. 봉건제도가 건립된 후 함양은 전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였다. 진시황은 함양을 중심으로 전국 각지로 통하는 도로망, 직로와 질주로를 건설했다. 동시에, 문자의 통일, 측정의 통일과 기차 궤도의 통일은 중국 사회의 진보를 촉진시켰다. 함양은 중화문명사의 발상지 중 하나로, 이곳은 민풍이 순박하고 독특하며 민속과 민속문화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가운데 민간 사화, 그림자극, 오려내기, 자수, 초편, 유리공예 등이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각종 민간 공예미술은 함양인의 이미지를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향토향이 짙어 황토고원 노동인민생활의 진실한 묘사이다. 이런 생동감 있는 예술품을 통해 함양인의 순박하고 호쾌함을 쉽게 알 수 있다. 함양 북부 산악 지역의 오려내기 스타일은 순박하고 남부 평원 지역의 오려내기 라인은 부드럽고 변화무쌍하며 각각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순읍 오려내기 대사인 쿠슈란의 작품은 조형이 거칠고 소박하며 구도가 충만하여 노동자들의 순박한 사상 감정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함양 민간 자수의 종류가 다양하여 실용성, 장식성, 예술성이 일체화된 공예품입니다. 그 특징은 색채가 밝고, 구도가 변화무쌍하며, 침법이 섬세하고, 정취가 유창하다는 것이다. 섬서성은' 중국 영화의 발원지' 로 불린다. 함양그림자극은 소가죽과 당나귀 가죽으로 조각한 민간 공예품입니다. 그것은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강한 과장성과 장식성을 가지고 있다. 음악으로, 노래로, 동작이 있으면 연기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그림자극이나 가벼운 그림자극이다. 함양그림자극집은 관중의 그림자극이 길고, 모양이 크고, 표정이 생동감 있고, 조각이 정교하며, 색채가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