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야기: 남경진화이하에 위치한 공묘는 동진 사마연 함강 3 년 (337) 에 세워졌다. 왕도가 제기한' 치국은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는 말에 따라 진하 남안에 태학을 건립하였다. 그때 공설만이 공묘를 짓지 않았다.
부자묘는 경우 원년 (1034) 에 건설되어 동진서원을 확장하였다. 공자를 모시는 것이기 때문에 공묘라고도 합니다. 공설 앞에 공묘를 짓는 목적은 문인들이 성현의 길을 걷고 봉건 교육을 받기를 바라는 것이다.
육조부터 명청 () 까지 십리 진회 () 의 번화한 광경과 독특한 풍모가 역대 문인 묵객에 의해 칭송된 적이 있다. 천자묘는 진하 북안에 위치해 있는데, 원래는 공자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었다. 송경우 원년 (1034) 에 건설되어 동진공설의 옛터를 확장해 만들었다.
확장 정보부자묘는 짙은 명청 건축 스타일로 십리 진회풍대의 중요한 관광지가 되었다. 대성전을 중심으로 남북은 한 축에 있고 좌우 건물은 대칭으로 약 263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부자묘는 도심의 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진하 북안의 궁원거리 바로 옆에 있다.
문화교육센터에서 진화한 번화한 번화한 번화가이다.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공묘에는 실제로 공묘, 공설, 궁원 주체 단지가 포함되어 있다.
부자묘는 200 여 종의 전통 음식과 간식을 제공한다. 부자묘의 음식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여 육조, 특히 명청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각 파의 음식과 간식은 별미가 있다. 개혁개방 이후 시정부는 흩어져 있는 민간 풍미 간식을 발굴하고 정리하여 전통 특색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혁신을 하여' 진회팔절' 을 대표하는 진회풍 간식을 형성하였다.
부자묘의 간식은 건소한 방식으로 제공되고, 육식소 코디, 민속공연, 풍부한 지방적 특색과 문화분위기를 갖추고 있어 음식 과정을 일반 문화감상의 과정으로 만들어 식사와 문화의 절묘한 결합을 반영하고, 장기적으로 중국과 외국 관광객을 끌어들이며 부자묘 관광경제와 이 지역 특색 문화의 중요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바이두 백과-난징 공자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