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드웨어 측면
(1) CPU는 주로 주파수, 레벨 2 캐시, 레벨 3 캐시 및 코어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파수가 높을수록 L2 캐시가 커지고 L3 캐시가 커지고 코어가 많아지고 실행 속도가 빨라집니다. 더 빠른 CPU에는 응답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레벨 3 캐시만 있습니다.
(2) 메모리 메모리 액세스 속도는 인터페이스, 입자 수 및 저장 크기(SDRAM133, DDR333, DDR2-533, DDR2-800과 같은 메모리 인터페이스 포함)에 따라 다릅니다. , DDR3-1333, DDR3-1600, DDR4-2133) 일반적으로 메모리가 클수록 데이터 처리 능력이 강해집니다. DDR3). 일반적으로 대규모 게임(PUBG, Battlefield 5, Russian Fishing, Call of Duty 16 등)과 대규모 소프트웨어(PR, AE 등)는 메모리를 많이 차지하므로 게이머에게는 메모리 사용량이 더 높습니다. 기억력이 높을수록 더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3) 마더보드는 주로 처리 칩입니다. 예를 들어 노트북 i965 칩은 i945 칩보다 처리 능력이 뛰어나고 i945 칩은 i910 칩보다 데이터 처리 능력이 더 강합니다. 곧. 그리고 더 나은 마더보드는 더 강력한 CPU(중앙 처리 장치)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하드 드라이브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기계식 하드 드라이브(HDD) 및 하이브리드 하드 드라이브(SSHD)로 구분되며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가장 빠르고 하이브리드 하드 드라이브가 두 번째입니다. 기계식 하드 드라이브는 최악입니다. 하드 드라이브가 클수록 더 많은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예: 영화, 음악 등 저장). 첫째, 하드 드라이브의 데이터 읽기 및 쓰기 속도와 하드 드라이브의 속도로 나뉩니다. 하드 드라이브 및 저속 하드 드라이브는 일반적으로 10000rpm, 15000rpm과 같은 대형 서버에 사용됩니다. 저속 하드 드라이브는 랩탑을 포함한 일반 컴퓨터에 사용됩니다. 7200rpm, 노트북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5400rpm을 사용합니다. 이는 주로 움직이는 진동으로 인해 하드 드라이브 플래터가 긁힐 뿐만 아니라 전력 소비 및 열 방출로 인해 고속 하드 드라이브가 노트북 컴퓨터에 사용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하드 디스크의 속도는 인터페이스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하드 디스크는 IDE 인터페이스와 SATA(직렬 포트라고도 함) 인터페이스로 구분됩니다. 이에 비해 스토리지는 대부분 IDE 인터페이스를 사용했습니다. 속도는 SATA 인터페이스보다 느립니다.
시장이 발전하면서 하드디스크 캐시도 2M에서 8M로 늘어났는데, 이는 CPU와 마찬가지로 캐시가 클수록 속도도 빨라지는 16M이나 32M 이상이다.
(5) 그래픽 카드: 그래픽 카드의 스트림 처리 성능과 비디오 메모리의 크기 및 너비에 주의하세요. 이는 CAD2007, 3DStudio, 3DMAX 및 기타 그래픽 소프트웨어 실행과 같은 대형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실행과 PUBG, Russian Fishing 4(RUSSIAFISHING 4), Battlefield와 같은 대규모 3D 게임 실행의 응답 속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5, Call of Duty 16 및 기타 게임. 그래픽 카드의 하드웨어 수준 구분 외에도 "공유 그래픽 메모리" 기술도 존재합니다. 일반적인 내장 그래픽 메모리 칩과 달리 이 "공유 그래픽 메모리" 기술은 그래픽 메모리를 읽어야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처리할 메모리. 또는 어떤 사람들은 이를 동적 비디오 메모리라고 부릅니다. 이 기술은 노트북에서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6) 전원 공급 장치, 전력이 충분하고 안정성이 좋다면(일반적으로 일반 가정용 컴퓨터에는 300W이면 충분하며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500W도 문제가 되지 않음) 안정적인 전원 공급 장치 컴퓨터의 각종 전자 부품의 안정적인 전압과 전류는 컴퓨터 수명의 핵심입니다.
(7) 모니터: 모니터와 마더보드 사이의 인터페이스(DVI, HDMI, VGA 인터페이스 등)도 영향을 미치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관련 기술 문서를 확인하세요). 디스플레이 장치의 정보). 모니터가 좋을수록 새로 고침 빈도가 더 높고 화면이 더 커집니다. e스포츠에서는 선명도가 매우 중요하므로 게임을 더 매끄럽게 만들고 편집자에게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2. 소프트웨어 측면
(1) 운영 체제: 간단한 예를 들어 설명하십시오. 동일한 컴퓨터 구성에서 원본 Windows98을 실행하는 것이 원본 WindowsXP를 실행하는 것보다 확실히 빠릅니다. 원본 XP 원본 WindowsVista를 실행하는 것보다 확실히 빠르지만 원본 WindowsVista는 원본 Windows7보다 느리게 실행됩니다. 이는 동일한 구성에서 소프트웨어가 차지하는 시스템 리소스가 많을수록 속도가 느려지고 그 반대의 경우 속도가 빨라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원본 영어 버전 운영체제에서 영어 버전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안정성과 속도는 중국어 버전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안정성과 속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원래의 시스템, 즉 간소화되지 않은 시스템이 특히 강조됩니다. 마찬가지로, 간소화된 Windows 10은 일반적으로 원본 버전 10보다 빠릅니다. 일부 흔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간소화되고 시스템 리소스를 덜 차지하기 때문에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WINDOWS10 시스템은 2020년 윈도우 시리즈의 최신이자 최종 버전이다. 시장 점유율은 점차 윈도우 7을 넘어섰고, 마이크로소프트도 윈도우 7에 대한 보안 패치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을 중단했다.
(2) 소프트웨어(하드웨어 포함)를 사용자에 맞게 적절하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 컴퓨터를 사용하는 일반 사무원의 경우 가정용 버전의 win10과 간소화된 버전의 Ofiice2016만 설치하면 충분합니다. 상황에 대처합니다. 하지만 그래픽 디자이너라면 전문적인 구성, 특히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를 Microsoft DirectX 9.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