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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Lian Shuo 원문 및 번역, 전문 감상

『연화론』 원문: 땅과 물의 꽃, 식물은 너무 사랑스러워서 매우 달콤합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만을 좋아했다. 리탕(Li Tang) 이래로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진흙 속에서 나오되 물들지 않고, 잔물결을 맑게 씻어 악하지 않고, 가운데가 곧고, 덩굴이나 가지가 없는 연꽃뿐이다.

『연화론』 원문

땅과 물의 꽃, 식물은 참 사랑스럽습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만을 좋아했다. 리탕(Li Tang) 이래로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진흙 속에서 나오되 물들지 않고, 잔물결을 맑게 씻어 악하지 않고, 가운데가 곧고, 덩굴이나 가지가 없는 연꽃뿐이다.

은둔을 상징하는 꽃인 국화, 부를 상징하는 꽃, 신사를 상징하는 꽃이라고 합니다. 아아! 국화에 대한 사랑은 타오 이후로는 거의 들어볼 수 없습니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나눌 수 있습니까? 모란의 사랑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립니다! "사랑과 연꽃의 이론" 번역

물과 땅에는 사랑받을 가치가 있는 허브와 목본 꽃이 많이 있습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만을 좋아했다. 이당(唐唐) 이래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점은 연꽃이 쌓인 진흙 속에서 자라나 오염되지 않고 맑은 물에 씻어도 화려해 보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줄기)가운데가 곧고 덩굴이나 가지가 없다. 향이 더욱 향기롭게 퍼지며 물 속에서도 곧고 깨끗하게 서있습니다. (사람은) 멀리서 감상할 수는 있지만 쉽게 가지고 놀지는 못한다.

국화는 꽃중의 은둔자이고, 모란은 꽃중의 은인이고, 연꽃은 꽃중의 신사라고 생각합니다. 잘! 국화에 대한 사랑은 도연명 이후로는 거의 들어볼 수 없습니다. 나만큼 연꽃을 사랑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 물론, 모란을 사랑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연꽃의 사랑』 감상

연꽃은 예부터 문인들의 칭찬과 칭찬의 대상이었지만, 대부분의 문인들은 그 모습에 놀랐습니다. 그러나 이 산문의 걸작은 연꽃의 이미지와 성질에 대한 묘사를 통해 연꽃의 강인함을 찬양하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작가의 숭고한 성격과 자기애를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명성과 부를 추구하는 것에 대한 공모와 경멸, 혐오감이 있습니다.

내용적인 측면에서 본 글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연꽃의 숭고한 이미지를 최선을 다해 표현하고, 두 번째 부분은 연꽃의 은유적 의미를 드러내는 부분이다. 세 개의 꽃과 그 자체를 묘사하는 연꽃은 작가의 깊은 감정을 표현합니다.

기사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연꽃의 고귀한 특성을 설명합니다. 먼저 “진흙에서 나와도 물들지 아니하고 맑은 파문을 씻어 악하지 아니함”은 진흙 속에서 나온 연꽃의 귀중한 정신을 묘사하고 있으나 물들지 않고, 세상을 따르지 않고 순수하고 자의적이다. 사랑스럽고 순진하며 아첨하지 않으며, 둘째, "가운데가 곧고 바깥쪽으로 곧게 뻗어나가지도 않고 가지도 치우지 않는다"는 말은 곧고 또 달라붙지 않는 고상함을 뜻한다.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지고 놀 수는 없습니다." 이는 연꽃을 자랑스럽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신사로 묘사하는 것입니다.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고 범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내용은 사실 작가의 개성이 반영된 것이며 작가의 의지가 자명하게 표현된 것입니다. 이에 대한 명확한 증거는 기사의 두 번째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자가 말했듯이, “연꽃의 사랑을 누가 줄 수 있는가?” 그 뜻은 그와 같이 연꽃의 순수함을 지닌 사람이 너무 적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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