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늑대와 개 시간에 대한 극평

늑대와 개 시간에 대한 극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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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와 늑대의 시간' 종영한 시청률은 17.5 로 20 에 이르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여름 수목드라마 시청률 챔피언의 후광으로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p>

아줌마가 리모컨을 쥐고 있는 한국에서는' 개와 늑대의 시간' 이 한 편의 흑극 자세로 동시간대 시청률 1 위를 차지하며 마지막까지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구나 같은 기간에는 유력한 경쟁자가 부족하지 않다. 경쟁자가 아줌마가 열렬히 추구하는 제재라는 전제하에 이런 성적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은 그 자체로 이 드라마에 분명 남다른 점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방영된 최근 두 달 동안' 개와 늑대의 시간' 은 확실히 화제작이었다. 시나리오 작가, 주연, 신인부터 줄거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준의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그 유형이라면 올해 연극에서도 비슷한 유형이 부족하지 않다. 형사극으로는' H.I.T', 프로극으로는' AIR CITY' 가 있다. 결국 한국 드라마 역사에' 개와 늑대의 시간' 이 아닌 강한 획을 남겼다고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심지어' 개와 늑대의 시간' 은 한국 드라마 역사상 처음으로 의미심장한 블랙 타입 드라마로 꾸물거리지 않는 줄거리, 긴장된 리듬, 예상치 못한 줄거리로 후세를 위한 좋은 본보기를 세웠다. 한국 드라마에서 그 오른쪽을 드러낼 수 있는 작품이 등장해야 한다는 것은 단기간에는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 /p>

고전 자체의 의미는 추월되는 것이 아니라 참배되는 것이라면' 개와 늑대의 시간' 은 이미 드라마 블랙 장르극의 절정이 되고, 2007 여름의 이' 클래식 블랙' 은 시청자들에게 주는 가장 기이하고 화려한 선물이다. < /p>

Heure entre chien et loup[ 개와 늑대의 시간 프랑스어 ]

한국 드라마의 관점에서' 개와 늑대' 의 우수함을 판단하지만, 이 우수함에 발을 딛고 돌아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도대체 무엇이 진정한' 개와 늑대의 시간' 인지, 이 드라마를 본 모든 관객이 결국 자신의 마음속에 자신의 답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믿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전체 이야기가 실제로 이 프랑스 속담을 구체화하고 형태화한 것이지, 단지 무뚝뚝하게 움직인 것이 아니다. < /p>

Heure entre chien et loup, 해가 서쪽으로 가라앉아 처마에서 우울한 그림자를 던졌던 순간, 만물의 윤곽이 어렴풋이 어렴풋해졌고, 먼 곳에서 자신을 향해 걸어온 그 그림자가 자신이 키운 충견인지, 아니면 사냥을 하러 온 늑대인지 알 수 없었다. < /p>

전체 이야기 과정에서 우리는 쉽게 현혹되고, 도대체 누가 선을 대표하는지, 누가 악을 대표하는지, 또는 선과 악 자체가 환경 변화 속에서 서로 전환되는 것이다. 절대적인 경계 기준은 없다. < /p>

이수현의 존재는 바로 이 모호한 경계에 대한 도약을 이루기 위한 것이었고, 애초에 그는 국정국에 충성스러운' 개' 였다. 기억을 잃은 카이는 청조와 마오에게 충성을 대표하는' 개' 이기도 하지만, 이때 은둔된 이수현은 국정국에 더 이상 충실한 존재 형태가 되기가 어렵다. 결국 이수현이 기억을 되찾고 양아버지가 자기 앞에서 참혹하게 죽었다는 것을 떠올렸을 때 국정국이 그를 밑바닥으로 보냈다는 생각이 들지만, 오히려 그가 흑인을 섭렵하는 것을 보고도 그를 구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영혼과 도덕적 최종선은 전대미문의 충격을 받았다. 첫 번째 반응은 자신이 죽어야 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 반응은 이수현의 신분을 피하는 것이다. 결국 둘 다 불가능하다. 이 길을 끝까지 가기 위해, 그는 개성과 늑대성을 모두 이 영혼 속에서 일치시켜 국정국과 청조에게 모두 개늑대를 분간할 수 없는 인물이 되게 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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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와 같은 변화는 대부분 수동적이지만, 이 인물의 최종 성장을 완성하는 데 주동적이거나 수동적인 역할은 동일하다. 그가 마침내 모든 것을 끝냈다고 생각하고 국정국이 청조를 완전히 와해시켰을 때 이야기는 결말의 절정으로 접어들었다. 이수현은 또 다른 개늑대처럼 분별할 수 없는 인물인 마오에게 직면해야 한다. 생명을 베팅으로 하는 마지막 대결에서 자신을 완전히 풀어주고 있다. 그동안 그는 마오에 직면했을 때 어린 시절 심리적 그림자로 도피하는 상태가 있었고, 마주할 수 없는 마오와 대결을 벌여 그의 가장 큰 문제가 이수현과 카이로 환생했다 < /p>

이 끔찍한 수업에서 이수현은 마침내 자신이 세상에 존재한다는 의미를 철저히 깨달았다. 그의 부모의 이야기, 마오와 그 사이의 악연의 시작과 끝, 그리고 마침내 그가 완전히 돌파한 심리적 장애. < /p>

< P > 이야기는 뚝 그치지 않았다. 심지어 환상적인 후속까지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이때부터 석양 서쪽의 붉은 안개 속에서 항상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다. 그가 선을 대표하는지 악을 대표하는지 모르지만, 항상 희미한 빛 속에서 그가 이상한 미소를 띠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p>

부끄럽지 않은 승자 < /p>

많은 시청자들이' 개와 늑대의 시간' 에 대한 인상은 과거 한국 드라마의 전반적인 인상에서 완전히 벗어나 존재한다. 한국 드라마, 도호두사미, 하지만 이 드라마는 하필' 볼수록 흥미진진하고, 나중에는 그만둘 수 없다' 는 평가를 받았다. 첫 회를 본 후 서둘러 포기한 사람들이 많았고, 또 끊임없이 쏟아지는 호평을 받으며 스크린으로 돌아오기 전에 줄거리 속 그런 혼동과 잘 어울렸다.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드라마의 전반적인 시청률 현황은 극도로 낙관적이지 않지만, 이는 한국 드라마 자체의 악순환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한국의 TV 시청자들을 상대로 성별은 세 가지로 나뉜다. 남자, 여자, 아줌마, 아주머니가 한 드라마를 지지하기 시작하면 다른 어떤 프로그램도 그 시청률을 막을 수 없다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어떤 시청 집단도 자신의 시청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단 그 집단에 지나치게 영합하면 다른 집단의 손실은 필연적이다. 높은 시청률이 방송국에 가져다주는 상당한 수익을 확보하기 위해 젊은 관객의 유출은 한국 드라마의 전반적인 난처함이 되면서, 오히려 뛰어난 소작들의 생존 공간을 제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 개와 늑대의 시간' 이라는 작품으로 볼 때 성적도 수업밖에 할 수 없지만, 동종극이 풍조가 되는 것을 지원하기에는 절대 부족하며, 더 우수한 동종작품 생산을 장려할 수 없다. 그래서 이번 여름에는' 개와 늑대의 시간' 을 마시며 잊을 수 없는 두 달을 함께 보낸 시청자들은 이번 일을 놓쳤기 때문에, 다음번에는 이런 작품을 다시 볼 때 몇 년이 지났는지 더 이상 알 수 없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이렇게 말하면 가장 먼저 감사해야 할 것은 강력한 제작팀이다. 바로 그들의 끈기 때문에 줄거리 리듬에 대한 치밀한 파악을 위해 이미 촬영된 내용을 큰 폭으로 편집해 후대의 고전을 갖게 된 것이다. < /p>

(1) 폭력미학 창작가 < /p>

작가 한지훈의 실제 신분은 영화 작가로 가장 유명한 대표작' 태극기 휘날리며' 와' 야수' 로 한국에서 거의 널리 알려져 있다. 한국 시나리오 작가 중 몇 안 되는 남성 시나리오 작가 중 한 명인 그의 작품에는 남성 작품에서 볼 수 있는 폭력적인 미학 법칙이 가득 차 있다. 그가 쓴 남자 주인공의 인생은 보통 처참하게 형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 점은' 개와 늑대의 시간' 에서도 충분한 논증을 받았다. 하지만 다소 신비감을 지닌 작가로서 그는 관객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배제하지 않고, 심지어 이런 교류에 직면했을 때에도 진지하고 진지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 창작 감정을 자주 표현하며 시청자들이 끊임없이 제기하는 각종 의문에 대해 세심한 답변을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런 창작자와 창작체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국 드라마가 몇 년 동안 아시아를 휩쓸 수 있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 /p>

시나리오 작가 본인이' 냉강경파' 겨울연가' 라고 부르는 이 작품은 초보적인 프로토타입부터 끝까지 촬영을 시작하는데 1 * * * 2 년이 걸린다. 지난 2 년 동안 작가는 최고의 제작팀을 찾아 도전할 배우를 선택하며 첫 방송의 낮은 시청률을 겪으며 한국에서 가장 무적인 축구 경기 중계의 충격을 만나 결국 수많은' 개늑대 폐인' 의 아쉬움 속에서 끝나며 자신의 원만함을 완성했다. < /p>

(2) 색다른 화복 미악 < /p>

우수한 한국 드라마의 필수 요소인 음악 스타일링과 화면 처리 등 베이징 작업은' 개와 늑대' 가 성공할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무게다. < /p>

올해 시간이 절반밖에 안 지났지만' 개와 늑대' 의 사운드 트랙은 2007 년 최고의 한국 드라마 사운드 트랙 중 하나일 것이라는 것은 확실하다. 대종상 영화 어쿠스틱 음악으로 옮겨온 수상 팀 전체의 제작진이 강력한 창작력을 보여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주프로듀서 황상준의 조타 아래, 특히 배경음악 창작에서 극극의 경지라고 할 수 있는 완벽한 작품으로 영화 음악의 정취를 자아낸다. < /p>

스타일링에 관해서는' 개와 늑대' 의 스타일리스트가 잊을 수 없는 케이를 만드는 데 모든 에너지를 쏟았다고 할 수 밖에 없다. 극 중 다른 인물의 조형이 이 드라마의 유형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면 대부분 중칙에 따라 특별히 말할 만한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하지만 케이부터 이런 상황이 완전히 달라졌다. 이 캐릭터는 패션극을 따라잡는 추세다.

카이의 의상은 흑백회색을 주색으로, 인물이 종사하는 직업에 맞게 약간 깊은 성격도 이런 색조로 더 잘 부각되고 있다. 셔츠, 귀걸이, 목걸이 등의 코디로 쉽게 답답했던 이 주색에 활력과 패션을 주입할 수 있다. 이마 앞의 금발 한 가닥이 더욱 카이의 본성을 돋보이게 한다. < /p>

단발머리의 기준은 긴 머리 당시 그가 보여주지 않았던 멋스럽고 강경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 주었고, 3 개 캐릭터 중 카이는 분명히 그 중 추출된 에센스였다. < /p>

(3) 골수를 조금씩 본다 < /p>

이런 기괴하고 화려한 색채로 가득 찬 이야기를 처리하는 가운데 한지훈 작가는 줄거리 분위기의 통제력과 몇 가지 중요한 줄거리의 전환에서 모두 훌륭하게 처리했다. 이야기 속 인물들이 중대한 변고를 겪을 때마다 그의 처리는 모두 의외였다. < /p>

예를 들어 카이에게 자신이 이수현의 처리법이라는 것을 알리라고 했다. 보통 사람들은 이수현 자신이 기억을 회복한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하는데, 이제야 과거의 모든 것이 생각난다. 하지만 여기서 작가는 하필 카이가 자신이 청조인 케이에 대해 아직 의심할 여지가 없을 때, 이수현의 이전 훈련 단편을 작은 시디로 넣어 그에게 보여 주었다. "당신이 청조의 유능한 장수인 줄 알았는데, 사실 당신은 이 조직을 파괴하도록 파견된 검은 요원입니다." 라고 말했다. 간단하고 간단한' 오랜만이다, 이수현'-평지 일성뢰, 폭격 4 석. < /p>

기억을 되찾은 이수현은 마침내 자신의 방식으로 복수의 길을 끝까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태국에서 자신의 어머니를 암살하라는 명령을 받은 원흉을 직접 살해한 뒤 국정 국부장의 질문에 조롱을 하며 상대방을 반박했다. 다만 상대방이' 복수의 마음은 좋은 동기의식' 이라고 말한 것을 배웠다. 이런 이수현은 분명히 그 사람이고, 분명히 그 사람이 아니다. 인물의 변화는 한 마디로 웃으며 투철하게 표현했다. < /p>

정 부장은 극 중 줄곧 매우 사랑스럽지 않은 사람이었다. 정의를 대표하지만, 사실 그의 내면 세계는 또 불의하다. 이런 인물에 대해 어떤 징계가 가장 좋은 연극 표현 방식인지 고민할 만한 문제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수현이 청조의 마지막 힘을 소멸하는 중요한 증거를 그에게 건네자, 그는 득의양양하게 웃었다. 관객들은 그도 마지막까지 웃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하필 그를 함께 한 사람은 마오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강은 늙어서 맵다. 이수현조차도 몰랐기 때문이다. 사실 그가 정 부장에게 건네준 증거는 거짓이다.

실제로 마오가 적을 미혹시키기 위해 준비한 소형 폭탄으로 국정국 정부장의 사무실이 갑자기 폭발했을 때 관객도 경중을 따라가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줄거리에는 아직 많은 장면 촬영 수법이 있어 영화 화면의 효과를 완전히 참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예를 들어, 케이는 국정국에 체포됐고, 심문실 전체가 짙은 검은색이었고, 검은 양복을 입은 카이는 이 검은 색 속에 완전히 융합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깊고 간교한 양면 유리의 한쪽은 안색이 굳은 국정국 인원이고, 다른 쪽은 지루한 종이비행기를 접고 신경을 도발하는 카이다. 화면 전체가 단숨에 완성되었으니 고전이라 할 만하다. < /p>

정 부장은 극중 "자신이 스파이라는 것도 모르는 사람이야말로 정말 가장 높은 스파이" 라는 유명한 대사를 가지고 있다. 기억상실증에 직면한 이수현의 말이었지만, 나중에 이수현이 기억을 되찾았지만, 그의 면전에서 그의 명령을 완전히 무시할 수 있었고, 카이만의 작은 행동과 습관을 갖기 시작했을 때, 그는 무심코 한 그 말이 이제 자신의 눈앞에서 실현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억명언) < /p>

(4) 이준기 [이준기] 완벽진화 < /p>

와' 태극기 휘날리며',' 야수' 속 장동건, 권상우 등 등급의 배우들에 비해 한지훈 작가작 남자 주인공의 이준기 시청자들의 눈에는 항상 강한 중성과 심지어 여성적인 색채를 지닌 꽃미남으로 분류되어 남성 특성을 완전히 강조하는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이 그 자체로 강력한 도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실, 이준기 본인은 생각이 많은 배우입니다. 그는 꽃미남으로서 큰 인기를 누리는 것으로 만족하지 않습니다. [여기는 어병인 것 같습니다. 작가는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공연을 통해 배우로서의 존재가치를 인정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에 그는' 개와 늑대의 시간' 을 자신의 변신작으로 확고히 선택하며 오랜 세월을 동반한 긴 머리를 짧게 자르고 미친 듯이 공연에 뛰어들기 시작했다. < /p>

극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배우로서 자연스럽게 시청률 최대 부담을 짊어지고 있다. 그에게서 볼 수 있듯이 시청률은 배우들에게 생각보다 훨씬 많은 스트레스를 주고 있다. 무더운 여름에도 밤낮없이 촬영한 것은 체력의 한계에 도전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한계에도 도전하고 있다. 배우가 되기 시작한 이후 스튜디오에 쓰러진 적이 없는 이준기 이번에도 스트레스로 인해 촬영 중 신경성 위염으로 입원했다. < /p>

우리는 항상 "지불하면 보상이 있다" 고 말하는데, 이준기 때문에. < /p>

거의' 개와 늑대의 시간' 1 회부터' 이런 이준기 느낌이 좋아',' 단발머리의 이준기 역시 멋있어',' 이준기 양이 많이 좋아졌네' ... 이런 평가가 끊이지 않고 약간의 기쁨을 띠고 있다. 이후 줄거리가 깊어짐에 따라 이런 평가가 점점 모여' 이준기 연기가 괄목할 만하다' 는 긍정으로 떠올랐다. 만약 그의 변신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고 말한다면, 결론을 내리기에는 너무 이르겠지만, 그것이 변화의 큰 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딛는 것은 절대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 /p>

는 이준기 대본 선정이 안목이 있는 배우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또 그가 출연하기로 선택한 영화는 현재 두 편의 흥행이 한국 영화 선사 10 위에 올랐고, 이번에' 개와 늑대의 시간' 출연을 선택하며 처음으로 한 인물의 세 분신에 도전하며 세 가지 다른 성격의 연기를 선보였다. 이 세 가지 다른 인물을 통해 연기와 개인적 매력을 통쾌하게 전달해 이런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배우에게 행운이지 않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 /p>

극중 그의' 첫 캐릭터' 이수현은 조폭 청조의 박해를 받아 어려서부터 부모를 잃은 불쌍한 사람이다. 부모 앞의 동료 친구들이 그를 입양하고 근심 없이 성장하게 하여 훌륭한 사람이 되었지만,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어린 시절 어머니가 눈앞에서 피해를 입은 경험은 느린 악몽이 되었고, 나중에 이수현의 모든 것을 포기하기로 결심하고, 첩보 신분으로 청조에 입성하기로 결정한 결정에 직접적으로 기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 결정은 바로 뒤이어 일련의 비극적인 발생을 초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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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현은 겉으로는 학교에서 영원히 1 위를 차지한 것 같아 국정국에 입학한 뒤 각종 테스트 및 훈련 프로그램에서 1 위를 차지한 우수한 인재로 사람됨도 내향적이고, 일처리가 엄격하다. 하지만 사실, 이것은 그의 진정한 자아가 아닙니다! < /p>

어렸을 때] 그는 자유롭고 캐주얼하며 위압적인 아이였다. 비참한 인생 경험으로 성장과정에서 진정한 자아를 감추고, 어머니를 위해 복수하겠다는 결심이 점차 아름다운 마음을 이기고, 이수현은 청매죽마의 서지가 있더라도 외로울 정도로 우수했다 < /p>

극중 그의' 제 2 의 캐릭터' 카이는 이 가짜 신분으로 청당에 들어간 뒤 한 번의 사고로 기억을 잃고 진정한 청조의 카이가 됐다. 기억상실증으로 카이는 백지 한 장이 되어 외부 세계로부터 그에게 전달된 메시지를 빠르게 받고 자신의 방식으로 판단하기 시작했다. 이때 그는 마치 갓난아기 늑대와 같았고, 청방 맏이도 그의 모적 마오의' 너는 내 아들 카이다' 라는 말과 완전히 신뢰하는 확고한 눈빛으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카이에게 안정감을 주었고, 마오를 따르겠다고 맹세하며 그의 오른손이 되었다.

카이는 어린 나이에 속한 이수현의 진정한 성격을 풀어주기 시작했다. 자유분방하고 냉소적이지만 청방 사업 위기에 직면했을 때 일반인을 능가하는 냉정과 결단이 있었다. 근주 () 는 적색이고, 잉크 () 는 검다. 이때 그는 이미 완전히 청조의 유능한 장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 국정국 동료들 앞에 다시 나타났는데, 그들은 그의 신분을 의심하지만, 이렇게 늑대처럼 흉악한 상대에게 직면했는데, 누가 그가 일찍이 자신과 어깨를 나란히 한 사람이었다고 믿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극중 그의' 세 번째 캐릭터' 는 처음 두 캐릭터 에센스를 모아 이수현과 카이의 장점을 융합한 뒤 다시 태어난 이수현이라고 할 수 있다. 기억을 되찾은 이수현은 자신을 대하는 양아버지가 자신의 눈앞에서 참혹하게 죽었다는 사실에 직면해 첫 반응은 사실상 붕괴였다. 그러나 붕괴 직전에 그는 강하게 자신을 끌어당기고 진정한 보복을 시작했다. < /p>

다시 태어난 이수현은 과거 이수현보다 더 독하다. 다시 태어난 이수현은 카이보다 더 깊다. 현재 이수현은 정말 복수의 길을 걷고 있다. 이수현과 카이 * * * * 의 같은 특성을 융합한 것으로 늑대인지 개인지 알 수 없는 사람이다. 바로 그가 파멸을 가지고 복수를 완성하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절망의 기운이 있어 정말 요염한 눈부심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처음부터 이수현은 다소 무뚝뚝했고, 진정한 케이가 된 점진가경에 이르기까지 다시 태어난 후 이수현의 난로는 순청했다. 연기상의 끊임없는 노력과 추구를 이준기 하는 것 외에도 천성적인 독특한 매력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기명언) Kay 라는 인물의 몸은 사실 이준기 자체의 일부 특징을 크게 보여줬고,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다시 태어난 이수현은 자신의 물건을 직접 연기로 바꾸는 방법을 더 잘 알고 있다. 배우가 이런 방식으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도 관객들에게 있어 드문 서프라이즈 체험이다. < /p>

(6) 정경호 성장 ! ]

남자연극의 세계에서 꼭 나타나야 할 것은 바로 막상막한 남자다. 여기 이준기 기고와 비슷한 남자는 정경호입니다. < /p>

정경호라는 배우에 대한 많은 시청자들의 인상은 여전히' 미안해 사랑해' 에 남아 있을 것이다 이' 미안해, 사랑해' 는 한때 정경호가 관객의 마음 속에 남긴 이미지도 고정돼 있어 이 형식에서 벗어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예를 들어, 이번에' 개와 늑대의 시간' 에서 이렇게 열심히 공연한 것은 대부분 자신을 계속 안정시키기 위해 조금씩 세워진 터프한 이미지였다. 그가 연극에서 연기한 민기는 그 노력을 저버리지 않았다고 말해야 하며, 방영된 이래로 많은 찬사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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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와 이수현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랐으며 친형제보다 더 친했던 친구이다. 그들이 서지우를 동시에 사랑하게 되더라도 그들의 우정은 이 일 때문에 어떠한 충격도 받지 않았다. 반면 강민기가 이수현의 고통과 과거를 알게 되면 목숨을 돌보지 않고 그를 도울 수 있다. 하지만 이런 브로맨스는 수현이 사라지고 케이가 갑자기 오는 과정에서 물에 잠겼다. 강민기도 아버지의 죽음으로 하룻밤 사이에 자랐다. < /p>

사랑에 대한 집착과 광기에도 불구하고 작가는 세 사람의 갈등 중심을 감정의 얽힘에 두지 않았다. 강민기가 기억을 되찾은 이수현을 대면할 때 고통스러운 발버둥치는 과정이 있을 줄 알았지만, 그는 눈앞의 사람이 자신의 손발과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금세 깨닫고, 과거의 미움을 버리고 다시 그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충당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강민기의 존재로' 개와 늑대의 시간' 에서 약화된 멜로드라마의 비중은 전작감 묘사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오히려 이런 브로맨스에 감동을 주었다. < /p>

(7) 남상미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 /p>

남상미는 이 남자 연극에서 유일하게 중요한 여성 캐릭터다. 만록덤불 속에서 조금씩 붉어지면 항상 더 많은 주목을 받는다. 연기로 말하자면, 한국의 많은 여배우들 중에서 그녀는 정말 평범한 편이지만, 그녀의 몸에는 온순한 기질이 있어서, 사람을 특별히 편안하게 하는 것은 동양인의 심미와 정말 잘 맞는다. 두 남자 배우에 비해 이번에도 실망스럽지 않았다. 몇 가지 중요한 감정극 처리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고, 특히 관객을 감염시킬 수 있었다. < /p>

서지우 캐릭터는 과거 한국 드라마 속 여성 캐릭터와 크게 다르다. 우리는 그녀를' 한국 드라마 역사상 사랑에 가장 적극적인 여주인공' 이라고 웃을 수 있다. 평생 굴곡이 많은 이수현에게 그녀는 그의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햇빛이다. 하지만 이 햇빛은 결코 따뜻하지 않고 따뜻하다. 그녀는 그에게 신뢰, 지지, 절망, 영원을 주었다. 이수현의' 죽은' 날엔 슬픔이었고, 카이가 갑자기 나타난 날엔 진정이었고, 다시 태어난 이수현이 나타난 날엔 확고했다 ...

마오의 딸로도 절대 그렇지 않았다 만약 다른 사람이 항상 그녀가 여리여리해 보이는 모습을 생각한다면, 그녀에게 상처를 준다면, 그녀의 반격은 종종 사람을 놀라게 한다. 오고 싶어도 이런 여자만이 정말 생사 속에서 오가는 개, 늑대 같은 남자 옆에 서 있는 여자를 분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8) 최재성 실력파의 매력 ]

3 명의 젊은 주연배우에 비해' 개와 늑대' 의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은 의외로 큰 인기를 얻었다. 최재성이 맡은 청방 대장마 5 다. < /p>

마오는 극중 확실히 모순적인 매력으로 가득 찬 인물이다. 청조의 맏이 중 한 명인 그는 냉혈한 살인자로서 밑바닥부터 고위로 오르기 시작했으며, 정의면에서 아무리 해도 용서할 수 없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이런 그는 딸을 위해 아버지를 희생할 수 있도록 자신의 딸 지우에 직면했을 때 자애로움을 은근히 참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마오의 가장 큰 매력은 그가 갱단에 있지만 어쨌든 무시할 수 없는 담력과 매력, 대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최재성은 실력파의 노배우답다. 전체 캐릭터에 대한 파악은 정밀한 자리다. 이는 그가 여러 해 동안 사극 공연에서 쌓은 연기 경험과 절대 갈라놓을 수 없다. < /p>

마오라는 캐릭터의 존재의 의미는 이수현의 인생 운명에서 허브 같은 인물이자 이수현의 거울처럼 두 사람의 전쟁으로' 개와 늑대의 시간' 이라는 의미의 참뜻을 진정으로 승화시켰다. 도대체 누가 개이고, 누가 늑대이고, 누가 진짜 개와 늑대처럼 분별하기 어려운 인물이냐. 이런 애매한 갈등은 바로 이 두 사람의 끊임없는 갈등과 감정 격화 속에서 최고조에 달하는 것이다. < /p>

(9) 조연 그룹이 실크 버클 < /p>

드라마에서 좋은 공연팀이 가져야 할 각종 훌륭한 배우들이' 개와 늑대' 에서도 충분한 공연 기회를 얻었다.

주인공만 있는 드라마는 얇은 드라마다. 주인공과 조연 홍화 푸른 잎이 서로 받쳐줘야 관객들이 줄거리에 더 잘 녹아들게 된다. < /p>

성공한 드라마에서 좋은 조연 캐릭터가 존재하는 가장 좋은 상태는 캐릭터가 분량이 떠들지 않고 주인을 빼앗지 않는 상황에서 뚜렷한 캐릭터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의 존재로 주인공의 운명에 미묘한 추진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분석해 보면,' 개와 늑대' 는 이런 조연 조연 역할을 완전히 하고 있다. < /p>

김갑수가 맡은 국정국 1 위 인물인 정 부장은 겉으로는 정의력의 리더이지만 실제로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사람이다. 바로 이 인물의 존재로 이수현과 아버지는 같은 길을 걷고 검은 요원으로 갱단에 들어가 어두컴컴한 생활을 시작했다. < /p>

이기영은 이수현의 비혈연 관계의 자부다. 그가 맡은 강실장은 오랜 국정국 노요원이지만 심각한 사태에 직면했을 때 항상 욕망과 이익을 포기할 수 있다. 이수현을 친아들처럼 대하고 돕는 것은 많은 고통을 겪은 이수현이 언제나 선량하고 정직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사람이다. < /p>

젊은 배우 이태성이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MBC 의 또 다른 드라마' 9 이닝 2 아웃' 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두 드라마의 중요한 역할을 동시에 맡았지만 캐릭터 성격은 남굴북이었다 < /p>

한편 성지루가 다양한 감청 기술에 정통한 전 국정국 요원, 정푸순이 맡은 세련되고 차분한 국정국 행동팀장, 박효준이 맡은 청방 반 등은 모두 각자의 뚜렷한 성격을 지녔기 때문에 기억을 남기기 쉽다. < /p>

한편' 개와 늑대의 시간' 은 방송 과정에서' 신인 3 인조' 도 등장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가장 특별한 개성을 가진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처음에는 우연의 일치였지만, 나중에 감독은 말을 하지 않으면 관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동시에 이 캐릭터의 신비감을 더해 GIRAFFE 역을 맡은 최지호는 극 중 유일하게 대사를 외우기 위해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다른 두 신인은 모두 청춘무적의 여배우다. 한 명은 섹시하고 요염한 차수연, 다른 한 명은 청순하고 유쾌한 박혜원. 차수연은 극중 마오의 여자 역을 맡아 여우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마오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다정하고 의로운 여자다. 박혜원은 국정국의 컴퓨터 고수다. 평소에는 무뚝뚝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감히 할 수 있다. 극 중 이들의 연극도 매우 제한적이지만, 그들의 존재는 오히려 이 전반적으로 검은 색의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색채를 띠게 했다.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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