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Bon Festival에 대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추석
음력 7월 15일을 귀신축제라 부르며, 불교에서는 추석이라고도 합니다.
울람바나(Ullambana)는 산스크리트어 울람바나(Ullam-bana)를 음역한 것입니다. '울란(Ulan)'은 '거꾸로 매달린'이라는 뜻이다. 거꾸로 매달린 것은 제물을 담는 그릇을 가리킨다. 불교에서는 이 악기를 공양하면 돌아가신 부모와 친척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울람바나(Ullambana)는 '거꾸로 매달려 있다'는 뜻이다. 봉제의 유래
<부처님이 울람바나경>에 당시 부처님의 제자 목갈라나가 신통력을 발휘하여 돌아가신 어머니가 아귀계에서 고통받고 있음을 발견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목갈라나는 신통력을 발휘하여 어머니의 입에 음식을 가져다 주었지만 목구멍에서 음식이 숯으로 변해 먹을 수 없게 되었고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목갈라나는 불안하고 걱정이 되어 부처님께 자신을 구할 방법을 여쭈었습니다.
부처님은 목갈라나 존자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 어머니는 오백 생 동안 깊은 죄를 지었고 탐욕을 품었다. 시방 스님들의 대덕에. 오직 신의 힘으로만 우리가 해방될 수 있다!
칠월 15일 스님들의 하계수련회가 끝나는 날이다!? , 부처님 오신날 또는 승가의 자제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부처님께서는 7월 15일에 기안련 존자에게 여러 가지 맛과 과일, 물통, 향과 등불로 식사를 준비하고, 세상에서 가장 귀한 음식을 울람바나 분지에 담아 세계의 선한 비구들에게 공양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열 가지 방향. 모든 승려 앞에서 진언과 축복을 외우며 복을 빌고 재난을 없애기를 기원하며 세상 사람들이 복과 지혜를 얻고 죽은 자를 구원하게 해준다.
나중에 목갈라나 존자는 부처님의 가르침을 받아 대신의 힘으로 7월 15일에 시방삼보를 공양하기 위해 울람바나 대야를 세웠습니다. 선신이여, 그의 어머니는 아귀의 고통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울람바나 법회
울람바나 법회는 우람바나경을 바탕으로 매년 음력 7월 15일 귀신제에 거행되며, 삼보의 공덕을 공양하는 불교의 가르침입니다. 그리고 현세를 위해 바칩니다. 부모님은 건강하십니다.
봉봉축제는 양(梁)나라 무제(吳皇) 대동(大同) 4년에 처음 열렸다. 그는 통타이사(Tongtai Temple)에서 '올람바나 축제(Ollambana Festival)'를 열었고, 이후 이 의식은 사람들 사이에 널리 퍼졌습니다. 당나라에서는 매년 왕실이 음악과 예식수호자들과 함께 여러 공식 사찰에 항아리를 보내고 다양한 잡다한 물건을 바쳤으며, 개인 시주들도 여러 사찰에 가서 공양을 드렸습니다. 송나라에서는 고인을 구하기 위해 승려에게 그릇을 공양하는 대신 귀신에게 공양하는 그릇을 사용했다. 그 이후로 모든 왕조의 황제와 사람들이 조상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봉 축제를 개최하는 것이 관습이 되었습니다.
오봉이 그토록 인기를 끌고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는 자애롭고 효도하는 부모를 이루기 위해 시방에서 방종한 승려를 지원한다는 사상을 강조하고, 심지어 일곱 생애의 부모를 구하는 것도 윤리적 전통과 일치합니다. 그러므로 추석은 사실상 '효도 축제'이다. 축제 의례
울람바나 달마회의 주요 의식은 깨끗한 제단을 돌고, 난초 분지에 공양하고, 스님들로부터 음식을 받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공식 의례가 시작되기 전에 불단(특히 중원 제단이라고 함), 보살단, 고훈 제단의 세 개의 제단을 세워야 합니다. 그 중 불단에는 불상과 스승이 사용하는 여의자(結儀師) 등이 있고, 탁발단에는 각종 공양물이 놓이고, 고훈단에는 여러 신주가 있다. 나중에는 승려들을 위한 단식 외에도 참배하고 참회하고 불을 피우는 등의 활동도 추가되었습니다.
귀신축제의 민속풍속에서는 강등을 풀어주는 것이 가장 성대한 행사이다. 강등을 놓는 목적은 익사한 귀신이나 외로운 귀신을 물속에 쫓고 인도하는 것입니다. 불제물
불제물: 불을 태워 신에게 바치는 제물입니다. 불제물의 대상으로는 천하의 수호자, 천지왕, 잠바라 등이 있다. 곡식, 기름, 금, 은 등 모든 제물은 탐욕, 미움, 무지, 질투, 오만 등을 상징하며, 제물을 태워 모두 기쁘게 받아들입니다.
공양의 대상: 불, 보살, 신에게 공양하는 공양과 수호신, 신통력이 높은 신에게 공양하는 것을 일컬어 모든 중생, 귀신, 아귀에게 공양하는 것이며, 동시에 우리 같은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제물이 바쳐집니다. 나쁜 카르마를 빚진 채무자를 자선단체라고 합니다. 의의
오봉과 불공양은 불교의식이지만, 둘 다 중생을 구제하고 자비를 베푸는 불교의 자비를 강조하며, 이는 종말을 조심하고 미래를 추구하는 중국의 전통사상과 일치한다. . 관련 기록과 전설을 통해 우리는 조상을 기억하는 효도를 실천한다는 것과, 오늘날에도 공경과 선행의 의로움을 실천한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조화로운 사회'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점점 더 높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