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부-클래식 라인 요약
제 1 회
시작: 우리가 눈을 뜨고 세상을 본 첫날부터 우리가 본 것은 남자와 여자뿐이었다. 그들은 두 개의 서로 다른 진영에 속해, 상대방을 철저히 굴복시키기 위해 모두 서로 죽도록 꼬집었다. 먼 전설에 따르면, 이 전쟁을 완전히 끝낼 수 있는 * * 정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재빨리 찾아가서 얼른 환상을 하고, 머리가 찢어진 피를 찾아서 발견했는데, 원래 이 감정도 다른 사람들이었는데 서재에서 포제된 것이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모두가 더 절망하고 더 고통스러웠다. 더욱 서로 죽도록 꼬집다. 사실 남자와 여자는 서로 잘 아는 적이 없다. 남자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지만, 아무도 너에게 말한 적이 없다.
끝: 나는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을 좋아할 수 있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이 세상에는 이유 없는 사랑이 없다. 부와 지위, 아름다움과 재능 외에도 비슷한 위안을 원하고, 허영심을 만족시키고, 과거를 피하고, 감정을 털어놓고, 모두 사랑의 이름을 걸고, 어떤 것은 천천히 사라지고, 어떤 것은 정말 당신을 사랑하고, 어떤 이유는 무섭지 않고, 무서운 것은 이런 원인을 인정하지 않고, 그것을 인연의 신비로 귀결한다.
2 회
시작: 선택, 가장 중요한 것은 선택입니다. 우리가 태어난 날부터 우리 부모님을 제외하고는 선택할 수 없다. 우리가 태어나기 전에 이미 존재했기 때문이다. 이 밖에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좋은 유치원, 초등학교, 예쁜 초등학교 짝꿍, 중학교, 고등학교, 좋은 대학 선택, 좋은 직업 선택, 좋은 TV 선택, 컴퓨터, 스탠드, 오디오, 다른 브랜드의 화장품, 자동차 선택; 남자, 여자, 남자가 여자를 선택하고, 여자가 남자를 선택하고, 남자가 남자를 선택하고, 여자가 여자를 선택한다. 평생, 우리 인생은 여러 가지 선택으로 가득 차 있는데, 그 중에서도 남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지능이 합격선을 맴도는 미녀를 선택하는 것이다. 아니면 수천 자의 산문을 쉽게 쓸 수 있는 재녀를 선택하는 것이다. 한 여자에게는 그녀에게 좋지만 돈이 없는 빈털터리를 고르는 것이거나, 돈이 있지만 그녀에게 좋지 않은 개자식을 고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끝: 우리는 항상 끊임없이 다른 지표를 측정하고 있다. 부자를 선택하고, 키가 1 미터 8 인 가슴둘레 선택 학력 선택 공격 방향 선택 탈출 경로 선택. 이 시간이 완벽하지는 않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것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우리가 탈락하지 않는 이유가 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우리가 살아갈 수 있는 법보가 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남자는 여자의 미모를 배회하며 우리에게 주는 충격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재녀가 우리에게 주는 즐거움 속에 있다. 여자가 기억하는 유일한 것은 그것이 너에게 좋지 않다는 것이다. 돈 많은 남자는 일찍이 돈으로 이렇게 너에게 잘해준 적이 있다. 우리는 선택할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미 잊었기 때문이다. 우리 마음 속에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있을 때, 우리는 사실 선택할 필요가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3 회
시작: 어느 시점에서, 이 도시의 인파를 보면, 모든 사람들이 같은 표정, 같은 발걸음, 같은 곳으로 가서 같은 일을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공장 조립 라인의 제품처럼요. 이 사람들은 모두 살아갈 동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 동력의 대부분은 한 사람에게서 나온 것이다. 이 사람은 당신의 모든 걱정거리를 이해하고, 당신의 모든 행동 패턴을 이해하며, 당신이 우울할 때 당신의 수송액과 쓰레기통입니다. 당신이 기쁠 때 함께 잔을 들어 축하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이 사람은-지기라고 부른다!
끝: 나는 홍안지기가 한 남자에게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다. 그녀는 여자를 아는 출구일 수도 있고, 연애가 없을 때의 놀이 친구일 수도 있다. 아니면 단지 가상의 감정의 환경일 가능성이 더 높다. (존 F. 케네디, 감정명언)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좀 위로해 주세요. 결국 이 시대, 이 나이니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우리는 이미 과감하게 진지하게 지불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하지만 어쨌든 홍안지기는 자신감, 용기, 힘을 찾게 하는 그 사람이다. 이렇게 소중한 사람은 충동, 외로움, 상실감 때문에 그녀를 가능한 낯선 사람으로 만들지 마라.
4 회
시작: 매일 아침, 수많은 남녀들이 집에서 나와 거리로 나와 각자의 장소로 출근한다. 그들은 다른 이상과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남성과 여성이라는 두 가지 다른 진영에 속한다. 이 두 진영의 사람들은 여러 해 동안 서로 비교하고, 영원히 죽이고, 자신의 특권을 보존하면서 상대방으로부터 더 많은 특권을 얻어야 한다. 그들은 이렇게 욕심을 부리지만, 결코 공평하고 합리적인 약속을 한 적이 없다. (두 사람의 데이트, 여자가 지각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남자가 지각하는 것은 믿을 수 없다. 아무리 해석해도 소용없다! )
마무리: 남자와 여자는 태어난 날부터 각각 수많은 우세와 열세를 가지고 있다. 남자는 왜 여자를 추구합니까? 여자는 왜 계속 도망가는가? 네가 사냥감으로 나에게 쫓겼을 때, 왜 거꾸로 나에게 이래라저래라 하느냐? 사실 남자와 여자는 꼭 꿰매는 퍼즐 두 조각과 같다. 너의 그 조각을 찾아야만 행복하고 만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적어도 좌영방 () 은 미키가 끊임없이 우는 것을 보고 있는데, 그는 갑자기 큰 잘못을 깨달았다. 한 여자가 매우 슬퍼할 때,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묵묵히 그녀를 껴안는 것뿐이다. 그리고 그녀보다 더 심하게 울었다. 어쨌든, 모든 여자의 타고난 모성애는 항상 당신이 경험한 가장 위대한 사랑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 회
당신들은 어떤 사람을 미행한 적이 있습니까, 몰래 조심스레 그 사람 뒤를 따르며, 그가 당신 곁에 없을 때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때 당신은 도둑을 잡고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 자신이 도둑이었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아, 여쭤볼게요. 왜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추적하는가, 만약 정말로 잡는다면, 우리는 어떻게 될까, 물고기의 망망의 쾌감을 위해서인가, 아니면 자신의 비장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인가, 모든 것이 당신 앞에 펼쳐질 때, 당신은 정말 받아들일 용기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6 회
친구, 우리는 가장 어린 시절부터 파트너가 필요하다. 이 파트너들은 너와 함께 성장하고, 너와 함께 웃고, 너와 함께 울고, 너와 함께 아프고 행복한 일생을 보내고, 어떤 여자들은 남자친구를 바꿀지언정 절친을 바꾸지 않겠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의 감정이 가장 공석일 때, 너와 함께 있는 사람이고, 네가 새로운 감정이 있을 때, 이래라저래라 하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녀의 친구는 그녀의 모든 과거를 실었다. 그녀의 모든 미래를 바라고 있다. 당신이 그녀를 사랑할 때, 그녀의 친구는 당신들의 위기 때 당신들을 위해 옆구리에 칼을 꽂을 수 있고, 또한 당신들이 안정할 때 * * 두 칼을 꽂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재할 수 없고, 개입할 수 없습니다. 다행히도 당신은 장량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벽사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녀와 정면으로 충돌할 수 없을 때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7 회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었을 때,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다는 경험을 해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너는 상대방이 너를 알기를 바란다. 모든 눈빛, 모든 동작, 말마다 두 글자만 말하면 상대방이 너의 마음을 알게 된다. 이것이 바로 네가 평생 찾고자 하는 것이다. 사람. 문제는 당신이 매번 절망하고, 다음번에도 같은 희망을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 세상에서 아무도 누구의 뱃속에 있는 진딧물이 아니며, 하루 종일 마음을 참으며 상대방을 추측하게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조만간 상대방의 마음속의 악몽이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8 회
우리 모두 이런 느낌이 들었어. 우리가 한 사람을 좋아했을 때, 그녀는 이렇게 생겼고, 우리가 다가왔거나, 다가왔거나, 아니면 아예 그 사람도 너를 좋아할 때까지 기다렸을 때, 갑자기 그녀가 네가 원래 생각했던 그런 모습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도대체 무슨 문제가 있는 거야? 도대체 그녀가 변한 거야? 아니면 원래 우리의 환각이었을까요? 아 .. 아아
우리가 누군가를 좋아할 때, 그녀는 대중 앞에 보이는 모습, 자신감, 우아함, 유행, 유머, 사려 깊음, 이해심, 그리고 우리가 그 사람을 사랑하게 된 후에야 비로소 그녀의 몸 속에 그렇게 많은 희로애락, 그녀의 슬픔, 그녀의 연약함, 그녀의 터무니없는 소란, 그녀의 각종,
9 회
연애에는 추구라는 흔한 단어가 있다. 남자가 여자를 추구하는 것은 연애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일환인 것 같고, 여자도 이런 쫓기는 쾌감을 즐기는데, 추구는 정말 연애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일환인가?
모소민: 하지만 문제는 제가 여자라는 거예요. 저도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특히 강렬하고, 특히 독하게 추구하고 싶어요. 그래서 결국 불행해도 우리 둘이 헤어져도 이 과정이 생각나는 게 즐겁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회상해 보니 우리 둘 다 시작이 텅 비어 있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구 바이: 앞으로 우리가 헤어질 거라고 생각하세요? 모 샤오 민; 제 말은, 우리 둘 다 회상할 때 특히 신나는 시작을 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아무것도 없어서 아쉬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구 바이: 그럼 뭘 원해? 모소민: 너 다시 나를 추구하지 뭐.
좌영방: 잠깐만, 너 미기라고 불러. 내가 누군지 맞춰봐. 오, 미안해. 우리 오빠가 분명히 네 앞에 있어. 돌아온 적이 없어. 그는 쌍둥이의 동생이 있어. 그가 언급하지 않은 것도 당연하지. 우리 두 형제는 너무 닮았어. 정말 어려서부터 큰 일에 부딪치면 다투어야 하는데, 자기가 무슨 이득이 있어? 서로 말하지 않는 것이 바로 쌍둥이의 비애다. 내가 이 옷을 고르고 너를 선택하는 것은 사실 이치이다. 내가 꾀죄죄한 옷을 입고 너를 쫓아간다면, 너는 내 뜻을 알겠다.
구 바이: 샤오민 감정 이 물건은 자연스럽다. 자연스레 일어나는 자연스런 시작이다. 네가 올 때 나는 너를 쫓지 않을 때 너를 쫓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도 내가 너에게 진심을 움직이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알겠니?
제 8 회
우리 모두 이런 느낌이 들었어. 우리가 한 사람을 좋아했을 때, 그녀는 이렇게 생겼고, 우리가 다가왔거나, 다가왔거나, 아니면 아예 그 사람도 너를 좋아할 때까지 기다렸을 때, 갑자기 그녀가 네가 원래 생각했던 그런 모습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도대체 무슨 문제가 있는 거야? 도대체 그녀가 변한 거야? 아니면 원래 우리의 환각이었을까요? 아 .. 아아
우리가 누군가를 좋아할 때, 그녀는 대중 앞에 보이는 모습, 자신감, 우아함, 유행, 유머, 사려 깊음, 이해심, 그리고 우리가 그 사람을 사랑하게 된 후에야 비로소 그녀의 몸 속에 그렇게 많은 희로애락, 그녀의 슬픔, 그녀의 연약함, 그녀의 터무니없는 소란, 그녀의 각종,
9 회
연애에는 추구라는 흔한 단어가 있다.
남자가 여자를 추구하는 것은 연애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일환인 것 같고, 여자도 이런 쫓기는 쾌감을 즐기는데, 추구는 정말 연애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일환인가?
모소민: 하지만 문제는 제가 여자라는 거예요. 저도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특히 강렬하고, 특히 독하게 추구하고 싶어요. 그래서 결국 불행해도 우리 둘이 헤어져도 이 과정이 생각나는 게 즐겁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회상해 보니 우리 둘 다 시작이 텅 비어 있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구 바이: 앞으로 우리가 헤어질 거라고 생각하세요? 모 샤오 민; 제 말은, 우리 둘 다 회상할 때 특히 신나는 시작을 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아무것도 없어서 아쉬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구 바이: 그럼 뭘 원해? 모소민: 너 다시 나를 추구하지 뭐.
좌영방: 잠깐만, 너 미기라고 불러. 내가 누군지 맞춰봐. 오, 미안해. 우리 오빠가 분명히 네 앞에 있어. 돌아온 적이 없어. 그는 쌍둥이의 동생이 있어. 그가 언급하지 않은 것도 당연하지. 우리 두 형제는 너무 닮았어. 정말 어려서부터 큰 일에 부딪치면 다투어야 하는데, 자기가 무슨 이득이 있어? 서로 말하지 않는 것이 바로 쌍둥이의 비애다. 내가 이 옷을 고르고 너를 선택하는 것은 사실 이치이다. 내가 꾀죄죄한 옷을 입고 너를 쫓아간다면, 너는 내 뜻을 알겠다.
구 바이: 샤오민 감정 이 물건은 자연스럽다. 자연스레 일어나는 자연스런 시작이다. 네가 올 때 나는 너를 쫓지 않을 때 너를 쫓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도 내가 너에게 진심을 움직이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알겠니?
10 회
방금 만난 두 사람에게 서로는 신선하고 제로의 시작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전에 쌍방이 각각 긴 역사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