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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아저씨>의 줄거리는 무엇인가요?

어린 소녀가 그를 '삼촌'이라고 부르기 전까지 태식은 오랫동안 걸어다니는 시체에 불과했다. 태식은 이름조차 말할 수 없는 극비 특수작전부대의 '전멸장교'였다. 임무를 수행한 후, 다른 사람들에게 보복을 당하고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숨어 지내던 태식. 그는 문을 닫았고, 전당포로 가득 찬 어두운 전당포가 그의 서식지였습니다. 이웃 소녀 샤오메이는 혼자 자주 노는 아이이다. 샤오메이의 어머니는 클럽에서 댄서로 일하고 있다. 어머니가 마약 때문에 신음을 흘리거나 술에 취해서 샤오메이를 끌고 가고 싶을 때마다 샤오메이는 삼촌에게 달려간다. 어느 날, 샤오메이는 물건을 훔친 혐의로 쫓기게 되었습니다. 그날 밤 샤오메이의 집에서 마약 한 묶음이 분실되었습니다. 마약을 찾기 위해 범죄 조직원들이 모녀의 집에 침입하여 그들을 납치했습니다. 샤오메이가 담보로 삼은 물건 때문에 태즈도 범죄자들과 연루되어 샤오메이를 구하기 위해 조직의 통제를 받으며 그들을 위해 일해야 했고, 이때 어린 소녀는 소굴로 끌려갔습니다. 범죄조직의. "어린 소녀를 찾으면 너희 둘은 죽게 될 것이다." 어린 소녀가 삼촌(암흑기사)에게 준 마지막 선물처럼, 태식이 이 말을 했을 때, 그의 악의 세력과의 싸움도 업그레이드된다. "Leon", "Taken", "The Last One" - "Uncle"은 "The Last One"의 Liam Neeson, "The Big One"의 Denzel Washington, Jean-Reno의 영화처럼 이 세 영화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온'의 원빈은 배우로서의 역할을 활용해 영화에서 범죄적 폭력과 돈에 대한 욕망에 맞서 싸우는 태식의 모습을 그려냈다. <삼촌>과 이 세 영화의 구조에는 유사점이 있다. 주인공은 어둡고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존재 이유를 찾으면서 악의 세력과의 싸움을 시작하게 되는데, 사실 이런 이야기 구조가 하나의 패턴이 되었다. 삼촌과 샤오메이가 함께 있으면 삼촌이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삼촌과 샤오메이가 함께 있으면 삼촌이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복할 때의 쾌감은 삼촌의 쾌감을 느끼게 한다. <삼촌>은 일부 영화의 강요되고 강요된 행동과는 달리 감정을 잘 엮는 역할을 잘 해낸다. '레온'에서는 주인공의 차가운 마음이 사랑으로 녹아내리는 장면이 있는데, 이 장면은 대부분 편집됐다. '삼촌'에 비하면 '테이큰'과 '삼촌'은 스토리나 화면 면에서 매우 유사하다. '삼촌'의 경우 '삼촌'은 딸을 구하는 내용을 아버지 입장에서 보면 액션에 더 중점을 둔다. '삼촌'과 가장 비슷한 영화는 '킬 오브 올'이 아닐까. 하지만 관객 입장에서 보면 두 드라마의 감정의 강도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삼촌'이 인질극(아이가 납치돼서)을 다룬 영화이기 때문에 싸우는 장면과 악의 세력에 대한 혐오라는 점에서는 '삼촌'이 더 강렬하다는 점이다. 샤오메이는 태식을 부활시키는 주연으로만 쓰인다. '삼촌'과 '킬러 레온', '킬러'의 차이점은 어린 소녀와 킬러가 동시에 이야기의 메인 라인이 아니라는 점이다. 샤오메이는 태식을 부활시키기 위한 단서로 이용될 뿐이다. 김새론의 얼굴은 풍부한 판타지를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연기는 전작 '여행자'와 똑같다. 영화 속 폭력적인 장면들은 관객들의 관람 포인트 역할을 하며, 이는 모두의 불안감을 어느 정도 완화시켜준다(아동을 해치는 소재는 극도로 불안하다). '택시운전사'에서 운전사가 머리를 짧게 잘라 얼굴을 드러내는 장면처럼 관객들은 긴장하지 않고 운전사의 미모에 감탄했다. 경찰과 범죄자 사이의 경계도 이 작품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오히려 태식의 짧은 독백에 비해 영화 속 대사는 다소 느슨한 느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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