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 반사로 0 을 조절하다. 반사 매개변수는 128, 순수한 검은색, 두 번째 열은 회색을 반사합니다.
검은색 거울 유리는 플라스틱 반사와 마찬가지로 분산, 숫자 0 으로 조정되며 반사 매개변수는 실제 작업에 따라 이미지에 적합한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28 로 건너뛰면 됩니다.
또한 투명 유리가 반사에 프레넬 반사를 넣으면 굴절 색조가 흰색으로 완성됩니다. 만약 투명 효과를 내려면 그림자 영향, 검은 플라스틱 확산 검정, 반사 20, 하이라이트 0.6 광택 0.7 을 선택하면 됩니다.
확장 데이터:
완전 반사 재질 매개변수:
1, 거울 스테인레스 스틸: 확산: 블랙 반사: 255 그레이.
2, 스펙큘러 유리: 분산: 기본 반사: 흰색 재분할: 12 굴절: 기본 재분할: 50.
3, 거울 석재: 표면이 더 매끄럽고 반사가 있으며 강조 표시가 작습니다. Diffuse (분산)-석재 텍스처 맵 lOb(XH9Reflect (반사) -40Hilightglossiness-0.9
4, 금속 조정 거울, 일반적으로 50~80 사이. 라이트가 재질에 미치는 영향을 보고 거울 효과의 강도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속 재질은 광택이 높은 재질로 빛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재질 중 하나입니다. 동시에 거울 효과도 매우 강하며, 고정밀 광택이 있는 금속과 거울의 효과는 비슷하다. 이런 재료를 만들 때는 레이트레이싱을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