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복숭아 영화 리뷰
< /p>
' 복숭아언니', 선화를 방송하지 않고 수많은 상을 받았다. 익숙한 이름이 다시 여러분의 눈에 나타납니까? 예덕현, 11 년 만에 예덕현은 오랫동안 스크린에 나타나지 않았다. 제가 정리한 영화 복숭아언니 영화평론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p>
영화 도언니 영화평론편 < /p>
' 도언니' 라는 영화는 도누이가 도련님 로저의 가족을 위해 꼬박 60 년 동안 일해 노소 5 세대를 시중드는 것을 다룬다. 지금은 고희가 갑자기 뇌졸중을 앓았고, 도련님 로저는 갑자기 혼란스러웠고, 또 일을 하느라 분주히 뛰어다니며 돌볼 겨를이 없어, 그녀를 노인원으로 보낼 수밖에 없었다. 이후 평범하고 감동적인 주종 정을 보여줬나요? < /p>
아마도 이 영화의 포지셔닝은 주종 정이다. 사실, 복숭아언니와 도련님 Roger 사이의 감정은 감동적이고 감동적이었습니다. 처음의 무관심에서 뒤이어 오는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도련님 Roger 의 내면적 변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런 관심의 눈빛이 흘러나오는 것은 보기 드물고 감동적인 주인의 심정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P > 주종 사이에 깊은 감정이 생겨났는데, 우리에게는 다소 불가사의하다. 실생활에는 주종 간의 충돌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가정부가 노인에 대한 태도가 험악하기 때문이다. 고용주는 보모를 부르고, 조금도 존중하지 않는다. 보모가 고용주의 물건을 몰래 팔아요? 모든 고용관계, 모든 인간성이 이익 앞에서 소멸되고, 깊은 책임감이 돈에 의해 소환된 것 같다. 그것과 관련된 사람들은 복숭아언니와 로저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이것은 허구가 아니라 개편이기 때문이다. < /p>
, 그리고 이 영화도 오늘날 사회의 추악한 면을 우리에게 폭로합니까? 양로원. 양로원은 노인들이 즐겁게 천년을 즐기는 곳이지만. 하지만 이 영화에서 볼 수 없는 것은 낡은 시설, 밋밋한 서비스 태도, 그리고 그 여직원의 입에서 알게 된 양로원 뒤의 갖가지 비린내가 눈에 띄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 가지 이익 먹이사슬은 노인들이 가져야 할 행복한 만년을 노인의 손재주 밖에 묶은 것으로 보이지만, 한 번의 터치로 얻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멀리 떨어져 있다. 우리가 본 것은, 우리가 들은 것은 단지 표상이다. 이 영화는 우리에게 진실과 현실을 회복시켜 주었고, 우리는 걱정과 걱정을 금할 수 없었다. 영화 속 양로원에 사는 한 노인도 아이들이 연금비를 위해 불화하고 외롭고 외로운 노인을 중간에 방치하는 것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지 우리에게 계시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 부모님도 늙은 날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우리 자신도 늙은 날이 있는데, 우리 모두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야 할까? < /p>
영화 복숭아언니 영화평론편 2 < /p>
' 복숭아언니' 는 선불을 방송하지 않고 수많은 상을 받았다. 익숙한 이름이 다시 여러분의 눈에 나타납니까? 예덕현, 11 년 만에 예덕현은 오랫동안 스크린에 나타나지 않았다. 1999 년' 멍청한 아이' 로 금마상을 수상한 이후 몇 편의 영화를 더 찍었고, 2001 년 이후 연예계에서 거의 빠져나갔다. 이번 컴백, 예덕현이 연이어 베니스 그림자를 빼앗은 후 김마영 이후 두 개의 대상, 금상장 뒤에도 반드시 얻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그녀는 1950 년대 홍콩 출신으로 가수로 계약했지만 영화 무대에서 주먹을 휘둘렀다. 그녀는 여러 가지 캐릭터를 연기한 적이 있는데, 몇 도 봉한 후, 결국 어쩔 수 없이 연예계를 빠져나갔다. 그녀는 항상 희극을 촬영하며 시청자들에게 놀림을 받았다. 홍콩 맛 웃음 엄마? 하지만 현실에서 그녀는 남편과 이혼하고, 친자 관계가 멀어져 항상 혼자였다. 그녀는 바로 예덕현, 허스키한 재즈음, 광기와 슬픈 눈빛을 가진 여자다. < /p>
가 다시 돌아오자 예덕현은' 도언니' 에서 충직하고 고집스러운 하녀 역을 맡아 이 가문의 5 대를 충실하게 시중드는 노령의 뇌졸중 후 양로원으로 보내졌다. 감독 쑤 안화 는 말했다:? 예덕현이 연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녀는 바로 그 사람이다. 매우 진실하다. -응? 예덕현 자신도 한 노인을 연기하러 가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쓴 극본을 연기하러 가는 것이 아니라 한 노인의 진실한 마음을 체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도, 복숭아 언니의 만년의 고독한 마음가짐은 예덕현과 마찬가지로 63 세의 그녀는 홀로 홀로 지내며, 자녀는 일년 내내 외국에 거주하며 왕래하는 일이 거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녀는 자신이 자격이 없는 어머니라고 자책한 적이 있다. 젊었을 때 열심히 일했고, 두 아이와 함께 지내는 시간은 적지만, 종종 그들에게 엄격함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늙어서, 복숭아언니처럼, 아이의 어린 시절의 장난감과 옷을 남겨 둘 것이다. 이 깊은 가슴은 아마 예덕현 혼자만 연기한 것 같다. 예덕현은 70 대 노부인이 장을 보고 위층으로 올라가 아픈 세부 사항, 각종 맛도 시도해 보았는데, 한때 좌골신경에 문제가 생겨 6 개월 동안 목발을 짚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화 전체에서 격렬한 연극 충돌과 선정적인 대화는 없고, 은은한 감정 유출로 깊이 생각하게 한다. < /p>
와는 달리 영화 속 도누이는 항상 다른 사람을 위해 살아온 반면 예덕현은 자신을 위해 살아왔다고 주장했고, 참석할 때마다 정교한 메이크업으로 품위 있고 우아한 옷차림을 하고, 말을 잘 했다. 행내인은 모두 예덕이 매우 세세한 부분까지 알고 있어 완벽을 추구하는 사람이다. 극본이 좋지 않아 촬영하지 않고, 감독 상대에 대한 요구가 꽤 높은데, 있습니까? 엽황후? 별명. 완벽함에도 불구하고 마음속의 외로움은 지울 수 없고, 불행한 결혼은 그녀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안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항상 무대에서 적자가 눈물을 흘리는 그 여자는 아무도 동행하지 않는다. < /p>
이번 카우보이와의 협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30 여 년 동안 그들은 10 여 차례 모자역을 맡아 정이 깊다. 생활 속의 그녀의 성질이 괴팍하고 세상과 단절된 예덕현은 유덕화 만이 그녀를 활짝 웃게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소문이 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상현장에서 예덕현은 트로피를 생일 선물로 아들보다 더 많이 줬나요? 프로? 유덕화. 카우보이는 그 자리에서 무릎을 꿇고 그녀에게 감사했다. < /p>
예덕현이 양로원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본 적이 있다. 양로원에 가고 싶지도 않고, 자녀의 보살핌도 필요없다고 말했다. 안락사를 선택했다. -응? 인생은 내 것이기 때문에, 내가 그들을 낳은 것이 아니라, 그들은 나를 도와 주체를 한다. 나는 독립된 사람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아마도 안락사를 선택하면 예덕현은 존엄성을 느낄 것이다. < /p>
영화 복숭아언니 영화평론편 3 < /p>
사실 국제영화제에서 중국어영화를 볼 때마다 다소 조마조마해서 하프타임과 기자가 미리 퇴장하는 어색함을 자주 마주한다. 그래서' 도언니' 가 이번 베니스 주경대회에서 오랜 박수갈채를 받고 가혹한 영화평론가의 눈물을 흘렸을 때, 그 순간은 순수하고 중국 기자로서의 행복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국내? 블록버스터? 여러분, 외국인이 중국 문화의 내포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하지 마세요. 정말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서로 통하는 것입니다. 새빨간 강조를 덮을 필요가 없고, 일부러 비위를 맞출 필요도 없고, 착실하게 이야기를 할 필요도 없고, 가치 있는 이야기를 하면 됩니다. < /p>
홍콩 감독 허안화는 항상 이야기를 할 줄 아는 사람이었고, 덜 줄거리적인 이야기를 잘 하는 것이 가장 좋았고,' 도언니' 는 당연히 대표할 수 있었다. 실화에서 각색한 이 영화는 대가족 4 대 커미션을 대신하는 여인을 다룬 영화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복숭아 언니? (예덕현 분) 어린 시절부터 자란 도련님 Roger (유덕화 분) 와의 단순하고 후한 애정. 영화는 줄거리도 말할 수 없고, 카메라 안은 감독이 생활에 대한 정확한 관찰과 파악을 관통하고 있다. 많은 영화평론가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울게 할 수 있는 영화는 언어적으로는 전혀 선정적이지 않다. 어떤 대사나 어떤 줄거리에 감동받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디테일로 따뜻하고 울고 싶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급하지 않고, 정서가 축적된 것이 특징이다. 한마디? 복숭아 언니 보고 싶어요? 이런 종류는 감정의 카타르시스가 되었다. 단순화를 복잡으로, 번잡함을 단순하게 하기 어렵다. 국내 영화시장에는 두 페이지짜리 대본으로 90 분짜리 영화를 찍을 수 있는 썩은 영화가 넘쳐나고 있다. 오늘날에는 이런 섬세한 힘과 착실한 표현이 드물다. < /p>
여성 감독으로서 허안화는 최근 작품에서 사랑의 비중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 도언니' 에서 거의 입을 열지 않았다. 양로원의 여성 간호 친하이루 들이 카우보이와 무슨 일이 일어날 줄 알았는데, 다행히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순수한 이야기, 이렇게 깨끗한 감정을 볼 수 없다. 영화 중에 빼고요? 복숭아 언니? 그리고? 로저? 사랑하는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의 애정보다 낫지 않은데,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나요? 빈 둥지 노인? 사회 현상. 대부분의 연극은? 양로원? 완성, 진짜 캡쳐한 노인의 얼굴 디테일, 둔한 눈빛, 불편한 행동은 천 마디 말보다 더 쓰라림을 참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복숭아 언니? 노년에 뇌졸중을 앓고 이 양로원에 와서 갖가지 이야기가 있는 노인과 함께 살면서 이 작은 단체의 차갑고 서늘한 모습을 목격했다.
불효한 자식이 있는 노인들에 비해? 복숭아 언니? 의심할 여지없이 행복하다, 수십 년을 시중드는 것을 잃어버렸는가? 도련님? 하나 더? 마른 아들? , 유덕화 역의 로저는 마음에서 나왔습니까? 반포? 애틋하고 감탄하게 하는가? 아들 rusi, 남편 복잡한 무엇 추구? 。 그럼에도 불구하고, 복숭아언니를 포함한 양로원의 노인들은 여전히 노쇠한 죽음으로 향할 것이며, 짙은 행복 속에서 이런 저항할 수 없는 무력감과 슬픔은 더욱 야유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영화? 복숭아 언니? 역을 맡은 홍콩의 유명 영화배우 예덕현 (Deanie) 이 너무 화려하다. 이 영화의 절반이 그녀의 연기로 버티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형체의 시뮬레이션은 괜찮았고, 마음속으로는 가장 힘들었다. 복숭아언니의 열등감과 마음에서 우러나온 공경, 로저에 대한 강한 감정, 타고난 순박하고 착하고 고집이 세었다. 마치 캐릭터 원형의 영혼이 캐릭터에 들러붙어 있는 것처럼, 더 이상 공연으로 믿을 필요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용? 인간극이 하나가 되는가? 이런 경지에서 표창하는 것은 모두 지나치지 않다. < /p>
< P > 카우보이는 세월의 연마 연기도 더욱 둥글고 성숙해졌고, 모두가 여전히 그의 멋진 외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지만, 최근 몇 편의 예술영화의 경험으로 인해 카우보이는 점차 납을 씻는 경향이 없어졌다. 아쉽게도 Deanie 선배의 빛 속에서도 Roger 의 캐릭터는 여전히 포만해 보이지 않았다. 사실 두 사람은 일찍이 80 년대' 법내정' 에서 합작하여 모자 역을 맡았는데, 여러 해 만에 다시 합작하는 것은 미담으로 여겨진다. < /p>
이 작품은 작문예영화라고 할 수 있는 작품으로 상업시장을 상당히 고려하고 있다. 각종 영화계의 거장들이 카메오로 몰려들어 대부분의 국내 관객들의 영화 관람 욕구를 돌보았다. 일부 영화평론가들은 이런 고의적인 추가가 불륜처럼 보여서 영화의 전반적인 풍격을 훼손했다고 생각하지만, 희극적인 효과가 있어 무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이 영화의 단점을 말한다면, 유일한 것은 약간의 리듬이 느리고, 음악의 표의색이 너무 짙고, 약간 화려하고 부실하다는 것이다. 또 다른 가능성은 이런 명백한 여성 감독의 표현 수법이 모든 사람을 감동시킬 수는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매일 영화에 담가 신경을 많이 쓰게 하는 중외 영화 매체 기자들. 경상은 현재 오직 한 곳만 발견됐다. 바로 카우보이가 연기한 Roger 와 미국에서 돌아온 언니가 차 안에서 왜 복숭아언니에게 잘해야 하는지 분석했다. 이 실화뱀은 원래 자연스럽게 드러난 감정을 무뚝뚝하게 해석하여 오히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을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체 영화와 그 부조화와 조화를 이루다. 낙관적인 추측은 허안화 감독이 외국 관객들이 중국인 내수의 함축적인 감정을 이해하지 못할까 봐 일부러 추가한 설명이다. 그렇다면 국내 개봉 버전을 잘라주세요. < /p>
영화 복숭아언니 영화평론편 4 < /p>
는 생각지도 못한' 복숭아언니' 홀이 꽉 찼고 평생 처음으로 첫 줄에 앉았다. < /p>
< P > 스크린에 큰 복숭아언니를 보면 허안화, 예덕현 동갑내기, 65 세 된 사람, 얼굴이 어렴풋이 나이 반점이 생겼을 때 계속 일하고 있다. 아름답고, 누구도 그녀의 집착에 감동하지 않을 수 없다. 허안화는 바로 복숭아언니로 홍콩 영화를 위해 40 년 복무하며 그녀의 이력을 뒤집었다. 쇼 꼬리에서 신파의 흥망에 이르기까지 합촬영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풍운이 변하고 물욕이 횡포하여 그녀의 청담하고, 슬프고, 애절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었다. 원망도 후회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까지, 내가 가장 존경하는 홍콩 감독은 여전히 새로운 물결의 사람들, 특히 서크와 허안화는 늘 그들이 영화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허안화는 특히 영화에 시집가서 평생을 바쳤는데, 지금까지는 외톨이여서, 늙어가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 P > 영화 속 복숭아언니 요리는 매우 신경을 쓰는데, 사실 레시피는 모두 간단하다. 다만 마음을 사용했는지, 허안화는 결코 기술류의 감독이 아니며, 서크처럼 예기처럼 변을 추구하지도 않고, 두치봉처럼 칼을 휘두르지도 않고 무협영화를 찍어도 찍을 수 있다는 점이다. 답답해요? , 생명에 대한 시선과 세월에 대한 깨달음을 감싸고, 때로는 답답하다는 말을 받기도 하는데, 사실 일종의 집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화는 요리다. 양념을 너무 많이 넣어서 진실을 섞는 것이 낫다. 허안화는 너무 힘을 쓰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이 진짜 이야기라 해도, 마추문에 놓인' 세상에서 나를 가장 아끼는 그 사람이 갔다' 는 흉터의 잔인함을 폭로하고, 허안화는' 도언니' 를 찍고, 오직 < /p>
' 도언니' 도 예덕현 () 에 속한다. 허안화 () 와 마찬가지로 쇼 () 이후 홍콩 영화의 대부분을 넘겼고, 그녀도 가장 잘 외우고 산전수전 다 겪은 응시자를 해석할 자격이 있다. 어느 날 그들의 몸은 결국 굳어지고 눈은 멍해지지만, 나는 이가 항상 품고 있다고 믿는다 이 시대가 쇼 같은 자선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미덕은 화목한 가정에서 유전된다. 영화에서 양씨 가족의 수양이 좋다. 할머니는 중국으로 돌아가 옛 하인에게 두 솥의 제비집을 끓여 비틀거리며 걸어간다. 유덕화 역을 맡은 양소는 검소하고 조용하다. 매일 에어컨 수리공과 비슷한 옷을 입고 책가방을 메고 유명 영화사가 만든 신분과 어울리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친절하고 절약하며, 해외로 이민을 가도 복숭아언니처럼 옛 미덕을 지키며 4 대, 5 대를 전해졌지만, 여전히 그들의 노하인을 안고 마음속의 감사를 표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겸손명언) < /p>
< P > 그래서 그렇게 많은 영화인들이 안화를 치켜들고 이 영화를 카메오로 오듯 흐르는 잔치처럼 몇 분 만에 몇 명의 큰 손목이 튀어나오는 것이 건국대업을 보는 것보다 훨씬 습관이 되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보너의 사장조차도 겨울에도 직접 출전해 유덕화, 서크, 훙진바오 합작에 의해 놀았다. Zou Wenhuai 부부와 Roland 가 출연 한 초연장은 유덕화 감독의 "천국의 입" 이었고, 쑤 안화 (Xu Anhua) 는 유덕화 입으로 자조했다. 사실 그녀는 그렇게 할 자격이있다. 유덕화 는 그녀의 후배, 그의 직업 생애 첫 영화' 성난 바다' 는 그녀가 연출한 것이다. 또한 그가 변장한 것은 그녀가 큰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 /p>
< P > 그리고 예덕현은 정말 연기를 잘한다. 그런 낡은 관성은 복숭아언니에게 마음이 시큼한 귀여움, 미녀와 잘생긴 남자의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그녀의 눈빛에는 의심도 의심도 의심도 없다 복숭아언니도 너무 까다롭고, 화장실에 들어가 코를 막고, 방에 들어가 먼지를 털고, 건강한 음식만 만들지만, 성격이 명랑하고, 의지할 수 없는 원우들과 화목하게 살고, 때로는 태어나고, 때로는 죽고, 모든 것을 꿰뚫어 보는 복숭아언니가 소탈하고 소탈하다. 가끔 원우의 죽음에 슬퍼한다 해도 양소와 목사의 기도에서 용감하게 수술할 수 있다 모든 감정 전환은 예덕현의 공연에서 마치 경험한 것 같다. 사실 이것도 사실이다. 유덕화 () 와 예덕현 () 은 협력 중의 오랜 친분이다.' 매 ()' 에서' 법내정',' 다크호스 왕자' 에서' 도언니 ()' 까지, 합작은 거의 두 자릿수였다.' 법외 초청 ()' 촬영 당시 두 사람은 매우 친해졌고, 유덕화 예덕현 () 을 인정했다. < /p>
지금까지도' 절대쌍오만' 에서 유덕화 휘두르는 것을 떠올릴 수 있을까? 랭 첩 이탈리아 칼? 예 드 시안 (ye de xian) 이 휘두르고 있습니까? 간통한 여자 검? 당시의 홍콩 영화는 매우 어렸고, 지금은 모두 늙었다. 허안화는 한때 기질이 우울해 보였던 청녀였다. 젊었을 때도 예뻤고, 지금도 늙었다. 홍콩섬이 나날이 깔려가는 노인원을 보면, 이 팽창하는 사회문제에 대해 눈감아줄 수는 없었지만, 그녀도 담담하게 드러났을 뿐, 평가를 하지 않았다.' 천수포위의 날과 밤' 에서처럼 담담했다. 영화의 끝에서 허안화는 노인의 입으로 이상은의' 무제' 를 낭독했고,' 남자 40' 에서 스시의' 후적벽부' 를 읽는 것과 마찬가지로 석복상락의 석방을 남겼다. < /p >
충칭 비즈니스 대학 검토
백백하 일지선은 무슨 줄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