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Yuzhipo 는 지나치게 강력한 역할은 아니지만 그의 전술은 비교적 풍부합니다. 특정 사이클 또는 특정 연속 단락에 의존하여 항상 소비되는 것은 아니며, 항상 붕괴와 방어를 억압하는 것도 아닙니다. 유연성은 Yuzhipo 의 평가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많은 전술적 사고, Yuzhipo 는 더 유연하고 풍부해질 수 있습니다.
게임 중 하나 * * * 는 세 가지 다른 전술의 족제비
가 있다10 주먹, 분신, 상토구
상하연단, 투항과 LL 모두 같은 차이는 판이하게 다른 인내술과 오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10 주먹:
호 불덩어리
10 주먹은 빠른 호불구술을 가지고 있는데, 이 술은 다른 원격술에 비해 추적 효과가 약간 나쁘고 상처가 낮지만, 시동이 빨라 다원호대 전쟁에서 예상치 못한 기습 효과를 낼 수 있어 시야 보호 (반점) 를 차단한 후 기습하는 데 적합하다. 또 공중에서 발동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빠른 인내술로 얽히고설키고 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호불덩이는 땅에 떨어진 적을 공격할 수 없다. 하우 불덩이는 차크라를 많이 소모하는데, 특히 10 권검이 차크라를 소모하는 경우가 많은데, 난용호불구는 차크라가 10 권검을 더 쓰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다.
십권검
이것은 3 개의 족제비 중 비교적 형편없는 오의이다. 10 권검은 지상에만 있는 제자리 오의이며, 스퍼트형 캐릭터에 반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10 권검의 발동이 안팎에서 천천히 퍼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속도는 월별보다 약간 느리며, 다음 10 권검이 연결 해제될 만큼 빠르지 않으면 방어할 수 있다. Chacraby 는 월보다 더 많이 소비하고, 피해는 월독보다 높다.
분신
분신이 크게 터지다
이것은 매우 특색 있는 기술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발동 시간은 느리지 않지만 분신 이동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중단되기 쉽다. 수술이 완전히 시작되면 분신의 우세를 드러낼 수 있다. 분신을 움직이는 방어방패로 삼을 수 있다. 분신은 모든 손에 칼을 막을 수 있고, 대부분의 탄도 기능, 심지어 귀신의 LL 까지 막을 수 있고, 분신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근전에서 분신은 좋은 견제 방어로 사용될 수 있다. 특히 대역이 부족한 경우 상대에게 대역공석을 잡힐까 봐 아바타를 엄호로 사용할 수 있다. 동그라미를 칠 만한 점은 월독소비로 인한 차크라가 적기 때문에 분신의 소비가 호불덩이만큼 부족하지 않다는 점이다. 동시에 분신의 피해가 높다. 실전에서 상해를 터뜨리기가 어려워 분신이 낮은 실현률로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기술이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월독
더 완벽한 제자리 오의는 시동속도가 10 권검보다 빠르며, 더 좋은 다음 단락과 연결될 수 있고, 더 높은 공중 단위를 칠 수 있고, 찰클라를 덜 소비하고, 상처가 10 권검보다 낮고, 월독과 분신이 서로 어우러져 케이와 뇌영과 같은 스퍼트 역할을 잘 억제할 수 있다.
상토구
천조
모든 각성은 하늘의 사진을 발동할 수 있기 때문에, 천광의 특수성은 상토토에 잘 드러나지 않는다. 천조의 가장 큰 장점은 추격에 있다. 이동 속도는 분신보다 빠르며, 약간의 견제 작용이 있고, 상처는 분신보다 낮고, 하우불덩어리와 비슷하며, 가장 큰 단점은 발동이 너무 느리고 분신보다 느리다는 것이다. 견제 역할만 할 수 있다.
8 피트 조안
8 피트 조안은 제자리 정면 부채형 오의로서 공중단위에 도달하기가 매우 어렵다. 만약 상단으로 떠 있는 상대를 조정하지 않는다면, 점프는 한 걸음 더 뛰어야 연결할 수 있다. 정면발동 시간이 빠르고 부채형 범위가 매우 크며, 하운동도 완벽하게 맞물려 10 권검과 비슷하고 10 권검보다 약간 낮아 월독보다 크다.
세 족제비 사용 경험
10 주먹은 사용하기가 비교적 어렵고, 호불덩이의 발동에 대해 비교적 좋은 산재 사고를 해야 하며, 호불구의 빠른 우세를 이용하여 억압하거나 기습해야 한다. 장면이 혼란스러운 소대전에 더 적합하다.
월독은 일정한 전술적 사고를 요구하고, 분신으로 견제하고, 방어하고, 차크라로 돌아가 대역을 끌고, LL 변위와 분신을 맞추어 문제를 일으킨다.
상토가 비교적 평범하여 천조를 발동한 후 신속하게 억압하기에 적합하다.
공격 범위가 짧을 수도 있고 상해가 약간 낮은 우지포가 귀신의 긴 문만큼 강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매번 싸울 때마다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모든 전투가 끝나면 그저 어떤 기술만으로 얼버무리는 것이 아니라 매우 즐겁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