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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족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의류, 건축, 행동 등을 말하다

주택은 토목 구조의 기와집을 위주로 한다. 댐 지역에 사는 백인족은 쌀을 주식으로 하고 밀면을 겸식한다. 산간 지역의 백인족은 옥수수와 메밀을 주식으로 한다. 뜨겁고 신, 차가운 음식을 좋아하고, 구운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차를 굽는 것은 작은 도자기를 연못에 올려놓고 찻잎을 노랗게 굽은 다음 끓인 물로 우려내어 매우 고소하게 만드는 것이다. 의상: 흰색을 숭상하고 흰색 옷을 비싸게 한다. 남자는 보통 흰색이나 파란 머리를 감고, 흰색 카디건이나 검은 칼라 에봇을 입고, 하얀색, 파란색 긴 바지를 입고, 외출할 때 가방을 자주 메고, 어떤 사람은 긴 칼을 착용한다. 여성복은 민족적 특색이 더 풍부해 각지마다 다르다. 달리 지역의 여성들은 수놓은 천이나 색깔의 수건으로 머리를 감고 흰색 상의와 검은색 벨벳 저고리를 입고 파란 천으로 된 바지를 입고 머리에 땋은 채 허리 밑단 가장자리를 둘러싸고 기하학적인 도안을 수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수리, 옷깃, 옷깃, 옷깃) 검천 일대의 여자들은 모두 검은 머리를 감싸고, 바지는 파란색 천으로 만들어졌으며, 양가죽 숄을 걸치는 습관이 있다. 여성의 장신구에는 귀걸이, 머리핀, 목걸이, 반지, 팔찌 등이 있다. 결혼 풍속: 남녀 청년들은 스스로 대상을 선택하고 자유롭게 연애하고 결혼할 수 있다. 장례: 행토장. 명절에는 주로 연절, 삼월거리, 삼령 우회, 불의 축제, 어담회가 있다. 예절: 친절한 후대는 낯선 불청객조차도 주인의 따뜻한 대접을 받는다. 사람의 호칭 앞에 종종' 아' 라는 글자를 추가하여 존경과 친절을 표시한다. 손님이 오시면 반드시 차구이로 대접하고, 백족 차례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차를 따르는데, 흔히 머리가 씁쓸하고, 달콤하고, 삼회매라고 하며, 하나는 순차이고, 두 개는 호두조각, 유팬, 흑설탕, 세 개는 꿀과 후추 몇 개를 넣고, 세 가지 차는 백족의 귀한 손님에 대한 접대이다. 밥을 먹을 때 어른들은 첫자리에 앉고, 후배들은 차례대로 양옆이나 맞은편에 앉아, 수시로 어른을 위해 밥을 첨가하고, 열정적으로 시중든다. 금기: 친구를 방문하거나 환자를 방문하는 것은 오전에 오후나 저녁으로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설날 정월 초하루에는 다른 집에 놀러 갈 수 없다. 차를 반잔만 따르고, 마시고, 다시 이어가고, 손님에게 차 한 잔을 가득 따르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고, 여성은 출산하고, 외부인의 문을 꺼리는 것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백족 풍속 습관

백족은 기본적으로 일부일처의 작은 가족제를 실시한다. 아들은 결혼 후 곧 별거할 것이고, 부모는 일반적으로 어린 아들로부터 거주한다. 지주 계급 중 소수는' 4 대 동당' 의 대가족이다. 같은 종동성은 통혼하지 않지만, 관례적으로 고모 외삼촌이 표혼한다. 결혼은 일반적으로 부모가 도맡아 하며, 집집마다 맞아야 한다. 자식이 없는 사람은 군더더기를 모집할 수 있고, 자식이 없는 사람도 동족 형제의 자녀 (계승) 나 양자를 입양할 수 있다. 군사위와 양자는 이름을 바꿔야 재산 상속권을 얻을 수 있다.

백족은 원대 이전에 화장이 성행하였다. 원대 이후 한족의 영향으로 토장으로 바뀌었다. 장례식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성대하다.

평댐 지역의 백족 인민은 쌀과 밀을 주식으로 하고, 산간 지역은 옥수수와 양자를 위주로 한다. 백족 사람들은 신, 추위, 매운맛 등을 좋아하며 햄, 활어, 기름닭갈색, 돼지간탕 등을 담그는 데 능하며, 또 다른 맛의' 생고기' 나' 생피' 를 즐겨 먹는다. 돼지고기를 반숙으로 구워 채 썰어 생강과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마늘 백족 사람들은 또한 구운 차를 즐겨 마신다.

백족 복식은 각지에서 약간 다르다. 달리 등 중앙지역 남자 머리는 흰색이나 푸른색 포두로 흰색 카디건과 검은 칼라 에봇을 입고 흰색 긴 바지를 입고 어깨에 아름다운 무늬가 수놓은 걸쇠를 달았다. 달리 일대 여성들은 흰색 상의를 많이 입고, 외투는 검은색이나 보라색 벨벳 저고리를 입고, 파란색 와이드 팬츠를 입고, 허리에는 자수 끈이 달린 짧은 허리를 묶고, 수놓은' 백절화' 를 충분히 신고, 팔고리는 실크 은팔찌를 비틀어, 에나멜 반지를 끼고, 귀걸이 은장식 상의는 오른쪽에 은질의' 삼수염' 을 달고 있다. 기혼자는 상투를 올리고, 미혼자는 뒤나 머리에 머리를 땋고, 자수, 프린트, 색수건으로 감는다.

백족 주택 형식, 댐 지역은 대부분' 긴 세 칸' 으로 주방, 축류, 마당이 있는 초가집, 또는' 한 귀와 두 귀',' 삼방 한 벽',' 사합오정' 의 기와집, 침실, 주방, 축농이 각각 분리되어 있다 산간 지역은 대부분 아래층의 초가집,' 반짝이' 방, 대멜동방 또는' 나무더미 집' 으로, 취사와 잠자는 곳이 자주 연결되어 있다.

종교적 신념과 중요한 명절

백족 숭배는 마을 사회 신의 본주와 맞먹는 것으로 불교를 믿는다.

본주에는 자연신이 있고, 남조, 대리국의 왕자도 있고, 백성을 위해 해를 끼치는 영웅인물도 있다. 불교는 당나라 말기에 발해 지역에서 성행하는데, 처음에는' 브라만' 과 요가 밀종, 밀종 스님은' 아규리' 라고 불렀는데, 그래서 또? "아거세리" 교육이라고 불립니다. 원명 이후 내지의 선종은 대리로 전해졌고, 불교 사원은 각지에 널리 퍼져 있어, 발해 지역은 일찍부터' 고묘향국' 이라는 칭호를 갖게 되었다.

삼월거리' 는 일명' 관음시' 로 백족의 성대한 명절과 좋은 시기이다. 매년 여름달력 3 월 15 일부터 20 일까지 대리성 서쪽의 점창산 기슭에서 열린다. 처음에는 종교 활동의 색채를 띠다가 점차 성대한 물자 교류회로 변했다. 명청 시대에는 천, 티베트, 강남 각 성에 상인들이 이 무역을 하러 왔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3 월거리는 이미 일 년에 한 번의 물자 교류와 민족 스포츠 문예 대회로 발전하였다. 토치 페스티벌' 은 또 다른 성대한 명절로 매년 여름력 6 월 25 일에 열린다. 그것은 백족 국민들이 추수하기 전에 오곡이 풍성하고 사람이 번창하기를 기원하는 활동이다. 그날 밤, 각 집 앞에 횃불 기둥이 세워져 있고, 마을 입구에는 온 마을 공공 * * * * 의 화재 손잡이가 있고, 붉은 녹색 종이 깃발을 꽂고, 상서로운 어구를 쓴다. 마을 사람들은 불을 높이 들고 밭에서 일주일 동안 퍼레이드를 하며 해충을 표멸했다. 이 밖에' 삼령 우회',' 해회' 등 명절 행사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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