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소개:
이야기는 악당 슬레이터가 닌자 거북이들에게 완전히 패배한 후 시작됩니다. 뉴욕시는 예전의 평화를 되찾고 미스터 스플린터(마카오)는 이 지하 호위대의 전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네 마리 거북이 중 가장 능력이 뛰어난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인술을 배우기 위해 남아프리카로 파견되었습니다. 악을 행할 악당이 없으니 거북이는 별 쓸모가 없을 것 같았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떠난 뒤 세 형제는 지루한 삶을 살았다. 미켈란젤로는 생일 파티에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거북이 모양의 광대로 분장하며 생계를 꾸렸다. 발명가 아인슈타인은 지하세계에 숨어 기술자로 일했는데, 터틀이 더 이상 마법의 힘을 발휘하지 못하게 되자, 법과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배트맨' 스타일의 나이트워커가 뉴욕에 나타났습니다. 네 마리의 거북이 사이에서 정의감이 느껴진다. 강한 라파엘.
스플린터가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훈련시키려는 원래 의도는 강력한 리더를 이용해 거북이들의 힘을 하나로 묶는 것이었고, 그 결과 자신의 집안일에 바쁜 거북이들은 점점 더 낯설어졌다. 자랑스러운 라파엘 다빈치는 자신이 이 중요한 임무를 맡을 수 있다는 확신이 없었고, 결국 라파엘이 혼자서 그 임무를 수행하겠다고 고집하자 다툼이 벌어졌고, 생사를 함께한 선한 형제들이 서로 등을 돌렸다.
나쁜 놈들은 늘 이 순간을 이용한다. 백만장자 맥스(패트릭 스튜어트)는 건강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극도로 무서운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전 세계의 신비한 문화 유물을 수집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는 이러한 희생 유물을 사용하여 고대부터 악의 세력을 소환하고 싶어합니다. 행성은 이상 현상을 일으키고, 그는 괴물과 로봇으로 구성된 무시무시한 군대를 지휘하여 세계를 장악하게 되었고, 슬레이터의 남은 군대 "유령발 닌자"는 신비한 카라(장쯔이)의 지휘 아래 사악한 진영에 합류했습니다.
현재 뉴욕시는 전례 없는 위협에 직면해 있다. 조직이 무너진 돌연변이 닌자거북이는 어떻게 힘을 모아 더욱 무서운 두 적군을 물리칠 수 있을까?
비하인드:
무명의 감독이 한 세대의 집단적 추억을 재현
'피자헛'이 아직 대중화되지 않았던 1990년대 초반. 중국, 피자의 컨셉이 가지고 있던 직립보행과 춤, 스틱쿵푸에 능한 네 마리의 거북이를 통해 그 이야기는 아이들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만화 '돌연변이 닌자거북이'는 '미키마우스', '트랜스포머'와 함께 한 세대의 어린시절 추억의 상징이 됐다. 영화화 소식이 나오자마자 초록거북이가 나선 이유다. 전세계적인 트렌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사실 슈퍼히어로가 풍부한 미국에서 십대 돌연변이 닌자거북이의 등장은 정말 파격적이다. 그리고 세상을 구하는 유일한 방법은 진짜 복싱과 발차기 기술뿐이에요. 작가 피터 레어드(Peter Laird)와 케빈 이스트먼(Kevin Eastman)은 1984년 슈퍼히어로 트렌드를 따르는 이 만화를 출판했을 때, 그 당시에 단 3,000부만 인쇄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매진된 이후 애니메이션으로 각색돼 10년 넘게 전 세계에 방영됐고, 장난감 등 주변기기 상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똑똑한 헐리우드 사람들이 어떻게 이렇게 돈벌이가 되는 자료를 낭비할 수 있겠습니까? 이에 뉴라인은 1990년 첫 영화 '십대 돌연변이 닌자거북이'를 제작해 흥행 1억 3500만 달러를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뒀지만, 제작 부진으로 인해 이후 2편의 속편을 개봉했다. 하지만 이 시리즈는 지금까지 총 3억 달러에 가까운 수익을 올렸습니다.
10년 후 워너 브라더스는 한때 유명했던 이 '살찐 고기'를 좋아했지만 이번에는 스턴트를 위해 배우에게 고무옷을 입힐 생각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대신, 활용 범위가 더 넓고 대중성이 높은 입체 CG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촬영 및 제작 작업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 워너 브라더스는 원작자로부터 각색권을 얻을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다. 제작자인 갈렌 워커(Galen Walker)가 피터 랄드(Peter Laald) 작가에게 창의적인 제안서를 제출하고 상대방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던 중, 피터는 갑자기 “거북이! " 이때 작은 거북이가 그들 앞에서 천천히 기어가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Galen Walker에게 행운을 가져온 것은 기원을 알 수 없는 이 거북이였을 것입니다. 그는 돌아오는 비행기에 앉아 Pete가 그에게 준 사인 만화를 펼쳤습니다. 제목 페이지에는 "이걸 함께 영화로 만들자!"라고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촬영 계획이 점차 확정되었으며, 처음 세 편의 "닌자 거북이" 영화의 프로듀서와 시나리오 작가도 케빈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작가 중 한 명이기도 한 이스트먼도 기치 아래 있었고 워너도 적합한 감독을 찾고 있었고 곧 그들은 탐내는 자리를 케빈 먼로에게 넘겨주었다.
사실 그는 지난 10년 동안 대기업에 근무하면서 수많은 TV 프로그램, 영화, 광고의 감독을 맡아왔다. 디즈니, 워너 브라더스, 애니메이션 채널 등 장면 디자인, 심지어 각본까지. 그러나 그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바로 애니메이션 업계였다. 미국의 권위 있는 매체인 '애니메이션 매거진'은 그를 'CG 업계의 떠오르는 스타'로 꼽았다. '돌연변이 십대 닌자거북이'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널리 알리던 먼로는 예고편 제작으로 감독 허가를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영화에 더빙을 맡은 배우들에 대해 먼로는 자신만의 의견을 가지고 있었고, 유명 인사들에게 복종하는 드림웍스의 관행에 관심이 없었고, 유명보다 더 영향력 있는 몇몇 배우들을 특별히 초청해 그들의 역할을 빌려주었다. , 스플린터의 목소리를 맡은 일본 배우 마코가 영화가 완성되기 하루 전 세상을 떠난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40년 이상. 중국 영화팬들이 주목해야 할 장쯔이가 여자 닌자 카라의 목소리를 맡았다. 그녀를 선택한 이유는 간단하다. 미국인들은 여전히 그녀를 노란 피부와 검은 머리의 스타로 인식하고 있는데, 이는 이미지에 더 부합한다. 이 캐릭터의.
연속 무술 장면과 PG 등급 사이의 험난한 바다에서 낚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케빈 이스트먼은 이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가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그는 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했을 뿐 아니라, 스토리마저도 새롭다. 먼로와 원작자는 원작의 단서와 전혀 상관없는 대본을 만드는 것에 대해 늘 '동행'했던 악당 슬레이터를 제거했다. Teen Mutant Ninja Turtles를 더 멋지고 흥미로운 새 캐릭터로 교체했습니다. 많은 "거북이 팬"은 이에 대해 매우 불만족스러워했습니다. 결국 Slater는 항상 이 작업에서 분리할 수 없고 중요한 부분이었지만 Munro는 원작자 Pitt조차도 이 아이디어를 승인했으며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필요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이야기는 경찰의 정신을 고양하고 강간을 처벌할 뿐만 아니라 '돌연변이 십대 닌자거북이' 그룹에서 가족의 역할과 우정을 강조하는 동시에 PG 등급과 함께 절대적인 가족 친화적인 작품이다. 영감을 주는 영화.
이 PG 등급을 보면, 먼로는 '닌자거북이'의 영향을 많이 받은 아이들 세대는 이제 성장했지만, 그들의 영향을 받는 또 다른 세대의 아이들이 있다는 것을 먼로는 이해하고, 그리고 영화관에 입장하는 어린이들과 그들의 어른들은 영화의 가장 잠재된 관객들이다. 연령과 요구 사항이 매우 다른 이 두 그룹의 관객을 위해, 폭력적인 장면을 과장하지 않고 영화 전반에 걸쳐 치열한 싸움 장면을 구현해야 한다. 시각적 충격의 강도를 높이기 위해 카메라에 멋진 움직임을 표현하는 동시에 매우 깔끔하게 만들기 위해 그는 홍콩의 유명한 CG 애니메이션 회사인 "IMGAI"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미국 애니메이션 업계에서는 홍콩의 동료들이 작품을 넘겨받아 시차에 도전하기도 했다. 영화 속 십대 돌연변이 닌자거북이가 살고 있는 하수구 세계도 홍콩의 하수구를 모델로 만들어졌습니다.
21세기 영화답게 먼로와 디자이너들은 닌자거북이를 더욱 새롭고 패셔너블한 요소로 변신시키는 것도 잊지 않았다. 좀 더 날씬하고, 라인이 더 가늘고, 거북등껍질과 몸통의 비율이 더 균일해져서 각 캐릭터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가슴 근육과 복부 근육인 줄 착각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 작은 움직임, 피부 질감, 색상 차이 등 - 단지 머리 스카프와 무기의 차이에만 의존하여 아이덴티티를 구별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부 거북이 팬들은 새로운 닌자 거북이가 너무 마르고 성격이 너무 어두워서 원작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것은 영화에 대한 오해이기 때문입니다. 영화는 만화의 부드러운 선과 과장된 귀여움보다는 이미 상대적으로 어두운 만화를 모델로 삼았습니다 (먼로의 원래 아이디어는 영화를 만화 스타일의 흑백 효과로 직접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정말 걱정할 만한 점은 영화의 길이가 고작 85분에 불과하다는 점이다. 흥미진진한 액션 장면을 보는 관객의 즐거움을 지연시키지 않으면서도 흩어진 단서들로 이야기를 명확하게 전달할 시간을 어떻게 배분할 것인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