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1: 오프닝 장면에 소리나는 닌자가 많이 등장합니다. 플레이어가 첫 장면에서 몹을 빠르게 통과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실제로 오프닝에 따라 플레이어의 클리어 속도가 결정됩니다. 플레이어가 처음에 사운드 닌자와의 싸움이 매우 어렵다고 느끼면 클리어 진행이 어려워지며 두 번째 웨이브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부상을 입거나 죽으면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레벨을 클리어하기가 어렵습니다. 한편으로는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너무 낮고, 다른 한편으로는 플레이어의 조작이 너무 어렵습니다. -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의 전투 닌자 또는 전체 플레이어의 전투력 기반이 너무 낮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플레이어는 게임을 종료하여 전투력을 강화하거나, 작전을 다듬고 레벨 클리어에 필요한 스킬을 정리해야 합니다.
난이도 2: 두 번째 장면에서는 돌더미 장애물 2파, 심령 닌자 2파, 마지막 장면에서는 플레이어의 클리어 진행이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하다?
한편 돌더미의 존재는 플레이어가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는 공간을 제한한다. 돌더미가 파괴되더라도 초능력 닌자의 두꺼운 핏줄의 존재는 여전히 크다. 문제는 플레이어의 레벨과 클리어런스 진행 정도가 예측 불가능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짧은 시간 안에 레벨을 통과하려면 전투력 향상에만 의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각 파동은 두 마리의 심령 짐승이 풀려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전체 클리어 과정은 플레이어를 위한 테스트로, 클리어 시 권장 전투력은 여전히 190W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작전 조합, 개선 및 기술도 높은 전투 효율성 지원을 기반으로 효율성과 유연성을 향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