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을 브러싱하는 나만의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저는 장애인이고 PK를 할 수 없습니다)
***락샤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패스의 패시브가 모두 가득 찼습니다. 스킬 연결 시간의 1/3로 레벨링을 하므로 레벨링과 베기 공격을 추가하는 것도 풀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바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SP가 많아도 적극적으로 추가하면 놓을 곳이 없습니다. (PK는요?)
전직 스킬
전직을 위한 첫 번째 스킬은 말도 안 돼요
두 번째 스킬은 풀업을 권장합니다, 이 스킬 레벨 1부터 사용 가능하며, 직업 변경 후 충전하면 체인 어택 모드에서 원격 시전이 가능하고 직선 공격이 가능하다. CD는 길이가 짧고, 꽉 차면 데미지가 상당합니다.
세 번째 스킬은 풀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SP가 부족할 경우 1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으며, 이 스킬은 보통의 데미지를 가하며 좁은 지역에서 몬스터를 모으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플로팅 상태로 시전됩니다.
네 번째 스킬은 추가되지 않은 두 번째 스킬의 EX이지만, 충전 후 데미지와 비슷한 효과를 내는 재미로 SP를 1개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스킬은 공중에 떠있는 연결에 1점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중에서 데미지가 비교적 낮고 범위도 작습니다. 떠 있는 동안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림을 그릴 때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서 그냥 넣지 않습니다.
6번째 스킬은 최대치로 올려서 급하게 시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전 과정은 무적이며 데미지는 평균입니다. 스킬을 숨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7번째 스킬은 최대한 활용하여 즉석에서 시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미지가 높고, 범위가 넓으며, 시전 중에는 무적이며, 몬스터를 모은 후 바로 처치할 때 사용합니다. 낮은 수준. 스킬을 숨기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9번 스킬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공격 모드가 변경됩니다. 우클릭으로 시전할 수 있으며, 8번, 10번, 11번, 14번 스킬만 시전할 수 있습니다. 체인 모드에서.
8번째 스킬은 풀이냐 아니냐 둘 중 하나를 추천합니다. 효과는 적을 후크해서 방향키를 눌러 옆으로 던져버리는 것입니다. . 데미지는 보통이고, 범위는 작고, CD도 짧습니다.
10번 스킬의 데미지가 너무 낮아서 좀 쓸데없어서, 전방 부채꼴 범위의 적을 쓰러뜨리는 효과는 추가하지 않겠습니다.
11번 스킬은 전방의 넓은 범위에 걸쳐 연속 공격을 가하는 것을 추천하며, BOSS의 헤게모니체를 공격할 경우에는 총 데미지가 높다. BOSS는 얼어붙고 기본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므로 맞을 염려가 없습니다.
12번 스킬은 풀을 권장하며, 전방 범위에서의 데미지와 넉다운이 더 높은 바디 브레이킹 스킬입니다. 캐스팅 과정은 약 1초 정도 소요되며 패권 자체에 의해 방해받기 쉽지 않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13번, 15번 스킬은 EX 상태에서 BOSS를 10초 동안 둔화시키고, 자체 속성을 크게 향상시키며, 10초 이내에 BOSS를 유린할 수 있는 1포인트 BUFF 스킬을 추천드립니다. 왜 그런 NB 스킬이 충전되지 않는 걸까요? 버그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EX가 업그레이드되면 효과 설명이 바뀌지 않고, 비EX가 업그레이드되어야만 CD가 줄어듭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BOSS와의 전투 외에는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1포인트면 충분합니다.
14번째 스킬은 데미지가 높고, 장거리이며, 패권을 깰 수 있는 스킬이다.
16번째 제안은 낫 상태에서 짧은 거리에서 시전할 수 있으며, 시전 도중에는 무적이며, 대상 주변에서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피해량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BOSS와 싸울 때는 항상 신중하게 조준해야 합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장애인입니다.)
마지막 3개 스킬은 모두 궁극기 레벨이기 때문에 반드시 보완해야 한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제 그림 기법은 낫 세트를 사용하여 파도를 없애고, 체인 세트를 사용하여 파도를 없애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CD를 회전시키는 것이 딱 맞습니다. 락샤사의 SHIFT는 아주 멀리 떨어져 있고 주의를 기울이는 한 기본적으로 죽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